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정보 사이트 “누비터” 해외여행 준비의 모든 것

반응형

㈜누비터(대표 유병기, www.nuviter.com)가 2011년 6월 15일 여행정보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누비터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함께 여행 떠날 때 어디로 가야할 지, 어느 곳을 가야 할 지 고민이 많고 여행상품을 고르기도 힘든 세상이 되었다. 수많은 여행상품 중에서 우리에게 맞는 여행은 무엇을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우리 여행성향찾기를 통해서 우리의 여행 스타일을 찾아주는 여행정보 사이트 누비터(www.nuviter.com)가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오픈하는 누비터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커플들이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사이트를 둘러볼 수 있으며, 누비터에서 회원 가입 후 서비스 네트워크 및 여행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알아보고 서로 여행에 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누비터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회원들의 우리 성향 찾기 △댓글 등록 △포토글 등록 등의 활동을 통하여 누비터 랭킹 5위안에 드는 회원들에게 우리의 여행성향에 맞는 여행지에 커플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누비터에서 해외여행비용을 지원해주는 Big 이벤트를 포함한 마케팅으로 사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람들이 편하게 사이트(www.nuviter.com)에서 여행의 모든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