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PP카드

[PP카드] 러시아 공항 라운지 PP카드 사용후기

반응형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신혼여행으로 다들 아시는바와 같이 악명높은 러시아항공을 타고 프라하로 가는 길입니다.

지금 현재 러시아 공항Moscow Sheremetyevo(SVO) 게이트 F지역에 All Star Lounge인데요.


거두절미하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러시아공항 라운지는 동반1인 무료입니다.


인천공항 마티니 라운지는 동반 1인 26000원 결재했었는데

여기는 무료이네요


경유 대기시간이 4시간이라서 고민하다가 올라왔는데

러시아 공항은 동반인이 무료이네요.. 혹시 행여나 시간이 애매하거나

동반인 가격땜에 고민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오세요. 


다만!?

라운지는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느낌이 좋은데 정말

먹을 건 없네요.. ㅋㅋ 돈내고 들어왔으면 와이프한테 욕먹을 기세입니다.


PP어플 보시는바와 전혀 다를바 없고 괜찮네요... 다만 확실히 먹을 것은 없습니다.












본글과 무관하지만 굉장히 충격적인 사건은

항공권 티켓을 잘못 예매해서


인천-러시아-프라하    러시아항공 왕복 예매를

인천 러시아 프라하 / 파리 러시아 프라하 로 변경했는데

1인당 70만원 짜리 항공권에서 변경 수수료 160달러씩 물렸내요

그래도 바꿀수있음에 감사해하고 있씁니다. 


혹시 비슷한 경우 겪을 실 분이 있을까해서 참고차 올립니다


즐거운 허니문 보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