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태국

여행패션 : 태국 여행패션, 스타들은 이렇게 입는다!

반응형
태국(혹은 방콕)여행패션

이렇게 입어볼까?

어딜 가도 예뻐 보여야 하고, 멋있어 보여야 하는 리얼 본 한국인들. 여행 가기 전에 설레서 잠 못 잔다고 하지만 사실은 옷 정하느라 잠 못 자는 현실. 여행 갈 때 뭘 입어야 하지? 

 

#물 근처 패션.

스타 여행 패션으로 한번 소개한 적이 있었던 차예련. 라디오스타에 나오면서 과거 인스타그램에 올린 방콕 여행 인증사진이 유명해졌다. 큰 키와 군살 없는 몸매의 소유자. 태국 가서 물 근처에 간다면 비키니, 혹은 래시가드는 필수겠죠?

  

 
 

#도심 여행을 즐긴다면 이처럼.

도시 근교의 이국적인 모습과 함께 패셔너블한 모습을 담은 아이비의 방콕 여행 사진. 편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완벽한 여행 패션을 찾는다면 이 사진들을 눈여겨보기!



 

#Not a Tourist

아시아 전역에서 확고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박신혜와 비자가 함께한 캠페인이다. 깃발 투어에서 자유여행으로의 여행 패턴 변화를 고려해 'Not a Tourist'라는 헤드카피로, 여행은 관광 이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여행에서의 패션도 일상과 크게 다르지 않지 않은가? 여행과 일상은 멀지 않다.



 

#무한도전, REAL 방콕

'해외극한알바'를 마치고 진짜 방콕으로 돌아와 휴가를 즐긴 무한도전 멤버들. 멤버들의 성향대로 방콕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특별히 신경 쓴 의상은 아니지만 방콕의 휴가와 잘 어울려 보인다.


 

#방콕으로 휴가 온 김효진, 일상 직찍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김효진. 방콕이라고 말 안 했으면 서울 어디쯤인 줄 알았을 것 같다. 일상패션도 태국에서 입는다면 태국 여행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