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계절 내내 다양한 즐길거리… 하와이 여행

'지상 최고의 낙원'으로 일컫는 하와이는 전 세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망하는 허니문 목적지이자 휴양객들이 가고 싶어하는 휴양지다. 1년 내내 시원한 무역풍이 불어 습도가 없는 쾌적한 날씨가 이어지고, 투명한 하늘과 따뜻한 햇볕이 주는 청명함 그리고 뛰어난 관광 인프라 등은 하와이의 큰 매력이다.

하와이를 이루는 137개의 섬 가운데 사람들이 사는 섬은 모두 8개. 그중 관광객들에게 허락된 섬은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등 총 6개다. 모든 섬이 제각각 개성과 다채로운 풍경을 간직하고 있어 제대로 둘러보려면 시간을 넉넉히 잡아야 한다.

사진=롯데JTB
☞ 알로하가 시작되는 곳, 오아후

오아후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자리한 하와이주의 주도로 전체 130만 인구 중 80%가 사는 섬이다. 특히,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오아후는 와이키키 해변에서 시작되는 해안을 따라 잘 닦여진 도로를 타고 섬을 일주하면서 곳곳에 있는 아름다운 해변과 관광 명소를 볼 수 있고 휴양과 도심의 느낌이 공존하는 하와이의 상징이자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와이키키 해변과 푸른 물결 위에서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 군사관광지 진주만, 거리에 즐비한 특급 호텔과 상점 등 한마디로 가장 '하와이답다'라고 표현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오아후다.

☞ 마법의 섬, 마우이

하와이의 8개 섬 중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제주도보다 약간 크다. 호놀룰루에서 국내선을 이용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미국 최대 규모의 화산 국립공원 할레아칼라, 라하이나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이며, 카아나 팔리, 카팔루아, 와일레아 등 PGA 급 골프코스가 많이 있다.

호텔과 리조트들이 약 60여 개 있으며, 많은 허니문들이 가장 선호하는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휴양, 액티비티 등 원하는 형식으로 지낼 수 있는 곳이다.

☞ 모험이 가득한 섬, 빅 아일랜드

이름 그대로 큰 섬인데 실제로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큰 4,028제곱 마일에 이른다. 다섯 개의 거대한 화산이 현재의 빅 아일랜드를 만들었으며 이 때문에 이 섬의 크기가 하와이의 나머지 다른 섬들을 모두 합친 규모의 거의 2배에 이른다. 코나 커피의 산지이기도 하며 거대한 폭포를 비롯해 지형의 변화가 풍부하다. 모험과 더불어 자연을 사랑하고 배우는 여행 장소로 빅 아일랜드는 최상의 섬이다.

롯데그룹 여행 기업 롯데제이티비에서는 하와이 특별 기획전 'Go! Go! 하와이 즐기기'를 마련했다. 하와이 여행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1만 원 선불카드, 하와이 관광 안내 책자, 특식 2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가는 99만 원부터. 자세한 내용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www.LOTTEJT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3782-3000.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