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태국

태국 코사무이 : 환상적인 자연을 품은 리조트, W 리트리트 코사무이

반응형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태국의 여러 휴양지 중 가장 깨끗하기로 유명한 해변인 매남과 보풋, 차웽, 라마이 비치가 자리한 곳이다. 그 중 최고급 리조트가 곳곳에 문을 연 우아한 분위기의 매남과 보풋 해변 사이에 74개의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이뤄진 W 리트리트 코사무이(W Retreat Koh Samui)가 있다. 숲에 둘러싸여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트로피컬 오아시스(Tropical Oasis)’부터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코사무이 바다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 프런트 헤이븐(Ocean Front Haven)’, 그리고 두 개의 커다란 침실과 리빙룸, 널따란 개인 풀장과 발코니를 갖춘 ‘익스트림 와우 오션 헤이븐(Extreme Wow Ocean Haven)’까지 각각 다른 컨셉트로 꾸민 여덟 가지 풀빌라로 이루어진 곳이다. W 리트리트 코사무이의 모든 객실에는 개인 풀장과 발코니, 야외 샤워 시설 등 프라이빗한 시설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하고 호젓하게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W 리트리트 코사무이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공간인 ‘W 라운지(W Lounge)’. 바다와 연결된 것처럼 보이도록 연출한 건물 구조가 돋보이는데, 이곳에 서면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 광활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잔잔하게 차오른 분수의 물결과 코사무이의 수평선이 만나 W 리트리트에서만 마주할 수 있는 아름다운 파노라믹 뷰를 완성한다. 체크인을 하면서 잠시 쉴 수 있는 공간인 W 라운지는 저녁이면 한낮의 명징한 풍경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다. 형형색색의 조명과 촘촘히 반짝이는 별빛이 어우러지는 ‘우바(WooBar)’의 파티가 시작되는 것. 스타일리시하고 흥겨운 분위기가 넘실대는 이곳에서는 DJ가 선보이는 음악에 몸을 맡겨도 좋고, 다채로운 칵테일을 맛보며 밤의 낭만에 취해도 좋다. W 리트리트의 시그니처 공간인 우바에서 나이트 라이프를 충분히 즐겼다면, 반대쪽 해변에 마련된 바 ‘십(SIP)’에도 찾아가보길 권한다. 코사무이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하며 향긋한 식전주를 음미할 수 있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W 리트리트 코사무이에는 드넓은 오션 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더 키친 테이블(The Kitchen Table)’과 잔잔한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해변가의 레스토랑 ‘나무(Namu)’가 있다. 더 키친 테이블에서는 브레이크타임을 따로 두지 않아 출출할 때 언제든 찾아가 향긋한 정통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창의적인 퓨전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나무에서는 한결 감각 적이고 정교하게 플레이팅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 근사한 디너 타임을 기대 할 수 있겠다.



코사무이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다채로운 수상 스포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다. 카약, 바나나보트, 서핑, 스노클링은 물론 수십 개의 신비로운 무인도로 이뤄진 앙통해상국립공원(Ang-Thong Marine Park)을 둘러볼 수 있는 프라이빗 보트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코사무이의 뜨거운 오후를 한껏 알차게 보낸 후에는 스팀 사우나와 타이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웨이 스파(Away Spa)’에서 평화로운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길 추천한다. 실내와 야외 트리트먼트 공간이 독립적으로 구성된 W 리트리트의 프라이빗 스파는 고급스러운 건축물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코사무이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Travel information

코사무이로 떠나는 편리한 방법, 타이항공

매주 28편의 비행기가 인천과 방콕을 오가는 타이항공. 매일 아침 출발하는 방콕행 비행기를 타고 방콕 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국내선으로 갈아타면 약 한 시간 만에 코사무이에 도착한다. 타이항공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 창립 항공사다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즈 클래스 이상 승객이라면 방콕 국제공항에서 다채로운 케이터링이 마련된 ‘로열 실크 라운지(Royal Silk Lounge)’와 타이 마사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로열 오키드 스파(Royal Orchid Spa)’를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