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여행

허니문 : 발리 아야나 & 림바 리조트 앤드 스파

반응형
[월간웨딩21 편집부]
통합형 리조트의 끝판왕, 발리 아야나&림바 리조트 앤드 스파 -1

거대한 숲 속, 신들의 섬에서 만나는 전혀 새로운 경험. 27만평의 거대한 열대 정원과 아찔한 짐바란 베이를 마주한 아름다운 리조트. 아야나와 림바는 그렇게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인도양과 맞닿은 아야냐 리조트의 아름다운 해안선.


발리로 가는 하늘 길은 생각보다 멀게 느껴진다. 서울을 떠나 7시간 지나야 도착하는 발리 공항은 제법 웅장한 크기를 자랑한다.

입국수속을 마치고 공항을 나서는 순간 수많은 리조트에서 나온 환영인파에 놀라게 된다. 발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호텔이 생겨나고 있는 호텔 천국이자 수천 개 호텔의 전쟁터다. 그 포화 한가운데에서 나를 기다린 아야나의 직원을 만나 설레는 마음으로 리조트로 향했다.



록바와 이어지는 인피니티풀은 리조트 내에서도 데이베드 쟁탈전이 벌어지는 핫 플레이스.


젊고 세련된 호텔, 림바 짐바란 발리by아야나

아침에 눈을 떠 창문을 열고 테라스로 나서는 순간 ‘살랑’ 하고 불어온 꽃내음에 우선 마음을 빼앗겨 버렸다. 눈앞에 펼쳐지는 풍경은 아름다운 정글이었다.

섬지역인 발리에서 바다가 아닌 생각지도 못한 풍경에 놀라고, 이후 림바 리조트 루프톱 바 유니크에서 수영을 하며 바라보는 장관은 잊을 수 없다. 림바는 아야나의 새로운 자매호텔로 오픈한 지 채 3년이 안 된 신생 리조트다. 총 282개의 세련된 현대적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췄다.

오래된 어선의 나무를 활용하여 마치 노아의 방주 같은 형태를 지닌 로비를 비롯해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가성비 좋은 아야나 테르메스 마린 스파 내 아쿠아토닉풀.


명불허전 휴양지, 아야나 리조트&스파 발리

열대우림과 그곳을 가로질러 보이는 아름다운 인도양까지, 아야나의 객실에서는 발리의 환상적 일몰을 즐길 수 있다. 짐바란 윙과 울루와투 윙으로 연결된 290여 개 객실에는 발리의 전통 예술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실내가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아하면서 이국적인 느낌 덕분에 서양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림바 짐바란by아야나의 방주형 로비.


세계 최고의 섬 빌라,더 빌라 앳 아야나 리조트 발리

2015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선정한 월드 리빙 아일랜드 빌라다. 아름다운 절벽 위에 흩어져 있는 아야나 리조트의 빌라들은 1베드룸에서 3베드룸까지 7가지 타입, 총 78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빌라는 발리 특유의 전통 건축 양식을 접목해 개방형 구조이며, 전용 개인 수영장과 데이베드, 정원, 가제보(발리식 정자)가 딸려 있다. 아야나 빌라는 투숙객만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가 특별하다. 영국 전문 버틀러길드에서 교육 받은 버틀러들이 24시간 대기한다.

또한 석양 무렵의 록 바를 우선 예약할 수 있고, 30분간의 발리 전통 마사지나 선라이즈 요가 수업을 받을 수도 있다.



더 빌라 앳 아야나 리조트 발리의 3베드룸 거실 전경



더 빌라 앳 아야나 리조트 발리의 욕실 전경.



절벽 위에 자리잡은 특별한 스파 온 더 록.


에디터 김시웅
자료제공 아야나&림바 리조트 앤드 스파(www.ayanaresort.com)

<저작권자 ⓒ 뉴스&매거진 (주)온포스 - 월간웨딩21 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