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퀘벡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여름 축제에서 겨울 원더랜드까지

반응형

2017.05.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캐나다 : 캐나다 로키 산맥에서 즐기는 헬리 스노슈잉

 

캐나다 : 캐나다 로키 산맥에서 즐기는 헬리 스노슈잉

광활한 대자연에서 즐기는 하이킹, 헬리콥터 비행 그리고, 스노슈잉. 사실 세 가지 모두 아무 때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종류의 것들은 아니다. 그런데, 이 셋을 결합하여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면?

travelbible.tistory.com

Chute Montmorency의 수압은 봄에 가장 극적입니다 © Maridav / Shutterstock

 

 

퀘벡 시티의 매력적인 조약돌 거리와 400년의 역사를 지닌 건물은 일년 중 언제라도 아름답습니다.

여름은 화려하지만 Québec City의 거리는 특히 위쪽 및 아래쪽 마을에서 관광객으로 가득합니다. 겨울에 방문하면 덜 바쁘지만 더 추울 것입니다. 프랑스-캐나다 수도의 온도는 섭씨 -40도(화씨 0도)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폭신한 눈 덮인 담요 아래에서 도시를 보는 것은 마법 같은 경험입니다. 

다음은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와 매월 예상되는 사항입니다.

이메일 뉴스레터 를 통해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전 세계의 최신 문화 행사에 대한 내부 특종을 받으십시오 .

성수기(6월~8월) 군중과 함께하는 파티

퀘벡에서 경험한 것과 같이 춥고 긴 겨울을 살아남는 것은 축하할 이유가 됩니다. 그리고 수도는 여름 동안 절대적으로 의기양양하게 폭발합니다. 평균 기온은 섭씨 20도 중반(화씨 70도)이며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주어진 날에 도시의 레스토랑과 바 테라스 (파티오)로 넘쳐나는 축제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름은 또한 사이클링, 해변에서 수영, 카누 또는 강 크루즈를 통해 퀘벡 안팎의 원시 자연을 즐기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퀘벡의 성수기는 바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여름 동안 가장 비쌀 것이며 퀘벡 구(Vieux Québec)는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낙( Fairmont Le Château Frontenac )에서 사진을 찍는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 

Hôtel de Glace는 북미 유일의 얼음 호텔이며 1월부터 3월까지 운영됩니다. © Lukas Maverick Greyson / Shutterstock

겨울왕국 산책(12월~3월)

네, 퀘벡 시티는 추워지지만, 견딜 수만 있다면 겨울은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퀘벡 시티는 푹신한 눈으로 뒤덮여 멋진 시각 및 청각 경험을 제공합니다. 눈이 땅 위에 있을 때 조용한 밤 산책은 정말 특별합니다. 그리고 이 도시는 활동적으로 영하의 온도를 수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150년 된 터보건 미끄럼틀, Les Glissades de la Terrasse , 크로스컨트리 스키 또는 스노슈잉에 도전해보세요. 

그러나 겨울에 간다면 항상 춥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덴마크는  휘게( hygge )라는 개념을 발명했을지 모르지만 퀘벡인들은 확실히 아늑해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샬레에서 적포도주, 메이플 시럽, 위스키를 곁들인 음료인 Caribou로 몸을 따뜻하게 하거나 감자튀김 위에 치즈 커드와 그레이비를 곁들인 위장 코팅 푸틴을 먹습니다.

슈가 쉑 시즌(3월과 4월)

주에 봄이 왔지만 3월과 4월까지 퀘벡 시티에서는 겨울이 계속되며 가끔 눈보라와 서리가 내리기도 합니다. 이것은 길을 위험하게 만들고 길가에 있는 갈색 눈을 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도시를 떠나 카바네 아 수크레( cabane à sucre ) 또는 설탕 판잣집 으로 무리를 지어 먹고 마시고 즐기십시오. 전통 요리에는 oreilles de crisse (문자 그대로 그리스도의 귀이지만 돼지뼈를 튀긴 것), cretons (돼지고기와 향신료로 만든 스프레드) 및 tarte au sirop d'érable (단풍 설탕 파이)이 있습니다. 

마법 같은 다양한 색상의 나무 보기(9월과 10월)

가을이면 퀘벡시는 화려한 단풍으로 뒤덮입니다. 도시 공원을 돌아다니다 보면 녹슨 오렌지, 네온 옐로우, 가장 붉은 붉은 색을 볼 수 있으며 날씨도 너무 춥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을에 퀘벡 시티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원 내셔널 드 라 자크 카르티에( Parc National de la Jacques Cartier ) 또는 르도를레앙(L'Île-d'Orléans)과 같은 공원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퀘벡 시의 시각적으로 다양한 계절을 즐기기 위해 방문 시간을 정하십시오. © Pamela MacNaughtan / 500px

1월

퀘벡의 가장 추운 달은 거리가 폭신한 눈으로 뒤덮인 낭만적인 lune de miel (신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시간입니다 . 그러나 퀘벡에서 겨울을 즐기는 것은 현재 캐나다 최초의 올 인클루시브 겨울 리조트 가 있는 Stoneham 또는 Le Massif 와 같은 리조트에서 스키나 스노보드를 탈 수 있는 시골에서도 좋습니다 . 도시를 벗어나면 샬레에 머물며 치즈 퐁듀를 먹고 와인을 마십니다. 또는 퀘벡의 유명한 얼음 호텔인 Hôtel de la Glace 에 머물면서 겨울을 완전히 포용 하십시오.

2월

Québec City는 Carnaval de Québec 를 개최하여 겨울을 피하지 않고 기념 하며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대개 무료) 활동을 제공합니다. 우리 중 가장 용감한 사람들에게 2월은 캐나다 최대의 겨울 야외 행사인 Pentathalon des Neiges가 열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3월

아니요, 퀘벡 시티는 아직 봄이 아니며 3월 내내 여전히 매우 추운 기온을 보일 것입니다. 그러니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에서 설탕 판잣집에서 몸을 풀거나 거리를 누비며 몸을 녹이세요.

 

 

4월

아니요, Québec City는 아직 따뜻하지 않습니다. 시베리아 와 같은 노르딕 스파에서 마음의 평화를 얻으 십시오. 냉탕과 온수 수영장 사이를 순환하여 휴식과 혈액 순환을 개선하십시오.

5월

퀘벡 시에는 마침내 봄이 왔습니다. Parc Chaveau 또는 Domaine de Maizerets와 같은 많은 멋진 공원 중 한 곳을 방문하여 꽃이 만발한 나무를 감상하십시오. 5월은 봄에 폭포의 수압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272피트 높이의 슈트 몽모랑시 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도시에서 까르푸 국제 극장(Carrefour International de théâtre )과 그 ​​도보 체험, Où tu vas quand tu dors en Marchant…를 확인하십시오.

6월

퀘벡 시에서 너무 덥지 않은 온화한 날씨와 함께 기온 면에서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달입니다. 축제 시즌이기도 하므로 원주민 축제 Kwe를 확인해보세요! 퀘벡의 국경일인 Saint-Jean-Baptiste Day.

여름은 도시 근처의 많은 녹지 공간에서 야외 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MathieuLphoto / Getty Images

칠월

일년 중 이맘때 퀘벡시티는 길고 따뜻한 날이 행복합니다. 예, 군중이 있지만 대부분이 모여 있는 구시가지 밖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세인트 로렌스 강을 따라 보트 투어를 하거나 Wendake에서 새로운 Onhwa' Lumina 라이트 워크를 확인하십시오. 12일간의 페스티벌 데떼( Festival D'Été )도 7월에 열리며 저렴한 가격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공연을 개최합니다.

팔월

8월 퀘벡 시티는 평균 기온이 섭씨 24도 정도로 상당히 더우므로 Baie de Beauport 해변에서 더위를 식히거나 Festibière 의 얕은 수영장에서 발을 담그십시오 . 8월은 Pride in Québec City 와 무료 불꽃놀이인 Les Grand Feux Loto-Québec의 시간이기도 합니다.

구월

노동절 이후 인파가 잦아들고 나뭇잎이 변하기 시작하면 도시의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둘러보고 가을 수확의 결실을 거두십시오. 물론 그랑프리 사이클리스트( Grand Prix Cycliste )에서 사이클리스트들을 응원하고 나뭇잎 구경도 할 수 있습니다.

십월

수세기의 역사를 지닌 거리를 걷는 것은 퀘벡 시티의 할로윈을 더욱 으스스하게 만듭니다. 바 테라스 에서 수제 맥주를 즐기면서 옷을 차려입고 축제를 즐겨 보세요.

십일월

하늘이 잿빛으로 변하고 해가 짧아지면서 퀘벡에서 가장 좋은 달은 아니지만, 도시의 독일 시장인 Le Marché de Noël Allemand de Québec 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일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

12월

퀘벡시티는 일찍부터 크리스마스와 많이 닮아가기 시작하니 반짝이는 불빛 아래에서 쇼핑을 계획하세요. 냉담한? 도시의 많은 아늑한 카페나 베이커리 중 한 곳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몸을 녹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