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스페인

바르셀로나 갔다왔다면 반드시 놓쳐서는 안되는 17가지!

반응형

2016.12.21 - [유럽/스페인] - 스페인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 눈을 자극하는 가우디의 작품

 

스페인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 눈을 자극하는 가우디의 작품

바르셀로나에서는 ‘곡선의 미’에 취한다. 육감적인 플라멩코 댄서의 휠 듯한 춤이 아니더라도 거리를 지나치면 문득 건축물에서 유연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된다. 바로 가우디의 작품들이

travelbible.tistory.com

 

Sagrada Família는 바르셀로나 방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 Nikada / Getty Images

 

바르셀로나  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중 하나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카탈루냐의 유서 깊은 수도는 갤러리, 박물관, 관광명소 및 먹을거리로 가득합니다.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바르셀로나는 독특한 건축물, 유명 예술가, 도시 해변으로 유명한 활기차고 활기찬 도시입니다. 다음은 방문 시 바르셀로나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입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 방문

거의 모든 도시에는 놓칠 수 없는 적어도 하나의 랜드마크가 있으며  Sagrada Família 는 바르셀로나의 것입니다.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í)의 장엄한 걸작은 130년 이상 동안 공사 중이었으며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건설 현장에서 멀리 떨어진 이 교회는 복잡한 석재 조각으로 장식된 두 개의 웅장한 정면, 보석 같은 타일로 빛나는 탑, 캐노피 천장을 향해 치솟은 나무 모양의 기둥으로 가득 찬 내부가 특징입니다. 대유행이 중단되기 전에 건물은 2026년 가우디의 사망 100주년에 맞춰 완공될 예정이었으나 공사가 재개되었지만 현재는 그 날짜가 연기되었습니다.

 

2. 가우디의 디자인 더 보기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ília)는 가우디(Gaudí)의 건물 중 가장 유명할 수 있지만 그의 모든 훌륭하고 기발한 디자인은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무지개 빛깔의 용 모양의 비늘과 두개골과 뼈 모양의 발코니  가 있는 카사 바트요( Casa Batlló )와 물결 모양의 석재 외관과 기발한 굴뚝이 있는 라 페드레라( La Pedrera )입니다. 그의 덜 알려져 있지만 똑같이 아름다운 건물에는  그가 디자인한 첫 번째 집인  Casa Vicens 가 있습니다. 그가 후원자 Eusebi Güell을 위해 디자인한 Palau Güell; 그리고  Torre Bellesguard .

 

 

3. 고딕 지구를 거닐다

바르셀로나의 고딕 지구는 도시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작은 골목길, 숨겨진 광장, 유서 깊은 건물이 특징인 이 호텔 은 구시가지 중심을 가로지르는 유명한 보행자 거리인 람블라 거리( La Rambla ) 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100년 된 상점, 작은 바와 ​​카페가 흩어져 있습니다. 고딕 지구의 일부 하이라이트는 카페와 야자수로 둘러싸인 인상적인 레이알 광장입니다. 웅장한 Palau de la Generalitat가 있는 Plaça Sant Jaume; 그리고 인상적인  대성당 .

4. 바르셀로나의 식품 시장 탐험

La Boqueria 는 바르셀로나의 식품 시장 중에서 가장 유명할 수 있지만 각 지역에는 고유한 시장이 있으므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시장이 있습니다. La Boqueria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분위기있는 곳 중 하나이지만 최근에는 전통적인 농산물보다 열대 과일 셰이크와 참신한 사탕과 같은 것들을 제공하는 노점이 더 많습니다.

보다 정통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면  다양한 색상의 물결 모양 지붕이  있는 현대인 Mercat de Santa Caterina 나 9년 간의 리노베이션 끝에 2018년에 다시 문을 연 웅장한 Mercat de Sant Antoni 를 방문하세요.

바르셀로나에는 탐험할 해변이 많이 있습니다. © Siqui Sanchez / Getty Images

 

 

5. 바르셀로나 시내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일년 중 언제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든 해변은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겨울에도 야외에 앉아 해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만큼 햇볕이 잘 드는 반면, 여름에는 일광욕과 수영, 수상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이 도시는 9개의 다른 해변이 있는 5km(3마일) 길이의 해안선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 산트 세바스티아, 트렌디  한 나이트클럽이 늘어선 Somorrostro , 수상 스포츠 센터와 비치 발리볼이 있는  Nova Icaria 가 있습니다.

 

6. 몬주익 벤처

몬주익은 도시의 남쪽에 있는 푸른 언덕으로, 올림픽 공원과 수많은 박물관과 정원이 있습니다. 에스파냐 광장(Plaza d'Espanya)에서 우뚝 솟으면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 Museu Nacional d'Art de Catalunya )이 있는 웅장한 궁전에서 계단식으로 이어지는 웅장한 계단과 분수를 먼저 볼 수 있습니다  . 그 뒤에는 거대한 올림픽 경기장과 나머지 올림픽 공원이 있습니다. 

 

 

 

7. 타파스 간식

오후나 이른 저녁에 배고픔이 찾아오면 식전 타파를 이용하십시오. 즉, 멸치, 소시지, 오징어, 야생 버섯, 구운 고추 또는 수십 가지의 유혹적인 음식을 먹기 위해 현지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와인, 카바 및 맥주는 모두 훌륭한 반주입니다.

계획 팁: 많은 타파스 레스토랑은 바에서 열리는 활기찬 분위기입니다. 분위기 를 바꿔야 할 때, 바르셀로닌  은 저녁 식사를 하러 가거나 다른 타파스 바에 가서 좌식 형식을 완전히 건너뜁니다.

 

8. 피카소 미술관에서 아이콘에 대해 알아보기

피카소는 15세에서 23세 사이에 바르셀로나에 살았으며 카탈루냐 미술관에 걸려 있는 화려하지만 단순하게 칠해진 프레스코부터 상상력이 풍부한 트렌카디스 스타일의 모자이크(입체파 이전 일부는 말한다) 가우디. Museu Picasso 의 설정과 El Born의 활기찬 역사가 풍부한 주변 거리가 매력을 더합니다.

Camp Nou는 스포츠 팬이라면 꼭 봐야 할 경기장입니다. © Christian Bertrand / Shutterstock

 

 

9. 캄프 누에서 경기 관람

FC 바르셀로나는 도시의 상상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9월부터 5월까지 캄프 누에서 축구 경기를 보러 가는 것이 바르셀로나의 열기를 조금 식힐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선술집에서 스크린으로 보는 것도 관중에 따라 훨씬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계획 팁: 경기에 참가할 수 없더라도 대화형 Barça Stadium Tour and Museum 경험을 통해 라커룸과 많은 카탈루냐인의 성지인 경기장으로 안내합니다.

10.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밤문화 체험

바르셀로나의 밤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옥상 테라스에서 일몰 음료로 시작하거나 소박하고 세련된 해변가의 시린구이토에서 모래에 발을 담그십시오 . 어둠이 내리면 도시는 윙윙거리는 광장과 라이브 음악으로 변모하고 자정 무렵에는 바가 가득 찹니다.

구식 선술집, 램프가 켜진 중세 방의 호화로운 라운지, 세련된 칵테일 소굴, 시끌벅적한 카바 바, 브래시 재즈를 휘젓는 지하실 등에서 선택하십시오. 아직 새벽 3시에 서 있다면, 바르셀로나의 뻔뻔한 야생의 측면을 위해 클럽을 치십시오.

La Rambla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 Veniamin Kraskov / Shutterstock

 

 

11. La Rambla에서 이른 아침을 보내십시오.

물론, 바다를 향해 뻗어 있는 람블라 거리의 녹음이 우거진 1.2km(0.75마일)의 보행자 도로는   이 도시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때때로 군중을 겨우 지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침에 가장 먼저 오면 기념품 가게와 공예품 판매자를 넘어서 순수한 감각 과부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노천 카페, 향기로운 꽃 가판대, 미로가 간과한 모자이크가 포장도로 곳곳에 있으며 우아한 그랑 극장 델 리세우, 거대한 메르카 데 라 보케리아, 수많은 갤러리를 비롯한 주요 장소가 거리 양쪽에 늘어서 있습니다. El Poblenou와 같은 다른 여러 바리 에도 나름의 매력적인 램블이 있습니다.

 

 

구운 가지, 껍질을 벗긴 가지, 고추, 양파로 만든 escalivada와 같은 카탈로니아 요리를 맛보십시오. © nito / Shutterstock

 

 

12. 카탈루냐 요리 즐기기

바르셀로나는 혁신적인 셰프와 독창적인 요리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훌륭한 미식가의 도시입니다. 어디에서나 타파스 바를 찾을 수 있지만 현지 카탈로니아 요리도 맛보십시오.

식사를 하기 전에 전형적인 베르무트 바에서 로라 델 베르무트(l'hora del vermut )에 합류 합니다. 이 바에서는 강화 와인과 절인 멸치, 올리브를 곁들여 식욕을 돋웁니다. 그 다음으로 butifarra amb mongetes (흰 콩을 곁들인 소시지), suquet de peix (생선 스튜), escalivada (구운 고추, 양파, 가지) 및 crema catalana (creme brûlée와 유사)와 같은 전통적인 카탈로니아 요리를 따르십시오 . Casa Delfín 에서 요리를 맛보십시오  .

 

13. 축제 기간 동안 축하

바르셀로나는 거의 격월로 축제가 있기 때문에 도시로의 여행을 함께 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2월과 9월에는 각각 산타 에울랄리아(Santa Eulalia)와 라 메르세( La Mercé ) 의 수호성인 축제가  , 중반에는 세인트 조안(St Joan)의 불 축제가 있습니다. 6월. 카탈루냐 축제의 주요 특징 중 일부는 성채  (인간 탑), 거대한 퍼레이드 거인, 불꽃을 휘두르는 악마가 거리에서 춤을 추는 correfocs 를 포함합니다.

 

14. Fundació Joan Miró에서 다양한 작품 보기

도시에서 가장 잘 알려진 20세기 토박이 아들인 후안 미로(Joan Miró)는 1971년에 이 예술 재단을 그의 고향 마을에 물려주었습니다. 빛이 가득한 건물은 미로의 소심한 초기 스케치에서 말년의 그림에 이르기까지 획기적인 작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Palau de la Música Catalana는 Modernista 아키텍처의 훌륭한 예입니다. © Emreturanphoto / Getty Images

 

15. Modernista 아키텍처의 예를 살펴보십시오.

바르셀로나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 중 하나는 모더니스타 아키텍처입니다. 문학에서 예술, 건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 예술 운동인 모더니즘 시대는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 지속되었습니다.

밝은 색상, 꽃 또는 식물 모티브, 패턴 타일 및 곡선 라인으로 이러한 건물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예는 Eixample 지역 주변에서 볼 수 있지만 도시 곳곳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Gaudí의 Modernista 작품 외에도 도시에서 가장 좋은 예는  Palau de la Música Catalana 와  Recinte Modernista de Sant Pau 이며, 둘 다 건축가 Lluís Domènech i Montaner가 설계했습니다.

 

16. 떠오르는 El Poblenou 탐험

위쪽에는 센터의 북동쪽에 있는 El Poblenou의 이전 산업 지역이 있습니다. 비어 있는 창고는 창의적인 기술 및 디자인 허브, 카페, 부티크, 바 등으로 재창조되고 있습니다.

 

17. Eixample의 루프탑 바 중 한 곳에서 음료 마시기

칵테일이나 베르무트에 감탄하는 모더니스타를 감상해 보세요. Eixample의 우아한 거리에는 Barcelonins가 사랑하는 숨겨진 전망이 가득한 노천 바와 카페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호텔 내에 있지만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