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여행

몰디브, 허니문 : 신혼여행의 천국 몰디브, 그리고 슈발 블랑 란델리

반응형

몰디브에 최상급 럭셔리 리조트가 온다
슈발 블랑 란델리 리조트 Cheval Blanc Randheli

12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과 라운지, 야외 다이닝 공간, 풀 테라스, 데이 베드, 샤워 시설 등 몰디브에서 가장 우아하고 세련된 리조트 슈발 블랑 란델리가 올가을에 베일을 벗는다. 몰디브적 영감과 현대의 감각이 섬세하게 조화를 이룬 로프트 스타일 빌라, 슈발 블랑 란델리를 지금 만나보자.

2013년 가을, 몰디브에 럭셔리리조트 슈발블랑란델리가 새롭게문을 연다. '슈발 블랑'이라는 이름이 생소하게 들릴 수 있지만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LVMH) 그룹이라고 말을 바꾼다면 조금 친숙하게 들릴지도 모르겠다. LVMH는 화장품과 패션, 주류, 시계, 보석 관련 매장 3000곳을 보유한 세계적 기업이자,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의 모기업이기 때문.

슈발 블랑은 LVMH가 2009년부터 호텔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하면서 도입한 브랜드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프랑스 호텔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LVMH가 그동안 보여주었던 창조와 혁신,탁월성을 바탕으로 '영원히 기억될 휴가'의 상징이 될 전망이다. 지역의 문화적 본질이 담긴 디자인을 채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놓치지 않는 조화로움으로 커다란 즐거움을 안겨준다.

루이비통 매니지먼트 호텔, 슈발 블랑 란델리

11월 오픈하는 리조트의 정식 이름은 슈발 블랑 란델리. 몰디브 누누아톨의 '란델리'라는 섬에 건설되면서 붙여진 이름인데 슈발 블랑 브랜드로서는 두 번째 리조트다.

이 매력 넘치는 휴양 천국은 수상 비행기를 타고 말레 북쪽으로 40여 분을 날아가면 만날 수 있다. 고요한 몰디브 바다를 배경으로 지어진 45개 빌라는 알프스에 건축된 슈발 블랑 쿠쉐벨처럼 잘 빠진 디자인과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허니무너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슈발 블랑 란델리는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편안한 서비스, 편리한 시설을 모두 갖춘 최고의 성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VMH라는 이름에 걸맞게 슈발 블랑 빌라는 최고급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우아한 리빙룸과 이웃한 파우더룸이 품격있게 어우러지고 널따란 침실은 바다를 향해 열린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더블 드레싱룸, 빛이 가득한 욕실의 욕조와 레인 샤워시설도 한차원 높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1개 혹은 2개의 침실로 구성된 아일랜드 빌라는 모두 15채로 고급스러운 가든에 위치해 있다. 면적은 240㎡와 300㎡로 구분되어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도 적합하다.

메인 빌라는 마스터 베드룸과 데이베드를 갖추고 있고 아늑함까지 겸비했다. 두 번째 베드룸에도 출입구가 따로 있으며 개별욕실과 레인 샤워시설을 갖추었다.

야외 테라스는 12.5m 길이의 수영장 옆에 설계되어 있으며 전용 비치에서 리조트의 하우스 리프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개인 가든에도 야외 다이닝을 위한 퍼걸러(덩굴식물이 타고 올라가도록 만든 아치형 구조물)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리조트 셰프가 직접 서브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누누아톨의 투명한 바다 위에 지어진 수상 빌라 15채는 각각 나무다리로 연결되어 한층 럭셔리한 자태를 뽐낸다. 야외 라운지, 레인 샤워 시설 등 휴양을 위한 시설을 빌라마다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12m 개인 인피니티 풀이 더해져 로맨틱하고한가로운 휴양의 기쁨을 선사한다.

개인 선착장을 통해 접근이 가능한 4베드룸 오너 빌라는 1000㎡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며 슈발 블랑 란델리에서도 가장 넓은 레지던스로 손꼽힌다. 널찍한 개인 공간, 스파, 수영장 등 독립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친구들이나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 기억에 남을 최고의 휴가를 선물한다.

최고의 식도락을 선물하는 레스토랑 & 바

슈발 블랑 란델리는 전통과 독창성이 가미된 예술적 수준의 프랑스 요리를 자랑한다. 미슐랭 3스타 요리사인 야니크 알레노가 주방장으로 합류했으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개의 레스토랑에서 최고 수준의 식도락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 내에 마련된 3개의 바에서는 최고급 와인과 샴페인 등이 구비되었으며, 이색적이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1, 2 고요한 몰디브 바다를 배경으로 지어진 럭셔리 리조트, 슈발 블랑 란델리.

딥디크(Diptyque)
백색 톤의 현대적 레스토랑 '딥디크'는 우아한 아침 식사와 캐주얼한 맥주 펍 스타일 요리를 24시간 제공한다. 기분 좋은 테라스에서 환상적인 산호초 경관을 구경할 수 있으며 하루 중 아무 때나 찾아도 최고의 휴식처가 되어준다. 일본과 에스파냐의 요리가 특징이며 매일 저녁 요리쇼가 펼쳐진다.

딜라니(Deelani)
몰디브에서 부는 바람'이라는 뜻을 가진'딜라니'는 해산물 요리 레스토랑이다. 최고의 시푸드를 편안한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다. 테라스는 저녁이 되면 축제 분위기로 바뀌는 것이 특징. 하지만 어느 때라도 최상의 식사 메뉴와 캐주얼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다이닝 파빌리온에서 맛보는 식사는 인도양 바다 끝에서 경험하는 환상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르 1947(Le 1947)
유명한 와인 빈티지에서 이름을 얻은'르 1947'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프랑스 요리의 노하우와 몰디브의 영감을 느낄 수 있다. 울창한 열대가든과 와인 셀러, 시가 라운지 옆에 위치해 있으며 조용한 섬 분위기 속에서 셰프의 창조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정원 사이로 난 그늘진 도로와 가까워 사적인 식사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가 맞춤식 매그넘 사이즈 와인과 함께 파티 분위기에 맞춰 서빙된다.

화이트 바(White Bar)
수영장 주변에 세팅된 '화이트 바'에서는 온종일 칵테일, 빵, 가벼운 스낵이 만들어내는 먹음직스러운 향기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슈발 블랑 란델리만의 가장 차별화된 서비스

슈발 블랑 란델리의 가장 큰 장점은 몰디브의 환상적인 바다 경관을 가장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는 것. 리조트 주변리프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수영으로 인근 다이빙 포인트까지 이동할 수 있다. 다이빙 경험이 없다면 노련한 강사들의 코칭을 받으면서 잠수를 즐겨보자. 자격증코스까지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하다. 슈발 블랑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통도 니보트나 요트를 이용해 몰디브 바다를 탐험하는 여행도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시설 또한 예술적인 수준. 요청만 하면 언제든 개인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으며 운동 후에는 25m 길이의 사각 인피니티풀에서 몰디브의 멋진 경관을 구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스파에서는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겔랑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4개의 트리트먼트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빌라와 오키드 빌라에서 겔랑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릴렉세이션 요가 페빌리언, 레오노르 그레일의 헤어 스파, 미용 스튜디오, 바버숍에서도 천연 트리트먼트와 스파 미용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고, 스파 가든과 해변에서 직접 만든 영양 스낵과 신선한 주스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3, 4, 7, 8 슈발 블랑 란델리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편안한 시설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공간을 지향한다.
5 리조트에 도착하면 24시간 동안, 짐 싸기와 짐 풀기까지 도와주는 완벽한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6 12m 개인 인피니티 풀이 로맨틱하고 한가로운 휴양의 기쁨을 선사한다.

슈발 블랑 란델리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로 여행객을 즐겁게 해주는데, 그중 가장 이색적인 것은 쇼핑도 게임처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콘셉트 스토어에는 몰디브의 보물과 직접 고른 아이템을 갖춘 파라곤이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독특한 쇼핑도 좋지만원하지 않을 경우 개인적인 쇼핑도 가능하다.

슈발 블랑의 남다른 서비스는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공항 라운지를 우아하게 즐기며 VIP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슈발 블랑 전용 수상 비행기에 오를 때도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리조트에 도착하면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준비되는데, 짐 풀기와 짐 싸기까지 도와주는 완벽한 버틀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과 리조트를 찾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슈발 블랑 란델리에서는 리넨, 가구, 식음료 등 어린이를 위한 비품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12세 이상 아이들은 카로젤팀에게 맡길 수 있다. 카로젤팀은 아이들이 즐거워할 만한 각종 활동과 탐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르패덕 라운지에서 재미있는 오락과 사교활동을 즐길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