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타키나발루 : 봄 바람 난 당신, 코타키나발루가 기다린다

반응형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베트남 하롱베이 전경

똑똑한 여행객들의 최근 트렌드 중 하나는 홈쇼핑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방식이다. 금요일 밤부터 일요일까지 수많은 여행 상품이 소개되고 리모컨을 쥔 소비자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많은 상품들 사이에서도 인정받고 그 이후까지도 인기가 오래 지속된다면 분명한 이유가 있을 터. 마침 '여행바보' KRT(www.krt.co.kr)가 홈쇼핑 방영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동남아 지역 상품들을 소개했다. 짧고 굵게 다녀오시라.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퍼시픽 리조트 5일 = 코타키나발루는 '황홀한 석양의 섬' '바람 아래의 땅'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천혜의 자연과 천상의 경관을 갖추고 있어 만인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키나발루 산에 인접한 대표 휴양시설 중 하나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956개의 객실, 골프 코스와 수영장, 요트 선착장 등을 보유한 5성급 초호화 리조트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KRT의 코타키나발루 스테디셀러 상품 또한 수트라하버 리조트에 투숙한다. 무엇보다 예약자에 한해 객실 타입을 골프 뷰에서 시 뷰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쾌적하고 낭만적인 여행을 원하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 이외에도 라군팍 워터월드, ATV 라이딩 체험, 맹글로브 크루즈 투어 등이 일정상에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휴양은 물론이고 활동성 넘치는 젊은이들 역시 코타키나발루를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 5일 = '세계 3대 해변'으로 잘 알려진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를 찾아가보자. 눈앞에 펼쳐진 새하얀 백사장과 그에 대비되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늘이 환상적인 뷰를 만들어낸다. 

KRT의 보라카이 스테디셀러 상품은 헤난가든 리조트를 이용한다. 친절한 서비스, 경제적인 동선, 만족스러운 수영장 시설 등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게다가 어린이바, 24시간 리셉션 시설 등도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스테이션 2 메인 도로와 근접하고 해변가로 이어진 입구도 있어 접근성 또한 우수한 평가를 받는 이유 중 하나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휴양 가득 베트남 하노이 4일 = 풍부한 문화유산에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베트남은 커플, 가족, 싱글 여행족 등 누구나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대표적 여행지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촘촘한 일정으로 피로도가 높다는 인식이 있다. 하지만 KRT의 스테디셀러 베트남 4일 상품은 여유롭게 베트남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일정 중 반나절의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 

일단 숙소인 파라다이스 스윗호텔에서 도보 5분이면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 장점이다. 부티크 호텔이다 보니 어느 각도로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 점 또한 여성 여행객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저녁에도 즐겁다. 하노이 야시장은 물론 하롱베이 야시장 또한 방문한다는 점도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 춘심 뒤흔든 여행지 빅3 즐기는 Tip = KRT 여행사 홈페이지(www.krt.co.kr)에서 예약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전화 문의는 대표번호 1588-00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