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도라 피레네 : 유럽인이 사랑하는 힐링 휴가지 '피레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래블바이블은 해외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여러분에게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정리하는 종합선물세트입니다. 

세상에 모든 일들을 다 알 수 없듯이 여행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지 않은데요 

바로 이 곳에서 여행의 영감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입니다. 



구불구불 이어지는 빽빽한 산과 그 구석구석 자리한 목가적인 시골 마을, 지중해를 품은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곳. 지구상에 이보다 더 사랑스러운 곳이 있을까. 피레네산맥에서 보내는 힐링 시간 속으로.

[헬스조선]유네스코 자연문화유산의 하나로 등록된 피레네산맥 원형 분지로, 빙하를 관측할 수 있다. 장엄한 봉우리에 둘러싸여 있는 평평한 고원분지를 걷는다.
[헬스조선]유네스코 자연문화유산의 하나로 등록된 피레네산맥 원형 분지로, 빙하를 관측할 수 있다. 장엄한 봉우리에 둘러싸여 있는 평평한 고원분지를 걷는다.

 

스페인과 프랑스의 국경을 이루는 피레네산맥은 유럽인 사이에서는 고급 휴양지로 정평이 나있다. 아직 한국인에게는 낯선 이곳을 여행하다 보면 단체관광객은 전혀 마주칠 수 없다. 북적이는 휴양지가 싫다면, 피레네로 떠나보자. 헬스조선 비타투어는 피레네 힐링 트레킹과 주변국인 프랑스, 안도라공국, 스페인 문화 체험을 엮어 버라이어티한 휴가를 기획했다.

피레네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은 코테레 온천 마을과 유네스코 자연문화유산인 오데사이몬테페르디도 국립공원! 코테레에서 로마인이 쌓은 스페인 다리까지 걷는 길이 첫 번째 힐링 포인트다. 잘 우거진 숲과 사슴 눈망울 같은 호수, 야생화 등이 어우러져, 펼쳐놓은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 환상적이다.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아담한 산간마을 온천에 몸을 담그며 하루 피로를 씻어본다.

피레네의 두 번째 힐링 포인트는 장엄한 고봉에 둘러싸인 원형 빙하분지와 피레네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리조트 라보나주에서 만날 것이다. 특히 거대한 원형 야외극장처럼 아래로 우묵하게 들어간 계곡에 있는 가바니 폭포 트레킹은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풍광이다. 450m 높이 설산에서 녹아내린 물을 연신 쏟아내며 떨어지는 폭포는 신이 만든 한 편의 드라마와 같다. 5일 동안 하루 3시간씩 풍경을 감상하며 여
유롭게 걷는 일정이라 중장년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다. 성모마리아의 기적이 깃든 프랑스 루르드 샘물, ‘면세 쇼핑천국’ 안도라공국,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와 몬세라트 수도원에서 현지 문화에 취해보는 시간도 흥미롭다.

 

Travel Info.


일정

8월 11~21일(9박11일)
주요 관광지

프랑스 툴르즈·루르드, 스페인 아란·바르셀로나, 안도라공국
참가비

550만원(유류할증료·가이드 경비 포함)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은 누구에게도 금전적 보상을 받거나 허위 사실을 유포하지 않습니다. 읽은이의 좋아요 한번의 클릭이 세상을 보다 아름답게 바꾸어줍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