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천 : 가장 조용하고 아늑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히든 아일랜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래블바이블은 해외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여러분에게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정리하는 종합선물세트입니다. 세상에 모든 일들을 다 알 수 없듯이 여행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지 않은데요 바로 이 곳에서 여행의 영감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입니다.



이탈리아 부라노 섬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이곳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석호의 북쪽에 위치한 부라노 섬이다. 이국적인 운하와 골목이 만든 미로들을 산책하는 것이 베네치아 여행의 매력이라면, 베네치아에서 수상 버스로 한 시간 남짓 달려 도착할 수 있는 부라노 섬은 형형색색의 지붕과 벽, 건축을 감상하는 기쁨을 선사한다. 물감이 담긴 팔레트 같은 작은 섬 부라노. 바로 옆에 자리한 무라노 섬이 유리공예로 이름을 알렸다면, 부라노는 레이스 수공예로 유명해졌다. 아직도 한 땀 한 땀 옛 방식으로 레이스를 제작하는데 동네를 산책하는 사이 할머니들이 손으로 레이스를 짜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시내를 가로지르는 작은 강 위에 유유자적 떠다니는 배들도 근사하다. 지도 없이 길을 잃고 걸어도 반나절이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을 만큼 작고 조용한 섬에서 새로운 이탈리아를 만나보길!



태국 코쿠드 섬

태국 동쪽 해안 지역에 자리한 코 쿠드Koh Kood 섬이 세상에 알려진 것은 2010년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2010년 세계의 가볼 만한 곳’에 이름을 올리고부터다. 크고 작은 군도의 면적을 모두 합하면 태국에서 네 번째로 큰 섬임에도 불구하고 개발을 최소화한 덕에 짙은 바다와 청명한 열대 숲을 자랑하는, 천혜의 자연을 유지한 숨은 휴양지 코쿠드 섬.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https://m.facebook.com/travelbibles/?ref=bookmarks     도 방문해 보세요! 아름다운 사진이 많습니다. 



 섬 동남쪽에 자리한 소네바 키리Soneva Kiri 리조트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육해공’을 모두 거쳐야 한다.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소네바 키리 공항까지 프라이빗 경비행기로 60분을 비행한 뒤, 스피드 보트로 5분을 더 달려야 도착할 수 있는 히든 플레이스다. 짙푸른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해안 언덕 위에 자리한 35채의 풀빌라. 태국 현지의 돌, 진흙과 나무만을 사용해 지은 이곳에서 가장 조용하고 아늑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인은 누구에게도 금전적 보상을 받거나 허위 사실을 유포하지 않습니다. 읽은이의 좋아요 한번의 클릭이 세상을 보다 아름답게 바꾸어줍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