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콩 : 온몸이 짜릿~ 홍콩아 여름을 부탁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래블바이블은 해외여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여러분에게 

영감이 될 수 있도록 정리하는 종합선물세트입니다. 

세상에 모든 일들을 다 알 수 없듯이 여행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쉽지 않은데요 

바로 이 곳에서 여행의 영감을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입니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홍콩 도심을 가득 메우며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는 화려한 마천루

매해 여름이면 더위를 피해 휴양지로 떠나곤 한다. 하지만 '여름=휴양지'라는 공식이 너무 뻔하다면 'Fun한' 홍콩으로 발길을 돌려보면 어떨까. 특히 7월부터 9월까지는 메가세일 기간으로 홍콩의 여름은 더욱 특별해진다. 로맨틱한 홍콩의 야경은 덤.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내믹한 홍콩의 여름을 즐겨보자. 




 자타공인 홍콩 최고의 명소 빅토리아 피크 

홍콩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 가까운 거리는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자리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좁은 면적을 이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집약되어 있어 교통편이 잘 연결되어 있으며 치안도 훌륭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홍콩을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그만큼 홍콩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홍콩에서 딱 한 가지밖에 경험할 수 없다면 어디로 가야할까. 단연 빅토리아 피크다. 만약 홍콩의 모든 것을 즐겼다고 해도 이곳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홍콩을 완벽히 즐긴 것이 아니다. 

빅토리아 피크가 홍콩 제일의 명소로 꼽히는 것은 환상적인 풍광 때문이다. 빅토리아 피크는 홍콩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낮에는 화려한 마천루와 빅토리아 하버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또한 해가 어스름한 저녁이면 하늘이 오렌지 빛으로 물드는 신비로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별빛이 내려앉은 밤이면 마치 우주 속에 와있는 듯 화려하게 빛나는 홍콩을 만나게 된다. 




 홍콩 속 작은 바다를 만나다 오션파크 

홍콩 최고의 테마파크인 오션파크는 어떨까. 다양한 해양 생물과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자이언트판다, 레서판다, 황금원숭이 등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들의 안식처다. 독특한 서식지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도 담고 있다. 

그중 가장 흥미로운 곳은 심연의 바다를 테마로 하는 아쿠아 시티다. 아쿠아 시티는 거대한 바다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라군도 흥미롭다. 매일 저녁이면 360도 파노라마로 표현되는 워터 스크린 쇼인 '심비오'가 펼쳐져 특별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오션파크의 상징인 케이블카를 타고 만나는 오션 시어터도 특별하다. 돌고래와 바다사자를 만날 수 있는 '오션 원더스' 공연은 오션파크의 하이라이트. 다양한 몸짓으로 여행객들과 교감을 하는 모습에 감탄사를 멈출 수 없다. 또한 아시아 최대 상어 전시관인 '상어의 신비관'에서는 100마리가 넘는 상어와 가오리떼를 만날 수도 있다. 

이밖에도 온몸이 짜릿한 롤러코스터 '헤어 레이저'를 경험할 수 있는 스릴 마운틴, 홍콩의 야경보다 더 찬란한 역사를 만날 수 있는 올드 홍콩 등 다양한 체험이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홍콩 100배 즐기는 여행 Tip = 롯데홀리데이(1577-6511)에서 홍콩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세계적인 밀랍인형관인 마담투소와 국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촬영지인 소호거리, 할리우드 로드, 디자이너 숍이 밀집한 PMQ 등을 둘러본다. 3일 일정으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출발하며 왕복항공료, 유류할증료 및 택스, 4성급 호텔,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한 요금은 44만9000원부터. 

[전기환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은이의 좋아요 한번의 클릭이 세상을 보다 아름답게 바꾸어줍니다. 

감사합니다. 


Travelbible.tistory.com




사랑을 채워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