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 처음 느끼는 태국, 깐짜나부리&푸껫Ⅱ

반응형

ACCOMMODATION 깐짜나부리&푸껫 숙소편

캠핑의 고급진 진화

HINTOK RIVER CAMP 힌톡 리버 캠프

글램핑과 바비큐를 즐기다
콰이강의 절벽에 자리 잡은 힌톡 리버 캠프는 강변에서 수영장을 끼고 올라오는 샛길과 도로를 통해 들어오는 정문길 모두 한 폭의 그림이다. 선선한 강변에 호젓이 솟은 큰 대지에 한눈에 봐도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텐트 하우스가 큰 잔디밭을 가운데 두고 널찍하게 펼쳐져 있다.

https://m.facebook.com/travelbibles/?ref=bookmarks     도 방문해 보세요! 아름다운 사진이 많습니다.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친절한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몇 개의 계단을 올라 흔하게 열던 텐트 문을 여니, 방 안의 공간은 흔하게 보던 글램핑장 내부와는 차원이 달랐다. 여섯 개의 널찍한 창문이 달린 방 안에는 두 개의 싱글 침대가 나란히 놓여있다. 시원한 바닥을 밟으며 들어간 방에는 옷장, 화장대, 수납장, 에어컨, 침대, 탁자 등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다.
가장 좋은 것은 화장실이다. 방마다 야외로 이어진 화장실과 샤워실. 누군가는 야외라 불편해할지도 모르겠지만, 캠핑의 낭만과 글램핑의 편의시설을 잘 아는 사람이라면 감탄이 먼저 나온다. 따뜻한 온수가 콸콸 나오고 나뭇잎이 적당히 떨어지는 세면대는 자연 속 샤워를 즐기기에 충분했다.

이곳의 모든 텐트는 같은 크기와 형식이며 발코니가 있다. 침대만 트윈 베드 또는 트리플 베드 등 선택할 수 있다. 세면용품을 비롯한 헤어드라이어 등 샤워시설도 모두 갖춰져 있어 호텔처럼 고급스럽게 생활할 수 있다. 램프는 각 방마다 2개씩이다. 테라스에 앉아 밤의 정취를 맛보고 있노라면 가운데 잔디밭엔 분주하게 음식이 오간다. 바로 바비큐 타임이다.


https://m.facebook.com/travelbibles/?ref=bookmarks     도 방문해 보세요! 아름다운 사진이 많습니다.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bdhband/     세계의 아름다운 사진을 구경하세요




이곳의 백미는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다.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선택해 마음껏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이 태국스럽고 감칠맛 난다. 한여름 밤,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여 앉아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를 들이켜보자. 한국보다 더 더운 곳에서, 한국보다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INFORMATION109 Moo 9 Ban Wang Khamen, Tambon Thasao, Saiyok, Kanchanaburi 70150, Thailand

+66 8 1754 3898www.hintokrivercamp.comROOM디럭스 캔버스 텐트룸 32동

HAVE

레스토랑 & 바ENJOY캠프파이어

수영장

회의실

무료주차장

마사지
KEEMALA 키말라

고급의 끝
푸껫 공항을 나와 즐비한 산 능선을 넘으며 40분 정도 차를 타면 곧 나타나는 키말라 리조트는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흘러넘친다. 밤부트리를 형상화한 룸은 거대하고 웅장한 동시에 고풍스럽기까지 하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은 푸껫의 원주민을 형상화했다. 흙과 나무, 물과 바람. 자연의 질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룸은 총 네 종류. 클레이 풀 코티지, 텐트 풀 빌라, 트리 풀 하우스 그리고 버즈 네스트 풀 빌라로 이뤄져 있다. 클레이 풀 코티지는 16채의 원 베드룸과 투 베드룸으로 나뉘어 있는데 열대우림과 리조트가 보이는 전망이 한 폭의 그림 같다. 해바라기 샤워실과 실외 샤워, 독립형 욕조가 있는 넓은 욕실이 멋지다.
총 일곱 채의 텐트 풀 빌라는 고급스러운 글램핑의 끝이라고 할 수 있다. 적당한 크기로 독립된 수영장과 테라스, 아름다운 경치를 침대에서 즐길 수 있는 통유리가 매우 로맨틱한 곳이다. 텐트로 지어졌지만 튼튼하고 견고해 덥고 습한 날씨를 전혀 느끼지 못할 만큼 시원하고 상쾌하다.

트리 풀 하우스는 말 그대로 나무 위에 지어진 집이다. 2층짜리 빌라로 이뤄져 전용 수영장은 물론 거실과 침실을 멀티로 이용할 수 있다. 번데기를 연상시키는 모양의 침대와 안락한 의자, 공중에 매달린 가구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키말라
버즈 네스트 풀빌라는 우림 속 아담과 이브가 된 듯한 착각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최상의 휴식을 위한 오버사이즈 베드와 30㎡의 넓은 독립형 수영장, 테라스 등 고급 스위트룸의 결정체다. 푸껫에서의 멋진 허니문을 원한다면 키말라의 버즈 네스트 풀빌라만 한 곳은 없다.

여덟 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말라 스파는 완벽한 마사지를 원하는 커플이 즐기기에 딱 좋다. 아로마테라피, 진동요법, 운동 요법 등 마오리족 전통 치유법을 배울 수 있고, 숲 속 책방에서 하루를 여유 있게 보낼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 재배하는 신선한 채소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자연 속에서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고 싶다면, 혹은 멋진 서비스와 야생의 질감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정답은 키말라 리조트다.
INFORMATION10/88 Moo 6, Nakasud Rd., Kamala, Kathu District, Phuket, 83150, Thailand

+66 (0)76 358 777www.keemala.comROOM클레이 풀 코티지 16동

텐트 풀 빌라 7동

트리 풀 하우스 7동

버즈 네스트 풀 빌라 8동HAVE레스토랑



카페ENJOY마사지&스파

책방

요가

수영장

이지혜 기자|사진 양계탁 기자|취재협조 태국관광청 / hye@outdoor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