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溫氣 충전하러 따스한 휴양지로!

반응형
▲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

[투어코리아] 겨울 최고 여행지는 추위 피해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는 것이다. 잔뜩 웅크렸던 몸과 마음에 온기(溫氣)가 채워지면서 절로 여유롭게 느긋해진다. 눈부신 햇살, 푸른 바다, 아름다운 해변 등을 있는 그대로 즐기며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 되는 곳 찾아 짧은 여행을 떠나보자.

베트남 Vietnam

최근 인기 휴양지로 각광받고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베트남 특유의 여유로움과 옛 정취를 고스란히 느끼며 가족과의 단란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베트남 대표 휴양지인 호이안 일대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에 머무르며 호이안 여행을 즐겨보자.


호이안은 17세기 옛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곳으로, 지은 지 200년도 넘는 오랜된 건축물들이 투본강을 사이에 두고 늘어서 있어 베트남스러운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 호이안 구시가지 골목마다 식당, 커피숍, 베트남 전통 가게가 들어서 있어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기념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만끽해볼 수 있다.

▲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

특히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은 지난 12월 20일 새롭게 문을 연 곳으로, 40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 빌라와 60개의 리조트 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3개의 풀장, 스파 시설 등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풍성하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8개의 패밀리 빌라와 키즈 클럽을 갖추고 있고, 전통 베트남 음식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 호이안 일대를 만끽할 수 있는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과 비치 바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도 만끽할 수 있다.

▲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

인도네시아 발리 Indonesia Bali

휴양지하면 인도네시아 발리도 빼놓을 수 없다. 저렴한 물가로 독특한 로컬 문화는 물론 서핑, 다이빙 등 각종 해양스포츠도 만끽할 수 있다. 고급 리조트도 즐비해 여행 만족도도 높여준다.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처럼 진짜 자신을 들여다보고 치유 받을 수 있을 것만 같기도 하다.


멋진 풍광을 만끽하고 싶다면 발리 남부 반도의 누사두아 지역에 있는 '힐튼 발리 리조트'에서 머물러보자. 해발 40m 절벽 위에 자리해 숨 막히게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 힐튼 발리 리조트 /사진 제공 Hilton

힐튼 발리 리조트는 나무가 우거진 28에이커 면적의 땅에 389개 일반 객실, 19개 익스클루시브 빌라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익스클루시브 빌라에 머물면 전용 누사두아 빌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미니 수영장, 정자, 별도의 거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다 풍경 즐기며 먹는 한끼 식사도 휴양지의 로망이다. 이를 충족시켜주는 레스토랑 역시 갖추고 있다. 인도양을 바라보며 철판구이, 전통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키 일식당', 해변 기둥 위에 선박 모양으로 지은 건물에서 탁 트인 바다 풍경 즐기며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쇼어 레스토랑 앤 바'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취향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모래 라군, 길이 30m의 워터슬라이드, 실내외 놀이터가 딸린 정글 키즈 클럽(Jungle Kid's Club)과 연결된 수영장, 360도 전망대 등 가족단위 여행객이 만족할만한 편의 시설도 가득하다.


몰디브 Maldives


해양 생태계 체험하고 산호초 보호 등 뜻 깊은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과 앙사나 리조트를 주목해보자. 이들 호텔 리조트는 저명한 해양 생태학자 스티븐 뉴먼 박사(Dr. Steven Newman)의 진두지휘 아래 주변 산호초를 보호하는 장기적인 연구를 실시하며, 호텔 및 리조트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반얀트리 바빈파루, 앙사나 이후루, 앙사나 벨라바루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산호초와 해양 생물들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는 '시민 과학자 프로그램(Citizen Scientist Programme)에 참여할 수 있다.

▲ 몰디브 반얀트리 및 앙사나 리조트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먼저 마린 센터(Marine Centre)의 교육 브리핑에 참석해 해양 보존팀이 진행하고 있는 연구 및 복구 작업과 몰디브의 멋진 해저 세계에 대해서 소개를 받으며 바다 속 세계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 후 스노클러와 잠수부들의 안내 아래 다양한 종류의 산호초와 해저 생물들의 생태를 녹화 기기로 기록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객들은 산호초를 청소하고 전기 산호에 산호 파편을 이식할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