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벚꽃엔딩…보라카이서 할까, 괌에서 할까

반응형
저렴할 때 떠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여행의 고수가 아닐까. 땅을 파도 기름 한 방울 안 나온다는 옛 어른들 말 틀린 것 하나 없다. 한 푼, 두 푼 아끼다 보면 어느새 목돈이 되기 마련. 여행 경비도 같은 조건이라면 싸게 가는 것이 좋다. 이번주 땡처리 전광판은 평소에 만나기 힘들 정도로 알뜰한 가격의 상품이 대거 쏟아져 나왔다. 필리핀 보라카이부터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까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 필리핀 보라카이 5일 34만9000원부터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 필리핀 보라카이

= 동남아 최고의 휴양지로 꼽는 보라카이. 인터파크 투어는 자유여행과 패키지를 혼합한 보라카이 3박5일 상품을 준비했다. 다양한 항공편과 리조트를 마련해 고객 상황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체험다이빙 무료 강습과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오일마사지, 세계 3대 비치 화이트비치에서의 세일링보트 탑승, 보라카이의 중심 디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포함했다.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포토북 제작 쿠폰, 1억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해 가격은 34만9000원부터. 

◆ 태국 방콕·파타야 3박5일 36만3800원부터 = 인터파크투어는 한국인의 단골 여행 코스인 방콕과 파타야를 3박5일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파타야에 새로 문을 연 LK 셀레스타이트 호텔에 숙박하며 태국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비만맥, 아난다사마콤 관광 등이 주요 일정이다. 3일 차에는 선택 일정으로 파타야 산호섬 투어와 리조트 휴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코끼리 트래킹, 콜로세움 쇼, 전통 안마 체험(1시간) 등 이색적인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전 일정 숙박과 식사, 일정상 관광지 입장료,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포함. 36만3800원부터. 

◆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54만9000원부터 

 기사의 1번째 이미지

가장 가까운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아르바트거리

= 5월 황금연휴를 그대로 보낼 수는 없는 법. 연차를 내기 부담스럽지만 유럽 여행은 가고 싶다면 웹투어가 마련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2박3일 자유여행 상품은 어떨까.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 가득한 건물, 광장, 러시아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지금 가면 1년 중 가장 쾌적한 날씨를 즐길 수 있다.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중심의 혁명광장과 니콜라이 2세 개선문, 세계대전에 참전했던 잠수함 C-56 박물관,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출발지이자 마지막 역인 블라디보스토크역 등을 둘러본다. 가이드가 함께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자유여행 코스에 시베리아 횡단열차 체험과 독립운동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는 우수리스크도 들른다. 왕복 항공권과 숙박, 전용차량, 한국인 가이드, 식사, 입장료, 여행자보험까지 포함해 69만9000원부터. 4월 29일, 5월 6일 출발. 

◆ 괌 4박5일 에어텔 69만9000원 = 이 가격에 괌으로 떠날 수 있다니 놀랍다. 괌 4박5일 에어텔 상품이 69만9000원에 떴다. 가족여행지 1위로 꼽히는 괌은 산호초에 둘러싸인 열대 섬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따뜻한 날씨를 자랑해 언제 떠나도 휴양하기 좋은 곳이다. 여행박사가 내놓은 이번 상품은 편안한 숙소와 각종 레저시설을 자랑하는 괌 힐튼 호텔에 머무르는 자유 여행이다.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에서 여유로운 휴양도 즐기고 요리 교실, 플레이랜드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호텔 안으로 괌 대중교통인 트롤리 버스가 운행되니 쇼핑몰과 관광지로 이동도 편리하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과 괌 힐튼호텔 4박을 포 0함한 가격이며 4월 26일 단 하루 출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