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에어비앤비 숙소 5곳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에어비앤비 숙소 5곳


©Unsplash

타틀러(Tatler) 매거진은 팬데믹 이후 첫 휴가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전 세계 초호화 에어비앤비 숙소를 소개했다. 꿈만 같은 해외 여행을 위한 최고의 에어비앤비 숙소 5곳이다.


그리스 이아, 이아 스피릿

Oía, Greece: Oia Spirit



 

 

산토리니의 유명한 칼데라에 있는 이아 스피릿(Oia Spirit)은 이아 마을 중심부에 위치해있다.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채의 전통 동굴 주택으로 이루어진 복합 시설로, 동굴 수영장을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의 스위트룸은 완전히 분리된 2개 침실(각각 전용 욕실 있음)과 전용 야외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칼데라와 이아의 상징적인 두 개의 파란색 돔이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다.


미국 말리부, 카본 비치

Malibu, US: Carbon Beach


 


 

미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권위 있는 도시 중 하나인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위치한 이곳은 ‘억만장자의 해변(Billionaire’s Beach)’이라고 알려진 카본 비치의 쭉 뻗은 해안가에 위치한 멋진 숙소 중 하나다. 말리부 라이프 스타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멋진 고급 빌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카본 비치 바로 앞에 지어진 이곳은 오션뷰를 바탕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현대 미술, 고급 가전제품, 디자이너 가구들로 세심하게 장식돼있다. 거실 공간은 오픈 컨셉으로 천장부터 바닥까지 열리도록 만들어진 창문이 있다. 신선한 바다 공기가 내부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스트리아 빈, 옛 황궁의 변신

Vienna, Austria: Former Imperial Palace Turned Condo


 


 

상상의 세계가 여기에서 시작된다. 웅장한 대리석 계단(또는 엘리베이터)을 타고 이 성의 황실까지 올라가면 오스트리아 왕족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프레스코화로 가득한 고급스러운 생활공간인 럭셔리 에어비엔비 하우스는 아름다운 붉은 대리석 벽난로와 2층 높이의 천장으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이탈리아, 몬테로니 다르비아

Monteroni d’Arbia, Italy: Castle between Siena and Montalcino



 

 

시에나(Siena)와 몬탈치노(Montalcino) 사이에 위치한 매력적인 성이다. 카스텔로 디 산 파비아노(Castello di San Fabiano)의 역사적인 이 집은 아름다운 크레타 세네시 지역의 끝없는 녹지로 둘러싸여 있고 고풍스러운 외관과 달리 최첨단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초록뷰로 가득한 곳이다. 6개의 객실(각각 개인 욕실 포함), 넓고 모든 시설이 갖춰진 주방과 다이닝룸, 우아한 거실, 해수 수영장이 특징이다.


폴란드, 브로츠와프 근처 성에서의 멋진 숙박

Warmatowice Sienkiewiczowskie, Poland: Nice stay in a castle near Wroclaw


 

개인 숲을 배경으로 한 이 숙소는 고요한 호수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아름다운 테라스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휴양지를 제공한다.


 

2층에 5개의 객실(각각 전용 욕실 있음)이 있다. 1층에 큰 회의실(테라스 포함) 및 당구장이 있다. 성곽의 1층은 호스트들이 묵는 곳이라 프라이빗하다. 밖에서는 개, 고양이, 새, 그리고 사슴과 같은 사랑스러운 동물을 볼 수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각 숙소

권효정 여행+ 에디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