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루 : 리마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13가지, 고급 식사부터 마음을 감동시키는 문화까지

반응형

놀라운 Huaca Pucllana는 리마의 Miraflores 지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saiko3p / Getty Images

 

 

 

 

 

말레콘의 케네디 공원에서 살사 춤을 추는 부부의 순수한 기쁨 © olli0815 / Getty Images

페루를 방문하여 대부분의 또는 모든 시간을 리마 에서 보내 십니까? 해안 수도인 이 도시는 세계 수준의 요리법, 고대 유적, 숨막히는 자연 경관 등 페루를 주요 관광지로 만드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물론 수도 리마는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스타일로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다음은 리마에서 해야 할 13가지 주요 사항에 대한 내부 가이드입니다.

말레콘을 따라 몸을 움직여라

리마 해안 절벽의 자연 곡선을 따라가는 매끄럽게 포장된 길인 말레콘은 페루 수도의 상징적인 부분입니다. 약 2마일을 덮고 있는 말레콘은 리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으로 뻗어 있습니다 . 자전거를 대여하거나 조깅을 하거나 녹지, 예술 및 어린이 공원이 곳곳에 있는 이 길을 따라 산책을 즐겨보세요.

라르코 박물관(Museo Larco)을 둘러보고 퀘이롤로(Queirolo)에서 피스코 사워를 음미하세요.

Barranco보다 덜 힙하고 Miraflores만큼 화려하지 않은 Pueblo Libre는 숨겨진 보석과 같으며 조용히 관광객들이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봐야 할 곳 중 하나는 30,000개의 고대 도자기 유물 목록과 건방진 콜럼버스 이전의 에로틱 도자기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는 놀라운 박물관인  Museo Larco 입니다.

Museo Larco(그리고 무성한 정원에 감탄)를 견학한 후에는 적절한 피스코 사워를 위해 전설적인 Antigua Taberna Queirolo로 가십시오.

전 세계에서 도시와 해안을 바라보며 패러글라이딩을 할 ​​수 있는 곳이 몇 군데나 될까요? © Jess Kraft / Shutterstock

태평양 연안 위의 패러글라이딩

잊을 수 없는 패러글라이딩 여행에서 왕의 도시와 리마의 해안선을 조감도로 감상하세요. 말레콘의 미라플로레스(Miraflores) 섹션에서 관광객들은 연중 매일 탠덤(숙련된 가이드와 함께) 패러글라이드 세션을 제공하는 평판 좋은 기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행 시간은 10분 동안 지속되며 순수한 아드레날린이 분출됩니다. 

 

 

서핑이나 패들보드 수업을 듣다

사막 위에 지어졌지만 리마의 독특한 해안 위치는 이곳을 물 애호가의 안식처로 만듭니다. 태평양과 맞닿아 있는 유일한 남미 수도인 리마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서핑이나 패들 보드 강습에 등록하여 해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을 누리고 싶어할 것입니다. 보드, 잠수복 및 강사는 해변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과시

리마는 페루의 모든 지역에서 생산되는 풍부한 이국적인 농산물과 슈퍼푸드를 접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려온 10년 동안 최고의 요리 목적지로 여겨져 왔습니다. 리마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수의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지출할 예산을 따로 마련해 두십시오. 

Central  Kjolle 은 아마존과 안데스 산맥의 괴경, 꽃, 곡물에 초점을 맞춘 흥미로운 개념을 제공합니다. Maido 에서 nikkei (페루-일본 퓨전)를 발견 하거나 Astrid y Gaston 에서 인기 있는 페루 요리의 대부인 Gaston Acurio를 만나보십시오 

 

길거리 음식 좀 먹어봐

리마의 길거리 음식 덕분에 거의 모든 식사를 돈을 들이지 않고도 외식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거리 모퉁이에서 영양가 있는 유사 곡물, 사과, 계피와 정향 같은 향신료로 만든 따뜻한 음료인 퀴노아를 판매하는 카트가 늘어서 있습니다. 늦은 오후까지 Parque Kennedy의 카트에는 pan conchicharron ( 튀긴 돼지고기 샌드위치)과 picarone (찬카카 시럽 을 뿌린 튀긴 스쿼시 도넛 )을 담기 위한 고정 장치가 가득합니다.

보헤미안, 유행, 예술 Barranco: 이 영감을 주는 페루 지역을 방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fotonio / Getty Images

Barranco의 갤러리와 부티크 방문

보헤미안, 트렌디함, 예술적 - Barranco는 리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로 여겨지는 수많은 형용사를 사용합니다. 운 좋게도 Las Pallas , Dédalo  Crisis Galeria 와 같은 부티크 매장과 갤러리를 방문하여 창의적인 장면에 무료로 몰두할 수 있습니다 . 거리 예술도 가득하고 걷기에 아주 좋은 지역인 바랑코에는 예술과 문화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2017.04.25 - [남아메리카/페루] - 페루 마추피추 : 하늘의 비밀도시, 그 속으로...

Surquillo의 시장에서 페루의 맛을 맛보십시오

페루의 수도인 리마는 페루의 해안, 정글 및 고지대 고유의 재료가 녹아 있는 곳입니다. 리마 지역 식품 시장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인 Surquillo 시장에서 무지개 농산물을 구경하세요. 상인들은 치리모야 (커스터드 사과)와 그라나 딜라 와 같은 신기한 과일이 어디에서 유래하는지 설명 하고 잉카 시대부터 소비되어 온 사차인치 와 같은 씨앗의 영양가에 대해 기꺼이 설명합니다. 이것은 또한 믿을 수 없을만큼 신선한 ceviche를 파헤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현지인이 가장 많은 포장마차를 찾으세요.

보스케 엘 올리바르의 Laze

리마라는 콘크리트 정글이 당신의 자연을 사랑하는 면을 억누르는 것을 느끼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San Isidro 의 그림 같은 Bosque El Olivar 를 방문하십시오. 400년 전에 심어진 1500그루의 올리브 나무 사이를 거닐며 연못을 바라보거나 담요를 깔고 좋은 책을 즐기세요. 

놀라운 Huaca Pucllana는 리마의 Miraflores 지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saiko3p / Getty Images

잉카 이전 피라미드인 Huaca Pucllana 방문

분주한 미라플로레스(Miraflores)의 중심부에 위치한 Huaca Pucllana 는 고대 리마 문화의 행정 및 의식 중심지 역할을 했습니다. 서기 400년경에 지어진 진흙 벽돌 피라미드는 마추픽추와 같은 잉카의 걸작보다 앞선 것입니다. 그 신비로움을 더하기 위해 최근 2010년에 현장에서 미라 그룹이 발견되었습니다. 일일 투어가 가능합니다.

2017.04.25 - [세계여행을 떠나요] - `Now or Never` 세계는 넓고 볼 건 넘치는구나!

남미 최대의 지하 묘지 컬렉션을 목격하십시오.

리마 역사 센터의 거리 아래에 숨어 있는 지하 통로 네트워크를 감히 걸을 수 있습니까? 리마에 첫 번째 묘지가 건설되기 전에 25,000개의 지하실이 16세기 샌프란시스코 모나스테리오 바로 아래에 안치되었습니다 . 조금 으스스한 리마 카타콤베 가이드 방문은 역사 센터 투어로 이어집니다.

매직 워터 서킷에서 물놀이

커플, 가족 및 마음이 젊은 사람들은 다채로운 Magic Water Circuit 방문을 기뻐할 것입니다 . 야외 공원은 무지개 빛이 활동적인 분수대에 반사되는 밤에 가장 잘 방문합니다. 리마의 여름에 방문하는 경우 일일 방문은 덜 화려하지만 분수 터널 아래를 걸어 더위를 식힐 때 더 상쾌합니다. 

El Cacaotal에서 페루 최고의 초콜릿 맛보기

Barranco의 매력적인 지역에 자리 잡은 El Cacaotal 은 페루의 모든 지역에서 생산된 카카오 제품의 식용 박물관과 같습니다. 가게는 페루 공예 초콜릿과 인증된 테이스터가 선별한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하며 각 바와 원두의 전체 스토리와 과정을 기꺼이 알려드립니다. 재미있고 교육적인 리마 경험을 위한 시음 코스에 대해 물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