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노하우 : 유럽여행 갈 때 짐싸기 10단계 노하우 대 공 개!

반응형

2022.04.09 - [여행정보/여행 패션] -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용 데이 백은 여행 의 필수품이자 캡슐 옷장 의 필수품 입니다. 그러나 하나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기준이 있습니다. 보안 포장성 크기 무게 기능 스타일 올바른 가방은 위 목

travelbible.tistory.com

 

유럽에 가는데 무엇을 챙겨야 할지 모르겠어!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무엇을 입을지 계획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기 전까지 평생의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블로그 전체에서 최고의 팁을 모두 모아 한 곳에서 모든 항목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꿈의 여행을 위한 스트레스 없는 포장을 위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1 단계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입을 옷과 함께 유럽에 대한 일반적인 포장 정보를 제공하는 5부 가이드인 유럽을 위한 궁극적인 포장 목록을 읽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이것은 여러 인기 있는 유럽 목적지의 날씨 평균뿐만 아니라 계절별 옷장 제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샘플 다국가 여정을 기반으로 여행의 모든 ​​정류장과 관련이 있는 의상을 만드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캡슐 옷장은 미니멀하면서도 고기능(그리고 패셔너블)한 여행용 옷장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이해해야 할 개념입니다.  여행을 위한 완벽한 여행용 옷장을 만드는 데 도움 이 되는 이 포장 전자책 을 읽으십시오  .

가벼운 짐을 싸야 한다는 생각이 너무 부담스럽거나 일정이 복잡하다면   제한된 의복 선택, 다양한 기후 및 기타 예상치 못한 생활 상황에 대해 계획하는 구체적인 기술을 보여주는 이 포장 과정 을 검토하십시오.

 

2~3주간의 유럽 여행을 위해 과도하게 짐을 싸지 않는 방법 입니다 .

 

 

2 단계

 

weather.com의  확장된 일기예보를 사전에 그리고 떠나기 3일 전에  확인하십시오  . 따뜻한 날씨와 추운 날씨에 며칠이 걸릴지 생각해 보세요.

 

유럽으로 10일 여행을 하고 7일을 추운 날씨에, 3일을 따뜻한 날씨에 보낼 예정이라면 여행용 옷장의 70%를 추위용으로, 30%를 더위용으로 계획하십시오.

추운 날씨에 짧은 시간만 보낼 예정이거나 여행 중에 추운 날씨를 맞이하게 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필수품만 챙기세요. 아우터 2벌과 추가 품목 2개(긴팔 상의와 레깅스).

유럽 ​​포장 목록 을 사용   하여 목적지에 적합한 옷을 입을 수 있는 의복 아이디어를 찾은 다음 TFG의  서명 포장 목록 의 지침을 사용  하여 여행용 옷장을 맞춤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가 목록에 없으면  TFG의 Facebook 그룹 에 질문을 게시하십시오 .

 

 

3단계

 

유럽은 넓은 대륙으로 다양한 날씨를 경험합니다. 북쪽으로 여행하느냐 남쪽으로 여행하느냐에 따라 여름에도 추운 날씨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포장해야 하는지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으려면 항상 해당 국가의 날씨를 확인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여러 목적지를 방문하기 때문에 일년 중 언제든지 여행 중에 혼합된 날씨를 경험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또는 여름에 영국 같은 곳을 여행한다면 같은 날 4계절을 모두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날씨의 여행을 위한 의복과 신발 선택에 대한 정보는  이 포장 가이드 를 읽어보세요 .

 

 

4단계

 

나는   당신이 가벼운 짐을 꾸리면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추운 날씨를 대비한 짐을 꾸리는 방법 에 대한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된 쉬운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추운 날씨 여행을 위해 짐을 꾸리는 방법을 아는 것은 특히 가벼운 짐을 꾸리려는 경우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겨울에 여행을 간다면 짐을 싸라! 

겨울에 집에 있는 것과 추울 때 여행하는 것 사이에는 한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입니다. 여행을 하다 보면 야외에서 오랜 시간 동안 관광을 하게 될 것입니다.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가 되지 마십시오.  부피가 큰 스웨터와 코트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 유럽 겨울 포장 목록 에 나온 것과 같은 가벼운 옷을 겹쳐 입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가능하면 두껍고 두꺼운 외투를 가져오는 것을 피하고 대신 수납 가능한  다운 재킷 을 선택  하십시오. 보온  은 또한 두꺼운 스웨터를 준비하지 않고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것들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청바지나 바지 안에 레깅스 나 타이츠를 입어 보온성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 기후에 익숙하지 않다면 따뜻할 때까지 레이어를 추가하십시오. 스카프, 모자, 장갑과 같은 필수 겨울 액세서리를 잊지 마세요!

 

5단계

 

유럽 ​​여행에 가장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은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일 것이므로 모든 여행에  가장 적합한 여행 신발 을 포장하기 위한 이 10단계 가이드를 읽고  시작  하십시오.

 

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에 도착한 후 발견하는 예기치 않은 문제 중 하나는 조약돌 거리입니다. 보기에는 좋지만 돌길은 걷기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니며 평소에 불편함이 없더라도 발이 아플 수 있습니다. 도시에 따라 이 거리는 언덕이 많고 젖었을 때 미끄럽고 고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 에서 유럽에 가장 적합한 신발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 보세요 .

가장 큰 조언은 패션보다 기능을 선택하라는 것입니다. 진짜? 예!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맥박이 뛰거나 다치거나 피곤한 발로 인해 평생 여행을 즐기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모든 옷에 맞는 신발을 선택하여 세 켤레 이상 가져오지 마십시오. 한 켤레는 관광(산책), 한 켤레는 계획한 특별 활동, 그리고 세 번째 한 켤레는 옷을 차려 입거나 날씨 변화에 적합한 옷을 입으십시오.

추운 날씨에 관광할 때 가장   좋은 신발이고 더울 때 관광할 때 가장 좋은  신발입니다 . 이런 블랙 앵클부츠   는 유럽에서 춥거나 혼탁한 날씨에 가장 추천하는 신발이다.

 

유럽 ​​여행 신발에 대한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다음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참고: 발레 플랫 은 더 멋진 룩을 원할 때 인기 있는 여행용 신발입니다.

대신 이 귀엽고 편안한 운동화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독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옵션입니다!

 

 

6단계

 

유럽인들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입는 것과 똑같은 옷을 입는다는 사실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옷을 입는 방법뿐입니다. 사람들은 무엇보다 단순함, 깔끔한 스타일링, 좋은 맞춤 핏 을 중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유럽 스타일은 미국 스타일보다 더 드레시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의류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드레시한 상의(또는 출근할 때 입는 상의 종류)와 멋진 청바지(어두운 색이 항상 좋은 선택)를 생각하십시오.

청바지의 경우 부츠컷보다 슬림하거나  스키니한 스타일 의 청바지  를 선호합니다. 발목 길이 바지는 완벽한 길이입니다. 더 이상, 더 짧지 않게. 바지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스커트나 드레스에 검은색 스타킹을 매치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어디에서나 환경을 위해 포장하십시오. 도시를 기어 다니거나 광야에서 길을 잃는 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목적지와 마찬가지로 실용적인 의미가 적용됩니다. 비치웨어는 도시에서 스트리트웨어로 잘 번역되지 않으므로 해변에 두십시오.

체육복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체육관에 가지 않는 한 체육관 복장을 하지 마십시오.

 

유럽에서 무엇을 입어야 하고 무엇을 입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오해를 명확히 하자면, 관광을 위해 슬랙스나 비즈니스 의류를 신을 필요가 없으며 현지인들은 특히 운동화  신 습니다. 그들은 단지 유행하는 복장과 함께 신는 경향이 있습니다.

 

2022.04.1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여행지 추천 : 5월 여행!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여행지 추천 : 5월 여행! 지금부터 준비하세요~!

야외 활동을 즐길 시간이므로 5월 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에는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 중 하나인 요세미티와 웨스트 버지니아 의 최신 뉴 리버 협곡 에 대한 소개가 포함되어 있습

travelbible.tistory.com

7단계

 

효율적으로 포장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수하물 정리함 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이 포장 비디오를 시청  하여 포장 큐브  를 사용하여 공간을 최대화하고 다시는 가방을 확인하지 않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것이 내가 다른 주최자보다 포장 큐브 를 선호하는 12가지 이유  입니다.

 

수하물로 시작하십시오.  아직 여행 가방이 없다면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여행 가방을 선택하는 방법 에 대한 다음 팁을 읽고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를 고려하십시오  . 최고의 여행 가방 추천 으로 당신의 삶을 편안하게 만드십시오  .

바퀴 달린 가방보다 배낭이 더 나을 때가 있습니다  . 모험적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최고의 여행용 배낭을 선택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포장 정리기를 사용하십시오.  기내 반입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알고 싶으십니까? 포장 큐브 ! 그들은 나와 수천 명의 다른 여행자를 위해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 포장 튜토리얼  을 참조하십시오  ! 저를 믿으세요. 필수품입니다!

 

검증된 포장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요약은 상위  75개 포장 팁 을 참조 하십시오.

저는 최근에 어떤 여행에서든 기내 반입 수하물만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몇 가지 극단적인 포장 문제에 도전했습니다. 내가 초미니멀리스트처럼(스타일은 물론) 짐을 꾸릴 수 있다면 일반 기내 반입 수하물로 더 편안하게 짐을 꾸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포장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여기에서 내 모든 포장 비디오  를 시청하십시오 !

 

 

8단계

 

여행자들이 세면도구를 사용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의 양을 고려하지 않는 것입니다. 여행을 위해 세면도구의 크기를 적절하게 줄이는 5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 조합 항목 찾기 . 샴푸와 컨디셔너를 하나로 통합한 제품, 면도 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클렌저, 손잡이에 거울이 부착된 접이식 브러시,  다용도 메이크업 제품 등이 있습니다.

 

  •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빈 용기를 구입 하고 기본적으로 "여행용 크기 100ml 또는 3oz"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최고의 여행용 컨테이너 입니다.

 

  • 기본에 충실하십시오 . 스킨 케어 및 애지중지 루틴을 단순화하고  캡슐 메이크업 컬렉션 을 가져 오십시오 . 일시적일 뿐입니다.

 

  • 액체 미용 제품을 고체로 교체하십시오. 고체 세면도구  는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  기내 반입 액체류 3-1-1 규칙 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세면도구 크기 줄이기 및 최고의 여행용 메이크업 선택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보려면 세면도구  포장에 대한 궁극적인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 무료 인쇄 가능한 체크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04.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5월에 떠나세요! 파리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것들

 

5월에 떠나세요! 파리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것들

2019.02.2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프랑스 파리 에펠탑 : 아름다운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프랑스 파리 에펠탑 : 아름다운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프

travelbible.tistory.com

9단계

 

안전을 잊지 마세요:  현금을 어디에 보관할 것인지 주의하십시오. 여권의 가장 안전한 장소는 숙소에 잠겨 있습니다. 관광을 하거나 밤에 외출할 때 복사본 또는 기타 신분증을 휴대하십시오.

 

다음 도난 방지 제품으로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여행할 때 여권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에 대한 이 팁을 읽으십시오   !

 

 

10단계

 

Travel Fashion Girl의 월간  뉴스레터 에 가입  하고 무료 포장 템플릿, 다운로드 가능한 체크리스트, 전자책 등에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보너스 섹션: 여행 팁

 

유럽은 큰 대륙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국가 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지만 개별 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여전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Wikitravel과 여행 블로그를 읽는 것 외에도 우리는 지도, 추천 일정, 지역 역사, 기본 언어 표현 및 기타 실용성에 대한 좋은 구식 여행 가이드를 여전히 믿습니다.

아래 가이드 중 하나를 전자책으로 다운로드하거나 인쇄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인기 있는 유럽 가이드북입니다.

 

교통

 

다행히 유럽의 컨트리 호핑은 버킷리스트에서 항목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통 수단을 통해 비교적 쉽습니다. 예산에 가장 적합한 교통 수단을 미리 알아보십시오.

기차는 Ryanair  및  EasyJet 과 같은 항공사의 저렴한 항공편과 비교할 때 가장 비싼 여행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더 저렴한 가격에 대해서는 장거리 버스 회사도 확인하십시오.

 

유럽 ​​전역을 가로지르는 인터레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게시물에서   보다 편안한 여행을 위한 기차 여행 필수품 을 확인하세요.

 

숙소

 

 숙박 시설의 경우 이탈리아 및 기타 유럽 지역의 숙박 시설에 대해  Airbnb 를 좋아  합니다.  무료 $40 크레딧을 받으려면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

저는 Airbnb에서 공동 숙박을 선택하는 대신 "집 전체"를 예약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안전은 물론이고 목적지에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현지 생활의 작은 맛과 주방 및 세탁기와 같은 호텔보다 더 많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에어비앤비 팁  을 읽어보세요!

 

호텔 객실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선호한다면  Agoda.com  과  Hotels.com 을 모두 이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팁: Hotels.com은 10박을 예약할 때마다 무료 숙박을 제공합니다!

항공편의 경우 Travelocity  또는  Cheapoair  (둘 중 가장 저렴한 것) 를 통해 예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24시간 환불 보장이 있기 때문에 Travelocity를 선호하지만.

휴가 시간을 최대화하려면 여행을 시작하는 도시와 여행이 끝나는 도시를 떠나십시오. 여러 번 동일한 가격이며 여행을 시작한 곳으로 돌아가기 위해 추가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호스텔의 경우 Hostelworld  와  Hostelbookers 를 추천  합니다. 호스텔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예약하기 전에 항상 리뷰를 읽으십시오. 일부는 조용하고 가족 친화적이며 다른 일부는 파티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개인적인 팁으로 배낭 여행을 하는 경우 사전에 모든 밤을 예약하는 대신 1박 또는 2일을 예약하면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고 먼저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별한 행사나 휴가 기간에 여행을 하려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호스텔에 머무는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까? 이것을 읽으십시오.

 

다이닝

 

미국에서는 매일 식사를 포크로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유럽에서는 캐주얼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도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작은 팁은 당신이 당신의 옷보다 조금 더 혼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 보험

 

여행 의 경우 세계 일주 여행에서 병원비를 800달러 이상 절약한 Travel Guard 를 추천  합니다. 스쿠버 다이버로서 나는 또한 우리가 다이빙 사고를 당했을 때 추가 비용 없이 나와 내 남편의 항공편을 재정렬하는 데 도움이 된 DAN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럽 ​​투어

 

여행은 혼자 여행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여행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몇 가지 최고의 선택은  G Adventures  또는  Intrepid Travel 입니다. G Adventures와 함께 유럽을 여행한 적은 없지만, 2008년에 새로운 여행자로 그들과 함께 남미와 아프리카를 여행하고 경험을 즐겼습니다!

여행을 가면 꼭 하고 싶은 것 중 하나가 맛집탐방입니다. 유럽에서는 Eat Italy  Eat London  Madrid Food Tours 에서 무료 투어를 받았습니다  . 나는 그들을 충분히 추천 할 수 없습니다!

로마에서는 로만 가이 투어 로 시티 투어와 VIP 바티칸 투어를 했습니다  . 우리 주변의 25-50명의 그룹과 비교하여 나의 바티칸 투어에 단 3명의 사람이 있었을 뿐만 아니라 나의 가이드 Nina는 현지 패셔니스타였습니다. 저도 줄을 서지 않고 대중들보다 한 시간 먼저 바티칸에 입장하게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