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로베니아의 각 계절마다 모든 방문객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반응형

2016.05.31 - [유럽/슬로베니아] - 슬로베니아 : 슬로베니아 류블라냐, '2014 최고 유럽 여행지' 선정

 

슬로베니아 : 슬로베니아 류블라냐, '2014 최고 유럽 여행지' 선정

◆ 슬로베니아 수도 류블라냐, “2014 최고 유럽 여행지”에 이름 올려 사진=슬로베니아관광청 슬로베니아 관광청은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라냐(Ljubljana)가 여행안내서 출판사인 론리플래닛(Lone

travelbible.tistory.com

슬로베니아  는 일년 중 매달 방문자에게 제공할 것이 있습니다.

이 발견할 수 있는 순간의 전체 일정은 주로 알프스, 아드리아 해 및 판노니아 분지 사이에 끼어 있고 일년 내내 멋진 풍경을 허용하는 국가의 지리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슬로베니아의 모든 계절을 만족시키는 능력은 단순한 지형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슬로베니아인들은 왕성하고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으며, 슬로베니아의 문화는 계절마다 활발한 야외 활동을 하는 전형입니다. 슬로베니아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성수기: 5월 ~ 10월

슬로베니아의 다양한 풍경을 발견하기 가장 좋은 시기

슬로베니아의 날씨는 늦봄부터 초가을까지가 이상적입니다. 높은 산은 저지대 지역의 더위를 덜어줍니다 . 이것은 Soča 와 같은 강에서 수영하기에 좋은 시간 입니다. 9월과 10월에는 더 높은 고도에서도 장관을 이룹니다. 가을에는 파란 하늘과 다양한 잎사귀가 나타납니다. 아드리아 해 연안 은 온도가 화씨 80도까지 올라갈 수 있는 7월과 8월에 장관을 이룹니다. 이 작지만 쾌적한 지역은 사람들로 붐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휴가 기간은 끝나지만 따뜻한 날이 계속되는 가을에는 해안가가 훨씬 더 평화로워집니다.   

 

어깨 시즌: 4월과 11월

미식가가 되기에 가장 좋은 시간

슬로베니아 셰프는 계절마다 "자연이 주는 대로 먹습니다"라는 접근 방식을 취하지만 이곳의  미식 요리 는 수확 시기와 봄의 첫 징후일 때 가장 맛있습니다. 산에서 카르스트 ,  동부 판노니아 에 이르기까지 이 나라의 다양한 슬로 푸드와 지역 음식을 맛보는 것은 즐거운 일 입니다.

맛있는 스튜로 겨울을 보낸 후 눈이 녹고 봄이 만개하면 새로운 계절 별미가 나옵니다. 남서쪽  해안 지역을 방문하여 햇살을 받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포도 와 올리브 수확이 끝나는 11월이면 온 나라가 대자연에 건배를 하기 위해 멈춘 것 같습니다 .

비수기: 12월~3월

눈 덮인 즐거움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

방문객이 적다는 것은 슬로베니아의 겨울이 기술적으로 비수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현지인에게는 올해의 3분의 1이 휴식일 뿐입니다. 일부(또는 많은) 겨울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슬로베니아인은 드뭅니다. 

 

어디에서나 사람들이 멀리 떨어진 군중과 야외 명소를 찾는 순간에 슬로베니아의  스키 장면  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슬로프에서의 활동을 보완하는 것은 잘 발달된  웰빙 및 스파 문화입니다. 그리고 스펙트럼의 더 거친 끝에서 늑대 추적 투어와 같은 야생 동물 관찰 여행은 사진 작가와 자연 애호가에게 이 겨울 세계의 보기 드문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월

슬로베니아인들은 바쁜 휴가를 보낸 후 겨울잠을 잔다. 겨울 축제를 즐기고 스키를 타거나 전국의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주요 이벤트 : King Matjaž의 눈 성 , 전국의 팀이 눈으로 가장 정교한 건축물을 짓기 위해 경쟁합니다.

지역 전통은 카니발 시즌, 특히 Ptuj의 Kurentovanje에서 계속됩니다. © Ivan Smuk / Shutterstock

2월

전통적으로 가톨릭 국가인 이 나라의 카니발 시즌입니다. 이웃을 만나고 의상, mulled 와인, 음악, 춤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행사 : Ptuj에서 열리는 국제 카니발 Kurentovanje ; Kranj 의 Kranček의 카니발

3월

시즌의 마지막 주가 다가오면서 프로 스키어든 그렇지 않든 스키어들이 새로운 활력으로 슬로프를 칩니다.

주요행사 : Kranjska Gora에서 열리는 FIS 알파인 스키 월드컵 , Planica에서 열리는 FIS 스키점프 월드컵

4월

슬로베니아인들은 이미 봄의 푸르름이 돌아오는 것을 보고 다음 하이킹과 사이클링 모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큰 부활절 휴가 외에도 국가는 새로운 산과 해안 축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매력적인 수도인 류블랴나를 방문 하여 신선한 햇살을 받으며 커피를 마시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주요 행사 : 포르토로즈에서 열리는 국제 엘비스 축제 ; Chrnomelj에서 성 조지의 날 민속 축제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5월

봄이 완전히 시작되면 이 달은 이 지역의 전형적인 노동절 휴일로 시작하여 음악과 연극 행사가 이어집니다. 이벤트 일정은 이 나라에서 가장 큰 두 도시인 류블랴나와 마리보르 에서 점점 더 붐빕니다 .

6월

외국인 여행자들이 슬로베니아로 모여들기 시작하고 주말마다 다양한 축제가 전국 달력을 뒤덮습니다. 6월 25일 건국 기념일을 전후로 축제가 절정에 이릅니다. 날씨가 가장 좋은 달 중 하나인 6월은 도시에서 이상적인(약간 혼잡한 경우) 해안인 달입니다. 그리고 같은 산.

주요 행사 : 블레드의 웰비 페스티벌 (요가와 웰빙) 페스티벌, 류블랴나 재즈 페스티벌 , 이드리야 의 레이스 페스티벌

슬로베니아의 더 높은 고도는 모든 종류의 야외 활동을 제공하며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습니다. © Saro17 / Getty Images

칠월

탁 트인 하늘과 쾌적한 온도에서 열리는 축제에 대한 흥분이 전국적으로 고조되고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문화를 구현하는 야외 이벤트는 인종, 음악, 음료 및 음식을 결합합니다.

주요 행사 : 톨민의 Soča 야외 축제 ; Laško  의 맥주와 꽃 축제 ; 크란 의 크란 페스트

팔월

이것은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더운 달이지만 기온은 대체로 쾌적합니다(평균 75°~83°F). 행복한 여름이 시작되었고 모든 사람들의 댄스 카드는 류블랴나 여름 축제와 같이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파티와 축하 행사로 가득합니다.

구월

가족 휴가가 끝나고 학교가 여름이 "끝나면서" 재개됩니다. 그러나 내부자들은 이것이 실제로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날씨는 앞으로 두 달 동안 안정적인 푸른 하늘과 함께 따뜻할 것입니다.

십월

가을이 되면 주황색, 노란색, 빨간색이 산과 언덕을 물들입니다. 더 시원한 온도와 따뜻한 조명이 모험을 더 활기차게 하고 사진을 더 풍부하게 만들기 때문에 지금이 자전거와 하이킹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농산물을 모으는 만큼 음식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다.

주요행사 : 마리보르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 수확 , 류블랴나 마라톤

포도 수확 후 늦가을은 슬로베니아의 유명한 고급 와인을 시음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photoflorenzo / Alamy Stock Photos

십일월 

포도 수확이 시작되고 올리브가 수확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노력의 보상을 즐기고 짧은 날과 쌀쌀한 날씨에 대비할 때입니다. 이번 달의 제안: 와인을 마시십시오.

주요 행사 : 11월 11 일 성 마틴의 날 전국 행사

12월

또 한 해가 끝나가는 지금,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대림절과 휴일 축하 행사가 풍부하고 전국의 가족들이 슬로베니아 알프스의 또 다른 영광스러운 겨울을 위해 스키를 왁스 칠하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