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에서 바다까지 슬로베니아에서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들

반응형

2022.04.2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슬로베니아에서 발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8곳

Triglav 국립 공원의 급류에서 래프팅과 같은 야외 활동이 풍부합니다. © Pecold / Shutterstock

당신은 슬로베니아보다 더 나은 여행지도에서 국가의 위치를 ​​​​제시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중앙 유럽 국가는 알프스와 아드리아 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영향은 이웃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및 서부 발칸 반도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규모가 작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는 데 모든 지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분면에서 쉽게 자신을 잃을 수 있지만 전국적인 경험을 수집하려는 사람들은 다층적인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야외 활동은 도시의 흥분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와인 투어는 역사 테마 여행과 쉽게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슬로베니아에서 할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입니다.

Juliana Trail의 알프스 하이킹

경험이 적은 모험가에게는 알프스 하이킹이 극단적으로 느껴지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슬로베니아는 하드코어 등산부터 장엄한 풍경으로 둘러싸인 편안한 산책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트레킹을 위한 천국입니다. 절충안은 줄리아나 트레일 (Juliana Trail )입니다. 트리글라브 국립공원의 윤곽을 따라 이어지는 168마일 루프는 이 나라의 북서쪽 줄리안 알프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봉우리로 둘러싸인 블레드 호수( Lake Bled )와 거대한 고산 호수 보히니(Bohinj )와 같은 상징적인 야간 장소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준비하세요 . 트레일의 16개 단계의 대다수는 비교적 평평하며(그래서 배낭, 단단한 부츠, 좋은 자세 외에는 장비가 필요하지 않음) 쉬움 또는 보통으로 분류되며 최고 고도는 약 4,350피트에 이릅니다.

류블랴나를 흐르는 가로수가 늘어선 류블랴니차 강을 따라 보트 타기 © Justin Foulkes / Lonely Planet

류블랴나 중앙시장

신선한 재료를 비축하는 곳 이상으로 중앙 시장 의 야외 및 지붕이 덮인 구역은 류블랴나의 생명줄입니다 . 메인 광장에서 조금 벗어나 유명한 트리플 브리지 너머 류블랴니카 강 유역에서 상인들과 흥정을 하고 배급을 쇼핑하는 것은 도시의 구조에 정확히 당신을 꿰매는 것입니다. 

현지인처럼 생선, 고기, 야채, 과일, 치즈, 견과류, 꿀, 리큐어를 구입하고 근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도심의 리듬을 느껴보세요. 금요일에는 Odprta Kuhna 또는 Open Kitchen에 꼭 들러보세요. 류블랴나 전역의 수십 개의 레스토랑이 매주 특별 준비된 요리를 선보이는 음식 축제를 열어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 이 도시의 요리 실력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Jože Plečnik의 Ljubljana 주변 산책

알든 모르든 당신이 류블랴나와 사랑에 빠진 이유 중 하나는 20세기에 이곳에서 많은 건물과 구조물을 설계한 슬로베니아 수도 출신인 Jože Plečnik 의 건축학적 능력 때문입니다. Ljubljana가 가장 좋아하는 아들의 눈과 재능을 통해 도시를  둘러보세요 .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는 그의 걸작 10개 중 그가 거의 40년 동안 살면서 일한 플레치니크 하우스( Plečnik House )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마을을 돌아 다니며 그의 스타일을 선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Triple Bridge 와 Plečnik Colonnade 로 알려진 중앙 시장의 지붕이 덮인 지역과 같이 이미 방문했을 가능성이 있는 일상적인 디자인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이 슬로베니아의 자전거 천국에서 소차 강 위의 현수교를 건너고 있습니다. © Saro17 / Getty Images

챔피언과 함께하는 사이클링

슬로베니아는 지난 몇 년 동안 세계 사이클링의 수도가 되었습니다. 슬로베니아는 지난 2번의 투르 드 프랑스 레이스, 마지막 3번의 스페인 투어, 2번의 슬로베니아 투어에서 우승했으며 2020년 하계 올림픽에서 사이클링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러한 우위의 이유: 이곳의 도로와 풍경은 챔피언을 개발하기에 완벽합니다. 새로운 슬로베니아 로드 사이클링 루프(Slovenia Road Cycling Loop )에서 이 훈련장과 주변 문화를 발견하십시오 . 조용한 아스팔트 도로를 유지하는 경로는 모든 자전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스테이지는 경주용 자전거를 타는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전국을 일주하는 루프는 약 15~20개의 단계에 걸쳐 1,500km를 커버합니다. 또한 보다 구체적인(또는 컴팩트한) 지역을 타고 문화적 조사에 집중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4개의 지역 루프(각 길이 약 270km)가 있습니다. 메인 루프에서든 지역 루트에서든 길을 따라 Bled, Bohinj, Kranjska Gora, Ljubljana 및 Maribor와 같은 국가의 가장 상징적 인 등반, 전망 및 지역을 통과하거나 근처에서 탈 수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의 중세 성곽 국가에서 성 수집

슬로베니아 남동부 의 사바(Sava) 강과 크르카(Krka) 강을 따라 위치한 지역 은 슬로베니아 의 서부 절반에 밀집된 주요 명소 때문에 종종 간과됩니다. 류블랴나 동쪽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입니다. 슬로베니아어로 Lower Sava Valley Region이라고 불리는 Posavje를 포함한 이 지역은 중세 성곽 국가로 자동차와 자전거 모두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전국에는 수십 개의 성이 흩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은 편리하게 연결된 지역으로 거의 12개가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Sevnica 마을 에서 크로아티아 국경 근처의 Mokrice 성 까지 역사적인 건축물을 연결하는 Sava 강을 따라 뻗어 있습니다. 잘 보존된 13세기 브레지체 성( Brežice Castle ) 에서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이 지역의 유산을 설명하는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포사브예 박물관( Posavje Museum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을 마시다

빈티지 와인이 있고 기록적인 빈티지 와인이 있습니다. 후자를 맛보려면 슬로베니아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슬로베니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마리보르에 있는 올드 바인 하우스 (Old Vine House)로 가십시오. 집의 정면에서 자라는 덩굴은 4세기가 넘었으며 가장 오래된 과일을 생산하는 덩굴 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집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이 고대 붉은 품종 또는 가게에서 제공하는 많은 다른 품종을 맛보십시오.

슬로베니아의 지하 동굴 자연 서식지에서 발견된 반투명 도롱뇽 또는 olm © piranka / Getty Images

Karst 지역에서 동굴 탐험하기

슬로베니아는 지상의 명소를 공유합니다. 이 나라의 피부 아래로 들어가고 싶다면 표면 아래로 들어가야 합니다. 남서부 카르스트 지역은 바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공성 석회암 지형은 동굴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며 두 곳이 눈에 띕니다: Postojna  Škocjan 

1872년에 개통된 4km 길이의 기차 투어를 통해 포스토이나 동굴의 총 24km에 달하는 터널을 둘러보세요. 동굴 탐험가들에게 특히 흥미로운 것은 "인간 물고기" 또는 "아기 용"으로 알려진 반투명 도롱뇽 또는 올름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6km 길이의 Škocjan Caves 는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며 소위 "침묵의 동굴"을 통과한 후 레카 강 위로 거의 50m 높이로 흘러가는 아마추어 및 전문 동굴 탐험가를 데려가는 다리가 있는 "중얼거리는 동굴"로 안내합니다. 아래에.

알프스를 통과하는 기차

20세기 초에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북부 지역과 아드리아 해를 더 잘 연결하기 위해 철도가 건설되었습니다. 1906년에 개통된 이 루트는 슬로베니아와 알프스를 거쳐야 했습니다. 그 결과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선 중 하나인  보히니 철도 가 탄생했습니다.

여행 일정에 관광, 역사, 책임감 있는 여행을 결합하려면 Bohinjska Bistrica 마을에서 기차를 타고 이탈리아 국경에 있는 Nova Gorica로 가십시오. 항해 중에 6,327미터의 보히니 터널을 통해 산을 통과하고, 쇼를 멈추게 하는 전기 에메랄드 소차 강과 85미터 높이의 솔칸 다리를 건너게 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석조 아치, 철도 육교.

피란의 타르티니 중앙 광장과 슬로베니아 남서부의 아드리아 해에서 항공 보기 © RossHelen / Shutterstock

해안으로 향하다

슬로베니아에는 50km 미만의 거리에 해안이 있다는 사실을 대부분 잊은 것이 아닙니다. 슬로베니아의 다른 명소는 너무도 매력적이어서 이 나라의 아드리아 해 연안은 산과 강, 포도원 사이, 동굴을 통과하는 성공적인 여행에 대한 보상으로 종종 남게 됩니다. 해안으로 향할 시간이 되면 모든 성격을 위한 목적지가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의 아드리아 해에서 가장 큰 도시인 코페르 는 항구 도시 그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15세기 Praetorian Palace 를 방문하여 바다와 역사에서 수영하기에 좋은 곳 입니다. 남서쪽에 위치한 조용하고 종종 간과되는 Izola 마을은 도피 하기에 좋은 곳이며 도보로 30분 거리에 있는 Dubrava 해변 과 같은 아름다운 장소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 더 가면 베네치아 공화국의 건축학적 매력에 지어진 아름답게 보존된 마을이 역사, 해변, 놀라운 전망 등 모든 것을 갖춘 훌륭한 장소인 피란 반도가 나옵니다. 타원형 Tartinijev trg 의 순간만 있으면 됩니다.(Tartini's Central Square) - 고대 교회, 집, 매력적인 작은 어항이 있는 - 해안 낙원을 발견한 느낌. 

Lipica의 역사와 함께 갤럽

440년 이상 동안, 강하고 백마로 유명한 리피자너(Lipizzaners)는 카운티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슬로베니아의 카르스트 지역(Karst Region)에 있는 마을인 리피카(Lipica)에서 사육되었습니다. 대륙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 중 하나로 1996년에 슬로베니아 문화 기념물로 지정된 리피카 스터드 농장(Lipica Stud Farm )의 경내를 돌아다니는 약 300종이 있습니다. 경내를 산책하고 300여 종의 동물 무리를 따라 걷는 친근한 동물의 사진을 찍어보세요. 헥타르의 들판. 농장을 가이드 투어 로 둘러 보고 박물관과 마구간을 방문한 후 리피카 승마 학교 공연을 관람하세요.

와인으로 유명한 슬로베니아의 포도원 투어는 꼭 해봐야 할 경험 중 하나입니다. © zkbld / Getty Images

고리슈카 브르다에서 와인 시음

최근 몇 년 동안 슬로베니아는 와인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대체로 그 대표는 고리슈카 브르다 지역의 와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탈리아 국경 너머로 튀어나온 이 선함의 결절은 수평선까지 뻗어 있는 구불구불한 언덕을 덮고 있는 광대한 포도밭이며 가끔 자리 잡은 마을에 의해서만 부서집니다. 방문하고 빈티지를 맛볼 수 있는 많은 포도밭이 있습니다. Ceglo 공동체에서 Simčič  Movia Vineyards는 모두 최고급 포도원이며 와인 세계에서 슬로베니아의 승격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Dobrovo 마을의 바로 북쪽에 있는 Klet Brda Winery 는 약 400가구의 협동조합입니다. 지하실을 둘러보고 다양한 품종을 맛볼 수 있습니다  .

트리글라브 산 등반

전설에 따르면 진정한 슬로베니아인이 되려면 트리글라브 산 을 정상에 올라야 합니다. 국가의 북서쪽 모서리를 채우고 Triglav 국립 공원 을 정박하는 국가(및 Julian Alps')에서 가장 높은 산의 높이는 2,864m입니다.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등반가일 필요는 없지만 페라타를 통해 가파르지만 안전한 루트 중 하나를 시도하려면 헬멧과 하네스를 준비 해야 합니다. 시도  위해 하루 종일 스크램블을 시도하기 전에 출발점에서 이틀 동안 휴식을 취하십시오.

슬로베니아  는 2022년 최고의 여행 목록에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목적지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팬데믹 기간 동안 안전 권장 사항 및 제한 사항은 빠르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Lonely Planet은 여행자 가 COVID-19 기간 동안 여행 하기 전에 항상 현지 당국에 최신 지침을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