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사진 꿀TIP : 모든 필수 여행 사진 질문에 대한 답변

반응형

Laurenc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문 여행 사진 작가이며(그리고 제 남편입니다!) 오늘 그는 우리가 자주 묻는 몇 가지 필수적인 여행 사진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본 여행 장소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사진을 보고 그들의 사진이 왜 당신의 사진보다 더 나은지 궁금했다면 이 게시물에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심이 있는 경우 추가 리소스를 알려줄 것입니다. 당신의 사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이 Q&A 게시물은 카메라 작동 원리, 카메라 장비에 대한 조언, 여행 중 장비를 보호하는 방법, 알아야 할 구도의 필수 기본 사항, 모바일 팁 등 여행 사진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사진, 최고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더 나은 셀카를 찍는 방법에 대한 팁까지!

Laurence Norah 는 6년 이상 블로거이자 사진작가로 여행을 했으며 갈라파고스 제도의 야생동물부터 핀란드의 북극광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우리 자신의 결혼식을 촬영 했습니다. 둘 다!

우리 둘 다 여행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지만, 2015년 이후로 이 블로그에서 보는 대부분의 사진은 Laurence가 편집한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우리가 자주 받는 질문을 기반으로 이러한 질문을 개발한 다음 Laurence에게 보냈으며 두 사람 모두 답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Laurence에게 처리하겠습니다!

자기소개를 좀 해주세요. 어떻게 처음 사진을 접하게 되었고, 어떻게 전문 여행 사진가의 수준에 도달하게 되었나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Laurence이고 부모님이 멋진 Canon 필름 카메라인 AE-1을 구입한 13살 때부터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나는 당시 세이셸에 살 수 있는 행운아였고, 사진을 찍을 아름다운 것들도 부족하지 않았다.

 

그러나 2009년이 되어서야 사진을 더 진지하게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IT 업계에서 일을 그만두고 호주에서 1년을 시작하면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 여행에서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중 몇 장은 영국의 주요 신문에서 상을 받았고, 그때 제 취미를 직업으로 바꿀 수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여행 사진 기술을 연마하고 더 나은 휴가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다른 사람들과 조언을 나누고자 하는 열망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먼저 카메라 작동 방식과 요즘 여행자들이 사용하는 카메라 유형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틀림없이! 카메라 작동 방식의 기본 원리는 오랫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는 빛을 포착하는 장치일 뿐입니다. 이 작업은 렌즈를 사용하여 수행합니다. 렌즈는 해당 빛을 기록할 수 있는 카메라 본체 내부의 표면에 빛을 집중시킵니다. 오랫동안 그 표면은 화학적으로 반응하는 종이 조각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필름은 정보를 기록하고 메모리 카드에 저장할 수 있는 디지털 센서로 대체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스마트폰에 있는 디지털 카메라나 컴팩트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미러리스 시스템, 디지털 SLR 또는 GoPro와 같은 액션 카메라와 같이 조금 더 복잡한 것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분명히 오늘날 대부분의 스마트폰에는 카메라가 있으며 품질은 상당히 좋은 것부터 상당히 나쁜 것까지 다양합니다.

컴팩트 카메라 (예 : 포인트 앤 슛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광학 줌의 이점을 제공하며 한 단계 더 높습니다. 스마트폰과 포인트 앤 슛은 모두 여행의 훌륭한 기록을 캡처하는 데 적합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지만 수동 제어 방식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약간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GoPro는 작고 내구성이 있으며 열악한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스포츠 및 수상 관련 상황에 적합한 소형 액션 카메라이지만 스마트폰 및 포인트 앤 슛 카메라와 유사한 제어 제한이 있습니다.

더 높은 수준에는 디지털 일안 반사식 또는 DSLR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사진을 더 진지하게 찍고 싶을 때 카메라 장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두 가지 옵션입니다. 이 두 카메라 유형 모두 렌즈를 변경할 수 있고 완전한 수동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주요 차이점은 내부 작동 방식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에는 내부에 거울이 없으므로 광학 뷰파인더도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카메라가 훨씬 더 작고 가벼워서 여행에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 카메라 유형 모두 일반적으로 비디오 용량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종류의 카메라 장비를 사용합니까? 전문가 수준의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장비는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Canon 6D 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풍경 사진에서 저조도 이벤트 촬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적합한 놀랍도록 다재다능한 DSLR 카메라입니다. Jess와 나는 둘 다 Canon 6D를 기본 카메라로 사용합니다. 그녀는 Nikon을 사용했지만 렌즈를 공유할 수 있도록 전환했습니다.  나는 또한 동물과 움직이는 사람의 사진을 찍기에 좋은 4K 비디오를 촬영 하는 Panasonic Lumix GX8 을 포함한 두 개의 Panasonic 미러리스 카메라 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간이 허락한다면 거의 항상 삼각대를 포장합니다. 내 여행  사진 장비 페이지에 나열된 모든 사진 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DSLR의 무게 없이 좋은 품질의 사진을 찍고 싶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미러리스 시스템을 추천합니다. 이 카메라는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고급 DSLR과 거의 동등한 화질을 제공하는 작고 가벼운 카메라이며 여전히 렌즈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Panasonic 미러리스 시스템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많은 여행자들은 독립형 카메라를 들고 여행을 다니는 것도 아니고 그냥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위한 팁이 있다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휴대폰을 찾는 사람들이 찾는 특정 사양이 있습니까?

나는 최고의 카메라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카메라라는 이론의 열렬한 지지자입니다. 가지고 다니지 않을 크고 무거운 카메라에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은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스마트폰 고유의 한계를 깨닫는 것입니다. 센서는 매우 작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빛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광학 줌이 없기 때문에 피사체를 더 크게 만들고 싶다면 피사체에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은 이미지를 적절하게 구성하는 것, 태양을 뒤에 두고 촬영하여 피사체를 적절하게 비추는 것, 이상적으로는 조명이 사진에 더 좋을 때 일출과 일몰에 더 가깝게 촬영하는 것의 중요성입니다.

사양 면에서 빠른 조리개(f/1.8 또는 f/2.2)와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을 찾으십시오. 사용 가능한 빛이 적을 때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현재 가장 좋아하는 스마트폰은 LG G4 입니다. 여기 에서 전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

포인트 앤 슛 카메라를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이 저렴한 카메라로 좋은 사진을 찍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까? 이 카메라의 한계는 무엇이며 이러한 유형의 카메라를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팁이 있습니까?

컴팩트 카메라로 확실히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카메라가 아니라 사진 작가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 구성된 사진은 올바른 카메라로 어떤 카메라로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카메라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장 큰 것은 센서 크기입니다. 카메라가 작아질수록 내부 센서 크기도 작아집니다. 이것은 그들이 많은 빛을 포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실내와 같은 더 어두운 상황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내 주요 팁은 사진 구성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입니다. 구성에 대해 쓴 이 기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GoPro 카메라 및 유사 카메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어떤 여행자에게 이런 종류의 카메라를 추천하시겠습니까?

GoPro 카메라에는 확실한 시장이 있으며 크기에 비해 환상적인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확대 또는 축소할 수 없고 초점을 변경할 수 없으며 어두울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진을 찍거나 사진을 찍고 싶은 보다 극단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따라서 물, 진흙, 흙 또는 눈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모든 것을 계획하는 경우, 그 순간을 포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 사진에서 삼각대는 얼마나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의 사진에 삼각대를 사용합니까? 여행에 잘 어울리는 삼각대 추천 부탁드립니다. 

풍경 사진의 경우 삼각대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인간이 가만히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더 낮은 셔터 속도로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손의 움직임이 흐릿한 이미지로 변환됩니다.

삼각대가 있으면 셔터 속도와 손떨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모든 종류의 장노출 크리에이티브 옵션이 열립니다.  을 쏘는 것부터 폭포의 장노출 사진 에 이르기까지 삼각대는 정말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셀카봉보다 삼각대를 사용하여 셀카, 커플 사진 및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하고 더 나은 사진을 생성합니다. 이 기사 에서 커플 사진과 단체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와 더 나은 단독 사진 을 찍을 수 있는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여행 브랜드 측면에서 최근 개인 여행에서는 Vanguard 브랜드의 삼각대, 특히 VEO 제품군 을 사용해 왔습니다 . 탄소 섬유 모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지닌 알루미늄 옵션도 있습니다.

여행에는 카메라와 카메라 장비에 대한 위험이 따르며 그냥 짊어지고 다니기에는 무거울 수 있습니다. 장비를 보호하는 방법과 여행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팁이 있습니까?

좋은 가방은 정말 도움이 되고 정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스트랩을 슬링 스트랩 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좀 더 편안한 것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장비 페이지 에 가방 과 스트랩 에 관한 추천 제품 들이 많이 있습니다 .

 

보호 측면에서 저는 렌즈에 긁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항상 투명한 UV 필터를 가지고 있으며, 렌즈용 썬 후드가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여행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 사진집이나 워크숍이 있습니까?

전적으로! 15년 정도 사진에 관한 책을 읽지 않았기 때문에 책에 대한 추천은 없지만 사람의 전문 지식 수준에 따라 사진에 대한 방법에 대한 책은 많이 있습니다.

책도 훌륭하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사진을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비디오 자습서, 전문가 피드백이 있는 연습 연습, 다른 사진 작가와 대화할 수 있는 포럼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나는 실제로 사진에 대한 조언을 많이 받습니다. 인기 있는 질문에는 더 나은 사진을 찍는 방법, 어떤 카메라 장비를 살지, 사진가로서 돈을 버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마침내 가장 좋은 방법은 카메라 작동 원리의 기초부터 후처리 및 수익 창출에 이르기까지 사진에 대해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다루는 사진 과정 을 직접 작성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 과정은 구성하는 데 몇 달이 걸렸고 11개 단위가 넘는 33개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000단어가 넘는 콘텐츠입니다! 또한 주요 사진 요점, 다운로드 가능한 치트 시트, 검토 및 피드백을 위해 나에게 직접 오는 숙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비디오와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Facebook의 그룹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정기적인 도전 과제를 설정하고 개인적인 피드백과 이미지에 대한 격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항상 이메일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코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그 결과에 대해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진에 대해 거의 모르는 사람부터 장노출 사진, 천체 사진 및 후처리에 대한 고급 조언을 원하는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청중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네, 사진을 한 단계 더 높이려는 사람을 위한 조언은 확실히 제 여행 사진 코스 를 확인 하는 것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은 값비싼 카메라 장비에 투자하거나 심도 있는 사진 워크숍을 진행하지 않지만, 여전히 추억을 남기고 가족 및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괜찮은 사진을 갖고 싶어합니다. 여행자가 더 나은 사진을 찍기 위해 할 수 있는 세 가지 쉬운 일은 무엇입니까?

먼저 기본적인 것들이 있는데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기본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잡고 수평선이 수평인지 확인하는 것과 같은 것들은 사소한 세부 사항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샷을 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를 올바르게 작동하는 방법과 모든 버튼과 다이얼이 실제로 하는 기능을 학습하여 자동에서 벗어나 사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추가 팁입니다.

 

첫째 – 삼등분 법칙, 행간, 색상 및 대칭 사용을 포함한 구성의 기초를 배웁니다. 

두 번째 – 카메라를 어디에서나 가지고 다니며 더 많은 사진을 찍습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번째 – 사진을 찍은 후 사진을 편집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사진을 조정하는 데 몇 분만 투자해도 최종 이미지 측면에서 엄청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RAW 모드로 촬영하여 편집을 더 잘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RAW 파일을 편집하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카메라에서는 jpeg 및 RAW 형식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RAW 파일을 저장하고 나중에 사진 편집에 대해 배울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수준에 도달하고자 하는 아마추어 사진가들에게 어떤 팁이 있습니까? 

사진 촬영은 창의적인 추구와 마찬가지로 하기 힘든 게임입니다. 실제로 공예를 연습하고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자신을 마케팅하는 방법과 어떤 종류의 사진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합니다. 나는 그것을 유지하고, 인내하고, 자신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대회에 작품을 제출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자신의 이름을 알리십시오.

사진 편집 및 후처리에 대해 알려주세요. 후처리가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포스트 프로세싱은 카메라의 모든 것을 배우고 일반적인 구성 규칙을 정한 후에 정말 중요합니다. 내 사진 작업의 최소 50%는 실제로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보다 후처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디지털 도구는 매우 강력하며 창의적인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

후처리가 어떻게 보면 속임수라는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모든 사진이 처리됩니다. JPG 모드로 촬영하면 카메라가 처리를 처리합니다. RAW로 촬영하고 편집 프로세스를 직접 제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편집에 어떤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권장합니까? 휴대폰에서 사진을 빠르게 편집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사진 편집을 위한 업계 표준은 Adobe Photoshop Lightroom 입니다. 초보자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사용 방법을 배우기 위해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의향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온라인에 많은 자습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작동하고 일부 카메라에는 무료 편집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되도록 편집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에서 모바일 편집을 할 때는 Snapseed 를 사용 합니다. 놀랍도록 강력한 휴대폰 편집 앱으로 사진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며 무엇보다도 완전히 무료입니다. Android 및 Apple 휴대폰과 많은 태블릿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Lightroom은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은 무료 옵션에서 강력한 전문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및 앱 옵션에 대해 작성한 가이드 입니다.

구도가 사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행자가 사진을 더 잘 찍기 위해 구도 규칙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이에 대한 기본 사항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구도는 인간의 뇌가 좋아하는 패턴과 구조를 기반으로 보기에 좋은 사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멋진 사진을 구성하기 위한 몇 가지 지침(원하는 경우 바로 가기)이 있어 더 나은 사진을 매우 빠르게 찍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3분의 1 법칙입니다. 여기에서 사진을 세로 또는 가로로 동일한 세 부분으로 나누고 다른 피사체를 세 번째 부분에 넣습니다. 예를 들어 풍경 샷의 경우 3분의 1은 땅이고 2/3는 하늘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이미지의 오른쪽 1/3에 사람을 배치하고 왼쪽 2/3에 빈 공간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메라에서는 3분의 1 법칙에 따라 더 나은 사진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화면에 격자선을 오버레이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다른 구성 규칙에는 색상, 행간 및 프레임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이미 작성한 전체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 은 구성에 대한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시간과 날씨는 여행 중 사진을 찍는 방식에 어떤 역할을 합니까? 빛과 날씨가 이상적이지 않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하루 중 시간은 사진에 있어 정말 중요합니다. 빛은 하루 중 많은 변화를 주기 때문입니다. 야외에서 촬영되는 여행 사진의 경우 훨씬 더 중요합니다.

촬영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일몰과 일출, 이른바 "골든 아워"와 "블루 아워"입니다. 골든 아워(Golden Hour)는 태양이 아직 하늘에 있을 때이며 수평선과 가까워서 하루 중 나머지 시간보다 훨씬 더 노란 빛을 띠게 됩니다. 블루 아워는 태양이 지평선 아래로 지고 빛이 멋진 푸른 색조를 띠는 때입니다.

하루 중 나머지 시간, 특히 정오 무렵에는 빛이 사진에 훨씬 덜 아첨할 수 있습니다. 오버 헤드 라이트는 이미지가 훨씬 더 평평하게 보이고 고대비와 색이 바랜 것처럼 보입니다. 밝으면 실루엣 촬영을 생각해 보세요. 또는 그늘로 가서 더 확산되는 빛을 활용하십시오.

고대비 촬영을 피하기 위해 그늘에서 촬영하고 한낮에 실내 촬영을 더 많이 하는 것은 기분 좋은 한낮 사진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작업해야 하며 여전히 아름다운 교회나 동상의 사진을 찍어야 하며 후처리에서 약간의 편집으로 고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악천후로 인해 촬영이 어려울 수 있으며 잿빛 구름, 눈, 비로 인해 촬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폭풍우가 치는 경우 날씨를 사진에 포함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저는 비가 올 때 거리 장면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비와 함께 아름다운 반사 사진을 찍거나 다채로운 우산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비, 눈, 먼지 및 모래로부터 카메라 장비를 보호하십시오!

셀카는 이제 젊은 사람들이 촬영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사진일 수 있지만, 평균적인 셀카는 제가 Instagram에서 보는 것보다 꽤 끔찍합니다. 셀카에 대한 생각과 멋진 셀카를 찍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솔직히 말해서, 나는 셀카 혁명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최근 몇 장의 사진 을 찍을 수 있는 셀프 스틱을 얻었습니다  (특히 이 셀카 스틱 모델 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는 셀카봉이 최상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셀카봉을 사용하든 팔만 사용하든 제 팁은 다른 사진과 동일합니다. 사진의 구성과 전달하려는 이야기를 고려하세요. 가능한 한 팔을 벌리고 휴대전화나 카메라를 최대한 움직이지 않게 잡으세요. 약간의 빠른 편집으로 작은 문제(예: 팔을 편집하거나 사진을 곧게 펴기)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의 GoPro는 몇 가지 흥미로운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좀 더 전문적인 사진을 찾고 계시다면 가능하면 삼각대와 타이머가 있는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는 단순히 낯선 사람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여기 에서 혼자 사진을 찍고 더 나은 셀카를 찍기 위한 더 많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파리의 에펠탑과 같은 상징적인 장소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에펠탑을 예로 들면 평범한 사진에서 멋진 여행 사진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랜드마크의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고려할 때 에펠탑의 "다른" 사진을 찍는 것은 오늘날 거의 불가능합니다! 핵심은 창의성입니다. 특이한 위치나 다른 각도에서 촬영해 보세요. 구도 규칙을 고려하고 전경, 중간 및 배경을 고려한 다음 후처리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면 가장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사람들은 에펠탑과 같은 상징적인 장소의 모든 사진을 좋아하지만 전문 사진 작가로서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자가 여행 사진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팁을 공유할 수 있습니까?

관행! 이 방법에 대한 지름길은 없습니다. 기술을 개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하룻밤 사이에 뛰어난 사진 작가가 되는 데 마법 같은 답은 없습니다. 그래도 계속하면 여행 사진에서 향상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Henri Bresson 이 말했듯 이 처음 10,000장의 사진은 최악입니다!

이상으로 Laurence와의 인터뷰를 마치며 자신의 사진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