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맨체스터 : 저렴한 비용으로 맨체스터를 방문하는 방법: 무료 교통편부터 저렴한 음식까지

반응형

2022.04.0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영국 : 억만장자도 제치고 “가장 매력적인 재산” 으로 꼽혔다는 에어비앤비의 놀라운 정체

 

영국 : 억만장자도 제치고 “가장 매력적인 재산” 으로 꼽혔다는 에어비앤비의 놀라운 정체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에어비앤비는 어디일까? 출처: 킬마틴 성(Kilmartin Castle) 에어비앤비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시골 아가일(Argyll)에 있는 킬마틴 성(Kilmartin Castle)이

travelbible.tistory.com


예산으로 맨체스터를 방문하기 위한 이 가이드는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Atlantide Phototravel / Getty Images

맨체스터 는 런던보다 저렴할 수 있지만 이 북부 강국으로의 여행은 여전히 ​​1페니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성수기 외에 방문 하고 큰 축구 경기가 열리는 주말을 피하면 은행 잔고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할 많은 비용 절감 팁이 있습니다. 시내 중심가를 연속적으로 운행하는 무료 버스 서비스부터 저렴한 호텔 상품, 반값 식사 제공까지, 맨체스터를 알뜰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무료 도심 버스를 이용하세요

맨체스터 도심은 실제로 상당히 작고 쉽게 걸을 수 있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시간이 며칠밖에 없다면 무료 버스 를 중지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를 위한 교통 수단으로 운영되는 도시 주변에는 세 가지 다른 경로 옵션이 있습니다. 모두 Manchester Piccadilly 역에서 시작하고 끝나며 10분에서 20분 간격으로 정기적으로 출발합니다. 3번 노선은 저녁 11시 30분까지만 운행합니다. 

무료 도보 여행을 떠나십시오

처음으로 도시를 탐험하는 것은 다소 압도적일 수 있으며, 지출할 돈이 많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맨체스터를 처음 접하는 경우 할 수 있는 좋은 일은 무료 맨체스터 워킹 투어 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 이들은 Sackville Gardens 의 Alan Turing 동상 에서 매일 오전 11시에 소집됩니다 . 그들은 손등처럼 자신의 도시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아주 좋아하는 태생 및 자란 Mancunians에 의해 운영됩니다. 

 

주간 뉴스레터 의 최신 조언으로 다음 모험을 위한 새로운 연결 고리를 만드십시오 .

캐슬필드(Castlefield)의 활기찬 운하 쪽 지역과 세련된 노던 쿼터(Northern Quarter)에 저렴한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 palliki / Getty Images

도시의 호스텔 중 하나에 체크인 

숙박 시설을 신중하게 선택하면 맨체스터를 방문할 때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에 있는 대부분의 저렴한 호텔과 호스텔은 안전하고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Castlefield의 운하 쪽 펍에서 짧은 거리에 있는 YHA 가 포함됩니다. 노던 쿼터에 머물고 싶으신가요? 멋진 빈티지 영감을 받은 장식으로 꾸며진 개인실은 Selina NQ1 에서 £60부터 시작 합니다. 

무료 박물관 방문

맨체스터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일 중 일부는 실제로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여기에는 대부분의 다른 영국 도시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많은 박물관이 포함됩니다.

과학 산업 박물관 은 세계 최초의 맨체스터 초기 철도부터 현대 우주 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인터랙티브 전시로 가득합니다. Pankhurst Center 에서 여성 참정권에 대한 지식을 넓히 거나 Greater Manchester Police Museum 에서 맨체스터의 가장 악명 높은 범죄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무료 미술관도 잊지 마세요.

Pre-Raphaelites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워홀의 대담한 팝아트입니까? 맨체스터에는 인상적이고 무료인 영구 컬렉션이 있는 소수의 갤러리가 있습니다. Manchester Art Gallery 는 가장 큰 규모이며 Manchester Town Hall 에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 또는 옥스포드 로드를 따라 걷거나 버스를 타고 맨체스터 최고의 도시 공원 중 하나로 둘러싸인 휘트워스 갤러리 까지 가십시오 . 

학생들은 종종 할인을 받습니다.

맨체스터에는 엄청난 학생 인구가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아직 교육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들은 패션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커피숍과 슈퍼마켓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옥수수 거래소의  탈출 사냥 에서 탈출실 체험을 15% 할인된 가격에 얻을 수도 있습니다 .

Heaton Park는 도시에서 가장 큰 열린 공간으로 예산을 절약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 Dave Jones / Getty Images

Heaton Park에서 신선한 공기를 즐기십시오.

공원을 주제로 산책을 하거나 게으른 소풍을 가는 것은 맨체스터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산 친화적인 일입니다. Heaton Park는 단연 가장 크고 중심에서 북쪽으로 약 6.5km(4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Heaton Hall의 전망을 감상하고, 야생 삼림 지대를 거닐거나, 담요를 펼칠 개인 잔디밭을 찾으십시오. 공원은 트램으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또는 £4.20에 무제한 버스 여행을 제공 하는 Manchester PlusBus 1일 승차권 으로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중고품 매장에서 저렴하게 쇼핑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과시를 위해 맨체스터로 향합니다. 도시 가장자리에 있는 거대한 트래포드 센터 에 있든 King Street에 있는 세련된 디자이너 매장에 있든 상관 없습니다. 지출할 현금이 적다면 맨체스터의 많은 중고품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실제 할인 상품도 있습니다. 

노던 쿼터와 이스트 디즈버리에는 최고의 옵션이 있지만 일부 매장은 다른 매장보다 재고가 더 좋습니다. Oxfam Originals 에는 항상 알아볼 수 있는 고급 라벨을 비롯한 실제 보석이 있습니다. 독특한 부티크로 가득한 독립 쇼핑 매장인 Afflecks Palace  는 빈티지 리바이스, 희귀 밴드 티셔츠, 고품질 재킷을 구입하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입니다.

1월에서 5월 사이에 방문하여 가장 저렴한 거래

저렴한 호텔 가격과 적은 인파로 맨체스터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는 1월에서 5월 사이입니다. 이것은 바쁜 축제 기간을 벗어나 새 축구 시즌이 8월 말/9월 초에 시작되기 전입니다.

한 달 정도 전에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 맨체스터행 저렴한 철도 티켓은 일반적으로 Avanti West Coast  TransPennine Express 와 같은 주요 회사에서 6주 전에 발매됩니다 . 영국과 유럽의 여러 도시에서 맨체스터행 저렴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맨체스터의 일부 레스토랑은 큰 할인 및 점심 시간 거래를 제공합니다. © trabantos / Getty Images

음식 할인 상품을 찾아보세요

외식은 비싸지 않아도 됩니다. 맨체스터의 많은 레스토랑은 1월 식비 50% 할인을 제공하며, 일 년 내내 정기 할인을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월요일에는 Pen and Pencil 에서 반값 버거와 고급 샌드위치를 ​​즐기거나 매일 오후 12시에서 6시 사이에 활기찬 음악 공연장 YES 에서 반값 피자 조각을 즐기십시오 . 특별한 날을 기념하시나요? 20 Stories  - 360도 전망을 자랑하는 맨체스터에서 가장 호화로운 레스토랑 중 하나 - £23.50에 3가지 코스가 포함된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주중 점심 메뉴를 제공합니다.

Curry Mile에서 미뢰를 치료하십시오. 

맨체스터에서 저렴한 음식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도시의 소위 커리 마일(Curry Mile)입니다. 이 요리의 용광로에는 Rusholme의 학생 지역에 있는 Wilmslow Road를 따라 펼쳐진 레스토랑과 테이크아웃 매장이 있습니다. 

인도, 파키스탄 및 중동의 향긋한 진미를 제공하는 70개 이상의 장소(많은 수상 경력이 있음)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매우 저렴합니다. 군침이 도는 메제 요리를 위해 Jaffa 레스토랑을 확인하거나 소박한 Al Madina에서 향신료가 가득한 카레를 주문하십시오. 

Oppidan Social에서 분당 커피를 즐기십시오. 

Oppidan Social 의 분당 지불 비즈니스 모델은 친구를 만나고, 약간의 일을 하거나, 관광 명소 사이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한 저렴한 장소입니다. 맨체스터 지점은 Edge Street에 있으며 아늑한 가구와 무료 샌드위치와 케이크가 높이 쌓여 있는 테이블의 절충주의 덕분에 나이 든 친척의 집을 방문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1분에 8p만 있어도 실제로 잘못될 수는 없습니다.

Open Kitchen에서 좋은 일을 하고 은행 잔고를 절약하세요. 

인민역사박물관 로비에 새로 생긴 카페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  . Open Kitchen 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메뉴는 완전히 지속 가능하거나 다른 맨체스터 비즈니스에서 구출된 재료를 특징으로 합니다. 식사도 일반 카페보다 저렴하며 간단한 식사와 샌드위치가 £3.50부터 시작합니다.

 

맨체스터의 무료 음악 공연장 중 한 곳에서 저렴한 밤을 계획하세요.

맨체스터에서 저렴한 밤을 보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무료 입장을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Deaf Institute  위층의 아름다운 음악 홀에서 무료 공연을 자주 개최합니다. 또는 Northern Quarter의 Night & Day Cafe 는 늦게까지 영업하며 Saturday Loose Joints DJ 세트는 항상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맨체스터 바와 펍에서는 주중 라이브 음악의 밤을 추가로 개최합니다. 여기에는 Northern Quarter의 Matt & Phreds 의 재즈 콘서트 와 Manchester Oxford Road 역 옆의 Thirsty Scholar 펍의 음향 세트가 포함됩니다. 

맨체스터의 일일 비용

호스텔 방: £12–35(기숙사 방)
기본 2인실: £50–100
취사 가능한 아파트(Airbnb 포함): £65부터
대중 교통 티켓: £4.20 PlusBus 1일 티켓, 지하철 전 구역 통행 £7.10
컵 커피: £2.50–3.50
Northern Quarter의 브런치: £8–12
바에서 맥주/파인트: £4–5
음악 공연 티켓: £5–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