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냐 : 케냐에서 방문해야 할 상위 8곳

반응형

2016.06.03 - [아프리카] - 케냐 암보셀리 : 야·생·케·냐 드넓은 초원을 걸어다니는 코끼리떼를 본 일이 있는가…

 

케냐 암보셀리 : 야·생·케·냐 드넓은 초원을 걸어다니는 코끼리떼를 본 일이 있는가…

케냐 암보셀리 국립공원 케냐 암보셀리 국립공원의 초원을 유유히 거닐고 있는 코끼리들. 케냐가 자랑하는 야생동물의 낙원인 암보셀리 국립공원은 아프리카에서 코끼리를 가장 가까이서 볼

travelbible.tistory.com

케냐 여행 일정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Chris Minihane / Getty Images

케냐 여행 은 사파리와 동의어이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케냐의 국립공원은 야생동물로 가득합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사자, 표범, 검은 코뿔소, 코끼리, 버팔로 등 빅 파이브(Big Five)로 유명한 마사이 마라 사냥감 보호구역(Maasai Mara Game Reserve)과 Nilotic Maasai 부족과 독특한 빨간색 전통 슈카(헐렁한 옷)입니다. 그러나 케냐는 사파리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나라에는 숲이 우거진 산이 있고 레스토랑, 나이트클럽, 상점이 있는 거대한 도시가 있습니다. 깨끗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인도양의 한적한 곳에서 다이빙을 하거나 스릴 넘치는 오프로드 모험을 떠나십시오. 

어떤 유형의 여행을 원하시든 케냐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여행 일정에 추가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시장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있는 케냐의 수도 나이로비를 가로질러 식사를 즐겨보세요. © Aleksandar Todorovic / Shutterstock

나이로비

이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도시인 케냐의 수도는 사파리, 해변 또는 그 사이의 모든 것으로 떠나고자 한다면 훌륭한 중간 기착지입니다. 짐을 풀고 며칠 동안 나이로비의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을 돌아 다니며 셰프의 남미 뿌리가 각각의 농장 직송 요리에 특징을  보이는 Cultiva 또는 Unseen 나이로비 와 같은 활기 넘치는 새로운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십시오. , 독립 예술 하우스 영화관과 인디 영화가 시그니처 샌드위치에 완벽한 사이드 역할을 하는 루프탑 바. 미술관, 아프리카 영화를 상영하는 야외 영화관, 쇼핑, 스탠드업 코미디 쇼 및 박물관이 있는 나이로비는 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수도에서도 야생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Sheldrick Wildlife Trust 에서 고아가 된 아기 코끼리 , Giraffe Center 에서 Rothschild 기린에게 먹이 주기 , 광고판, 교통체증, 고층 빌딩을 배경으로 나이로비 국립공원 에서 Big Five 중 4마리(코끼리 제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투르카나

오지, 척박하고 역사적으로 가뭄에 시달린 투르카나는 케냐 지도에서 드넓은 텅 빈 지역처럼 보이지만, 도전을 통해 번창하는 모험가들에게는 큰 매력입니다. 이 지역에는 공항이 있지만 운전의 스릴은 험난한 도로를 운전하기 위해 안정적인 4x4가 필요합니다. 

이 지역이 얼마나 덥고 건조한지, 세계에서 가장 큰 사막 호수인 옥빛의 투르카나 호수는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래 해변과 우뚝 솟은 푸른 야자수가 있는 Eliye Springs를 방문하면 케냐 해안의 Diani 해변에 있는 것 같습니다. 쾌속정을 빌려서 짧은 하이킹을 하면 화산 분화구 호수가 있는 센트럴 아일랜드 로 이동합니다. 수영복을 잊지 말고 바위로 착각할 정도로 해변에서 완벽하게 위장하는 나일 악어를 조심하십시오.

빠르게 발전하는 로드워(Lodwar) 마을에는 활기찬 밤문화와 브라질의 유명한 구세주 그리스도(Christ Redeemer) 동상이 있습니다. 과거를 실제로 엿보고 싶다면 서쪽으로 129km(80마일)를 달리면 투르카나 소년의 고고학적 화석 유물이 있는 이 지역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여 이 지역을 "인류의 요람"이라고 부르는 아프리카 전역의 칭호를 얻은 것 같습니다. 

 

6월에 열리는 투르카나 호수 문화 축제에 방문하여 보라나, 렌딜, 투르카나, 삼부루와 ​​같은 북부 부족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Turkana 호수에서 더 동쪽으로 운전하면 에티오피아 국경까지 퍼진 염전이 있는 찰비 사막(Chalbi Desert)에 도착합니다. 모래 언덕을 샌드보딩하고 North Horr에서 마을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케냐의 마사이 마라(Maasai Mara)를 통해 사파리를 타고 빅 5와 다른 야생 동물을 만나보세요 © Pedro Helder Pinheiro / Shutterstock

마사이 마라

아프리카의 버킷리스트 사파리 목적지 중 하나인 Maasai Mara 는 케냐 남서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탄자니아의 세렝게티까지 1510제곱킬로미터(583제곱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450종 이상의 조류뿐만 아니라 모든 Big Five 및 기타 야생 동물을 발견하십시오. 사파리 차량, 샴페인 조식이 포함된 열기구, 승마 또는 가이드 워킹 사파리에서 야생 동물을 만나보세요.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수백만 마리의 누우가 녹음이 우거진 목초지를 찾아 새끼를 낳기 위해 세렝게티-마라 생태계를 가로질러 이동하는 10월로, 종종 악어와 큰 고양이에게 사냥당하는 액션이 ​​가득한 장면입니다.

또한 마사이족 마을을 방문하여 소똥으로 회반죽을 채운 집을 짓는 여성부터 소에 의존하여 생계를 꾸리는 등 이 유명한 부족의 생활 방식을 직접 엿볼 수 있습니다. 

키수무

키수무는 서부 케냐 로 가는 관문 이며 아프리카의 오대호 중 하나인 빅토리아 호수와 인접해 있어 목가적인 곳입니다 . 나이로비에서 비행기로 45분, 자동차로 최소 6시간이 소요되며 2021년 12월에 여객 열차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보트 타기와 조류 관찰이 게임의 이름입니다. 르 펄(Le Pearl)이나 던가 힐 캠프(Dunga Hill Camp)로 가 현지 스타일의 틸라피아를 튀기거나 두껍고 맛있는 튀긴 토마토와 양파 베이스에 발라서 현지 주식인 우갈리(두꺼운 죽과 유사)와 함께 제공합니다. Kisumu의 물 위의 일몰은 여행할 가치가 있지만 시내 여러 곳에서 인기 있는 ohangla 음악에 맞춰 아침까지 춤을 추거나 Impala Sanctuary 를 산책 하거나 Kit-Mikayi 및 Kit-Mikayi와 같은 암석 지대와 교외 동굴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덜 알려진 Abindu 동굴.

호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인 음비타(Mbita), 루싱가(Rusinga) 또는 타카위리(Takawiri) 해변이 새하얗고 석양이 지는 동화책으로 이동합니다. 밤에 일하러 가는 어부들이 나무 카누에 올려놓은 수백 개의 등불로 형성된 "유령 도시"를 보려면 늦게까지 깨어 있으십시오.

케냐 Lamu Island의 모래에서 느린 속도로 즐기십시오. © AlexanderXXI / Getty Images

라무 아일랜드

케냐의 멋진 해변이 있는 여유로운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라무 군도 가 바로 그 곳입니다. 삶의 속도가 느려지고 날이 흐려집니다. 역사 애호가라면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Lamu Town으로 향하십시오. 동아프리카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가장 오래된 스와힐리어 정착지로서 건축물에서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거리는 너무 좁아서 자동차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도시가 계획될 때 주민들은 자동차라는 것을 짐작조차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당나귀나 도보가 교통 수단이었지만 최근에는 보다 보다라고 불리는 오토바이 택시가 복도를 질주하며 저스틴 비버의 최신 노래를 부르며 마을의 분위기를 바꿔 놓았습니다. 

쾌속정을 타고 Kiwayu Island와 같은 군도 전역의 다른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Kiunga Marine National Reserve에 위치한 이곳은 다이빙이나 스포츠 낚시에 이상적입니다. Shela 마을 에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이 있는 별장이 일반적입니다. 매년 10월에 열리는 Lamu Yoga Festival은 전 세계에서 학생들을 끌어들입니다. 

전통적인 모잠비크 스타일의 도우(목선)를 타고 저녁 노을이 지는 크루즈는 필수 코스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좋아하는 재생 목록을 가져오세요. 섬에는 Peponi Hotel, Kijani, Diamond Beach Village(보름달 파티를 놓치지 마세요!) 또는 Floating Bar와 같은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어깨와 가슴을 덮는 단정한 옷을 입어야 하며 현지인들이 너무 정중하게 대면할 수는 없지만 라무는 대부분이 이슬람교도의 도시입니다.

암보셀리 국립공원

수 마일에 달하는 먼지 투성이의 반건조 초원에는 예기치 않게 아카시아 나무와 지하수에서 공급되는 녹색 습지가 점재해 있으며, 암보셀리 국립공원 에는 얕은 곳에서 뒹굴거나, 먼지 목욕을 하거나, 차량 가까이에 와서 코끼리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큰 코끼리 떼가 있습니다. 속눈썹.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은 탄자니아에 있을 수 있지만 킬리만자로 산 의 가장 좋은 전망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케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눈 덮인 봉우리가 하늘로 돌출되어 있어 사진작가들에게 놀라운 사진이 될 것입니다. 저녁에 와서 일몰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열기구에서 일출과 함께 더 멋진 전망을 즐기십시오. 

야생 동물은 공원에서 츄루 힐스 및 차보로 이동하기 위한 복도로 이웃한 키마나 보호구역을 사용 합니다. 방문하면 1996년에 설립된 케냐 최초의 지역 사회 소유 보호 구역을 지원하게 됩니다. 또한 재미있는 격년제를 개최합니다 . 사자를 죽이는 것이 한때 남성의 통과 의례였던 이 지역 사회에서 사냥에서 보호로의 전환을 옹호하기 위해 젊은이들이 곤봉 및 창 던지기, 높이뛰기, 전력 질주 경주에서 경쟁하는 마사이 올림픽.

매튜스 산맥

Samburu의 멀리 떨어진 Matthews Range에 도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등산객들은 각각 다음과 같이 고요한 다양한 경치 좋은 루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최고의 경험을 위해서는 에메랄드빛 덤불이 너무 무성한 나무 캐노피를 통과하는 트레일을 선택하여 길을 청소하려면 만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Ngeng 강에 있는 얼음처럼 차가운 바위 웅덩이. 튼튼한 밧줄이 나무에 묶여 있고, 얼음 물을 용인할 수 있다면 감히 타잔에게 다가가십시오. 

이 산들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는 2688m(8819ft)이며 온도는 10ºC(50ºF)까지 내려갑니다. 키티치 캠프( Kitich Camp ) 와 같은 롯지에서 캠핑을 하거나 숙박할 수 있습니다 . 이곳에서 삼부루 가이드와 짝을 지어 해당 지역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발자국과 소리로 야생 동물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 내려오는 길에 깃발과 같은 색을 띠기 때문에 케냐 마스코트일 수도 있는 새인 Hartlaub의 투라코와 위장술의 대가인 De Brazza의 원숭이를 찾아보세요.

Watamu는 케냐의 북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상 활동과 파티를 제공합니다. © Dan Baciu / Getty Images

와타무

와타무 는 북부 해안을 탐험하기에 좋은 중심지이며, 문화는 독특한 이탈리아 영향을 받아 여러 현지인들이 이 언어를 사용합니다. 많은 레스토랑에서 파스타, 피자, 젤라토를 메뉴로 제공하며 일부 거리 표지판도 이탈리아어로 되어 있습니다.

해양 공원 에서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하고 , Papa Remo Beach Restaurant에서 토요일 저녁 파티에 참여하고, Marafa Hell's Kitchen에서 멋진 협곡을 방문하고(더위에 지쳐 쓰러질 수 있기 때문에 한낮이 아닌), 등록하십시오. 마이다 크릭(Mida Creek)을 따라 선셋 크루즈를 즐기 거나 체 셰일( Che Shale )에서 카이트 서핑을 하거나 10월에는 최대 30톤에 달하는 혹등고래가 배에서 몇 피트 떨어진 바다에 다시 착륙하기 전에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것을 지켜보세요.


2016.06.03 - [아프리카] - 케냐 : "아프리카 케냐로 떠나기 전 꼭 알아두세요!"

 

케냐 : "아프리카 케냐로 떠나기 전 꼭 알아두세요!"

알찬 아프리카 케냐 여행 정보 ○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케냐 입국 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다. 단, 16세 이하는 비자가 면제된다. 비자 신청 시 신청서 작성 요령을 참고해서 빠짐없이 작성하도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