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지 : 예방 접종을 받은 방문객에게 더 이상 도착 전 COVID-19 검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2016.08.22 - [오세아니아/피지] - 피지 :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

 

피지 :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

피지(Fiji)는 원시가 숨 쉬는 남태평양의 외딴 섬나라다. 비티레부(Viti Levu)와 바누아 레부(Vanua Levu) 등 2개의 큰 섬과 320여 개의 부속 섬들은 푸른 바다에 점점이 흩어져 있다. 섬 구석구석에는 해

travelbible.tistory.com

피지는 도착 전 COVID-19 테스트 요구 사항을 중단합니다. © 스튜어트 웨스트모랜드 / 게티 이미지

피지 의 백사장 해변과 청록색 바다 는 섬 국가 정부가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를 위한 도착 전 COVID-19 테스트를 중단함에 따라 곧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5월 1일부터 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방문객은 더 이상 입국 전 PCR 음성 또는 항원 검사 결과를 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방 접종을 받은 16세 이상 여행자 는 도착 후 48시간에서 72시간 사이에 국내 신속 항원 검사를 예약 해야 합니다. 또한 COVID-19를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피지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단계로 전 세계에서 목가적인 해안으로 여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피지 정부는 데이터와 과학에 지속적으로 대응했으며 더 많은 국가가 이러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였습니다. 피지 관광청의 CEO인 브렌트 힐(Brent Hill)은 "세계도 규약을 완화했다"고 말했다. 

Tourism Fiji는 2021년 12월에 관광객에게 다시 문을 연 이후 100,000명 이상의 국제 여행자를 맞이했다고 보고합니다. 

2021년 12월 1일에 나디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환영하는 전통 무용수 © Getty Images

피지에 입국하기 위한 규칙은 무엇입니까?

16세 이상의 모든 여행자는 피지에 입국하기 위해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5월 1일부터 더 이상 도착 전 COVID-19 검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행자는 출발 전에 피지에 도착한 후 48-72시간 사이에 COVID-19 신속 항원 검사를 받기 위해 예약을 해야 합니다. 방문자는 entrytestfiji.com 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일정을 잡는 것 외에도 방문자는 COVID-19가 보장 대상에서 제외되지 않는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Our World in Data에 따르면 4월 25일 현재 피지 인구의 거의 75.9% 가 최소 1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COVID-19 및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nely Planet의 Health Hub 를 확인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