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반응형

2022.04.2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2016.11.03 -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 오스트레일리아 포트 더글러스 - 시끌벅적한 도시를 벗어나 즐기는 휴식 오스트레일리아 포트 더글러스 - 시끌벅적한 도시를 벗어나 즐기는 휴식 호주

travelbible.tistory.com

 

서핑은 21,000마일의 해안선을 가진 많은 호주인의 삶의 방식입니다. © E+ / Getty Images

호주는 한 쪽에서는 태평양이 활활 타오르고 다른 한쪽에서는 따뜻한 인도양이 어루만지는 세계 서핑계의 전설에 불과합니다. 

This Land Down Under 스포츠 오른쪽 포인트 브레이크, 잔잔한 로거 파도, 그리고 그 사이에 해변 전체가 있는 상태에서 보드를 둘로 부술 수 있는 두드리는 슬래브 배럴. 또한 Gilmore, Fitzgibbons, Fanning과 같은 최고의 프로를 세계에 제공했습니다.

파도가 치는 남호주 곶 , 열대 우림이 우거진 퀸즐랜드 해안 , 또는 서호주 활석 해변을 순항하든 상관없이 이곳에서 서핑 로드 트립을 위해 유리 섬유를 채우는 것은 여전히 ​​버킷리스트의 일부입니다 . 이 모든 것과 더 많은 기능이 호주에서 서핑하기 가장 좋은 이 선별된 목록에 있습니다.

마가렛 리버, 서호주

최고의 인도양 휴식처

J-Bay, Waimea, Trestles – Margaret River 는 서핑의 A급 목적지가 있습니다. 울창한 숲과 바람이 부는 와인 지대에서 흘러내리는 70마일 길이의 험준한 해안입니다. 서호주는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쇼의 스타는 확실히 Mainbreak입니다. 재미있는 회전과 곡선형 컷백을 초대하는 좌우가 있는 팽창하는 A-프레임 암초입니다. 봄 에 매년 열리는 World Surf League Margaret River Pro 이벤트 가 이곳에서 열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그 바로 옆에는 정말 얕은 바위 선반에서 빠르고 빠른 파도의 총알 챔버인 The Box가 있습니다.

 

Kelly Slater 등의 회사를 유지하지 못한다면 절망하지 마십시오. 마가렛 리버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는 해안 도로를 순항하는 것입니다. Cowaramup Bay에는 초심자 파도가 있고 Smiths Beach에는 학계를 위한 모든 종류의 중급 웨지가 있습니다. 단점? 상어.

마가렛 리버에 도착 : 마가렛 리버는 퍼스에서 포레스트 하이웨이를 따라 남쪽으로 차로 3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퀸즐랜드의 골드 코스트는 서핑 명소라는 명성에 걸맞게 © sw_photo / Shutterstock

벌리 헤즈, 퀸즐랜드

골드 코스트 최고의 서핑 장소

남쪽 채널의 팽창이 롤업되어 Burleigh Heads 의 암석에 부딪치면서 Tallebudgera Creek에서 여과되는 모래 퇴적물로 구부러집니다. 그 결과 서핑의 신이 ambrosia에 취했을 때 지점에서 해변까지 300미터를 주행할 수 있도록 연결될 수 있는 약 4개의 다른 파도 섹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지개 유칼립투스보다 희귀합니다.

일반적으로 군중은 Burleigh Heads의 주요 부분인 Point에서 가장 많이 대기하는 줄 위아래로 퍼집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라이딩에서 배럴을 제공하는 릴링 권리입니다.

 

Burleigh의 군중은 일반적으로 호주 동부 해안 임무를 수행하는 여행자로 구성된 현지 승무원입니다. 초심자들은 이곳에서 놀고 싶지 않지만 북쪽과 남쪽에 해변 휴식이 더 많이 있습니다. 팜 비치와 서퍼스 파라다이스로 향하십시오.

Burleigh Heads에 가는 방법: Sunshine Boulevard의 Gold Coast에서 남쪽으로 15분 운전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지구에서 가장 거친 장소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벨스 비치, 빅토리아

일관된 라인에 가장 적합 

줄이 너무 질서정연하게 벨스 비치로 이어져 영국 우체국이 돈을 벌기 위해 달려갑니다. 이 오른손잡이는 남극해의 저위도에서 거의 일정한 겨울 폭풍 시스템에 의해 연료가 공급됩니다. 토키 바로 남쪽에 있는 빅토리아 시대 해안선 을 만나면 서로 다른 세 곳의 이륙 지점이 있는 필링 권리를 형성하게 됩니다.

Bells Bowl은 그 중 최고로 여겨지는 애매한 폭탄입니다. 20피트 높이의 파도를 흡수할 수 있으며 Simon Anderson이 80년대 초반에 스러스터 핀 설정을 세계에 증명하여 퍼포먼스 라이딩의 면모를 영원히 바꿔놓은 곳입니다.

Bells의 위치에 경외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그러나 헐떡일 시간이 없습니다. 해변의 북동쪽 끝에 있는 소총처럼 생긴 고급 Winkipop과 이곳에서 탄생한 Rip Curl 및 Quiksilver와 같은 우뚝 솟은 호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도 있습니다.

Bells Beach에 가는 방법: Torquay 에서 그레이트 오션 로드 를 운전하세요 . Bells는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될 해변 중 하나입니다.

서핑과 호주는 해변과 일몰처럼 어울립니다. © Wonderful Nature / Shutterstock

레녹스 헤드, 뉴 사우스 웨일즈

오른쪽 포인트 브레이크에 가장 적합

당시 레녹스 헤드 포인트 브레이크는 세계 어느 선수와도 견줄 수 없는 우완 투수입니다. 60년대 이후로 적절한 리퍼와 프로를 끌어들이는 자석이 되어 왔으며, 주로 남극해에서 솟아오르는 가장 큰 남동부 팽창을 길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바위를 감싸고 속이 빈 곳에서 열린 얼굴로 구분되는 두툼한 어깨를 형성하며, 200미터 이상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기구에서 컷백과 바닥 회전을 펼칠 수 있는 완벽한 놀이터입니다.

Lennox Head는 때때로 중급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라면, 이륙이 덜 도전적이고 라이딩이 햄스트링을 많이 태우지 않아야하는 라인 아래에 조금 더 앉아있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주의 사항: Lennox의 진입 지점은 견고하기로 유명합니다. 그 당시에는 유리 섬유가 많이 움푹 들어간 매우 미끄러운 암석이 있었습니다.

레녹스 헤드로 가는 방법: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인근 발리나 바이런 게이트웨이 공항 으로 가는 직항편이 있습니다 . Brisbane 은 M1을 타고 2시간 남짓 거리에 있습니다.

캥거루 아일랜드, 남호주

4X4가 필요한 외딴 베이와 해변을 위한 최고의 장소

캥거루 아일랜드 는 꿀을 만드는 꿀벌, 달콤한 화이트 와인, 멋진 파도로 유명합니다. 비본 만(Vivonne Bay)의 다층 해변 봉우리(돌고래와 함께 서핑을 하는 경우가 드물지 않음)부터 핸슨 만(Hanson Bay)의 더 단단한 암초(이물류 조심)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점을 탐색하려면 오프로더가 필요합니다.

남호주 쪽에서 파편화된 이 오프레이더 섬에 무리가 몰려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건이 규칙적인 남쪽 팽창 펄스와 신뢰할 수 있는 북쪽 근해를 제공하기 위해 공모하는 가을 달에는 약간 바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이것은 모든 것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서퍼를 위한 것입니다.

캥거루 섬으로 가는 방법: 애들레이드 남쪽 케이프 저비스(Cape Jervis)에서 페리를 타세요 .

McTavish 서핑 보드 상점에서 Byron 지역 서핑의 전설 | © Pete Seaward / Lonely Planet

바이런 베이, 뉴사우스웨일즈

"Endless Summer" 분위기와 거친 파도에 가장 적합합니다.

타히티의 타마린도와 같은 세계 서핑의 메카와 마찬가지로 바이런 베이 는 Endless Summer로 명성이 자자한 Bruce Brown의 오고감에 의해 정식화되었습니다. 그의 릴은 청록색 물이 아름다운 암석을 벗겨내고 꼬불꼬불한 유칼립투스 나무가 늘어선 모래 만으로 된 어딘가의 행성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명하게, 당신은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Tallows는 많은 팽창을 일으키고 다른 곳이 평평할 때 작동합니다. Broken Head는 숙련된 서퍼를 위한 오른손 어깨가 있는 퀸즐랜드 스타일의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Byron의 하이라이트인 순조로운 1인용 웨이브인 Pass가 있습니다. 항상 바쁘고 항상 즐겁습니다.

수천 명이 이제 조각을 얻으러 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서퍼가 아닙니다. 이 도시에는 Summer of Love의 귀환을 갈망하는 꽃이 만발한 히피족, 최신 친환경 비치웨어를 입은 인플루언서, 포르쉐를 신은 사업가들이 있습니다. 너무 유명해서 바이런의 전성기가 끝났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거의 끝나지 않는 겨울 폭설(4월부터 9월까지)은 여전히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바이런 베이로 가는 방법: 시드니와 멜버른에서 발리나 바이런 게이트웨이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있습니다. 터미널에서 시내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누사, 퀸즐랜드

유칼립투스 숲 아래의 포인트 브레이크에 가장 적합

Noosa 는 전 세계적으로 신과 같은 평판을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꽤 변덕스럽습니다. 곶 주변을 휘감으려면 정말 강력한 남부 팽창이 필요하고, 뉴질랜드를 떠돌아다니는 사이클론 폭풍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럴 땐 그래도…

전술적으로 배치된 헤드랜드의 5중주(집합적으로 Noosa Heads로 알려져 있음)는 거의 완벽한 오른쪽 포인트의 스트링을 생성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최고의 세션을 위해 연결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켜는 것은 썰물 때의 티 트리 만(Tea Tree Bay)이며, 크루즈 타기에 관한 장난기 넘치는 물의 때로는 비어 있는 벽과 함께합니다.

누사가 항상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여유로운 선샤인 코스트 의 느낌과 자연으로의 탈출입니다. 이곳은 카우리 소나무와 유칼립투스 나무가 태평양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땅입니다. 사실, 기본적으로 누사 국립공원 내에서 서핑을 하게 될 것입니다!

누사에 가는 방법: 비행기를 타고 선샤인 코스트 공항으로 갑니다. 거기에서 대중 버스를 타면 30분이 조금 넘는 거리에 누사까지 곧장 갈 수 있습니다.

화창한 여름날 분주한 시드니의 유명한 본다이 해변으로 향합니다. © iStock Unreleased / Getty Images

본다이 비치, 뉴사우스웨일즈

서핑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

WSL 프로에게 본다이 서핑에 대해 물어보면 그들은 단백질 스무디에 대해 당신을 비웃을 것입니다. 여기의 파도는 머리 높이 이상의 거의 모든 것을 닫는 조잡한 모래톱입니다. 그들도 항상 바쁘다. 예를 들어, 서핑을 좋아하는 학생들과 도시의 슬리커로 분주한 플라잉 폼 보드는 첫 번째 드롭 인을 기록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품질을 위해 Bondi에 오지 않습니다. 당신은 분위기를 위해 온다. 신선한 얼굴을 한 배낭 여행자, 문신을 한 바이커, 버프 아이언 펌프퍼, 뉴에이지 명상가, 가족 피크닉 여행자 - 모두 이곳에 있으며, 염수 스프레이가 태평양에서 멀어져 시드니 교외로 소용돌이치는 곳에서 만나고 어울리고 있습니다. 파도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호주 서핑 문화의 전설이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등이 백지인 이 초보자용 핫스팟에는 수많은 서핑 학교 옵션이 있습니다. Lets Go Surfing 은 최고의 설정 중 하나입니다. 성인 학습자와 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25년 교육 가계도와 패키지가 있습니다.

본다이에 가는 방법: 본다이 비치는 시드니 교외입니다 . 거기에 가려면 센트럴에서 본다이 정션까지 일라와라 라인을 타세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