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팁 : 여행을 위해 화장을 줄이는 방법

반응형

2022.04.18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여행 노하우 : 유럽 ​​최고의 운동화를 선택하는 방법(그리고 조약돌에서 발을 구하는 방법)

 

여행 노하우 : 유럽 ​​최고의 운동화를 선택하는 방법(그리고 조약돌에서 발을 구하는 방법)

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에 도착하면 발견하는 예기치 않은 문제 중 하나는 조약돌 거리 입니다. 유럽 ​​최고의 워킹화를 선택하는 방법과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유럽 ​​최고의 여행 신발

travelbible.tistory.com

 

 

세면도구 와 마찬가지로 메이크업은 기내 반입 수하물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며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좋아하는 것을 가져갈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여행 친화적 인 메이크업 목록과 루틴을 큐레이팅하는 것입니다. 

많은 독자분들이 화장을 하고 여행을 가느냐고 물어보셔서 제가 데일리 메이크업을 좀 더 단순한 여행 루틴으로 줄이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 게시물에서 제 스킨케어 루틴 과 여행을 위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아이템을 정리하고 여행을 위해 사이즈를 줄이는 방법은 아래 동영상 에서 확인하세요 !

 

시작하려면 평소에 사용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모든 메이크업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이크업 가방이 가까운 곳에 있는지 확인하여 포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동하면서 정리하고 포장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여행갈 때 좋아하는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내 여행 뷰티 필수품에 대한  비디오 를 시청하세요!

 

 

여행을 위한 메이크업 루틴을 줄이는 방법

 

 

 

디캔트 파운데이션 앤 컨실러

 

 집에는 두 개의 기초 가 있습니다. 하나는 휴가 전 옵션이고 다른 하나는 휴가 후 옵션입니다. 하지만 여행갈 때는 하나만 가져갑니다. 내 파운데이션 병이 꽤 작고 여행에 적합하지만 휴가에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내 화장 가방에 무게를 더해주는 유리입니다.

 

 

 Wowlife 컨테이너 튜브

 

그래서 저는 Wowlife의 이와 같은 작은 플라스틱 튜브 에 파운데이션을 따르고 이동 중에 적용하기에 더 편리합니다. 작은 공간과 무게도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빠르게 추가됩니다. 한 달 이상 여행할 계획이라면 풀 사이즈 파운데이션 용기만 가져갈 것입니다.

 

 

MAC 롱웨어 컨실러: 아마존 | 노드스트롬 |  | 울타

 

나는 나의 MAC 컨실러 를 위해 같은 것을 한다 . 9ml인데도 생각보다 많네요. 나는 훨씬 더 작은 여행 용기 를 사용하고 여행을 지속할 만큼만 추가합니다. 화장/화장실 가방을 잃어버렸을 때에도 도움이 됩니다. 나는 여전히 집에서 화장을 하고 모든 것을 잃지 않았을 것이다.

 

 

 

여행 메이크업 팁: 파우더 사용자 정의

 

느슨한 분말을 사용하는 경우 더 작은 용기에 일부를 붓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MAC의 압축 분말을 사용합니다 . 일부만 가져가는 쉬운 방법은 없고 이미 편리한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게다가 거울도 있어서 이동 중에도 화장할 수 있어요!

 

 

MAC 스튜디오 픽스 파우더:  Nordstrom |  | 울타

 

블러셔의 경우 더 작은 크기의 용기 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저는 좀 더 보편적인 색상을 사용하므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만 선택하면 됩니다.

 

 

맥 타임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마존 | 노드스트롬 |  | 울타

 

아이 메이크업의 경우 MAC의 사용자 정의 팔레트가 좋습니다. 작은 포드로 제공되며 사용자 정의하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는 색상만 가지고 여행하면 됩니다. 저는 4가지 음영이 있는 사용자 정의 팔레트가 있습니다. 2개는 주간용이고 2개는 야간 룩입니다.

 

여행을 위한 캡슐 메이크업 컬렉션 을 만들어 보세요!

 

 

 

여행용 마스카라로 메이크업 축소

 

저는 항상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를 가지고 여행을 갑니다. 상쾌하고 깨어있어 보이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마스카라를 디캔팅할 수 없기 때문에 보통 여행용 튜브 크기를 사용합니다.

 

 

섹스 마스카라보다 더 나은 얼굴: 아마존 울타 | 세포라

 

게다가 마스카라는 몇 달 동안만 사용할 수 있고 여행용 크기의 튜브는 새 제품을 구입해야 할 때까지 최소 한 두 달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최고의 방수 마스카라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양면 메이크업 브러쉬 선택

 

많은 브러시를 가져오는 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아이섀도 브러시를 사용하는 대신 양면을 사용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EcoTools 이며 최고의 다용도 메이크업 도구 중 하나입니다.

 

 

EcoTools 듀오 브러시 세트: Amazon | 월마트 | 표적 

 

나는 큰 아이섀도와 윤곽을 그리는 사람이 아니므로 몇 가지를 더 가져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양면브러쉬 하나로 사이즈를 줄였습니다. 브러시를 하나 더 가지고 다른 양면 브러시를 갖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혼합하고 일치시켜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유형의 아이라이너 고려하기

 

리퀴드, 젤, 펜슬 등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라이너가 있습니다. 젤 아이라이너는 여행용으로 너무 지저분할 수 있고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바르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연필 라이너 는 이동 중에 가장 편리합니다.

 

 

Trish McEvoy 클래식 아이 펜슬: 노드스트롬 

 

나는 연필 아이 라이너 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샤프너도 준비해야합니다. 칙칙한 아이 펜슬을 가지고 있거나 예기치 않게 부러지는 것은 확실히 재미가 없으므로 이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최고의 비 번짐 아이 라이너 로 비행기 여행에 적합합니다!

 

 

 

여행용 립스틱 구입

 

평소 립스틱을 가지고 여행을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원한다면 더 큰 것 대신 항상 여행용 크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은 여행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 목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립스틱의 윗부분을 잘라 더 작은 용기에 담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mashbox 여행용 립스틱: 아마존 | 스매시박스 | 울타 

 

나는 립스틱 을 가지고 여행하지 않는 동안 항상 립글로스 와 하나의 립펜슬 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라이머를 원하신다면 디캔팅 해드립니다. 프라이머를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여행갈 때 두고두고 가도 괜찮습니다.

 

 

 

스틱 선스크린을 사용해 보세요

 

나는 화창하지 않더라도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있습니다.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낫기 때문입니다. 정말 필요할 때 잊지 않도록 항상 바르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흐린 날에도 화상을 입거나 자외선을 너무 많이 받아서 지금 준비하려고 해요.

 

 

뉴트로지나 울트라 쉬어 선스크린: 아마존 

 

나는 뉴트로지나의 스틱 포뮬러를 좋아한다. 여행자로서 사용하는 액상 제품의 양을 줄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 스틱 제형은 여행갈 때 너무 편하고 얼굴 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바르거나 해변에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여행지에서 구매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그러면 크기를 줄이거나 포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갑으로 화장 지우기

 

내가 여행할 때 나는 액체가 없는 메이크업 리무버 장갑을 사용합니다 . 즉, 3-1-1 가방 에서 귀중한 부동산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 또한 재사용이 가능하고 화학 물질이 없어 스킨 케어를 위한 환경 친화적 인 선택입니다.

 

 

Kiki & Josie 메이크업 리무버 장갑: 아마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Kiki & Josie 장갑 이며 수많은 귀여운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내가 사용하는 모든 것은 물이고 장갑의 나머지는 장갑의 섬유가 실제로 피부 표면의 유분과 메이크업을 분해하고 잔해나 유분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나머지는 장갑이 합니다. 하지만 정말로 물티슈나 클렌저를 선호한다면 그에 대한 포스트 를 확인하세요!

 

 

BAGSMART 화장품 및 세면도구 가방: Amazon

 

여행용 뷰티 가방 크기 줄이기

 

궁극적으로 이 모든 품목은 내 화장대와 세면도구 가방에 쉽게 들어갈 것입니다. 작은 가방 하나에 모든 메이크업을 보관하면 공간과 무게가 절약되고 정리가 잘 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BAGSMART 세면도구 가방 입니다. 정말 컴팩트하지만 필요한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나는 그것을 잠시 동안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아주 잘 견디고 있습니다!

 

 

OFADD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 아마존 

 

큰 품목의 경우 위에 설정된 이 OFADD 와 같은 작은 여행용 냄비와 튜브로 옮겨집니다 . 자주 사용하지 않는 다른 품목은 여행에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집에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TSA 3-1-1 액체류 규정 을 준수하기 위해 포장하는 모든 액체류는 쿼트 크기의 투명한 비닐 봉지로 분리해야 합니다 . 목적지에 도착한 후 화장대 및/또는 세면도구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제 팁입니다. 화장을 줄이고 여행을 더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