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유럽 국가들은 EU 권고에도 불구하고 비행 중에 마스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유럽연합(EU)은 회원국들이 EU 내 항공편과 공항에 대한 안면 마스크 규칙을 철회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광범위하게 말하자면, 이는 5월 16일 월요일부터 더 이상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관리들이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마스크를 버리기 전에 모든 사람이 권장 사항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항공사와 목적지의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 은 이와 상관없이 마스크 의무를 계속 시행할 것입니다. 카롤리나 다리아스 국가 보건장관은 5월 16일 이후에도 스페인을 오가는 비행기에서 승객들은 계속해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는 6월 15일까지 비행기에서 마스크가 필수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주요 유럽 관광지에는 여전히 마스크 의무가 있으며 월요일 이전에 마스크를 벗을 것이라고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EU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미국이 비행기나 공항 터미널 건물에서 더 이상 안면 마스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결정한 지 한 달 만 에 유럽연합(EU)은 5월 11일 예방접종과 면역에서 조치를 더 완화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럽 연합항공안전청 (EASA)과 유럽질병예방통제센터 (ECDC)는 수요일 공항 건물과 비행 중 마스크 착용 권고가 다음 주부터 적용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패트릭 키(Patrick Ky) EASA 사무총장은 “다음 주부터 모든 경우에 대해 항공 여행 시 안면 마스크를 의무화할 필요가 없게 될 것”이라며 “대중 교통에 대한 유럽 전역의 국가 당국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광범위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권고 사항은 구속력이 없으며 여전히 마스크 의무가 있는 국가는 이를 유지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우리는 비행기에서 마스크 의무를 삭제하는 것을 축하해서는 안됩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항공 여행 마스크 의무를 준수하는 목적지는 어디입니까?

오스트리아 , 키프로스 , 체코 , 에스토니아 , 독일 , 그리스 , 이탈리아, 라트비아 , 리투아니아 , 룩셈부르크 , 몰타 , 네덜란드 , 포르투갈,  스페인은 다음 주 ECDC 정책 변경 이후에도 마스크 의무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목적지를 오가는 여행을 하거나 그 안에서 국내선을 탑승하는 경우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FFP2/N95/KN95가 필요합니다.

미국인이 유럽으로 여행하기 전에 물어봐야 할 5가지 질문

안면 마스크를 버리기 전에 항공사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 Getty Images/EyeEm

다른 어떤 국가에서 비행기 여행 안면 마스크 의무를 철회했습니까?

프랑스 는 수요일에 마스크 의무를 철회하고 5월 16일부터 기차, 비행기, 지하철에서 얼굴 가리개를 더 이상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덴마크 , 아일랜드 , 크로아티아 , 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와 같은 다른 EU 및 솅겐 지역 국가 들은 수송용 마스크를 벗었습니다. 위임장도.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는 미국 연방 법원이 14개월 된 의무가 불법이라고 판결한 후 4월에 항공사 및 항공편에 대한 안면 마스크 의무를 철회했습니다. 지난주에도 불구하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판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들이 비행기, 기차, 공항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권장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3월에 더 이상 EU에 속해 있지 않은 영국은 공항에서 안면 마스크 의무화를 폐지했지만 여전히 일반적으로 기내에서는 필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비행기에서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까?

그것은 당신이가는 곳과 당신이 비행하는 항공사에 달려 있습니다. 마스크 의무가 폐지된 유럽의 목적지로 비행할 수 있지만 항공사에서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의 항공사와 목적지가 모두 의무를 철회했다고 해서 귀하가 의무 착용을 중단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EU 관리들은 "안면 마스크는 여전히 COVID-19의 전염에 대한 최선의 보호 수단 중 하나"이며 마스크를 착용하려는 사람들, 특히 취약한 사람들이나 재채기, 기침 또는 어떤 상황에서든 느끼는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더 보호적인 FFP2/N95/KN95 유형 마스크로 몸이 좋지 않습니다.

"여객은 계속해서 항공사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예방 조치가 선택 사항인 경우 책임 있는 결정을 내리고 다른 승객의 선택을 존중해야 합니다. 특히 기침 및 재채기를 하는 승객은 안면 마스크 착용을 강력히 고려해야 합니다. 근처에 앉은 사람들의 안도감"이라고 Ky가 덧붙였다.

결론

여행하기 전에 항상 항공사와 목적지의 안면 마스크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팬데믹 기간 동안 우리가 배운 것이 있다면 규칙은 끊임없이 변하고 상황은 거의 경고 없이 바뀔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