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코틀랜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액티비티: 야생동물, 성, 야외 모험

반응형

2016.05.24 - [유럽] - 스코틀렌드 : 병 속의 스코틀랜드, 忍苦의 시간을 마신다

 

스코틀렌드 : 병 속의 스코틀랜드, 忍苦의 시간을 마신다

스코틀랜드 증류소 투어 하늘과 바람과 흙과 별이 아름다워서 애달픈 스코틀랜드의 풍광. 우물에서 길어 올린 샘물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스페이사이드를 도는 바람은 묵직하다. 참고 기다릴 줄

travelbible.tistory.com

스코틀랜드를 가족이 방문할 때 아이들이 계속 머물게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Leon Harris / Getty Images

 

 

 

스코틀랜드 는 장거리 하이킹, 야생 해변 가보기 , 아늑한 펍에서의 휴식 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 입니다. 그러나 작은 다리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할 준비가 되지 않은 어린 자녀나 기쁘게 하기 어려운 십대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시에는 가족 여행객에게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에든버러 에서 보고 할 수 있는 대부분의 것들은 에든버러 및 프린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어린이를 위한 거리 극장과 12월에 프린스 스트리트 가든(Princes Street Gardens)에서 관람차와 박람회장 놀이기구가 있는 어린이 친화적입니다. 글래스고  는 훌륭한 가족 명소를 자랑하며 소규모 사람들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광범위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는 바람이 많이 부는 해변, 풍부한 야생 동물, 많은 보호 구역 및 2개의 국립 공원 이 있습니다 . 활동 센터에서 어린이 친화적 인 박물관에 이르기까지 스코틀랜드에서 어린이와 함께 할 수있는 최고의 것들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인가요?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모든 지역에는 가족 친화적인 명소와 B&B가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내셔널 트러스트 및 스코틀랜드 역사 환경 은 해당 시설에서 모든 연령대를 위한 활동을 조직합니다.

스코틀랜드는 가족에게 적합한 다양한 어린이 친화적인 숙박 시설과 활동을 제공합니다. 많은 레스토랑과 펍, 특히 도시와 더 인기 있는 관광 도시에는 패밀리룸 및/또는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단, 어린이를 동반할 수 있는 펍의 규정은 구내에 따라 다르므로 반드시 사전에 바 직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메뉴는 일반적이며(항상 상상력이 풍부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레스토랑에는 유아용 식사 의자가 있습니다.

Skye는 공룡 역사를 탐험할 수 있는 중요한 지질학적 유적지입니다. © Ashley Cooper / Getty Images

주요 도시에서 스코틀랜드 최고의 박물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최고의 박물관이 주요 도시에서 발견되는 반면, 작은 의상이라도 일반적으로 활동 시트나 어린이 중심 정보 패널을 사용하여 노력합니다. 에든버러에 있는 스코틀랜드  국립 박물관에는 자연사, 패션 및 우주에 관한 갤러리를 안내하는 가족 산책로가 있습니다. 또한 에든버러에 있는 Our Dynamic Earth  는 방문자가 공룡과 운석에 대해 배우기 전에 지진 시뮬레이터로 시작하여 자연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양방향 박물관입니다. 글래스고 과학 센터(Glasgow Science Center )는 몇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발견의 세계이며, 리버사이드 박물관( Riverside Museum  )은 큰 배, 기차, 증기 기관차, 소방차 등이 있는 운송 애호가에게 이상적입니다.Kelvingrove Art Gallery and Museum  은 자연사 전시 및 예술에 관한 유익하고 재미있는 패널로 아이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Dumfries의 Moat Brae 에서는 JM Barrie가 Peter Pan  을 집필하도록 영감을 준 집과 정원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 이것은 어린이 문해력을 위한 전국 센터이며 훌륭한 가족 나들이입니다. 또한 문학적 주제로 Birnam 마을에는 작고 잎이 무성한 Beatrix Potter Garden 이 있습니다 . Peter Rabbit 의 상록수 이야기를 썼던 어린이 작가는 그 지역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상상력을 키울 또 다른 좋은 장소는 Nessieland 를 찾을 수 있는  Loch Ness 근처의 Drumnadrochit 입니다. 박물관이라기 보다는 미니어처 테마파크에 가깝지만 재미있습니다.

 이전 기차역에 자리 잡은 Strathpeffer 의 Highland 아동기 박물관에는 어린 시절과 어린이를 위한 활동에 대한 다양한 사회 역사 전시물이 있습니다. 공룡 애호가라면 스카이 에 있는 스태핀 공룡 박물관( Staffin Dinosaur Museum  )에 있는 쥐라기 화석 컬렉션과 공룡 유적지에 대한 정보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스코틀랜드는 유럽에서 해양 포유류를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 Erik AJV / Shutterstock

스코틀랜드에는 볼 수 있는 야생 동물이 많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야생 지역에는 붉은 사슴, 수달 및 영국 붉은 다람쥐의 75%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해양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유럽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뮬 섬(Isle of Mull)  이나 모레이 퍼스(Moray Firth) 에서 바다표범을 관찰하거나 고래와 돌고래를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  노스 버윅(North Berwick )의 스코틀랜드 바다새 센터( Scottish Seabird Center )에서 바다 오리와 다른 흥미로운 바닷새를 찾아 보세요. 전설적인 네스호(Loch Ness)에서 괴물을 목격할 수 있기를 항상 바랄 수 있지만 확실한 동물과의 만남을 위해서는 스코틀랜드 전역의 많은 동물원, 수족관 및 야생 동물 센터 중 한 곳으로 가십시오.

에든버러 동물원 에서는  자이언트 판다와 매일 열리는 펭귄 퍼레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북극곰과 호랑이의 서식지인 Kincraig 근처  의 Highland Wildlife Park 에는 드라이브 스루 사파리 공원과 산책로가 있습니다. Dumfries와 New Abbey 사이에 있는 Mabie Farm Park 에서는 쓰다듬어 주기와 당나귀 타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Hebridean Whale and Dolphin Trust 에서 고래와 돌고래 생물학 및 생태학에 대한 전시, 비디오 및 대화형 전시를 통해 보호 활동  을 살펴보세요. 아이들이 해양 포유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Deep Sea World , Fife 의 블록버스터 수족관  에는 상어와 피라냐뿐만 아니라 가오리와 기타 바다 생물이 있는 물개와 터치 풀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에는 가족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모험 경험이 있습니다. © Mike Harrington / Getty Images

가족과 함께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센터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스코틀랜드는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야외 어드벤처 놀이터 중 하나이며 많은 활동 센터에서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더 짧은 세션과 저렴한 장비 대여를 제공합니다. 자전거 대여가 가능합니다.

활동적인 십대는 스코틀랜드의 모험 센터 중 한 곳에서 자신을 차지할 무언가를 찾을 것입니다. Fort William 은 하이킹, 등반, 산악 자전거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셰틀랜드 에서 바다 카약 타기 ; Cairngorms 에서 스키 ; Thurso에서 서핑을 하고 Tummel 강과 Tay 강에서 급류 카누나 래프팅을 즐겨보세요. 애런 섬(Isle of Arran)에 있는 로크란자 센터( Lochranza Center )는 가족 친화적인 활동에 중점을 둔 산악 자전거 타기, 양궁, 하강 및 협곡 걷기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운영합니다. Lodge Forest Visitor Center 는 Trossachs 의 Queen Elizabeth Forest Park와 그 주변의 많은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20분 정도 가벼운 산책부터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인터랙티브 놀이 옵션이 있는 인근 폭포, 4마일의 언덕이 많은 서킷까지 그림처럼 아름답지만 분주한 표시가 있는 산책로가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Ness 호수로의 괴물 사냥 여행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십시오 © Bucchi Francesco / Shutterstock

가족 친화적인 성과 유서 깊은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는 성이 많이 있으며, 모두 가족을 환영합니다. 가장 크고 좋은 두 곳은 에든버러 성과 스털링 성 입니다. 스코틀랜드 내셔널 트러스트(Scottish National Trust)의 대표 자산인 장엄한 Culzean Castle and Country Park (kullane이라고 발음함 ) 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인상적인 저택 중 하나입니다. 규모가 큰 부지에는 작은 규모로 성을 복제한 훌륭한 어린이 놀이 공간, 사슴 공원 및 새장이 있습니다.

지역 역사에 빠져들고 싶어하는 십대들을 위해 Real Mary King's Close 는 17세기 에든버러 거리의 분위기 있는(그리고 귀신이 들린) 지하 투어입니다. People's Palace 는 19세기 후반에 Glasgow's East End의 문화 중심지로 지어졌으며 도시의 역사에 대한 어린이 친화적인 전시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1820년 10세 소녀의 홀로그램이 이곳의 삶을 안내하는  뉴 라나크 방문자 센터( New Lanark Visitor Center ) 의 유서 깊은 학교를 방문하세요 .

멋진 어린이 연극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연을 주최하는 극장이 몇 군데 있습니다. Sharmanka Kinetic Theatre  는 움직이는 음악에 맞춰 조각품이 공연되는 글래스고의 특별한 기계식 극장입니다. 애버딘 (Aberdeen )의  레몬 트리 극장( Lemon Tree Theatre ) 에서는 코미디에서 드라마, 인형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린이 쇼를 가끔 개최합니다. 인버네스 의 에덴 코트 극장( Eden Court Theatre ) 은 하이랜드의 주요 문화 행사장으로 어린이 행사를 포함한 바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Biggar Puppet Theatre 는 미니어처 빅토리아 시대 인형과 1m(3피트)가 넘는 기괴한 현대 인형을 사용하여 여름 내내 이틀에 한 번씩 쇼를 운영하는 사랑받는 기관입니다. 

Glenfinnan Viaduct의 Jacobite 증기 기관차는 Harry Potter 영화에 등장합니다. © miroslav_1 / Getty Images

스코틀랜드는 많은 어린이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촬영지였습니다.

JK Rowling이 Harry Potter 책을 쓴 카페에서 주요 촬영 장소에 이르기까지 스코틀랜드는 소년 마법사와 심각한 관계가 있습니다. 해리 포터 영화의 촬영지로 사용된 아름다운 글렌 네비스는 포트 윌리엄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단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Hogwarts Express로 유명해진  Jacobite 증기 기차 는 역사적인 Glenfinnan Viaduct를 건너고 있습니다.

어린이 TV 프로그램 Balamory 는 Tobermory를 배경으로 했으며 시리즈는 2004년에 촬영을 중단했지만 정기적인 반복은 지역 주변에서 부모를 견인하는 유아(및 향수 어린 십대)로 도시가 여전히 여름에 붐비는 것을 의미합니다. 촬영 장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광 안내소에 문의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