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투칼 : 포르투갈의 황금빛 해안인 알가르베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반응형

2017.05.0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포르투칼 리스본 : 트램과 타일의 나라, 포르투갈

 

포르투칼 리스본 : 트램과 타일의 나라, 포르투갈

트램과 타일의 나라, 포르투갈 모처럼만의 일이었다. 언제나 늘 떠나는 여행이지만, 일상이 바쁘다는 핑계로 포르투갈에 대해 특별한 준비나 기대 없이 여행을 떠났다.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travelbible.tistory.com

Algarve 해안은 일년 내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 Marco Bottigelli / Getty Images

Algarve 의 절벽으로 뒤덮인 황금빛 해변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래사장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의 명백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훌륭한 서핑, 카약 및 기타 수중 활동을 고려할 때 포르투갈 남부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온도는 월별로 다르지만 Algarve는 일년에 300일 안정적인 햇빛을 받습니다. 여름에 방문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반면 겨울은 완전히 현지인처럼 느껴지지만 언제 방문하든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집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에서 Lonely Planet의 팁과 트릭으로 다음 휴가의 모든 순간을 짜내 십시오.

최근까지 Algarve의 많은 리조트 타운은 숙박, 식사 및 조직된 투어에 대한 제한된 옵션으로 겨울 동안 사실상 문을 닫았습니다. Algarve의 관광 당국이 이 지역을 1년 내내 목적지로 홍보하기 시작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장소는 아직 시즌에 문을 닫으므로 계획을 세울 때 이를 염두에 두십시오. Algarve에 오기 가장 좋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성수기(6~8월)는 해변 날씨가 가장 좋습니다. 

Algarve는 성수기 동안 지글지글 끓어오르며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바다에 상쾌하게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차가운 대서양 해류는 바다가 지중해만큼 따뜻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강우량이 거의 없으며 여름 성수기에는 하늘에 구름이 거의 없습니다. 알가르베에서 가장 더운 달인 7월과 8월의 평균 기온은 약 28°C(82°F)이지만 어떤 날은 40°C(104°F)까지 더울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저녁 온도는 약 22°C(72°F)를 유지하므로 편안한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연히 관광 성수기는 해변의 이러한 매력적인 조건과 일치합니다. 호텔 가격이 가장 비싸고 인파가 가장 몰리는 시기는 7월과 8월입니다. 이 시기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숙박 시설과 관련하여 최고의 선택을 보장하려면 프리미엄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 아름다운 모래를 많은 다른 여행자들과 공유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Albufeira  Lagos 와 같은 번화한 관광 중심지에서 멀리 여행한다면 여전히 더 조용한 해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300일 동안 햇빛이 내리쬐는 아름다운 Algarve 해안선은 일년 중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 FJ Jimenez / Getty Images

봄과 가을(가을) 어깨 시즌은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계절

4월부터 5월까지의 봄과 9월 중순부터 10월까지의 가을은 하이킹, 승마, 산악 자전거 및 기타 육상 활동에 관심이 있다면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낮에는 여전히 따뜻하고 화창하지만 ​​약간의 이슬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며 온도가 불편할 정도로 뜨거워지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 시기에는 인파가 눈에 띄게 적으며 성수기에 비해 숙박료를 최대 3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4월과 5월은 Algarve의 언덕, 들판 및 해안 지역에 흩어져 있는 야생화를 보기에 좋은 달입니다.

비수기(11월~3월) 여행으로 최고의 상품을 만나보세요

비수기에 여행을 하면 알가르베는 다른 곳처럼 느껴진다. 어디를 가든지 훨씬 적은 수의 군중을 볼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포르투갈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기온은 떨어지지만 1월과 2월의 가장 추운 주에도 평균 최고 기온이 약 16°C(61°F)로 여전히 매우 쾌적합니다. Algarve의 연간 강우량의 대부분은 겨울에 오지만 소나기는 짧은 경향이 있으며 맑은 날이 상당히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여전히 야외 활동하기 좋은 시기이지만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보다 해변에서 긴 산책(가벼운 재킷을 입고)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오. 

가장 유명한 서핑 해변이 더 북쪽에 있지만 Algarve는 9월부터 4월까지 인상적인 파도를 봅니다. © Westend61 / Getty Images

1월은 문화탐방

Algarve의 1월 문화 달력에는 미술 전시회, 무용 및 연극 공연, 특별 겨울 영화 상영 등 많은 일이 있습니다. Faro , Portimão , Lagos, Loulé 및 Albufeira가 Tavira  Silves 와 함께 가장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요 행사: Festa das Chouriças(소시지 축제, Querença), Encontro de Janeiras(Silves)

2월은 콘서트

쌀쌀한 2월 밤에 현지인들은 룰레, 파로 및 기타 주요 도시에서 라이브 음악과 댄스 공연을 보기 위해 안으로 들어갑니다. 일반적으로 관광객이 없기 때문에 거리에서 퍼레이드와 흥청거림을 볼 수 있는 카니발 축제 기간을 제외하고 해변 마을의 날은 상당히 조용합니다.
주요 행사: 카니발(Loulé 및 기타 마을), Al-Mutamid Music Festival( Albufeira 및 기타 마을) , Volta ao Algarve 자전거 경주, Algarve Cup 여자 축구(축구) 토너먼트

3월은 봄꽃의 계절

봄의 이른 날은 더 긴 날을 가져오고 첫 번째 봄은 지역 주변의 언덕에 피어납니다. 3월은 쾌적한 기온으로 인파 없이 오래 걷기에 이상적입니다.
주요 행사: 봄 지중해 정원 박람회 (Faro), Feira dos Enchidos 음식 축제( Monchique )

4월은 부활절 축제

부활절은 일반적으로 Algarve의 비수기가 끝나는 날이며 Algarve의 잠자는 해변 마을에서 생명의 첫 징후가 나타납니다. 일부 마을에서 불꽃놀이와 퍼레이드를 볼 수 있는 광복절(4월 25일)과 마찬가지로 부활절 행렬은 흥분을 더합니다. 
주요 행사: São Bras de Alportel, 해방의 날 부활절 행렬

Praia da Falésia와 같은 Algarve 해변은 여름에 완벽함의 비전입니다. © Eloy Rodriguez / Getty Images

5월은 트레일을 밟아야 할 때입니다.

300km(186마일) 거리의 알가르비아나 거리와 같은 긴 트레킹을 떠나 거나 오후에 단순히 해변 산책을 가거나, 비가 내리지 않는 화창한 5월은 야외 활동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에 대한.
주요 행사: Mãe Soberana 행렬(Loulé), Kizomba Open Summer Festival ( Albufeira )

6월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입니다 

기온이 올라가면 특히 월말에 해변 애호가들이 알가르브로 몰려듭니다. 방문객들이 야외 레스토랑과 바를 가득 채우고 야외 페스티벌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해변 커뮤니티의 상황이 눈에 띄게 활기를 띠게 됩니다.
주요 행사: Dia de Portugal(포르투갈의 날), Festival MED (Loulé), Santos Populares 민속 축제(Portimão)

7월은 축제의 달 

7월의 베이킹 달 동안 해변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와 촛불로 밝혀진 초현실적인 야외 시장을 포함하여 Algarve 전역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주요 행사: Afro Nation Portugal ( Portimão), Arrifana Sunset Fest (Aljezur), Alameda Beer Fest , Mercado de Culturas à Luz das Velas (Lagoa). 

8월은 물놀이의 계절 

일년 중 가장 더운 달에 바다 가까이에 머물면서 수중 활동을 즐기면서 더위를 이겨내십시오. 8월은 보트 여행을 하는 돌고래를 관찰하기에도 좋은 달입니다.
주요 행사: Silves 중세 축제 , Portimão 길거리 음식 축제, Fatacil 여름 박람회 (Lagoa), Olhão 해산물 축제

가을이나 겨울에 Algarve로 와서 군중을 피하지 않고 해안을 하이킹하십시오. © hansslegers / Getty Images

9월은 인파가 없는 해변의 날입니다.

9월의 수온은 8월의 수온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선선한 기온은 해변을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지난 달보다 인파가 줄어들 것입니다.
주요 행사: 라고아 국제 기타 페스티벌 , 오브제와 인형의 FOME 페스티벌 , 라고스 플라멩코 페스티벌

하늘이 철새로 가득 찬 10월

조류 관찰자들은 매년 가을 이동하는 동안 아프리카로 가는 도중에 지나가는 날개 달린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10월에 Algarve로 모여듭니다. 야외 활동을 하기에도 좋은 달입니다.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요 행사: 옥토버페스트(다양한 장소), Feira de Santa Iria(Faro), Feira de Praia(Vila Real de Santo António)

11월은 지역 축제를 즐기는 시간입니다.

가을의 한가운데, 한때 북적이던 해안가의 리조트들은 잠에 빠져들고 있다. 혼자만의 놀라운 해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지만 낮과 밤의 선선한 날씨를 위해 가벼운 재킷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상한 소나기에 대비하십시오.
주요 행사: LUZA 국제 빛 축제 (Loulé), Feira de São Martinho(포르티망), Walk & Art Fest (Barão de São João), Aljezur 고구마 축제

12월에는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많이 보입니다.

낮이 짧아짐에 따라 야간 기온이 활발해지지만 낮에는 최고 기온이 17°C(62°F) 정도로 온화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많은 마을에 특별 시장이 있고 실물 크기의 출생 장면이 있습니다(Vila Real de Santo António에는 포르투갈에서 가장 큰 대탑 중 하나가 있습니다).
주요 행사: 크리스마스 마켓, 크리스마스 극장 공연, 새해 전야 불꽃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