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 잘츠부르크 근처 최고의 수영 명소(알프스의 물놀이)

반응형

2017.04.25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리아 빈 : 멜랑지·아인스페너…`빈`으로 커피 여행 떠나볼까

 

오스트리아 빈 : 멜랑지·아인스페너…`빈`으로 커피 여행 떠나볼까

빈 '마이어 암 파르플라츠' 봄날, 어떤 테마로 빈을 돌아볼까. 카페? 와인? 레스토랑? 아니다. 이 세 개를 버무리면 어떨까. 메인요리는 한국 편의점만큼이나 많다는 카페. 여기에 와인과 레스토

travelbible.tistory.com

Hintersee와 같은 장엄한 알파인 호수에서 수영할 수 있는 곳은 잘츠부르크에서 버스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Andrew Mayovskyy / Shutterstock

 

 

다음 번 그림 같은 잘츠부르크 여행을 위해 수영복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동부 알프스(Eastern Alps)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 멋진 도시는 해변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에 있어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잘츠카머구트 지역 의 76개 호수가 잘츠부르크의 바로 문앞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다른 많은 호수와 강이 인근에 있습니다. 도시 한도 내에서 수영할 수 있는 장소도 있습니다.

이 지역의 거의 모든 호수는 아이들과 함께 수영하기에 적합하며 대부분의 호수는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모래 사장 사이에서 노를 젓는 것부터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산속 호수에서의 야생 수영, 숲으로 뒤덮인 한적한 해변까지, 저희가 여러분을 모십니다. 다음은 잘츠부르크에서 수영하기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한 안내입니다.

 

 

 

인기 있는 Salzachsee(Lieferinger Badesee)에서 수영을 하려면 Salzburgers에 가입하세요.       

A1 고속도로를 지나 도시의 북쪽에 있지만 여전히 짧은 트롤리버스(7번 탑승) 또는 자전거를 타면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는 수영 지역이 있습니다. Lieferinger Badesee는 세 개의 Salzachsee 호수 중 가장 작으며(22,000제곱미터로 여전히 꽤 큽니다), 일광욕을 즐기기에 완벽한 넓은 잔디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샤워실, 화장실, 탈의실, 비치발리볼장, 몇 개의 음식 매점 등이 있습니다. 더 나은 방법은 피크닉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좁지만 유쾌한 Almkanal에 뛰어들다

조금 더 기발한 일을 하려면 Festungsberg 기슭에서 대부분 남쪽으로 흐르는 잘츠부르크의 13세기 운하와 다른 이 도시 해변에서 수영을 해보세요 . Almkanal의 녹색 은행은 특히 Gneis 교외에서 좋은 수영 장소를 제공합니다. 운하는 꽤 좁지만 현지인들이 여름에 수영을 하거나 바이덴슈트라세 다리 근처의 수문으로 만들어지는 영구 파도인 Almwelle에서 서핑을 연습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Almkanal에는 또한 광범위한 지하 섹션(물론 수영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은 청소를 위해 1년에 한 번 배수되며, 그 시간에는 투어를 위해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노를 어떻게 젓든 Fuschlsee 주변에서 3시간 동안 하이킹을 하는 동안 잠시 멈추고 싶을 것입니다. © David_Pastyka / Shutterstock

 

 

 

Fuschlsee 주변을 하이킹하는 동안 수영을 중단하십시오.

Fuschlsee는 잘츠부르크에서 Bad Ischl로 가는 150번 버스를 타면 만날 수 있는 잘츠카머구트 지역의 첫 번째 호수입니다. 이 아름다운 작은 호수는 숲이 우거진 산을 배경으로 수영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쉽게 하이킹(3시간)이 가능합니다. 남동쪽 해안은 해변을 찾고 있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Brunnwirt 레스토랑과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는 Fuschl am See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수 서쪽 끝에는 해변이 있으며(성인 €4.50/$4.80, 어린이 €2.50/$2.70) 화장실, 탈의실,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Mondsee에서 모든 수변 편의 시설을 즐기십시오.

몬드 제의 알파인 비치는 잘츠카머구트 지역에서 가장 큰 개발 해변 지역으로 모래 해변, 워터 슬라이드, 화장실, 뷔페, 수상 스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종일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6유로($6.40), 15세 미만의 경우 3유로($3.20)입니다. 조금 더 조용한 것을 원하시면 호수의 남쪽 부분으로 가십시오. St Lorenz에는 Schafberg의 멋진 배경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수영 공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몬드제의 마을은 사운드 오브 뮤직 의 결혼식 장면에 사용된 큰 성 미카엘 교회로 유명합니다 . 잘츠부르크에서 140번 버스를 타거나 장크트 길겐에서 156번 버스를 타세요. 

 

 

 

오펜제에서 신선한 물과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맛보세요

Offensee는 Traunsee의 남동쪽, Totes Gebirge의 광대한 아래에 있는 Upper Austria 의 Salzburgerland 바로 외곽에 있습니다. 숲, 갈대밭, 숨막히는 산의 경치로 둘러싸인 해변과 만은 절대적으로 멋진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워터 슬라이드나 수상 스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단지 충분한 평화와 고요함, 맛있고 신선한 공기가 있을 뿐입니다. 호수의 남쪽 기슭에는 멋진 작은 스낵바/카페(채식주의자 선택 가능)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화장실이 있으며 여름에는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문을 엽니다. 90분이면 호수를 한 바퀴 돌 수 있습니다.

고정 요금 택시는 Ebensee에서 Offensee의 주차장까지 운행합니다. 호수에는 셀 서비스가 없으므로 미리 예약하고 미리 픽업 시간을 동의하세요. 잘츠부르크에서 150번 버스를 타고 Bad Ischl까지 간 다음 기차를 타고 Ebensee Landungsplatz까지 갑니다. 

Altausseer의 바위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기암절벽은 © Shibo.Wang / Shutterstock을 참조하십시오.

 

 

 

 

 

 

Altausseer see는 호수로 가득한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일 수 있습니다.

오펜제(Offensee)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기술적으로 잘츠부르크란트(Salzburgerland) 바로 외곽에 있지만 잘츠부르크(Salzburg)에서 할슈타트 (Hallstatt)까지의 표준 당일 여행보다 기차에서 약간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Altausseer See는 전체 잘츠카머구트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입니다. 도보로 3시간도 채 걸리지 않으며, 입이 떡 벌어지는 산의 경치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작은 돌 해변과 만이 곳곳에 있습니다. 

Altaussee라는 작은 마을에는 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으며, 본드 영화 Spectre 의 촬영 장소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낯익은 호수 끝에 산 여관이 있습니다 . 잘츠부르크에서 150번 버스를 타고 Bad Ischl로 간 다음 기차를 타고 Bad Aussee로 갑니다. 

 

 

 

소박한 Hintersee에서 수영으로 기본으로 돌아가십시오.

잘츠부르크 동쪽 산에 있는 이 작은 호수는 주말에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여기에는 많지 않습니다. 작은 해변과 화장실이 있는 카페뿐입니다. 하지만 잘츠카머구트 산맥의 완만한 녹색 산기슭으로 둘러싸인 설정은 아름답습니다. 잘츠부르크에서 155번 버스를 타고 파이스테나우로 간 다음 157번 버스를 타고 Hintersee까지 몇 정거장만 더 가면 됩니다(호수 바로 앞 Vordersee 정류장에서 하차). 

온 가족이 Zell am See의 물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4ndreas / Shutterstock

 

 

 

 

Zell am See에서 수상 스포츠를 선택하세요.

잘츠부르크에서 기차로 남서쪽으로 단 90분 거리에 있는 Zell am See 는 Zell 호수 기슭에 있는 Schmittenhöhe와 높이 솟은 Kitzsteinhorn 의 녹지 아래에 있습니다. 호수에는 해변과 리도가 많이 있습니다. 노 젓는 배를 빌리거나,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거나, 카약을 타고 출발할 수도 있습니다.

 

 

 

 

Salzburger Saalachtal을 따라 야생의 면모를 감상하세요.

Salzburger Saalachtal은 독일 국경과 가까운 바이에른 알프스 산기슭의 아찔할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것은 Saalach 강을 따라 여러 장소 중 하나에서 야생 수영을 위한 오스트리아 최고의 지역 중 하나입니다. Lofer의 Grubhof 다리 근처에서 상쾌한 수영을 하거나 Innersbachklamm의 암석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작은 산악 호수인 Seehornsee까지 하이킹을 해보세요. 좀 더 부드럽고 어린 아이들에게 더 적합한 것을 원한다면 Vorderkaserklamm의 목욕 공간이 있습니다. 잘츠부르크에서 260번 버스를 타고 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