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베스트 11

반응형

2019.03.31 - [유럽/아이슬란드] - 아이슬란드 : `땅의 오로라` 아이슬란드 폭포가 춤을 췄다

 

아이슬란드 : `땅의 오로라` 아이슬란드 폭포가 춤을 췄다

오로라의 나라로 알려진 아이슬란드는 사실 폭포의 천국이다. 아이슬란드에 머무는 동안 셀 수 없이 많은 폭포를 마주했지만, 그 모습 중 같은 것은 단 하나도 없었다.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travelbible.tistory.com

이 레이캬비크 해변이 남쪽의 여러 위도에 위치했다면 그 노란색 모래 띠는 일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상그리아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 Claudia Mercuri / EyeEm / Getty Images


아이슬란드의 수도는 종종 유럽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지만, 저렴한 가격도 아닙니다. 레이캬비크 에서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경험상 현지인들이 주말과 오후를 어떻게 보내며 문화에서 자연 여행에 이르기까지 도시 주변에서 무료(또는 거의 무료) 경험을 하는 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11가지 즐겨찾기입니다. 

 

 
오로라를 발견할 확률을 높이려면 레이캬비크의 도심에서 그로타 해변까지 한 시간 동안 걸어보세요. © Strahil Dimitrov / Shutterstock

 

Grotta에서 북극광 보기

레이캬비크에 많은 상징적인 건물을 지은 전설적인 아이슬란드 사업가 Einar Benediktsson은 한때 덴마크 방문객에게 북극광을 팔려고 했습니다. 운 좋게도 그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오로라는 9월과 4월 사이의 어두운 달에 볼 수 있지만 레이캬비크 내에서는 도시의 불빛을 능가할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태양풍이 지구의 자기장에 부딪혀 발생  하는 북극 현상을 발견할 확률을 크게 높이려면 도심 에서 그로타 해변까지 1시간 동안 걸어가세요.

낮에는 그로타( Grótta)까지 해안을 따라 걷는 것이 즐겁고 썰물 때는 레이캬비크 반도의 끝자락에 있는 상징적인 등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만조 전에 돌아가십시오! 

 

 

Nauthólsvík 지열 해변에서 수영하기

Nauthólsvík 가 남쪽 위도 몇 개에 위치했다면 그 노란색 모래 띠는 일 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상그리아 냄새가 났을 것입니다 . 하지만 이 장면은 레이캬비크의 소중한 해변 날씨 동안에만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Nauthólsvík는 아이슬란드 남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지 않는 황사를 제조했으며 따뜻한 온수 욕조와 온수 석호가 있는 지열 해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특히 점심 시간과 퇴근 후 인기 있는 지역 수영 명소입니다. 레이캬비크시는 5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인명 구조원을 고용하고 탈의실을 무료로 운영합니다. 겨울 입장료는 740크로나(US$5.80)입니다. 

 

 

 

Esja 산을 오르고 전망을 감상하십시오.

910m(2986ft)에서 Esja 산이 레이캬비크 해안선의 전망을 지배합니다. 트레킹에는 몇 시간이 걸리지만 동시에 대부분의 능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로는 Mógilsá 강을 따라 Þverfellshorn 정상 회담까지입니다. 마지막 구간은 가파르고 여름에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등산객은 800m(2625피트)에서 스톤(Steinn)으로 알려진 바위에서 멈춥니다. 

57번 버스가 기지에서 정차합니다. 시내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레이캬비크의 문화의 밤 동안 팬케이크 파티부터 거리 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시내 곳곳에서 열립니다. © kondr.konst / Shutterstock

 

 

 

무료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축제 기간 동안 방문

레이캬비크 시는 일 년 내내 다양한 ​​공개 행사를 조직합니다. 그 중 1위는  문화 의 밤 또는 메닝가르노트(Menningarnótt)로 매년 8월 20일경에 열립니다. 팬케이크 파티에서 거리 공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항구에서 열리는 대규모 콘서트로 마무리됩니다. 불꽃놀이를 기대하세요! 

기타 보장된 여름 행사  로는 6월 초의 선원의 날, 6월 17일의 국경일, 8월의 게이 프라이드가 있습니다. 2월에는 겨울 빛 축제가, 4월에는 어린이 문화 축제가 열립니다.

다가오는 행사를 위해 시내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도시 최대의 영어 간행물인  Reykjavík Grapevine 을 구입하십시오.

 

 

Heiðmörk에서 베리 따기 

크로우베리와 빌베리 따는 것은 남녀노소 아이슬란드인들의 계절 의식입니다. 레이캬비크에서는 보통 8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 많은 사람들이 양동이와 배를 비운 채 마을 가장자리에 있는 하이드모르크 자연 보호 구역 으로 향합니다. 이 지역은 넓고 평평하여 자전거 타기와 걷기로 유명합니다. 여기서도 버섯구이가 가능합니다.

레이캬비크 시내의 도보 여행은 아이슬란드의 역사를 탐험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 Kristi Blokhin / Shutterstock

 

 

도보 여행에 참여하여 아이슬란드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재치 있는 현지인이 이끄는 시내 기념물과 건물을 따라가는 도보 여행은 아이슬란드의 역사를 탐험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 투어는 일반적으로 무료로 광고되지만 가이드는 팁에 의존합니다. 즉, 비용이 듭니다.

가장 큰 두 사업자인 CityWalk  와 레이캬비크의 Your Friend  는 적어도 여름에는 하루 2시간 동안 산책을 제공합니다. 주자, 미식가, 음악 애호가를 위한 맞춤형 투어도 제공됩니다. 다양한 선택을 위해 Airbnb Experiences 플랫폼을   확인하세요

 

 

Nordic House에서 비오는 날을 보내십시오. 

유명한 핀란드 모더니스트 건축가 Alvar Aalto가 설계한 아이슬란드 대학교 캠퍼스의 건축 랜드마크인 Nordic House  에는 어린이를 위한 훌륭한 실내 놀이방이 있으며 지하에는 덴마크의 레고, 핀란드의 무민 캐릭터, 나무 이케아 장난감이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그리고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에서 엘프와 트롤에 관한 책. 

이 기관은 또한 일년 내내 여러 행사와 전시회를 개최하며 뉴 노르딕 요리로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Einar Jónsson 조각 정원에서 자연과 교감하기 

랜드마크인 Hallgrímskirkja  교회 길 건너편에는 유명한 20세기 예술가 Einar Jónsson의 작품이 있는 조용한 조각 정원 이 있습니다. 그는 한때 부속 박물관 건물에 살았고 그의 아내 Anna와 함께 정원의 대부분을 큐레이터했습니다. 박물관 입장료는 1500kr($12)이지만 야외 공간은 항상 개방되어 있으며 무료입니다. 

방문객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건축물을 보기 위해 항상 Harpa 내부를 환영합니다. © Brian Maudsley / Shutterstock

 

 

하르파 콘서트 홀에서 건축물 감상하기 

2011년에 완공된 Harpa  는 레이캬비크의 현대적인 랜드마크입니다. 아이슬란드계 덴마크 예술가 Ólafur Elíasson은 아이슬란드 풍경에서 볼 수 있는 천연 현무암 기둥에서 영감을 받아 뛰어난 유리 외관을 디자인했습니다. 

이 건물은 컨퍼런스와 이벤트를 주최하지만 방문객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건축물을 보기 위해 언제나 환영합니다. 

 

 

지열 수영장에서 수영하기 

뜨거운 물은 아이슬란드 사람들이 평균적인 유럽인보다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몇 안 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지열 공급 덕분에 레이캬비크와 그 주변에는 17개의 공공 수영장이 있습니다 . 한 곳을 제외하고 모두 야외에 있으며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온도의 온수 욕조와 사우나가 운영됩니다. 

도심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3개의 수영장은 Sundhöllin , Vesturbæjarlaug 및 Laugardalslaug 입니다. 소규모 군중의 경우 Sundlaug Seltjarnarness , Árbæjarlaug , Grafarvogslaug 및 새로운 Dalslaug 를 권장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