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런던 : 블레넘 궁전과 코츠월드 런던 당일 여행

반응형

최근 Laurence와 나는 Blenheim Palace와 Cotswolds로 런던 당일 여행을 했습니다. 런던은 정말 흥미로운 당일 여행을 위한 훌륭한 기반이 되는 도시입니다. 우리는 방문하는 곳에서 1박을 선호하지만 때때로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은 다른 방법으로는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곳을 볼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Blue Badge 현지 가이드와 함께 자동차로 개인 여행을하면서 Blenheim Palace와 Cotswolds 마을 두 곳을 방문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런던 당일치기 여행에서 우리는 웅장한 블레넘 궁전과 사진이 잘 나오는 시골 코츠월드의 시골 마을인 바이버리와 버포드를 여행했습니다.

자동차, 대중 교통 또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런던에서 당일 치기 여행을 계획하여 이러한 장소를 방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여행에서 방문한 모든 장소의 사진과 함께 우리 자신의 Blenheim Palace 당일 치기 여행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 할 것입니다.

블레넘 궁전과 코츠월드 당일 여행 계획하기  

런던 에서 블레넘 궁전과 코츠월드를 방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여기에는 자동차, 대중 교통, 가이드 투어, 개인 이동 서비스 또는 택시가 포함됩니다.

모든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블레넘 궁전까지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tswolds는 대중 교통을 통해 탐색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자동차나 가이드 투어를 통해 몇 개의 마을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쉬울 것입니다.

대중 교통을 통해 Cotswolds를 방문하려면 미리 계획하고(지역 버스 일정 사용) 하룻밤 여행(당일 여행보다)을 고려하여 몇 개의 마을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고 너무 급하지.

자동차로 당일치기 여행

블레넘 궁전은 런던에서 북서쪽으로 약 60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 우드스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궁전에 도달하는 데 약 1시간 30분(큰 교통 체증 없이)이 걸립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Blenheim Palace는 Cotswolds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Cotswolds의 북동쪽에 있는 마을까지는 차로 짧은 거리이지만 Cotswolds의 남쪽에 있는 마을까지는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런던에서 직접 Cotswolds까지 운전하는 경우 Cotswolds 지역의 중심부까지는 차로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지정된 Cotswolds 지역은 504,000에이커로 구성되어 있어 거대한 지역입니다. 따라서 어떤 마을을 방문하고 싶은지 미리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Blenheim Palace에서 다른 인기 있는 Cotswolds 마을까지의 대략적인 운전 시간입니다. Burford(27분), Chipping Campden(42분), Burton-on-the-Water(40분), Bibury(37분) 분), Cirencester(50분), Castle Combe(1시간 30분).

자동차를 렌트할 계획 이라면 여행을 위해 자동차를 렌트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Priceline 에서 여러 회사의 렌트카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종종  Enterprise  가 최고의 렌터카 요금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대중교통 당일 여행

블레넘 궁전은 기차나 버스를 타고 옥스포드까지 간 다음 버스를 타고 블레넘 궁전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대중 교통으로 Cotswolds에 도달하는 것은 상당히 쉽지만, 이동하려면 지역 버스 서비스나 택시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루 종일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여러 마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옥스포드에서 출발하는 많은 버스 서비스와 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Cotswolds Discoverer Pass 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버스로

런던에서 블레넘 궁전에 가려면 버스를 타고 옥스포드까지 갈 수 있으며 버스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내셔널 익스프레스  와  옥스포드 버스 회사 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옥스포드에 도착하면 옥스포드 기차역이나 버스 정류장에서 역마차 버스 를 타고 블레넘 궁전 입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는 Oxford Bus Company의 Park & ​​Ride  500 서비스 를 사용하여 Blenheim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Oxford Parkway에서 출발하여 Woodstock의 Marlborough Arms 정류장까지 이동).

Cotswolds는 버스로 쉽게 갈 수 있지만 방문하고 싶은 마을까지 데려다 줄 지역 서비스를 파악해야 합니다. Cotswolds 내에서 서로 다른 지역을 운행하는 약 6개의 지역 버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팜플렛 은 어떤 버스 서비스가 필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문하려는 마을에 따라 다르지만 Oxford와 Cirencester(Cotswolds 중심가 타운) 모두 버스로 연결되어 있어 여행을 시작하기에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현지 버스 연결을 통해 보고 싶은 마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차로

런던에서 옥스포드까지 기차로 이동하는 것도 편리하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입니다. 기차 일정과 가격은 내셔널 레일( National Rail )에서 확인하십시오. 기차역에서 위에서 언급한 "버스 이용" 섹션에서 언급한 역마차 버스 S3를 타고 블레넘 궁전으로 갈 수 있습니다.

기차로 런던을 경유하여 코츠월드 지역에 도착해야 하는 경우 코츠월드 내에 두 개의 주요 기차역이 있습니다. 지역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기차역은 Oxford와 Bath의 인근 마을에 있습니다. 다른 인근 기차역으로는 Banbury, Cam and Dursley, Cheltenham, Gloucester 및 Stroud가 있습니다.

개인 이동 또는 택시로 당일 여행

런던에서 블레넘 궁전까지는 택시 또는 개인 교통편으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그런 다음 Cotswolds에서 가고 싶은 곳에 따라 다릅니다.

미니캐빗을 통해 택시비 를 비교하고 택시 및 환승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런던과 블레넘 궁전 사이에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많이 있지만 Cotswolds 내에서 운영되는 옵션은 더 적습니다. 택시로 이동하는 것보다 개인 투어(아래 섹션 참조)를 예약하는 것이 더 편리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투어를 예약하면 가이드도 있습니다(원하는 만큼 또는 적게 사용할 수 있음).

가이드 투어로 블레넘 궁전과 코츠월드 일일 여행

가이드와 함께하는 당일 여행은 블레넘 궁전을 방문하고 코츠월드를 맛보고 2~3개의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런던 또는 옥스포드 에서 당일치기 여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먼저 옥스포드로 이동하려는 경우). 일부는 다른 명소에서도 정차합니다.

다음은 런던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 옵션입니다.

  •  투어 에는 블레넘 궁전, 몇 개의 코츠월드 마을 및 2코스 펍 점심 식사가 포함됩니다.
  • 런던에서 출발하는 이 가이드 투어 에는 블레넘 궁전 방문, 펍 점심 식사 및 3개의 코츠월드 마을 방문이 포함됩니다.
  • 가이드 투어 에는 Bampton(Downton Abbey 촬영지로 사용된 마을), 인기 있는 Cotswolds 마을 2곳, Blenheim Palace 방문이 포함됩니다.
  • 맞춤 제작이 가능한 프라이빗 투어를 찾고 계시다면, 고객님을 위한 맞춤 여행 가이드인 Blue Badge 가이드인 Robina Brown 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출발 하는 이 좋은 평가를 받는 개인 투어 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옥스포드에서 출발하는 당일 투어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투어 에는 여러 코츠월드 마을 정차, 2코스 펍 점심 식사, 블레넘 궁전 방문이 포함됩니다.
  •  옵션 에는 Blenheim Place 및 다른 Cotswolds 마을의 정류장이 포함됩니다.
  • 옥스포드에서 출발하는 개인 여행의 경우 Robina Brown을 다시 추천  수 있습니다.

코츠월드와 블레넘 궁전으로의 런던 당일 여행 

우리는 실제로 현지 전문가나 가이드가 여행자에게 액티비티와 투어를 광고하고 판매할 수 있는 이탈리아 기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Zestrip이라는 회사의 초청으로 블레넘 궁전으로 가는 런던 일일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후 문을 닫았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개인 여행은 Blue Badge 가이드 Robina Brown과 함께했으며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웹 사이트 를 통해 영국 전역의 개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우리 여행은 개인적이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했으며 가이드 Robina는 여행의 세부 사항을 정리할 때 매우 반응이 좋았고 의사 소통이 쉬웠습니다. 우리는 그녀와 함께 Blenheim Palace, Bladon(Blenheim 근처에 처칠이 묻힌 곳), 그리고 두 개의 Cotswolds 마을(Bibury와 Burford)을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Cotwolds 마을을 우리 시대에 쉽게 맞출 수 있었습니다. 이 여행에 잘 맞는 인근 Cotswolds 마을은 Bourton-on-the-Water, Upper Slaugther, Lower Slaughter 및/또는 Stow-on-the-Wold입니다.

 Robina는 우리 가 홈스테이에 머물고 있던  Camden 자치구 의 아파트 바로 바깥에 있는 런던에서 차로 우리를 데리러 왔습니다  . Robina의 차는 6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oomy Toyota Previa 미니 밴이었습니다. 그래서 Laurence와 저는 런던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하는 동안 뻗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습니다.

우리 여행의 첫번째 중지는 Blenheim 궁전이었다. 런던에서 차가 없으면 1.5시간 정도인데 시내를 빠져나가는 차가 좀 있어서 2시간 정도 걸렸다. Robina는 우리가 운전하는 동안 논평을 제공했으며 우리는 운전이 상당히 빨리 진행되도록 하는 매우 즐거운 대화를 나눴습니다.

Laurence와 나는 옥스포드를 여러 번 방문했지만(추천 옥스포드 일정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Blenheim Palace에 가본 적이 없었으므로 마침내 그것을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블레넘 궁전에 대한 역사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Robina

블레넘 궁전

블레넘 궁전은 영국에서 가장 큰 시골집 중 하나이며 말보로 공작의 주요 거주지로 사용됩니다 . 궁전  1705년에서 1722년 사이에 John Vanbrugh 경과 Nicholas Hawksmoor(Castle Howard도 설계한 사람)에 의해 영국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블레넘 궁전은 1987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궁전은 오늘날 미국 상속녀 콘수엘로 밴더빌트가 구한 윈스턴 처칠의 출생지이자 수많은 TV 쇼와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블레넘 궁전은 여전히 ​​작업장이며 계속해서 말보로 공작의 주요 거주지입니다.

현재 12대 말보로 공작 찰스 제임스 스펜서-처칠과 그의 가족의 집입니다. Robina는 현재 공작이 약간의 체크 무늬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의 가족에서 검은 양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그가 공작의 역할을 맡을 때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주요 안뜰에 들어갈 때 궁전을 걷고 있던 공작 부인과 그녀의 두 자녀를 잘 보았습니다.

Blenheim Palace는 Chatsworth, Highclere Castle (Downton Abbey로 유명함), Castle Howard와 같은 장소와 함께 영국을 여행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목록에 있는 영국의 몇 안 되는 웅장한 전원 주택 중 하나입니다. 이곳의 투어는 대부분의 방문자가 영국 시골집에서 찾고 있는 모든 것, 즉 그랜드 하우스, 호화로운 가구, 집의 위층과 아래층 작업에 대한 통찰력, 큰 울타리 미로, 아름다운 정원과 조경 등을 제공합니다.

집은 그 크기, 상태, 장식 면에서 놀랍고 말보로 가족과 하인에 대한 이야기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Consuelo Vanderbilt가 19세기 후반에 Blenheim Palace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된 돈과 사랑 없는 결혼을 한 최초의 "달러 공주" 또는 "해적" 중 한 사람이었으며 심지어 Winston Churchill의 어머니인 Jennie Jerome도 미국인이었으므로 강력한 미국 관계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태어난 사교계 명사.

Consuelo Vanderbilt와 Jennie Jerome은 모두 Edith Wharton의 마지막 소설  The Bucc aners 에 영감을 준 것 같습니다 .

Consuelo Vanderbilt의 초상화가 오른쪽에 걸려 있습니다.

블레넘 궁전은 윈스턴 처칠 의 출생지이자 그가 성장하고 사랑에 빠진 곳이기 때문에 특히 윈스턴 처칠 의 추종자들에게 흥미로운 방문입니다 .  처칠의 삶과 블레넘과의 연결에 대해 조금 알려주는 좋은 처칠 전시회와 비디오가 내부에 있습니다. Blenheim Palace은 런던 의 Churchill War Rooms 외에도 방문하기 좋은 곳  입니다.

 

블레넘 궁전은 의도하지 않은 출생지였을 뿐만 아니라 사촌인 9대 말보로 공작의 많은 격려 끝에 클레멘타인 호지어에게 아내가 되기로 결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정원을 탐험할 때 처칠이 클레멘타인에게 프러포즈한 다이애나 신전과 처칠 기념 정원을 놓치지 마세요.

윈스턴 처칠이 태어난 방

다이아나 신전

블레넘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하루의 대부분을 이곳에서 쉽게 보낼 수 있으며 최소한 2-3시간은 방문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Palace State Rooms의 가이드 투어, The Untold Story 인터랙티브 전시회, 처칠 전시관, 많은 정원 중 하나 이상을 산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정문 티켓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티켓에는 옵션 오디오 가이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궁전과 정원의 현재 가격(2018년 8월 기준)은 £27입니다(대부분의 가이드 투어에는 입장권이 포함됩니다). 여기 에서 미리 궁전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티켓을 예약하거나 궁전 에 도착한 후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Viator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현재 티켓당 £1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더 있으면 정원을 탐험하고 경내를 산책하고 블레넘 궁전 내부를 추가로 둘러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아파트 투어 및 위층/아래층 투어는 공간이 제한되고 시간이 지정되어 있으므로 추가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추가 투어는 각각 40~50분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1인당 £5.00입니다. 티켓은 도착 시 궁전에서 구매하거나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Blenheim Palace에는 델리, 테이크 아웃 카운터, 카페테리아 스타일의 레스토랑,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포함된 보다 공식적인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식사를 할 수 있는 여러 장소가 있습니다.

당신이 유연하다면 나는 아름다운 조경과 정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날씨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날에 방문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공원 조경 중 일부는 유명한 조경가 Lancelot "Capability" Brown이 설계했습니다.

블레넘 궁전은(는) 인기 있는 명소이며 혼잡할 수 있습니다. 이른 오후나 늦은 오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개장 시간 직후에 궁전에 도착했고 우리 방문 동안에는별로 붐비지 않았습니다.

BLENHEIM PALACE 여행 팁: 향후 12개월 이내에 Blenheim Palace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는 경우 티켓을 Blenheim Palace 연간 패스로 무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티켓 카운터에 문의하세요. 이를 통해 여행자는 필요한 경우 2일에 걸쳐 방문을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블레이던과 처칠의 무덤

블레넘 궁전을 방문한 후 가까운 블레돈 마을에 있는 세인트 마틴 교회 로 차로 조금만 가면 윈스턴 처칠 경, 그의 아내 클레멘타인 및 그의 가족 몇 명이 묻힌 스펜서-처칠 가족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교회가 열리면 내부에 작은 전시관과 처칠 기념관도 볼 수 있다. 

이것은 즐거운 중지였으며 우리는 짧은 방문 기간 동안 교회 마당에있는 유일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러나 교회 옆에 주차 공간이 몇 군데 밖에 없으므로 차를 가지고 오실 경우 마을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버포드 - 코츠월드로 가는 관문

Bladon에 있는 St. Martin's 교회에 우리 중지 후, 우리는 Cotswolds로 향했다. Cotswolds 는 6개의 다른 카운티의 일부를 포함하는 잉글랜드 중남부의 지역입니다 .

Cotswolds는 아름다운 지역으로 1966년에 탁월한 자연미인 지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시골 마을, 완만한 언덕, 초원, 템즈강과 세번 강의 지류, 황금색 Cotswold 석재로 지어진 건물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노란색 oolitic 쥐라기 석회암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매력은 아름다운 경치와 귀여운 마을이지만 방문객들은 하이킹, 새 관찰, 로마 역사, 정원, 고고학 유적지 및 역사적 건물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이 관광 웹사이트 와 Cotswolds 보호 단체의 방문자 웹사이트 에서 이 지역의 마을과 다양한 활동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중지는 남쪽의 "코츠월드로 가는 관문"으로 알려진 버포드 마을이었습니다.  Burford는 2009년  Forbes가 선정한 유럽에서 가장 목가적인 곳 목록에서 6위를 차지한 Oxfordshire 서부의 작은 마을입니다.

Robina는 우리에게 도시와 주요 핫스팟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줬고 우리는 High Street를 따라 Windrush 강 쪽으로 산책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상인, 농부, 상인으로 가득했던 번성하던 작은 마을이었던 Burford는 농산물 가격이 하락하면서 19세기 중반에 철도로 우회되면서 급격히 쇠퇴했습니다.

유서 깊은 건물로 가득 찬 산책하기에 확실히 목가적인 도시입니다. 방문할 수 있는 도시의 주요 명소 중 두 가지는 16세기 Tolsey 건물에 보관된 Tolsey 박물관 과 St. John Baptist Church 입니다. 성공회 교회는 주로 12세기에서 15세기 사이에 지어졌으며 이 작은 도시에 비해 상당히 웅장한 교회입니다!

 

우리가 주변을 거닐면서 Robina는 마을의 역사와 지역 전설을 공유하여 작은 마을에 생기를 더했습니다. 하이 스트리트와 그 좁은 골목길을 따라 유서 깊은 건물이 많이 있으며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많습니다.

우리는 짧은 드라이브 거리에 있는 Bibury로 향하기 전에 여기의 작은 카페 중 한 곳에서 점심으로 샌드위치와 음료를 샀습니다.

바이버리 – 코츠월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Bibury는 예술가 William Morris가 "Cotswolds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묘사한 Gloucestershire의 작은 Cotswolds 마을입니다.  Bibury에서 가장 사진에 찍힌 전망 중 하나는 원래 1380년 수도원 양모 상점으로 지어진 그림 같은 Arlington Row 석조 코티지이며 나중에 17세기에 직공 코티지로 개조되었습니다.

 

이 귀여운 꿀색 코티지는 오늘날에도 지역 주민들이 살고 있으며(여기에 사는 사람들을 존중하십시오!),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거주지 중 하나입니다. Arlington Row 는 내셔널 트러스트 가 소유하고 관리하며 내셔널 트러스트 웹사이트를 통해 휴가 아파트(9 Arlington Row)로 임대된 직공의 오두막에서 숙박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의 날씨는 최고가 아니었지만 Arlington Row를 산책하는 동안 짧은 기간 동안 멋진 햇빛을 받았고 엽서처럼 완벽한 멋진 사진을 얻었습니다. 

 

Coln 강 옆에 있는 근처의 습지 초원은 Rack Isle로 알려졌습니다. 베 짜는 사람들이 씻은 후에 말릴 양털을 걸어두던 곳입니다. 초원은 계절에 따라 범람하고 종종 삼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러나 Bibury에는 다른 여러 아름다운 역사적 건물도 있습니다. Bibury의 다른 명소로는 Bibury 송어 양식장  (100년 이상 동안 양어장 운영), 17세기 알링턴 밀(방앗간에서 이 지역의 양모를 청소 및 가공한 후 현재 개인 주택임) 및 세인트 메리 교회가 있습니다 . Saxon 묘비와 Saxon 건축 요소를 포함하는 마을 중심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Cotswolds 방문객에게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이며 광고와 영화의 배경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로맨틱 판타지 영화 스타더스트( Stardust )는 알링턴 로(Arlington Row)에서 촬영된 장면을 담고 있으며, 사실 영국 영화는 우리가 방문하는 동안 바이버리(Bibury)에서 촬영되고 있었습니다. 

BIBURY 여행 팁: Bibury는 Cotswol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을 중 하나이며 많은 유사한 작은 마을과 마찬가지로 매우 혼잡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평화로움이나 최고의 사진 촬영 기회를 찾고 있다면 대부분의 군중이 사라진 이른 아침이나 이른 저녁에 도착하거나 여기서 밤을 보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알링턴 로우

여기서 밤을 보내고 싶니?

블레넘 궁전과 코츠월드 런던 당일 여행에 대한 생각

우선, 우리는 기념비적인 Blenheim Palace, Bladon 및 두 개의 포토제닉한 Cotswolds 마을을 포함하는 놀라운 장소를 방문하면서 런던에서 하루 종일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투어를 하든 혼자 가든 모두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 모든 명소를 적극 추천합니다.

 

Robina는 멋진 가이드이자 놀랍도록 지식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안전한 운전자였습니다. 우리는 그녀와 함께 개인 당일 여행으로 이것을 하는 좋은 경험을 했고 그녀는 우리를 위해 하루를 쉽게 만들었습니다. 운전을 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싶지 않다면 가이드 투어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비슷한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먼저 블레넘 궁전에 들른 후 인근 코츠월드 마을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빌리지는 Burford,  Bourton-on-the-Water, Bibury, Upper Slaugther, Lower Slaughter, Stow-on-the-Wold입니다. 물론 다른 곳도 많지만, 블레넘 궁전 당일치기 여행에 딱 맞는 곳입니다. 

 

또한 블레넘 궁전으로 당일치기 여행으로 옥스포드를 방문하고 방문할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으며 옥스포드 가이드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옥스포드에는 할 것과 볼 것이 많습니다.

Oxfordshire의 이 지역과 더 넓은 Cotswolds 지역은 아름다운 지역이며 며칠 동안 할 것과 볼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하루만 주어진다면 런던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하이라이트의 일부를 확실히 맛볼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치기 여행은 무엇입니까? 블레넘 궁전이나 코츠월드 마을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언제나처럼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시면 블레넘 궁전, 코츠월드 방문 또는 영국 여행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공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입장료를 지불했지만 여행 작가로서 서비스를 검토하기 위해 ZesTrip에서 무료 가이드 일일 투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 글은 우리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의견만을 담고 있습니다. 업무 수락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윤리 강령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