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 멜머른 : 멜버른을 알아가는 14가지 최고의 방법

반응형

2016.06.02 -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 호주 멜버른 : 낭만과 감성의 거리미학

 

호주 멜버른 : 낭만과 감성의 거리미학

좋은 여행지의 조건 중 하나가 바로 쾌적하게 산책할 수 있는 환경이다. 그런 점에서 호주 멜버른은 세 가지 최적의 조건을 갖고 있다.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계절을 갖고 있기 때문에 현재 가을

travelbible.tistory.com

멜버른 카페 문화에 흠뻑 젖어 시간을 보낼 계획 © Noelia Ramon - TellingLife / Getty Images

멜버른 에 대해 알아보려면 며칠 이상이 필요합니다 . 강철과 유리로 된 고층 건물과 유서 깊은 건축물, 풍부한 다문화 인구로 보완된 이 도시는 많은 층과 역사를 가진 도시입니다. 

도시의 많은 주요 명소가 연결된 페더레이션 광장( Federation Square )에서 탐험을 시작하여  이러한 전형적인 멜버른 경험을 시작하기 전에 방향을 잡으십시오. 고급 문화에서 현지 생활에 이르기까지 멜버른 방문을 다룹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멜버른에서 "최고의 커피"를 결정하십시오....

고급 커피에 대한 열정을 이 해안으로 처음 가져온 사람은 이탈리아 이민자였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추세가 바뀌었고 오스트레일리아인(및 키위인)은 에스프레소 머신의 어두운 예술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를 선언하면 국제적 사건이 발생할 수 있지만 멜버른은 Antipodes 및 아마도 세계의 커피 수도입니다.

요즘 멜번 어디에서나 일류 컵을 구할 수 있지만 멜번 북부 의 Seven Seeds 에서 Collingwood의 Proud Mary , Prahran의 Market Lane Coffee , Brunswick의 Wide Open Road , South Melbourne의 St Ali , St Kilda의 Monk Bhodi Dharma , 도시의 Patricia  우리는 그것을 의미했다. 

Hosier Lane은 거리 예술가와 사진 작가에게 인기있는 많은 골목길 중 하나입니다. © Neale Cousland / Shutterstock

멜버른의 벽화와 거리 예술 사진 찍기

그래피티로 뒤덮인 차선이나 거대한 공공 벽화로 뒤덮인 도시 건물만큼 멜번을 크게 비명을 지르는 것은 없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그리고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골목길은 Hosier Lane 으로, 같은 갤러리의 별도 날개처럼 작은 Rutledge Lane이 돌출되어 있습니다.

도심과 그 너머에서 발견할 수 있는 거리 예술이 많이 있습니다. 이 골목의 거친 아름다움과 나란히 놓인 우아한 빅토리아 시대 아케이드는 쇼핑객을 좁은 공간으로 유혹합니다.  

빅토리아 국립 미술관의 두 캠퍼스 둘러보기 

주립 갤러리의 특별한 컬렉션은 사우스뱅크의 웅장한 모더니즘 주택에 맞추기에는 너무 커서 두 개로 나누어야 했습니다. NGV Australia 는 페더레이션 스퀘어( Federation Square ) 의 이안 포터 센터(Ian Potter Center)를 점유하여 중요한 지역 예술을 도시의 시민 심장부에 바로 가져다 줍니다. 원주민 컬렉션은 꼭 봐야 합니다. 메인 사우스뱅크 건물에서 NGV 인터내셔널 은 고대와 현재, 그리고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예술 역사의 전 세계인의 보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별전을 제외하고 두 갤러리 모두 무료입니다.

무성한 왕립 식물원에서 바라본 멜버른 스카이라인 © Auscape/ Universal Images Group Getty Images

왕립 식물원에서 원주민 부시 의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야라 강의 남쪽 제방에 38헥타르에 걸쳐 펼쳐진 왕립 식물원 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빅토리아 시대 정원 조경의 예 중 하나입니다. 호주 토종 식물의 멋진 전시와 함께 성숙한 이국적인 나무와 장미, 다육 식물, 허브 및 양치류를 테마로 한 정원이 있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원주민 유산 투어 를 예약하여 토착 식물에 대해 배우고 멜버른이 어떻게 공원과 정원으로 축복받은 도시가 되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낮에는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이 넓은 잔디밭에 뒹굴고 아이들이 어린이 정원으로 모여듭니다. 여름 밤에 사람들은 별빛 아래에서 달빛 영화나 극장을 보기 위해 돌아옵니다. 

Abbotsford Convent 및 정원에서 오후 휴식

이 19세기 수녀원 에는 노래를 부르거나 날거나 다른 수녀가 남아 있지 않지만 스튜디오, 갤러리, 카페, 빵집, 바, 후원자가 기부금으로 지불하는 채식 레스토랑. Melburnians는 일반 시장에 오고 강변을 산책합니다. 이웃한 Collingwood Children's Farm 은 도시의 인색한 어린 아이들을 기니피그에서 염소, 소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농장 동물과 대면하게 합니다.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편안한 녹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오후가 필요한 경우 훌륭한 기분 전환을 제공합니다. 

St Kilda의 해변 교외까지 트램을 타십시오. © Adam Calaitzis / Shutterstock

프롬나드 세인트 킬다의 활기찬 해안

해변은 집에 대해 쓸 것이 없지만 해변 교외의 세인트 킬다에는 루나 파크 입구를 형성하는 약간 위협적이지만 이상하게 마음을 사로잡는 소름 끼치는 광대 얼굴로 상징되는 흉측한 매력이 있습니다 . 세인트 킬다 포쇼어( St Kilda Foreshore )를 따라 거닐다 보면 롤러블레이더와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피할 수  있지만 화창한 날에는 해변을 따라 북적이는 야외 카페와 비어 가든이 있는 분위기가 계속됩니다. 멜버른 스카이라인의 멋진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St Kilda Pier 끝에서 커피와 사진을 찍어 보세요. 더 나아가 세인트 킬다에서 가장 매력적인 거주자 중 한 명인 방파제 바위 사이에 둥지를 틀고 있는 작은 펭귄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CERES 커뮤니티 환경 공원에서 친환경

브런즈윅 지역 주민들은 이곳에서 유기농 농산물을 쇼핑하고 시장을 둘러보지만 CERES ('시리즈'로 발음)는 공원이자 지역 사회 환경 센터이기도 합니다. 지속 가능성에 관심이 있다면 서점, 유기농 카페, 퍼머컬처 보육원이 현장에 있습니다. 교육 투어는 재생 에너지, 지속 가능한 건물 설계, 도시 농장 및 생태 관광과 같은 녹색 주제를 다룹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를 위해 닭을 볼 수 있는 곳, 작은 놀이터, 가끔 어린이 중심의 워크샵이 있습니다. CERES는 녹지가 계속되는 Merri Creek 옆에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호주 원주민과 함께 다시 심어진 수풀 지대를 따라 북쪽이나 남쪽으로 거닐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멜버른의 식사 장면을 세계적 수준으로 묘사하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 James Braund / Getty Images

멜버른 최고의 식사 경험을 위해 예약하세요

멜번은 전 세계에서 온 이민자들에 의해 형성되고 안목 있는 대중이 열광적으로 받아들이는 탁월한 환대 장면으로 유명합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값싼 음식이 교외 곳곳에 있지만, 멜버른에는 전 세계 식사 현장에서 상을 수상한 최고급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습니다. 최고의 레스토랑은 현재 유명한 San Pellegrino 목록에서 세계 50대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선정된 Ripponlea의 Attica 입니다.

멜버른 서부 지역을 탐험하세요.

컨테이너 더미와 거대한 삐걱삐걱 소리가 나는 크레인이 있는 멜버른의 작업 부두는 도시의 중앙 비즈니스 지구를 다양한 서부 교외와 구분합니다. Footscray, Seddon 또는 Yarraville까지 기차로 12분, 또는 오프로드 사이클을 타고 30분이면 도시 생활의 이 비밀스러운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때 견고했던 이 노동 계급 지역은 지난 10년 동안 천천히 고급화되었지만 여전히 이탈리아에서 베트남, 에티오피아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테이블로 끌어들이는 강력한 이민자 인구가 있습니다.

Scienceworks (대화형 과학 박물관)와 아름다운 Williamstown 해변은 모두 가족을 위한 훌륭한 우회로입니다. 아이들이 없는 여행자들은 "서쪽" 건너편의 보헤미안 바, 독립 상점, 야외 카페를 좋아할 것입니다. 

아르데코 양식의 Astor 영화관에서 컬트 클래식 감상하기

멜번에서 가장 사랑받는 랜드마크 중 하나는 두 가지 기능뿐만 아니라 신작, 아트하우스 및 고전(David Lynch, Jane Campion, Orson Welles)과 컬트 영화( Tron , Goodfellas, Rocky Horror 등)의 혼합을 상영 합니다. . 봉제 가구와 아르데코 장식부터 웅장한 로비 계단에 이르기까지  Astor 시네마 의 전체 경험은 당신을 특별한 이벤트로 수수께끼 같은 스크린 스타와 영화의 밤의 과거 시대로 안내합니다.

현대 멜버른 박물관은 문화유산에 등재된 왕립 전시관과 대조를 이룹니다. © James Braund /Lonely Planet

멜버른 박물관에서 멜버른의 역사를 발견하십시오

빅토리아의 문화, 사회 및 자연사 를 Carlton Gardens의 중심부에 있는 눈에 띄는 현대식 건물에 위치한 이 매우 흥미로운 박물관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원주민 구역, 아트리움의 숲, 호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경주마인 뉴질랜드 태생의 Phar Lap의 유골이 있습니다. 박물관 은 1880년에 국제 전시회를 위해 지어졌다가 1901년에 호주 최초의 의회가 열리는 장소로 용도가 변경된  아름다운 왕립 전시관 과 정원을 공유합니다 .

기억의 사원에서 안작에 대해 알아보기 

고대 그리스 사원의 형태를 하고 있는 이 세속적인 신사 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목숨을 잃은 사람들을 기리는 유명하고 적절한 시민 기념물입니다. 4월 25일 안작 데이 기념 행사의 초점이며, 현충일에는 정전 조인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천장의 구멍을 통해 빛나는 한 줄기의 빛이 "사랑"이라는 단어를 비춥니다(11일 오전 11시) 11). 기념물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훌륭하고 아래에는 박물관이 있습니다.

멜버른 - 9월 24일: 브래드 오텐스(Brad Ottens, 6)가 2011년 9월 24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질롱(Geelong)이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를 상대로 한 예비 결승전에서 럭 콘테스트를 위해 기지개를 켰습니다. ©Neale Cousland/Shutterstock

"The G"에서 경기를 관람하세요. 바로 Melbourne Cricket Ground입니다.

가장 아름답거나 가장 건축학적으로 흥미로운 경기장은 아니지만, Melbourne Cricket Ground (MCG 또는 그냥 "The G")는 많은 멜버니아나의 성지이며, 사랑하는 지역을 위한 그랜드 파이널 영광의 소중한 희망을 부피가 큰 틀 안에 담고 있습니다. 족구팀. 크리켓이나 호주 풋볼 리그(AFL)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으로는 접근할 수 없는 많은 구석을 방문하는 재미있는 가이드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훌륭한 호주 스포츠 박물관 (Australian Sports Museum) 을 방문하여 마무리하십시오 .

퀸 빅토리아 마켓에서 맛있는 음식 맛보기 

이 유서 깊은 시장 에서는 고급 농산물을 상자에 담아 판매합니다. 600명 이상의 상인이 있는 "Vic Market"(현지에서 칭함)은 하루에 수천 명의 쇼핑객을 끌어들이는 호주 최대의 노천 시장입니다. 생선 장수와 과일 및 채소 상인의 호황 속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찾아보세요. 화려한 델리 홀은 부드러운 치즈와 신선한 딥부터 유기농 와인, 폴란드 소시지, 캥거루 빌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풍을 준비하고 근처 플래그스태프 정원 으로 가서 점심을 먹습니다.

11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수요일 저녁에는 여름 야시장이 영업 시간 이후에 열립니다. 행상 스타일의 음식 가판대, 바, 음악 및 댄스 공연이 있는 활기찬 사교 행사입니다. 8월 수요일 저녁에는 겨울 야시장도 열립니다.

이 기사는 2021년 6월 28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일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