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와이 추천 여행지 가이드! 필수 여행코스 BEST 9!!(하와이 가면 반드시 가야하는 여행지)

반응형

지리적 규모에 비해 하와이주는 국립 공원 부지가 8개로 풍부하며 1개는 작업 중입니다. 미국이 최악의 군사적 재난 중 하나를 겪었던 곳을 볼 수 있고 뒤따른 전쟁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섬이 어떻게 탄생했는지(실시간으로!) 알 수 있으며 하와이 원주민의 풍부한 문화와 유산에 깊이 빠져들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 Westend61 / Getty Images와 함께 하와이의 많은 국립 공원 명소를 경험해 보세요.

많은 공원에서 섬의 ​​자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하이킹을 할 수 있으며 레인저가 이끄는 대화와 산책을 통해 지식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왕족의 발자취를 따라가거나 2,000피트 높이의 절벽 아래로 기어 내려가는 등 화산 칼데라의 달빛 너머로 떠오르는 일출에 감격하든 공원을 선택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해보세요.

1. 하와이 화산 국립 공원, 빅 아일랜드

활동 중인 화산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공원

일반적으로 국립공원 경계가 확고하게 고정되어 있는 국가에서 하와이 빅아일랜드 의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립공원일 것입니다. 해수면에서 13,680피트까지의 면적을 포함하는 이 광대한 공원에서 하와이 제도를 형성한 놀라운 원소의 힘을 볼 수 있습니다.

잦은 분출은 용암을 태평양으로 보내 빛나는 액체 암석이 식으면서 새로운 땅을 만듭니다. 임시 경로를 사용하면 작업에 놀라울 정도로 가까워집니다. 공원의 다른 곳에서는 4000피트 높이의 활화산인 킬라우에아(Kīlauea) 정상 칼데라를 가로지르는 산책로가 있으며, 서기 1200~1450년의 23,000개 이상의 암각화와 같은 고대 하와이 유적지를 방문합니다.

 

 

 

 

 

 

 

 

진주만 공격으로 파괴된 전함 위에 지어진 USS 애리조나 기념관 © Pung / Shutterstock

 

2. 진주만 국립 기념관, 오아후

역사의 중요한 순간을 기억하는 최고의 공원

하와이 주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장소인 오아후의 진주만 국립 기념관(Pearl Harbour National Memorial)은 1941년 12월 7일, 1776년 7월 4일과 2001년 9월 11일만큼 미국 경험에 중요한 사건을 회상합니다.

중앙 장식 은 일본군의 기습 공격 중에 폭발한 미국 전함의 잔해 위에 세워진 USS 애리조나호 를 기념하는 평화롭게 절제된 기념물입니다. 이 공원에는 공격으로 이어지는 사건, 그날 일어난 일, 미국이 제2차 세계대전에 즉각 참전하게 된 계기, 태평양 전쟁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등을 보여주는 훌륭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기념관 근처에는 1945년 9월 2일 일본의 항복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거대한 미국 전함 USS Missouri 가 있습니다 .

 

 

 

 

 

 

 

 

3. 푸코홀라 헤이아우 국립 사적지, 빅 아일랜드

하와이 왕족의 영혼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최고의 공원

하와이 원주민이 거대한 용암석으로 지은 기념비적 건축물의 좋은 예인 하와이 빅아일랜드의 푸코홀라 헤이아우 국립사적지는 HBO 미니시리즈에 나올 만한 배경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8세기 후반, 전설적인 카메하메하 왕은 섬의 패권을 놓고 라이벌들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그는 두 명의 영국 선원과 화약과 같은 서양 발명품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침략, 승리, 패배, 배신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이 거대한 구조물에서 평화를 위한 계획이 수립되고 공식화될 때까지 수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모든 드라마와 역사는 사이트를 가로질러 구불구불 이어진 트레일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Haleakalā의 칼데라 가장자리에서 일찍 일어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출을 만끽하세요 © DonLand / Shutterstock

 

4.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마우이

정상에서 바다까지 때묻지 않은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최고의 공원

마우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은 마우이 섬 을 지배하는 동명의 휴화산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9,700피트가 넘는 칼데라의 쌀쌀한 높이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예약합니다.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공원을 가로지르는 트레일은 하와이 사람들에게 신성한 장소와 지질학적 경이로움을 연결합니다. 많은 화산 원뿔이 있는 정상 분화구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달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입니다. 폭포로 갈라진 울창한 해안 열대 지방인 외딴 Kīpahulu 지구를 방문하여 인파를 물리치십시오. Hana 마을과 전설적인 이름을 딴 도로 에서 12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

 

 

 

 

 

 

 

 

5. 알라 카하카이 국립 역사 트레일, 빅 아일랜드

도보로 하와이의 문화와 자연을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공원 

175마일이 넘는 해변 산책로는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알라 카하카이 국립 역사 트레일을 형성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하와이 원주민 문화의 신성한 장소를 연결합니다. 일부는 영적인 의미가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왕실의 역사적인 땅을 표시합니다. 공원 서비스 표지판과 방문자 센터는 오래된 용암이 바다로 바로 흘러 들어가는 이 험준한 풍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하는 해변이 곳곳에 있습니다. 화산암 사이에 있는 조수 웅덩이를 찾아보고 선홍색 토종 새우의 노젓는 모습을 구경하세요. 트레일의 다른 주요 명소로는 놓칠 수 없는 Puʻuhonua o Hōnaunau National Historical Park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Kalaupapa는 5.5마일 하이킹이나 소형 비행기 비행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 Robert Holmes / Getty Images

 

6. 칼라우파파 국립역사공원, 몰로카이

하와이에서 가장 길고 어두운 챕터 중 하나를 목격할 수 있는 최고의 공원

하와이 주에서 관광객이 가장 적은 큰 섬인 몰로카이 와 그 섬의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모퉁이에는 비극과 역사의 금지된 장소인 칼라우파파 국립 역사 공원이 있습니다 . 1800년대에 유럽과 미국의 탐험가와 정착민이 하와이에 가져온 질병과 파괴 중에는 한센병(다소 경멸적인 이름인 나병으로도 알려짐)이 있었습니다.

1866년부터 8,000명 이상의 하와이 원주민이 태평양을 가로질러 가장 높은 바다를 마주한 절벽의 바닥에 위치한 이 작고 평평한 반도로 추방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부지의 극명한 아름다움은 오늘날 남아 있는 소수의 거주자들과 함께 계속되고 있는 이곳에서 살았던 삶에 대한 수십 년간의 가슴 아픈 이야기와 대조를 이룹니다. 가이드 투어(방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를 위해 칼라우파파에 도달하려면 오아후 또는 몰로카이의 주요 공항에서 소형 비행기를 타거나 26개의 지그재그와 거의 2000피트 고도 변화를 포함하는 편도 3.5마일 하이킹이 필요합니다.

 

 

 

 

 

 

 

 

7. 푸우호누아 오 호나우나우 국립역사공원, 빅아일랜드

신성한 피난처에서 하와이 전통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공원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인기 있는 코나 해안 에 바로 위치한 푸우호누아 오 호나우나우 국립 역사 공원 은 고대 하와이 문화에 전념하는 가장 매력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수세기 동안 이곳은 패배한 전사, 폐위된 왕, 법을 어긴 자들, 많은 카푸(신성한 법)를 어긴 자들을 위한 최후의 보루였습니다. 다른 종교의 대성당이 하는 역할에서 민간인들은 전쟁 중에 이곳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이 사이트는 965피트 길이의 만리장성과 깊은 영적 왕릉인 할레 포키를 포함하는 특징으로 해변의 장엄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Kaloko-Honokōhau National Historical Park의 적대적인 풍경은 고대 어부들에 의해 현명하게 사용되었습니다 © Billy McDonald / Shutterstock

 

8. 칼로코-호노코하우 국립역사공원, 빅아일랜드

고대인의 신비를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코나 해안에서 꼭 봐야 할 또 다른 곳인 칼로코 -호노코하우 국립 역사 공원(Kaloko-Honokōhau National Historical Park)은 하와이 사람들이 일년 내내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수 세기에 걸쳐 지은 고대 양어장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섬 전체의 얕은 해안에서 발견되는 양어장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풀리지 않는 질문을 제기하는 뛰어난 공학 기술의 예입니다. 바다를 따라 긴 방파제를 만들기 위해 셀 수 없이 많은 거대한 화산암이 사용되었습니다. 물고기가 헤엄칠 수 있도록 구멍을 뚫은 다음 쉽게 낚시를 할 수 있도록 닫았습니다. 이 구부러진 구조물 중 일부는 길이가 1마일이 넘었고 고대인들이 어떻게 움직였는지 쉽게 설명할 수 없는 돌을 사용했습니다.

 

 

 

 

 

 

 

 

9. 오아후 호노울리울리 국립 사적지

하와이의 최신 공원 준비

아직 대중에게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오아후에 있는 호노 울리울리 국립사적지(Hono'uli'uli National Historic Site) 의 진행 상황을 따라가 보세요 . 언젠가는 국립공원관리청(National Park Service)의 최신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이곳은 3200명 이상의 일본계 사람들이 수용되었던 제2차 세계대전 강제 수용소의 위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미국 시민이었습니다. 이 수용소 주변의 기억 상실에 대한 공식 정책의 일환으로 전쟁 후 급히 평준화된 이 사이트는 대중에게 공개될 것이며 일본 조상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캘리포니아의 Manzanar (국립 공원 관리청 사이트이기도 함) 와 같은 본토 수용소와 함께 그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들의 의지에 반하여 억류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2021년 5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