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추천 여행지! 베트남의 놀라운 국립공원 위주의 여행지 코스!

반응형

지금 당장 놀라운 자연 광경이 준비되어있는

베트남으로 떠나십시오.

 

It's now Or Never!

지금 가거나 영원히 가지 않거나!

 

 

베트남의 최고의 도시인 하노이와 호치민시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박물관, 계몽적인 역사적 기념물, 이음새가 없는 음식 장면으로 찬사를 받지만

국립 공원 중 하나에 들어서면 정말 반짝입니다.

 

 

 

 

 

 

 

 

 

 

광활한 동굴 시스템부터 열대 정글 하이킹까지 베트남 최고의 국립공원 © kid315 / Shutterstock

이 광대한 녹지 공간(총 33개가 있음)에는 거대한 동굴, 극적인 석회암 산, 황금빛 해안선, 긴팔원숭이가 덩굴에 매달려 있고 모든 맹그로브 나무 뒤에 숨어 있는 모험의 약속이 있는 빽빽한 정글 덤불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국립 공원을 선정했습니다.

 

 

 

 

 

 

 

 

 

 

 

 

Cat Tien National Park는 저지대 열대 우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Rae_The_Sparrow / Getty Images

 

Cat Tien National Park는 조류 관찰자를 위한 최고의 공원입니다.

베트남 남부의 뛰어난 천연 보물 중 하나인 72,000헥타르의 Cat Tien 국립공원은 저지대 열대우림의 놀라운 생물다양성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곳의 하이킹, 산악자전거 및 조류 관찰은 국내 최고입니다.

방문객들은 정글 깊숙한 곳에 사는 코끼리와 표범과 같은 공원의 더 큰 동물을 거의 볼 수 없지만 피그미 로리스와 랑구르 원숭이와 같은 영장류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른 아침 가이드 투어의 초점). Birdlife에는 주황색 목 자고 및 Siamese fireback과 같은 희귀종이 포함됩니다.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공원과 마찬가지로 Cat Tien은 주말과 공휴일에 붐비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다 고요한 경험을 위해 주중에 방문하세요.

 

 

 

 

 

 

 

 

 

 

극적인 Hang Son Doong을 방문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비쌀 수 있지만 Phong Nha-Ke Bang에서 탐험할 다른 많은 동굴이 있습니다 © john spys / 500px

 

Phong Nha-Ke Bang National Park에서 지하 탐험 

열대우림으로 뒤덮인 들쭉날쭉한 언덕과 인상적인 협곡을 흐르는 산악 강이 있는 퐁나케방 지역 은 지상에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이 베트남 여정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더 많은 증거를 위해 지하로 가십시오. 3000달러의 여유가 있는 운 좋은 여행자는 4일간의 탐험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 중 하나인 항손둥 의 대성당 같은 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더 저렴한 여러 날 투어 에는 자체 해변을 자랑하는  광대한 Hang En 과 같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동굴이 포함됩니다 .

Cuc Phuong National Park는 하이킹을 가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1962년에 설립된 이 국립공원은 하노이에서 남쪽으로 3시간 거리에 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중요한 보호 지역 중 하나입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베트남에서 야생 생물이 급격히 감소했지만 공원의 222평방 킬로미터(86평방 마일)의 주요 열대림은 놀랍도록 다양한 동물과 식물의 서식지로 남아 있습니다. 파충류 종, 2000종의 식물 종 및 계산.

하이킹은 여기서 게임의 이름입니다. 짧은 산책로에는 7,500년 전의 인간 무덤과 도구가 발견되어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 거주지 중 하나인 선사 시대 인류의 동굴까지 220개의 계단이 있습니다. 한편, 더 긴 작업에는 Muong 마을인 Kanh까지 격렬한 15km(9마일, 약 5시간) 하이킹이 포함되며, 그곳에서 현지 가족과 함께 하룻밤을 머물고 Buoi 강에서 뗏목을 탈 수 있습니다.

 

 

 

 

 

 

 

 

 

 

푸꾸옥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Hang Dinh / Shutterstock

 

푸꾸옥 국립공원에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섬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에도 불구하고(국제공항, 베트남 버전의 디즈니랜드 및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푸꾸옥의 거의 4분의 3이 숲으로 덮여 있으며 나무와 인접한 해양 환경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공식적인 보호를 받습니다. 

틀림없이 여기에서 가장 큰 매력은 공원의 그림 같은 해변( 베트남 최고의 해변 중 순위 )으로 방문객들은 황금빛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멋진 산호초 위에서 스노클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륙에는 울창한 정글에 얽힌 탑, 사원, 폭포가 있습니다.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토바이나 산악 자전거를 타고 공원을 가로지르는 울퉁불퉁한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것입니다.

 

 

 

 

 

 

 

 

 

 

Bai Tu Long Bay는 군중이없는 Halong Bay와 같습니다 © ronemmons / Getty Images

 

Bai Tu Long 국립 공원 주변에서 야간 크루즈를 타십시오.

하롱 베이 바로 북동쪽에 있는 바이 투 롱 베이 의 장관을 이루는 섬들은 바이 투 롱 국립 공원을 형성하고 있으며, 보호 지역은 남쪽에 있는 화려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웃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ai Tu Long은 훨씬 더 조용하고 오염이 적으며 상대적으로 개발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하면서 약간의 레이더 아래로 날아갑니다. 

하롱 베이와 마찬가지로 석회암 첨탑이 흩어진 바다 경치를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승객이 섬 해변 중 한 곳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카약을 타고 잔잔한 푸른 바다로 이동하거나 단순히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갑판에 앉아 만 아래로 해가 저무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아마도 국립공원을 탐험하는 가장 여유로운 방법일 것입니다.

 

 

 

 

 

 

 

 

 

 

 

바베 국립공원의 트레킹과 자전거 타기는 모험을 즐기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바베 국립공원 의 일반 베트남 관광 트레일에서 우회하세요 . 나라의 최북단에 위치한 이곳은 우뚝 솟은 석회암 산, 가파른 계곡, 상록수 숲이 있어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목적지입니다. 

폭포, 동굴, 호수가 어우러져 550종 이상의 다양한 식물과 수백 종의 다양한 새와 동물을 유지하는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보트나 트레킹, 산악자전거 여행을 통해 바베의 자연 경관을 탐험한 후 소박한 홈스테이와 현지 소수민족인 마을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과 재충전을 해보세요.

 

 

 

 

 

 

 

 

 

 

깟바 국립공원의 하이킹 코스를 따라 놀라운 정글 전망 © Daliusposus / Shutterstock

깟바 국립공원의 짧은 하이킹으로 극적인 정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깟바섬 의 아름다운 국립공원 에는 세계에서 가장 멸종 위기에 처한 영장류인 황금머리랑구르 65마리를 포함해 32종의 포유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변 정글의 극적인 전망을 제공하는 Ngu Lam 피크 정상까지의 짧지만 힘든 하이킹과 공원을 통과하는 9km(5.5마일)의 도전적인 하이킹 트레일을 포함하여 좋은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Viet Hai – 가이드와 함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점심과 홈스테이는 Viet Hai에서 가능합니다.

공원에 있는 포유동물 중에서 더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마카크, 사슴, 사향 고양이 및 거대 검은 다람쥐를 포함한 여러 종의 다람쥐입니다. 매, 코뿔새, 뻐꾸기 등 70종의 조류가 이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Bach Ma 국립 공원은 야생 동물로 가득합니다.

프랑스 시대의 언덕 피서지인 이 국립공원은 해안에서 불과 18km(11마일) 떨어진 박마 산에서 1450m(4757ft)의 봉우리에 이릅니다. 서늘한 기후는 이곳에 100채가 넘는 별장을 지은 프랑스인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오늘날 국립공원은 해안에서 라오스 국경 의 Annamite 산맥까지 뻗어 있으며  유명한 관광 도시인 후에 또는 다낭 에서 당일 여행으로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희귀 양치류와 난초를 포함하여 1,400종 이상의 식물이 Bach Ma에서 발견되었으며 이는 베트남 식물군의 5분의 1을 나타냅니다. 야생동물로는 132종의 포유류가 있으며(이 중 3종은 영양을 닮은 사올라, 사슴을 닮은 쯔엉 손 문착과 거대 문짝은 1990년대에야 발견됨), 영장류는 소수를 포함해 9종입니다. 놀랍게 생긴(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한) red-shanked Douc langur. 경치 좋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하이킹 코스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폭포도 있습니다. 폭발하지 않은 대포가 여전히 주변에 있으므로 트레일을 고수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