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런던에서 자전거 빌리는 방법! 여행 꿀팁 추천!

반응형

2023.04.04 - [유럽/영국] -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런던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소호, 사우스 뱅크와 시티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인구가 많은 거대한 도시와 마찬가지로 런던에는 그 이상이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고

travelbible.tistory.com

 

 

 

 

 

 

 

 

 

 

런던의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안전합니다 © Westend61 / Getty Images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도보입니다. 하지만 더 멀리 가고 더 많은 것을 보고 싶다면 자전거 대여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시리즈에서 Lonely Planet의 작가 및 편집자 팀은 여행 문제에 답하고 번거롭지 않은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런던에서의 자전거 타기에 대한 독자의 질문을 대여 자전거로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을 선호하여 튜브를 버린 Tasmin Waby에게 전달했습니다.

질문: 저는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하지만 런던의 자전거 문화에 대해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나는 안전할까?

Tasmin Waby: 런던 에 잠시 머무는 경우 지하철을 타고 이곳저곳을 이동하는 데 시간을 모두 허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를 돌아다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도보입니다. 하지만 더 멀리 가고 더 많은 것을 보고 싶다면 자전거 대여를 고려해야 합니다. 런던에는 TIER 및 Dott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자전거 대여 체계가 있습니다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항목인 Santander , Lime 및 Human Forest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받은 편지함으로 매주 배달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에 빠져보세요 .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인 Santander Cycles 스테이션은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cowardlion / Shutterstock

 

자전거를 빌려 런던을 돌아다니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전거를 타고 싶다면 런던 내부에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Santander Cycles는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산탄데르 사이클은 30분에 £1.65($2)로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한동안 머무르는 경우 앱을 다운로드하고 한 달 동안 무제한 탑승(각각 최대 60분)에 대해 £20를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산탄데르는 또한 전기자전거를 대여하고 있으며 그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도시에서 볼 수 있는 일종의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인 산탄데르 자전거를 대여하여 도시 곳곳에 있는 도킹 스테이션으로 반납합니다. 각 도크 앞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다소 힘든) 체크아웃 절차에 따라 1회용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계획 팁: 런던 전역의 약 800개 도킹 스테이션에 12,000개 이상의 자전거가 있으므로 자전거를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즉, 성수기(화창한 주말 한가운데 또는 주중 오후 5시에서 7시경)에는 사용 가능한 자전거를 찾기 위해 더 멀리 걸어야 하고 자전거를 반납할 공간을 찾기 위해 자전거를 타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앱 또는 Google 지도 에서 도킹 스테이션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

 

 

 

 

 

 

 

 

Dockless Lime e-바이크는 런던을 여행하는 인기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 Josh Edgoose / Courtesy Lime

 

Lime e-바이크는 런던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Lime 의 e-자전거는 2022년 런던에서 실제로 성공했습니다. 앱( iOS 및 Android 용 )은 사용이 간단하며 페달을 지원하는 도크가 없는 이 e-자전거는 거의 모든 곳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행을 마치려면 사진을 찍어 안전하고 보행자를 배려한 곳에 전기 자전거를 주차했음을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런던 자치구에서는 지정된 장소에 주차해야 합니다(앱에 표시됨). 그러나 비용은 장거리 여행에 따라 합산됩니다. 초기 잠금 해제 수수료 £1 이후에는 분당 £0.23이므로 30분 동안 £8 정도입니다.

전기 자전거를 처음 타면 처음 속도를 낼 때의 초기 킥이 놀라울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거의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라임 자전거는 시속 14.8마일(런던과 같은 바쁜 도시에서는 빠름)로 속도가 제한되며 공원과 같은 조용한 지역에서는 (전자적으로) 속도가 제한됩니다.

계획 팁: Santander Cycles와 달리 Lime 자전거의 앞쪽에 있는 바구니에는 코트와 가방을 넣을 수 있는 끈이 없습니다. 따라서 속도를 높일 때 날아갈 수 있는 물건을 바구니에 두지 마십시오.

 

 

 

 

 

 

 

 

Human Forest는 윤리적인 전기자전거 대안입니다.

런던에 본사를 둔 휴먼 포레스트(Human Forest) 는 전기 자전거의 모든 배터리가 재생 가능 에너지로 충전되도록 합니다. 게다가 임대료도 저렴합니다. 하루 처음 10분은 무료이고 그 다음에는 분당 £0.19에 마지막 주차 요금 £0.50가 추가됩니다. 휴먼 포레스트 e-바이크의 또 다른 보너스는 "미닛 번들"입니다. £10 번들은 하루에 총 3시간의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Daily Explorer Bundle(15파운드)은 24시간 동안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바퀴로 런던의 거대한 덩어리를 볼 수 있는 완벽한 제안입니다.

계획 팁: 휴먼 포레스트는 아직 런던 범위가 그리 넓지 않습니다 . "숲 밖에" 주차하는 경우 추가 주차 요금(2파운드)을 지불해야 합니다.

 

 

 

 

 

 

 

 

상식적인 안전 규칙을 따르고 도시의 수많은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한다면 자전거는 런던을 돌아다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 Kristi Blokhin / Shutterstock

 

런던에서 자전거 타기는 안전한가요?

런던은 특히 템즈 강 근처의 중앙 지역에서 상대적으로 평평하여 모든 체력과 경험 수준의 라이더가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10년 동안 런던을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더 친숙하게 만들기 위한 공동의 노력이 있었습니다. " 자전거용 초고속도로 " 라고 하는 전용 자전거 도로는 종종 차량과 분리되어 있으며 자전거 도로는 도로 표시와 함께 잘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기에 더 안전하고 조용한 뒷골목이 지도에 표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 조용한 길 "과 같이 표지판이 있습니다. 자전거 경로를 정렬하는 세 가지 방법(조용함, 일반 또는 빠름)을 제공하는 Citymapper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운전과 걷기와 마찬가지로 자전거도 모든 위험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자전거 타기는 해가 갈수록 더 안전해지고 있으며 자전거로 런던을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은 순수한 기쁨입니다. 런던의 다양한 건축물, 유서 깊은 자갈길, 멋진 녹지 공간을 따라 페달을 밟으면 얼굴에 산들바람이 불어옵니다.

 

 

 

 

 

 

 

 

좁은 런던 거리를 따라 자전거를 탈 때는 도로 중앙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 Patrick Fraser / Getty Images

 

런던에서 안전한 자전거 타기를 위한 팁

TfL(Transport for London)은 런던에서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는 팁을 게시합니다 . 일부는 상당히 표준적이지만(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헬멧을 착용하는 등) 다른 것들은 런던의 비유럽인 사이클리스트에게 유용합니다.

첫째, 인도에서 자전거를 타지 마십시오. 허용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연석을 뛰어넘으면 성난 런던 시민들에게 학대(또는 더 심한)를 당할 수 있습니다(자전거 운전자가 포장 도로에서 도로로 전환할 때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옵션이 없으면 내려서 보도를 따라 걷습니다.  

둘째, 좁은 도로에서는 중심을 유지하십시오. 자동차가 지나갈 수 있도록 옆으로 유지하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좁은 길 한가운데에서 페달을 밟을 때는 뒤에 오는 차를 무시하십시오. 런던의 대부분의 골목길은 좁고 짧기 때문에 참을성 없는 운전자를 오래 참지 못할 것입니다. 운전 속도 제한은 시속 20마일에 불과하지만, 누군가가 정말로 당신을 뒤쫓고 있다면 차를 세우고 공간이 생기는 대로 지나가게 하십시오.

 

 

 

 

 

 

 

 

자전거는 런던을 돌아다니는 가장 대중적이고 안전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 William Perugini / Shutterstock

 

런던에서 자전거를 탈 때 주의할 점

이층 빨간 버스가 런던 자전거 운전자에게 가장 큰 위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 경험상 버스 운전자는 일반적으로 항상 인식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충분한 공간을 두고 지나갑니다. 버스 차선에서 자전거 타기가 예상됩니다. 그래도 버스가 정류장에서 멀어진다는 신호를 보내면 기다리십시오. 그들은 빡빡한 시간표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당신이 통과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잠재적인 충돌에 대비하여 항상 눈을 떼지 마십시오. 특히, 회전 반경이 넓고 사각지대가 큰 트럭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위험한 교차로는 자전거 운동가들에게도 주요 관심사입니다. Holborn 은 Kings Cross와 Euston 주변의 주요 도로뿐만 아니라 가능하면 피해야 합니다.

교통량이 많은 지역의 자전거 도로는 피크 시간대에 매우 혼잡할 수 있으며 일부 통근자는 자신이 투르 드 프랑스를 위해 훈련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느리고 꾸준한 속도를 유지하고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보행자 및 운전자 포함)과 눈을 마주치고 눈에 잘 띄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젠트 운하 (Regent's Canal) 및 기타 수로를 따라 있는 길은 차량 통행을 피해 타기에 좋은 장소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마주 오는 자전거 타는 사람,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 보행자 그룹이 섞여 있어 단순히 도로에서 타는 것보다 속도가 느려지고 스트레스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help-me-lp-cycling-london-safet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