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 여행 당일치기 근교 추천 여행지!(필수 방문 코스)

반응형

2023.04.04 - [유럽/영국] -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 런던 사는 사람들도 모르는 추천 코스! 명소!

런던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와 소호, 사우스 뱅크와 시티에 대해 들어봤을지 모르지만, 인구가 많은 거대한 도시와 마찬가지로 런던에는 그 이상이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고

travelbible.tistory.com

 

 

 

 

 

 

 

 

 

런던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으로 영국 최고의 유적지와 활기찬 해변 마을을 방문하세요 © Belis Lore Photography / Shutterstock

 

 

 

런던은 그 자체로 하나의 세계입니다.

그러나 도시 최고의 박물관 무료 입장을 최대한 활용  하고 많은 광대한 공원과 녹지 공간을 거닐 었다면 수도의 문앞에 있는 마을, 유적지 및 해안선을 탐험하기 위한 당일 여행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명한 영국 명소가 런던  에서 기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더 멀리 떨어진 도로 여행은 훌륭한 선택이지만 런던과 그 주변에서는 교통량이 많고 주차 제한이 심하기 때문에 기차 여행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기차표를 3개월 전에 예약하세요.

 

 

 

 

 

 

 

 

 

 

 

1. 브라이튼의 인디 애티튜드를 만끽하세요.

소요시간: 1시간

독창성과 독립 기업으로 가득 찬 브라이튼은 종종 London-on-Sea라고 불리지만, 그것은 그 성격에 대한 언급이라기보다는 부동산 가격에 대한 끄덕임에 더 가깝습니다. 이 도시는 지저분하고 창의적이며 보헤미안적인 고유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영국 최고의 LGBTIQ+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할 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 펍, 카페, 극장이 즐비한 North Laine 지역에서 시작하여 조금 더 남쪽에 있는 The Lanes에서 쇼핑을 하세요. 1787년 조지 4세가 해변 휴양지로 지은 기이한 로열 파빌리온(Royal Pavilion)을 찾아보고 부두를 따라 산책하며 오락거리를 살펴보세요. 브라이튼에는 환상적인 바와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Food for Friends는 훌륭한 비건 요리를 제공하며 점심 식사를 하기에 좋은 장소이며 Walrus 펍은 맥주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런던에서 브라이튼까지 가는 방법:  런던 빅토리아 또는 런던 브리지에서 자주 운행되는 직행 열차 중 하나를 타세요. 이동 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런던에서 브라이튼까지 차로 약 2시간이 걸리고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기차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스톤헨지는 런던 중심부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 Justin Black / Shutterstock

2. 스톤헨지의 수수께끼 풀기

여행 시간: 2시간

Stonehenge 는 놀라운 마술과 같습니다. 놀랍도록 놀랍지만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직 아무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 여기 우리가 아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약 5000년 전에 건설된 것으로 믿어지는 거대한 선사 시대의 원형 돌로 기자의 피라미드보다 오래되었습니다. 가장 큰 돌의 무게는 25톤이고 높이는 9m(30ft)입니다. 

돌을 만질 수는 없지만(침식 방지를 위해) 돌 주변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센터에는 계절이 바뀔 때 돌 사이에 앉을 수 있는 대화형 프레젠테이션이 있습니다. 자신의 교통수단이 있다면 북쪽으로 차를 몰고 Avebury로 갈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또 다른 유명한 스톤 서클의 본고장이며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런던에서 스톤헨지로 가는 방법: 런던 워털루에서 솔즈베리 까지 기차는 한 시간에 두 번 출발하며 한 시간 30분 30초가 소요됩니다. 솔즈베리에서 스톤헨지 투어 버스를 타면 불과 30분 만에 기념비까지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런던 중심부에서 차로 약 2시간이 소요되며(교통 상황에 따라 다름) 현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다면 Somerset의 Bath 도시는 당일 여행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 joe daniel price / Getty Images

 

3. 배스에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마 유적지가 있습니다.

소요시간: 1시간 30분

Bath는 틀림없이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스파 휴양지를 만들기 위해 이 지역의 온천을 사용했던 로마인에 의해 설립된 이곳은 현재 잉글랜드 남서부의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웅장한 광장과 초승달 모양이 도시를 정의하는 웅장한 조지 왕조 양식의 건축물로도 유명합니다.

로마식 목욕탕 복합 단지는 목욕탕, 성스러운 샘, 로마 사원, 폐허에서 발견한 매혹적인 유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의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나뉩니다. 다음으로,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는 거대한 중세 교회인 배스 수도원 (Bath Abbey) 주변을 거닐어 보세요 . Marlborough Tavern 개스트로펍은 매우 인상적이고 충실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있다면 주말 동안 바스에 머물 가치가 있습니다. 거리를 거닐고 도시의 조지 왕조 시대 걸작인  Pulteney Bridge 와  Royal Crescent를 포함한 건축물을 감상하고 Thermae Bath Spa  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

런던에서 바스까지 가는 방법: 런던 패딩턴에서 직행 열차가 1시간 2회 운행하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입니다. 차로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지만 도시 주변의 교통은 종종 혼잡하고 주차 공간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고전적인 해변 분위기뿐만 아니라 터너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는 최고의 마게이트 추첨 © Aspect Drone Services / Getty Images

 

4. 마게이트에서 예술 및 놀이공원 찾기

소요시간: 1시간 30분

금빛 모래가 길게 휘어져 있는 마게이트는  빅토리아 시대 최고의 해변 휴양지가 되었지만 20세기 후반에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최근 투자로 인해 많은 당일치기 여행객들이 이곳의 복고풍 매력을 즐기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이 재생을 주도하는 아트 갤러리는 이  지역 최고의 명소 중 하나인 터너 컨템포러리(Turner Contemporary) 로 항구와 그 너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예술 전시회를 선보입니다. 이곳의 하늘은 화가 JMW Turner가 기념했으며, 바다에서 빛을 감상하려면 갤러리에 오래 머물러야 합니다.

약간의 미스터리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Shell Grotto 투어 티켓을 예약하고 싶을 것입니다 . 1835년에 발견된 이 별난 작은 지하 장소는 벽에 모자이크와 패턴을 만드는 수백만 개의 조개껍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도 모릅니다. 드림랜드  는 마을의 유명한 놀이공원으로 다양한 클래식 놀이기구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부는 해변, 예술품,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기셨다면 활력을 되찾은 구시가지의 독립 카페 중 한 곳에서 핫 초콜릿으로 몸을 녹이고 나서 많은 빈티지 상점을 둘러보거나 구입하세요.

런던에서 마게이트까지 가는 방법: 기차는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1시간 30분)와 빅토리아(1시간 45분)에서 해변에 바로 있는 마게이트 역까지 운행합니다. 런던에서 마게이트까지 차로 약 2시간이 걸리며 시내에 하루 종일 주차하려면 £10 이상을 지불해야 합니다.

 

 

 

 

 

 

 

 

 

 

 

우뚝 솟은 중세 건축물로는 캔터베리 대성당을 이길 수 없습니다 © Travel Ink / Getty Images

 

5. 캔터베리에 있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대성당을 방문하세요.

소요시간:  1시간

캔터베리는 영국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중요한 대성당 도시 중 하나이며 별 건물은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건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마을 자체는 원래 중세 거리 계획을 따르는 좁은 골목길과 Tudor 정면을 지나 유휴 상태인 Stour 강이 있는 터무니없을 정도로 기이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캔터베리 대성당 방문은  절대 필수입니다. 영국 교회의 수장인 캔터베리 대주교의 관저로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기독교 유적지입니다. 바로 밖에는 6세기 성 어거스틴 수도원 의 폐허가 보입니다 .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Beaney House of Art and Knowledge  와  River Stour에서의 보트 여행이 있습니다. 바닥이 평평한 펀트에서의 평화로운 소풍에서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는 헤드룸이 거의 없는 다리 아래에서 보트를 전문적으로 탐색하면서 도시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전통적인 영국식 다실 경험을 원하시면  Tiny Tim's Tearoom을 방문하십시오 . 

런던에서 캔터베리로 가는 방법: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에서 출발하는 고속 열차는 한 시간에 한 번 출발하며 한 시간이 걸립니다. 더 느린 기차(1시간 30분)는 London Victoria와 London Charing Cross에서 운행합니다. 차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한때 영국의 수도였던 윈체스터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 David Clapp / Getty Images

 

6. 윈체스터에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소요시간: 1시간

엄밀히 말하면 멋진 대성당 때문에 도시인 윈체스터는  친근한 작은 마을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윈체스터는 약 1000년 전 영국의 수도이자 알프레드 대왕의 고향이었으며 오늘날에는 다양한 훌륭한 펍, 전원 산책로 및 활기 넘치는 중심가를 자랑합니다.

번화가의 맨 위에는 그레이트 홀 에 걸려 있는 아서왕의 원탁 모조품이 있습니다 . 번화가에서 짧은 골목길을 지나면 윈체스터 대성당이 나옵니다 . 이 건물은 유럽에서 고딕 양식의 대성당 중 가장 긴 본당이 있는 멋진 건물입니다. 번화가로 돌아와 Alfred the Great의 동상을 지나 Itchen 강으로 가십시오. 따라가면 Winchester College가 나옵니다 .

런던에서 윈체스터로 가는 방법: 기차는 런던 워털루에서 한 시간에 여러 번 출발하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런던 중심부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윈체스터 도심에는 여러 주차 옵션이 있습니다.

 

 

 

 

 

 

 

 

 

 

 

옥스퍼드의 꿈꾸는 첨탑은 수세기 동안 학생과 여행자를 매료시켰습니다 © Max Dannenbaum / Getty Images

 

7. 옥스퍼드 일일 여행은 해리포터 팬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소요시간:  1시간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과 황토 첨탑 숲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옥스포드는 특권과 명성이 가득한 웅장한 옛 장소입니다. 많은 학생 인구는 분위기를 젊고 신선하게 유지하지만 원한다면 역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하이라이트에는 이시스 강을 따라 펀팅을 하는 여러 박물관과 대학을 구성하는 30개의 대학이 포함됩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은 크라이스트 처치 와 막달렌 입니다 . 옥스포드에서 하루 이상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대학교 투어는 필수입니다. 해리포터 팬들은 영화에 사용된 다양한 장소를 알아볼 것입니다. 기념비적인 거주지이자 윈스턴 처칠의 출생지인 블렌하임 궁전은 시내에서 버스나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에서 옥스퍼드로 가는 방법: London Marylebone과 London Paddington에서 Oxford까지 기차가 한 시간에 여러 번 운행되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런던의 여러 지역에서 옥스퍼드 튜브(Oxford Tube)라는 버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운전 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케임브리지는 런던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조용한 장소입니다 © Premier Photo / Shutterstock

 

8. 케임브리지에서 대학 투어 및 펀팅

소요시간:  45분

세계적 수준의 대학, 고대 대학의 클러치 및 펀팅에 대한 사랑으로 Cambridge는 Oxfordshire와 많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녹지 공간과 적은 교통량으로 인해 이 도시는 더 조용한 곳입니다. 대학 도보 여행은 필수지만 마을 자체를 무시하지 마세요.

코퍼스 크리스티, 클레어 칼리지, 킹스 칼리지 , 크라이스트 칼리지 가 가장 유명합니다. 학계에 만족했다면 캠 강을 따라 펀팅 여행을 떠나 도시를 둘러보는 멋진 방법입니다. 여름날 백스 에서의 피크닉은 매우 즐겁습니다.

런던에서 케임브리지로 가는 방법: 런던 킹스 크로스에서 출발하는 기차는 한 시간에 여러 번 운행되며 소요 시간은 약 45분입니다. 런던 중심부에서 케임브리지까지는 차로 약 90분이 소요됩니다.

 

 

 

 

 

 

 

 

 

 

 

Windsor Castle에서 근위병 교대식으로 영국식 화려함을 즐기세요 © Andrew Cowie / Getty Images

 

9. 로열 윈저와 인근 이튼 탐험 

소요시간:  1시간

윈저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왕실 결혼식  의 장소이자 엘리자베스 2세 여왕(및 그 이전의 많은 군주)이 많은 시간을 보냈던 윈저 성 을 보기 위해 그렇게 합니다 . 탑과 아름다운 예배당과 함께 음악과 화려한 행사로 가득한 근위병 교대식 도 볼 수 있습니다.

Windsor Castle의 완전한 장엄함을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Long Walk라는 적절한 이름을 통해 접근하는 것입니다. 이 직선 도로는 Windsor Great Park를 가로지릅니다  . 자동차는 없지만 사슴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은 며칠 동안 바쁘게 지낼 수 있지만 꼭 봐야 할 곳으로는 Queen Mary 's Dolls' House, Albert Memorial Chapel 및 State Apartments가 있습니다. 강 건너편에 있는 Eton은 Windsor보다 조용하고 산책할 가치가 있는 예쁜 작은 마을입니다.

런던에서 윈저까지 가는 방법: 기차는 런던 워털루에서 한 시간에 두 번 운행되며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으며 시내 중심가 근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New Forest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조랑말을 찾아보세요 © Chris Balcombe / 500px

 

10. 뉴 포레스트에서 자연 속으로

소요시간: 1시간 30분

2005년에 국립공원 으로 지정된   New Forest는 1079년에 지어졌기 때문에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실제로 숲도 아닙니다. 돼지, 소, 같은 이름의 조랑말을 포함하여 자유로이 돌아다니는 동물의 서식지이며 삼림 지대, 늪지, 습지대, 황무지 및 해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사이에 많은 기이한 마을이 있습니다. 뉴 포레스트에서 하루 이상을 쉽게 보낼 수 있으며 환상적인 자전거 도로와 등산로가 있지만 지역 전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동차로 탐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뉴 포레스트에 하루만 머문다면 Buckle's Hard, Hurst Castle  또는 Beaulieu 와 같은 유적지를 방문하든지 또는 당신이 끌릴 산책로를 따라가든지 간에 한 가지 활동에 주의를 집중하십시오. 풍경의 아름다운 색상.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기른 농산물과 지역 농산물을 기념하는 Brockenhurst의 The Pig 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이 지역을 찾습니다  (사전 예약).

런던에서 New Forest로 가는 방법:  이 지역은 런던 중심가에서 차로 2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런던 워털루에서 브로켄허스트까지 1시간 30분 소요) 자전거를 대여하고 마을 너머로 이어지는 트레일을 따라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day-trips-from-lond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