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여행! 하이킹 추천코스 best 8!

반응형

 

LA 하이킹: 도시와 시골이 만나는 곳 ©DutcherAerials/Getty Images

 

 

로스앤젤레스 에는 헐리우드의 화려함과 화려함 외에도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천사의 도시는 초심자부터 숙련된 등산객까지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를 자랑합니다.

폭포 애호가들은 에스컨디도 폭포를 감상할 것이며, TV 애호가들은 시스턴 트레일(Cistern Trail)에서 실제 M*A*S*H 세트 를 보는 스릴을 느낄 것입니다 . 그리고 유명인의 목격담을 쫓는 사람들에게는 Runyon Canyon이 거의 보장됩니다.

새로운 차원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모험이 필요한 현지인이든 로데오 드라이브 너머의 고요한 탈출구를 찾는 방문객이든 이 8가지 독특한 하이킹 코스는 모든 수준에 적합하며 새로운 시각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볼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

LA 방식으로 러니언 캐년 하이킹 ©rez-art/Getty Images

1. 러니언 캐년, 할리우드 힐스

가장 접근하기 쉬운 하이킹 
왕복 3~5.3km(1.9~3.3마일), 1~2시간, 보통 정도

LA 현지인이든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든 Runyon Canyon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할리우드 중심부에 위치한 이 인기 있는 트레일은 특히 주말에 피트니스 애호가, 개 주인, 관광객, 유명인 모두가 모여듭니다. Runyon Canyon의 아름다움은 접근하기 쉬운 넓은 포장 도로로, 이 길에서 더 어려운 오프로드 지역으로 방향을 틀 수 있습니다.

주요 경로는 상대적으로 평탄하지만 쉬운 일은 아닙니다. Runyon이 단지 사진 촬영 장소라는 인상을 받으며 하이힐까지 완벽하게 차려입은 방문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할리우드 사인 , 그리피스 천문대 , 그리고 시내 까지 이어지는 전망은 아름답지만 노력해야 합니다.

2. 말리부 참리 야생공원

가장 쉬운 하이킹, 
왕복 5.2km, 1시간 30분, 쉬움

Charmlee Wilderness Park는 말리부 의 590에이커 규모의 자연 보호 구역 으로 초보자와 숙련된 등산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길이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오션 오버룩 루프 트레일(Ocean Overlook Loop Trail)의 끝에 도달하면 태평양과 주변 협곡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일몰의 아름다움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단지 결승선만이 아닙니다. 참리 야생공원(Charlee Wilderness Park)에는 다양한 토종 식물과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메추라기, 토끼, 매, 명금, 심지어 사슴을 만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봄에는 만발한 야생화가 풍경에 생생한 색채를 더해 주기 때문에 더욱 특별합니다.

 

말리부의 시스턴 트레일에는 M*A*S*H* 기념품이 곳곳에 있습니다. ©Erik Isakson/Getty Images

3. 말리부 시스턴 트레일

TV 팬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왕복 5.9km, 1시간 30분, 보통

바위가 많고 울퉁불퉁하며 외진 고도 500피트(152m)의 시스턴 트레일(Cistern Trail)은 중등도 또는 숙련된 등산객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추가된 도전 과제는 다른 트레일보다 조금 덜 혼잡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아름다움은 확실히 매력이 있지만 하이킹은 TV 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이곳은 한때 1972년부터 1983년까지 방영된 TV 시리즈 M*A*S*H 의 주요 촬영 장소 중 하나였습니다. 지프와 같은 한국 전쟁 코미디 드라마의 여러 ​​소품이 현장에 남아 있습니다. 팬들이 볼 수 있도록.

솔스티스 캐년(Solstice Canyon)은 지역 역사와 개에게 좋습니다 ©The Good Brigade/Getty Images

4. 솔스티스 캐년(Solstice Canyon), 산타모니카 산맥

역사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하이킹 
왕복 3.3km, 1시간 30분, 쉬움

솔스티스 캐년(Solstice Canyon)은 약간의 역사가 있는 빠른 하이킹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산타모니카 산맥에 자리잡은 캐니언에는 말리부 에서 가장 오래된 석조 건물 과 여러 역사적 유적이 자리해 있습니다. 등산객들은 20세기 초에 지어진 석재 사냥용 오두막인 켈러 하우스(Keller House)와 1952년 저명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건축가 폴 리비어 윌리엄스(Paul Revere Williams)가 설계한 로버츠 랜치 하우스(Roberts Ranch house)의 유적을 발견하게 됩니다. 둘 다 산불로 파괴되었습니다.

30피트(9m) 폭포는 트레일의 또 다른 별이지만 상당한 강우 후에만 흐르기 때문에 계절적 명소에 더 가깝습니다(로스앤젤레스에서는 때때로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5. 그리피스 천문대 하이킹

멋진 도시 전망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왕복 14.2km, 4시간, 보통

그리피스 천문대(Griffith Observatory)  할리우드 사인(Hollywood sign) 은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랜드마크 중 하나이며 도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두 장소 사이를 하이킹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표시된 방향이나 정지 지점이 없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잘못된 길을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좀 더 간단한 하이킹을 원하시면 마운트 할리우드 드라이브(Mount Hollywood Drive) 바닥에서 시작하여 2마일을 줄이세요.

할리우드 사인까지 하이킹이 버킷리스트에 없더라도 전망대 꼭대기까지 운전하거나 걸어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숨막히는 도시 전망 외에도 1935년부터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천문관은 별을 관찰하고 학습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LaLa Land , The Terminator , Charlie's Angels , Adele의 One Night Only 콘서트 등 많은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촬영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피스 공원에는 65개 이상의 하이킹 코스와 4,310에이커 규모의 동물원이 있습니다. Ferndell에서 West Observatory Loop까지의 하이킹을 포함하여 많은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수준의 경험을 환영합니다.

Eaton Canyon Falls는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Eric Lowenbach/Getty Images

6. 이튼 캐년 폭포, 패서디나

최고의 그룹 하이킹  
왕복 5.6km, 1.5시간, 중급

이튼 캐년 폭포(Eaton Canyon Falls)는 산 가브리엘 산맥(San Gabriel Mountains) 에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족들이 비교적 짧고 다루기 쉬운 하이킹 코스입니다 . 트레일은 주로 봄과 큰 강우 후에 흐르는 아름다운 12m(40피트) 폭포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물이 흐르지 않더라도 참나무 숲과 아름다운 협곡의 풍경은 놓칠 수 없습니다.

조용하고 고요한 하이킹을 원한다면 일찍 하루를 시작하세요. 점심 시간에는 태양이 빛나고 폭포는 그룹이 어울리고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가 됩니다. 이튼 캐년은 대부분의 등산객과 레벨에 적합하지만, 울퉁불퉁한 바위 부분과 개울을 건너는 동안 발이 젖을 수 있다는 점에 대비하세요.

7. 말리부 에스콘디도 폭포

폭포 방문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왕복 6.1km, 2시간, 보통

TLC 노래에 맞서 폭포를 쫓고 싶다면 산타모니카 산맥에서 가장 높은 다층 폭포인 150피트(45m) 에스콘디도 폭포가 제격입니다. 폭포로 향하는 길은 Winding Way를 따라 상대적으로 평평하고 쉽게 시작하여 아래쪽 폭포와 위쪽 폭포 사이에서 가파르고 도전적인 길로 전환됩니다. 폭포와 함께 등산객들은 무성한 녹지와 산타모니카 산맥 및 태평양의 아름다운 전망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andstone Peak는 산타 모니카 산맥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Adam Mustafa/Getty Images

8. 사암봉, 산타모니카

탁 트인 전망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왕복 10km, 3.5시간, 보통

Sandstone Peak는 도전적이지만 보람 있는 하이킹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맑은 날에는 태평양, 채널 제도, 산타 모니카 만, 산 페르난도 밸리 및 기타 산맥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트레일은 산타모니카 산맥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샌드스톤 피크(Sandstone Peak) 정상까지 327m(1075피트) 올라갑니다. 대부분의 트레일에서 이득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처음 0.4마일을 통과할 수 있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하이킹의 남쪽 구간은 특히 봄에 끝없이 향기로운 관목이 자라는 감각의 놀이터입니다. Sandstone Peak는 긴 하이킹 코스이지만 여러 섹션으로 나누기는 쉽습니다. 2.9km 지점에서 숨을 고르고 필요한 경우 연료를 재충전할 수 있는 그늘진 휴식 공간이 있는 커다란 바위인 스플리트 록(Split Rock)에 도달하게 됩니다. 7.2km(4.5마일) 지점에 표지판이 정상으로 곧장 이어지는 계단 방향으로 안내합니다.

이 문서는 2018년 1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9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