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10가지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방법

 

미국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방법

2023.12.0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LA 여행 추천코스 하이킹 best 8 LA 여행 추천코스 하이킹 best 8 LA 하이킹: 도시와 시골이 만나는 곳 ©DutcherAerials/Getty Images 로스앤젤레스 에는 헐리우드의 화려함과

travelbible.tistory.com

 

 

베니스 비치(Venice Beach)부터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까지 로스앤젤레스에는 LA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 LeoPatrizi / Getty Images

 

 

 

양성, 개성, 무한한 창의성을 바탕으로 번성하는 도시 로스앤젤레스의 활기 넘치는 태피스트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물론,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산타 모니카 부두 와 같은 상징적인 장소를 방문할 수 있고 방문해야 하지만, 이 가이드는 표면 너머를 탐구하고 진정한 현지인처럼 LA를 경험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손님을 대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므로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할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LA에서 할 수 있는 상위 10가지 활동은 모두 도시의 역동적인 성격의 다양한 면을 엿볼 수 있는 관문입니다. 심지어 이 놀라운 도시를 조금만 맛볼 시간이 있더라도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될 것입니다.

 

 

 

 

Runyon Canyon에서 자연과 교감하기 위해 자동차가 지배하는 거리를 탈출하세요 © Alex Millauer / Shutterstock

1.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에서 무료 요가로 자연과 피트니스를 결합하세요

러니언 캐년(Runyon Canyon)이 관광객, 지역 주민, 심지어 유명인사에게도 인기 있는 장소인 이유가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와 할리우드 사인 의 멋진 전망부터 트레일을 따라가는 공동체 의식에 이르기까지 정상에 오르는 것은 성취감과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길 너머에는 1999년부터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무료 요가 수업이 있습니다. 세션은 메인 하단 입구 내부에 울타리가 쳐진 어린이 놀이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입장료는 없지만 최소 5달러의 기부가 권장됩니다. 

계획 팁: 하이킹도 함께 하기로 선택한 경우 Runyon Canyon은 특히 이른 아침, 일몰 및 주말에 붐빕니다. 길은 넓고 모든 사람을 위한 공간이 충분합니다. 하지만 멈춰서 멋진 도시 전망을 감상할 생각이라면( 적극 권장합니다) 한쪽에 머물도록 하세요.

 

 

 

 

2. 할리우드 포에버 묘지(Hollywood Forever Cemetery)에서 영화의 밤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할리우드 포에버 묘지(Hollywood Forever Cemetery) 는 단지 묘지이자 주디 갈랜드(Judy Garland), 에스텔 게티(Estelle Getty)와 같은 LA의 가장 큰 스타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장소가 아니라 문화적 유산이자 축하의 장소입니다. 할리우드 중심부에 위치한 이 묘지는 1899년에 설립되었으며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장 오래된 묘지 중 하나입니다. 휴식 장소는 일반적으로 침울하지만, 할리우드 포에버는 2002년부터 여름 동안 야외 영화 상영의 본거지였습니다. 영화  발렌타인 데이 에서처럼 수백 명의 사람들이 페어뱅크스 잔디밭에 모여 홀 옆에 영사되는 영화를 감상합니다. 영묘. 

계획 팁: 상영 시즌에 방문하지 않는 경우, 경내를 매일 개방하여 견학할 수 있습니다.

 

 

 

 

그리피스 천문대(Griffith Observatory)에서 지는 해와 밤하늘이 살아있는 모습을 감상하세요 © Jonathan Gonzalez / Getty Images

3. 밤에 그리피스 천문대를 방문하면 천상의 마법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피스 천문대는 로스앤젤레스를 여행할 때 꼭 방문해야 할 상징적인 랜드마크이지만 일몰부터 해질녘까지 새로운 차원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전망대는 산타모니카 산맥의 경사면에 위치하여 방문객들에게 도시의 비교할 수 없는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로스앤젤레스의 그림 같은 일몰과 맑은 밤하늘 중 하나와 결합하면 주변의 웅장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별의 전망 너머에는 천문대 내부에 자이스 망원경이 있는데, 운이 좋다면 핼리 혜성과 같은 천체를 직접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망원경은 1935년에 처음 설치되었으며 현재 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세계에서 가장 많이 관찰된 망원경인 최초의 굴절 망원경을 통해 우주를 탐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회: 일몰 시간에 맞춰 전망대로 향하는 수많은 인파와 차량에 합류하는 대신 하루를 보내세요. 헐리우드 사인 하이킹을 포함해 그리피스 공원 주변에는 약 70개의 다양한 트레일이 있어 해가 지기 전에 할 일과 볼거리가 많습니다.

 

 

 

 

4. 유서 깊은 그랜드 센트럴 마켓(Grand Central Market)에서 세계 각국의 맛을 맛보세요

로스앤젤레스 시내의 우뚝 솟은 고층 빌딩과 도시의 활기 속에서 그랜드 센트럴 마켓은 1917년 이래로 음식 애호가들에게 상징적인 장소이자 몰입도 높은 여행의 자리였습니다. 이 도시의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 요리, 맛, 향이 모두 하나의 용광로로 합쳐졌습니다. 이곳은 미식가의 목적지일 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 음식 축제와 같은 문화 활동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현지 팁: 무엇을 먹을지 선택할 때 감각이 실망스럽지 않지만 The Donut Man을 방문하는 것은 LA에서 타협할 수 없는 곳입니다. 전설적인 도넛 가게는 70년대부터 영업해 왔으며 왼쪽 앞쪽 모퉁이에 노점이 있습니다(브로드웨이에서 입장하는 경우). 딸기가 들어간 도넛은 꼭 먹어봐야 할 메뉴이며 이 작은 상인이 LA의 아이콘이 된 이유입니다.

 

 

 

 

예술 지구에 있는 2마일 거리의 거리 예술과 벽화를 둘러보세요. © Hill Street Studios / Getty Images

5. 예술 지구에서 벽화 산책 투어를 통해 현지 예술성에 푹 빠져보세요.

창작자들은 예술 지구(Arts District)의 도보 여행을 통해 영감과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활기 넘치는 동네는 인상적인 2마일 거리의 거리 예술과 벽화를 자랑하지만, 명소를 찾아 도시를 바쁘게 돌아다니는 사람들에게는 종종 눈에 띄지 않습니다. 들러서 투어에 참여하면 도시의 표현을 탐구하고 도시 성벽 안에 살고 있는 이야기와 문화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가이드는 현지 예술가이므로 각 작품의 영감, 사용된 기술 및 예술가 자신에 대해 매우 풍부한 지식을 갖춘 해설을 제공합니다. 각 투어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6. 빈자리 없이 금주법 시대로 돌아가는 여행 

평범하지 않은 바를 찾는 사람들에게 헐리우드 한적한 곳에 위치한 No Vacancy는 숨겨진 보석이자 독특한 경험입니다. 주류 밀매점 스타일의 선술집은 희미한 조명, 빈티지 장식, 신비로운 느낌으로 금주법 시대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아직 가보지 않은 분들을 위해 입구를 망치고 싶지는 않지만 분위기를 조성하고 오랫동안 이야기하게 될 내용이 될 것입니다. 

현지 팁: No Vacancy의 바텐더는 숙련된 믹솔로지스트이자 주류 밀매점 시대의 시그니처 음료에 경의를 표하는 수제 칵테일입니다. 최고의 믹솔로지스트 12명(Adrian Biggs 및 Simon Ford를 포함한 The Dirty Dozen이라고도 함)이 참여하여 금지 시대에 경의를 표하는 수많은 음료를 만들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Caprock 진, 자스민 물, 레몬 주스, 코코넛 자스민 크림 및 달걀 흰자를 사용하여 만든 진 기반 China Doll이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반응형

 

 

 

7. 지혜의 나무 하이킹으로 회복력과 영감을 얻으세요 

많은 그리피스 공원 하이킹 중 하나가 지혜나무(Wisdom Tree)의 고요한 탈출구로 연결됩니다. 이 나무는 2007년 할리우드 힐스 화재 당시 살아남은 유일한 자연 조각이었을 때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 이후로 Wisdom Tree는 탄력성과 영감을 추구하면서 반성하고 관점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장소였습니다. 상징적인 감사의 표시로 참여하거나 트리 베이스를 장식하는 손으로 쓴 많은 메모를 추가하고 방문한 사람들과의 유대감을 느껴보세요. 편지와 유대 너머로, 지혜의 나무로 하이킹을 할 때 펼쳐지는 로스앤젤레스 도시의 풍경은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맑은 날에는 서쪽의 빛나는 태평양과 다운타운의 고층 빌딩을 볼 수 있습니다. 

 

 

 

 

 

숨겨진 작은 만을 탐험하거나 말리부의 엘 마타도르 주립 해변(El Matador State Beach)에서 암벽풀 타기 © Getty Images

8. 인파를 피해 엘 마타도르 해변(El Matador Beach)에서 숨겨진 작은 만과 바다 동굴을 발견하세요 

엘 마타도르 주립 해변(El Matador State Beach) 은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숨겨진 보석으로, 집에 돌아갈 때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험준한 절벽, 독특한 암석,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갖춘 이 장소는 특히 일몰 동안 사진 애호가들의 안식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방문해도 후회는 없지만 골든 아워의 전망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자연의 빛 외에도 아이들은 아네모네, 불가사리, 소라게, 작은 물고기, 이상한 문어와 같은 해양 생물이 사는 조수 웅덩이 탐험에 계속 몰두할 것입니다. 

계획 팁: El Matador는 접근 가능한 해변이 아닙니다. 모래에 접근하려면 가파른 길과 계단을 내려가야 합니다.

 

 

 

 

 

9. 베니스 비치 산책로를 따라 정신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베니스 비치 와 유명한 보드워크를 차별화 하는 점은 개성과 다양성을 기리는 것입니다. 요란한 붐박스를 들고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타고 위아래로 자전거를 타는 동시에 마술사, 거리 공연자, ​​예술가도 만나는 현지 분위기 조성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시에, 여러분의 미각은 이국적이면서도 친숙한 다양한 길거리 음식 옵션에 침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주말에 방문한다면 유명한 드럼 서클(Drum Circle)을 위해 해가 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해가 지면 수백 명이 드럼, 셰이크, 콩가 및 기타 타악기를 들고 모여 잼을 연주합니다. 음악 제작자 또는 춤추는 발만 가져와 공동 축제를 즐겨보세요. 

우회: 베니스 해변은 때때로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할 매력적인 탈출구를 찾고 있다면 25번가로 가서 "이탈리아"로 이동해 보세요. 베니스 운하는 담배 제조업자 Abbot Kinney가 이탈리아 마을에서 영감을 받은 후 190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는 13개로 시작했지만 1928년에는 현재 6개만 남았습니다. Kinney와 시 사이의 많은 법원 심리 후, 대법원은 당시 더 많은 도로가 필요하다고 결정되었기 때문에 시가 7개의 운하를 포장할 권리가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10. Café 27에서 내면의 아이를 트리하우스로 탈출시켜 보세요.

최근 Café 27 이라는 비밀스러운 작은 마법의 은신처에 대한 관심을 끌었던 것은 TikTok 비디오였습니다 . 이곳은 토팡가 협곡(Topanga Canyons)에 숨겨져 있는 "알기 위해서는 알아야만 하는" 장소입니다. 매력적인 식당은 개방형 야외 레이아웃에 소박한 주변 환경과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진 여유로운 정신을 특징으로 합니다. 현지인들이 이곳을 "트리하우스 레스토랑"이라고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방문할 이유가 더욱 많아지는데, 트리하우스에서 놀고 식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계획 팁 : Café 27은 말리부 에 위치하고 있으며 토팡가 주립공원과 가까워 등산객과 자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지역을 탐험하기 전에 트리하우스에서 연료를 충전하세요.

이 문서는 2021년 6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9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things-to-do-in-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