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0가지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 가기 전에 알아야 할 10가지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10가지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길 수 있는 10가지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 저렴한 비용으로 로스앤

travelbible.tistory.com

 

 

유럽의 작은 마을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LA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나오는 솔뱅에서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 PR Image Factory / Shutterstock

 

 

광활하게 펼쳐진 산의 전경부터 숨막히는 푸른 바다까지, 로스앤젤레스가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의 마음 속에 특별한 장소로 자리잡은 이유가 있습니다 . 그러나 도시 풍경을 벗어나 끝없는 기회로 가득 찬 보물창고인 주변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면 상황은 더욱 좋아집니다.

음식과 와인 애호가들은 산타바바라에서 활기를 띠고 유럽의 작은 마을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솔뱅에서 집처럼 느낄 것입니다. 라라랜드에서 조금만 운전하면 다른 세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분주한 도시에서 벗어나 휴식을 원하는 현지인이든, 로스앤젤레스 주변을 둘러보고 싶은 방문객이든, 이 독특한 남부 캘리포니아 당일 여행은 여러분의 감각과 감각을 자극할 기억에 남는 독특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당신의 영혼에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1. 솔뱅의 풍부한 덴마크 와인 생산지 탐방 

이동 시간: 2시간 10분(130마일)

현지 유럽 스타일의 휴양지를 찾고 계십니까? 미국의 덴마크 수도인 솔뱅(Solvang)을 방문하세요 . 하지만 이 독특한 마을에 도착하기 전에 100마리 이상의 타조와 에뮤가 살고 있는 타조랜드(OstrichLand)에 들러보세요. 입장료는 성인 7달러, 어린이 3달러이며 1달러로 동물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OstrichLand에서 5분 거리에 Solvang에 도착합니다. Copenhagen Dr를 따라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로 시작해 와인을 시음하면서 aebleskiver  (팬케이크 볼) 같은 덴마크 별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 Copenhagen Dr와 Alisal Rd 모퉁이에 Solvang Bakery가 있습니다. 이름은 낯설지만 그들의 작품은 낯설다. 이것은 Kardashian 가족의 호화로운 진저 브레드 하우스를 매년 책임지는 빵집입니다. 휴일 테마에 맞게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이 흥미롭다면 Jule Hus에 들러 손으로 만든 스칸디나비아 장식품을 구입해 보세요. 

당일 여행도 가능하지만 솔뱅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 120개의 포도원과 20개의 시내 시음실을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은 Royal Oaks입니다. 좀 더 기분 좋은 곳을 원하시면 Cali Love로 가서 노래방과 DJ 세트를 맛보세요. 디즈니 팬이라면 "인어공주" 작가에게 헌정된 한스 크리스티안 앤더슨 박물관 을 방문 하고 마을의 트롤리 투어를 꼭 활용해보세요. 

로스앤젤레스에서 솔뱅까지 가는 방법:  교통 정체를 피하고 하루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일찍 출발하세요. US 101-N을 따라 Santa Barbara 방향으로 90분 간 이동한 후 CA-154 W/San Marcos Pas Rd로 방향을 틀어 나머지 구간을 갑니다. 대중교통은 5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운전이 필요합니다.

 

 

 

 

 

 

 

 

 

 

 

 

도보나 자동차로 발보아 섬에 가려면 페리를 타고 3분 정도 이동하세요. © Logan Bush / Shutterstock

2. 뉴포트 비치 해안의 즐거움을 탐험해보세요

이동 시간: 1시간(45마일)

뉴포트 비치는 독신, 커플, 가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상 및 육상 활동을 자랑합니다. 10마일 길이의 해안선을 지닌 뉴포트 비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소형 선박 항구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약 9000척의  개인 소유 요트와 범선을 자랑합니다. 

뉴포트 비치를 방문할 때 시간을 할애하여 1905년에서 1913년 사이에 건설된 인공 섬인 발보아 섬 을 방문해 보세요. 그곳에 가려면 페리를 타거나 차를 타고 3분 정도 이동하세요. 티켓 가격은 편도 $0.50~$2.50이며, 페리는 자정까지 운행됩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상징적인 Sugar 'n Spice의 발보아 바나 냉동 바나나를 꼭 맛보세요. 

뉴포트 비치로 돌아와서 크리스탈 코브 주립공원(Crystal Cove State Park) 의 바다 옆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 입구는 1940년대 스타일의 상징적인 식당인 Shake Shack(패스트푸드 체인과 혼동하지 마세요)을 지나 계단을 내려가면 있습니다. 셰이크, 버거, 감자튀김을 주문해 해변에 나가서 먹어보세요. 좀 더 풍성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Javier's에서 고급 멕시코 요리를, Mama D's에서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즐겨보세요. 줄이 서겠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바다를 더 잘 보려면 백 베이 루프 트레일(Back Bay Loop Trail) 하이킹을 고려해 보세요. 1시간 4.8마일 길이의 하이킹은 University Dr에서 시작되며 목줄이 묶여 있는 한 모든 털복숭이 친구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뉴포트 비치로 가는 방법:  교통량이 없는 뉴포트 비치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101-S 방향으로 내려가 I-5 S에 합류한 후 계속 직진하세요. 대중교통은 여러 교통수단을 이용해야 하고 3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오하이는 스파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Stefan Von Imhof/Getty Images

3. 정신을 회복하고 오하이에 정착하세요

이동 시간: 1시간 30분(80마일)

오하이("OH-hi")는 벤추라(Ventura) 북쪽, 산타바바라(Santa Barbara) 동쪽의 작은 계곡에서 발견됩니다. 오하이 밸리(Ojai Valley)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토파 토파 산맥(Topa Topa Mountains)의 인력으로 인해 지구 중심부에서 솟아오르는 에너지 장으로 묘사한 기하학적 소용돌이 지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름은 달 둥지를 뜻하는 추마쉬(Chumash) 단어에서 유래되었으며 풍부한 문화, 역사, 농장 직거래 레스토랑, 빵집, 양조장 및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오하이의 차분한 에너지는 편안한 환경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들과 다시 연결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장소입니다. 자신을 치료하려면 Lavender Inn의 Garden Spa를 방문하여 마사지, 족욕 및 맞춤형 허브 각질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그들은 심지어 기도를 하고 신성한 기름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스파를 마친 후 시내로 가서 Harvest Moon 또는 Ojai Rotie(치킨 주문)에서 점심 식사를 하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 서점이라고 주장하는 Bart's Books에서 하루를 계속 보내고 Dan Schultz Fine Art Gallery에서 문화에 흠뻑 빠져보세요. Ojai Olive Oil Company의 10달러 시식도 꼭 해봐야 할 일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오하이로 가는 방법:  일요일은 오하이를 방문하여 매주 열리는 농산물 시장을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교통 정체 없이 US 101 N 및 CA-33 N을 따라 90분 정도 소요됩니다. 대중교통은 유니언 역에서 암트랙(Amtrak)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벤투라(Ventura)에서 버스로 환승하여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4. 남부 캘리포니아의 라면 수도인 토런스(Torrance)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세요 

이동 시간: 35분(20마일)

토런스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사우스 베이 지역의 일부이며 숨겨진 보석의 도시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음식 애호가, 특히 엄청난 맛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식처입니다.

호놀룰루를 제외하고 토런스는 미국 내 일본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곳으로, 남부 캘리포니아의 라멘 수도로 불립니다. 현지 인기 라멘으로는 마츠이(Matsui), 하카타 잇코샤 라멘(Hakata Ikkousha Ramen), 고류 라멘(매콤한 맛에 도전해보세요), 신센구미 드라이브스루(Shin-Sen-Gumi Drive-Thru) 등이 있습니다. 라면을 다 먹고 나면 토랜스에는 인기 있는 Rascals Teriyaki Grills, King's Hawaiian Bakery and Restaurant, Piccini Italian Takeout을 포함해 400개 이상의 식당이 있습니다. 

음식 외에도 지역사회는 토런스 지역 주민들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6월부터 9월까지 윌슨 파크 원형극장에서 뮤지컬, 영화, 라이브 음악이 공연되는 매년 Summer Nights 축제를 개최합니다. 토런스 미술관(Torrance Art Museum) 방문은 현대 미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갤러리와 전시물은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LAX와 SoFi 스타디움에서 단 20분 거리에 있는 Torrance는 비행이나 경기장 행사 전에 몇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중심 위치입니다. 레돈도 비치(Redondo Beach)와 말라가 코브(Malaga Cove) 사이에 자리잡은 1.5마일 길이의 한적한 해안선이 있는 토런스 비치(Torrance Beach)도 근처에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토런스까지 가는 방법:  토런스까지 가는 방법은 로스앤젤레스에서 I-110 S를 통해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는 시내에서 J라인 지하철을 타고 하버 게이트웨이 환승 센터(Harbour Gateway Transit Center)에서 버스로 환승하세요. 이동 시간은 90분 미만입니다.

 

 

 

 

 

 

 

 

 

 

 

 

와인 애호가라면 거의 무한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산타바바라 여행을 좋아할 것입니다. © Ed Freeman / Getty Images

5. 산타바바라의 경이로운 자연을 발견해보세요 

이동 시간: 1시간 30분(95마일)

산타바바라는 여유로운 해안 생활방식에 둘러싸여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풍요로움이 가득합니다. 이 마을은 지중해 스타일의 건물과 붉은 타일 지붕으로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유산을 반영하고 있으며, 배경의 산타이네즈 산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미식가와 와인 애호가라면 거의 무한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산타바바라 여행을 좋아할 것입니다. Cajé Coffee Roasters를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하고 Sugar Wood 또는 Belarosa와 같은 시그니처(인스타그래머블한) 음료 중 하나를 주문하세요. La Super-Rica의 타코는 또 다른 필수 맛입니다. Julia Child가 이곳을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타코 전문점이라고 불렀던 이유가 있습니다. Bibi Ji는 친근한 분위기와 현대 인도 요리에 맛있는 변형을 더해 현지인들이 꼭 찾는 곳입니다.

산타바바라 에 있는 동안 와인 시음 도 놓칠 수 없습니다 . 시내를 둘러볼 계획이 없다면 Grassini Family Vineyards의 테이스팅 룸을 방문하여 25달러짜리 부동산 항공편을 이용하고 바로 옆에 있는 북미 최대의 히말라야 소금 동굴인 Salt Cave를 방문해 보세요. 매 시간 늦은 시간에는 45분 명상 세션이 진행되어 편안함과 새로운 기분을 선사합니다.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를 따라 걷다 보면 더 많은 테이스팅 룸, 카페, 갤러리, 상점을 둘러볼 수 있는 펑크 존(Funk Zone)이 나옵니다. 문화와 건축을 사랑하는 분들은 아름다운 장미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Old Mission 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 산타 바바라 자연사 박물관 도 인근에 있습니다. 

밤을 보내거나 저녁 늦게 떠나는 경우 산타바바라 볼(Santa Barbara Bowl)에서 쇼를 관람해 보세요. 1936년에 지어진 이 멋진 야외 원형극장은 탁 트인 바다 일몰 전망을 자랑합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산타바바라까지 가는 방법:  교통 정체가 없을 경우 로스앤젤레스에서 산타바바라까지 US 101-N을 타고 90분 정도 소요됩니다. 또는 Amtrak 열차를 선택하세요. 멋진 해안 여행은 로스앤젤레스의 유니언역에서 시작하여 산타바바라 시내에 도착하는 데 2시간 30분이 조금 넘게 걸립니다. 

이 문서는 2018년 5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8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