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LA : 오래된 아이콘부터 저렴한 별미까지 2022년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식사 장소

반응형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해변 9곳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해변 9곳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2023.12.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LA : 로스앤젤레스

travelbible.tistory.com

 

 

로스앤젤레스는 미식가를 위한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 Peathegee Inc / Getty Images / Tetra Images RF

 

로스앤젤레스는 인구가 미국 대부분의 주와 맞먹고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33,000개가 넘는 국제 도시입니다. 목록을 최고로 압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라라랜드"에 대해 (재)알아보고 영감을 주는 식사로 휴가를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 다이닝

사람

화려한 높은 천장이 있는 1930년대 건물에서 미쉐린에 등재된 식사 경험을 위해 웨스트우드(Westwood)의 미술관에 입장하세요 . 크리스 플린트(Chris Flint) 셰프가 선보이는 코스 메뉴는 친밀하고 예술적인 요리로 제공됩니다. 하마치 크루도, 잎새버섯 튀김 튀김, 글레이즈드 랍스터, 구운 와규 등의 요리를 함께 나눠보세요.

전문 소믈리에가 와인 저장고에 있는 2500개 이상의 라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마이애미 바이스 밀크 펀치 또는 엘 카미노(메즈칼, 셰리, 열대 과일 및 향신료)와 같은 흥미로운 칵테일을 식사와 함께 곁들일 수 있습니다. 구운 스쿼시 아이스크림과 된장 캐러멜을 곁들인 수란을 곁들인 고급스러운 초콜릿 레이어 케이크로 구성된 디저트 피날레를 위한 공간을 남겨두세요.

 

 

 

 

 

 

 

Grandmaster Recorders의 디저트도 특별합니다 © Melissa Curtin

그랜드마스터 레코더

로스앤젤레스의 고급 식사가 반드시 흰색 리넨 식탁보와 답답한 태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캘리포니아는 항상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합니다. 1971년(Kanye, Beck, Stevie Wonder가 트랙을 제작했던 곳)부터 2016년 폐쇄될 때까지 한때 녹음 스튜디오였던 건물에서 절묘하고 독창적인 이탈리아 음식을 결합하면 2022년에는 최고의 헐리우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식 카세트와 LP 레코드 기념품으로 장식된 금빛 입구를 지나 헐리우드 사인을 바라보며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옥상으로 향합니다 . 그런 다음 내부의 높이 솟은 레스토랑 공간 에서 캐비어 카놀리스, 절인 흰 콩과 멸치, 카시오 에 페페 츄로스에 굴려달라고 애원하는 모르타델라 등 화려한 맛의 히트작을 맛보며 데이트 상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보세요.

전통적인 멀티코스 이탈리안 메뉴처럼 구성된 호주 셰프 Monty Koludrovic의 창작물은 건물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이 시기에는 우리 모두 약간의 즐거움이 필요합니다."라고 상기시켜 줍니다. 노출된 긴 개방형 주방에서 요리사의 작업을 감상하면서 잉크 카바텔리, 게, 천천히 익힌 양고기를 곁들인 뇨키를 맛보세요. 술을 마시고 싶다면 올리브 버몬트 더티 마티니(Dirty Martini)를 주문하세요. 서버가 페트로시안 캐비어 덩어리를 손에 얹어 줍니다. 섹시한 Studio 71 라운지에 있는 Dancing with the Stars의 디스코 볼 아래서 더 많은 칵테일과 춤을 즐기며 저녁을 마무리하세요. 실제 레코드처럼 모양과 각인이 새겨진 티라미수를 열기 전에는 안됩니다. 매주 일요일 아페리티보(Aperitivo) 파티가 열리면 현장은 더욱 시끄러워집니다.

 

 

 

 

 

 

 

노자와 바

LA에는 고급 오마카세 체험이 많이 있지만 이곳은 주로 니기리 스시와 사시미, 핸드롤로 구성된 20개 이상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우수합니다. 모험을 즐기는 미식가라면 투명한 일본 해파리, 아귀 간, 4피트 길이의 문어 촉수를 들어 올리는 셰프 등의 놀라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Beverly Hills의 유명한 SUGARFISH 뒤에 자리잡은 이 친밀한 스시 바는 Fujita 셰프가 이끄는 곳입니다.

이용 가능한 좌석은 10개뿐이며, 모든 코스가 모든 식사자에게 동시에 제공되므로 손님은 시간에 맞춰 도착해야 합니다. 카마토로(참다랑어의 기름진 목살), 산타바바라 성게, 굴(태평양 북서부), 바하 캘리포니아 참다랑어, 반짝이는 알래스카 이쿠라(연어알), 메인 랍스터 핸드 롤, 가리비, 바다 장어를 맛보려면 예약하세요. , 대왕조개, 큰 타마고 부분 등. Nozawa Bar가 미슐랭 스타를 받은 이유가 있습니다 . 이곳에서 특별한 밤을 보내보세요.

 

 

 

 

 

 

 

호텔 벨에어(Hotel Bel-Air)의 볼프강 퍽(Wolfgang Puck)은 특별한 날을 위한 상징적인 장소입니다 © Joe Schmelzer / Getty Images

호텔 벨에어의 볼프강 퍽

벨에어(Bel-Air)의 숲이 우거진 언덕으로 둘러싸인 12에이커 부지에 위치한 1950년대 호텔은 위치만으로도 들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 백조를 감상한 후 우아하고 현대적인 정원 환경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 깊은 인상을 남기려면 전용 골방이나 부스를 선택하세요. 야외 바는 유럽과 지중해의 영향을 받은 현대 캘리포니아 요리를 즐기며 긴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것은 LA의 볼프강(Wolfgang)의 최고입니다. 트러플을 곁들인 탈리아텔레, 낸시 레이건의 잘게 썬 샐러드, 랍스터를 곁들인 카시오 에 페페 파스타, 송아지 고기 소시지 슈니첼과 감자를 생각해 보세요. 1980년부터 메뉴에 등장한 토르티야 수프를 맛보세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브런치, 하이 티 또는 축하 행사에 오세요.

 

 

 

 

 

 

 

Mr. C Beverly Hills의 레스토랑

흰색 재킷과 나비넥타이(상표 상징이 됨)를 입은 서버가 있는 화려한 유럽식 레스토랑 내부의 고급 흰색 리넨에서 식사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 분홍색 리넨 식탁보나 수영장 옆에서 야외에서 정식 이탈리아 식사 경험을 음미하는 것이 좋습니다. 1948년 이곳에서 처음으로 백도 퓌레와 프로세코 메들리가 제공되었으므로 시그니처 벨리니는 필수 시작 메뉴입니다. 멜론과 쇠고기 카르파치오를 곁들인 프로슈토(또한 1940년대 설립자 Giuseppe Cipriani가 발명함)와 같은 이탈리아 클래식으로 시작하고 공간을 확보하세요. 구안치알레를 곁들인 부카티니 같은 파스타와 고르곤졸라를 곁들인 홈메이드 감자 뇨키 “베개”. Mr.C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삼중 바닐라 머랭 스펀지 케이크도 놓치지 마세요.

 

 

 

 

 

 

 

Jean-Georges Beverly Hills 및 The Rooftop by JG

Waldorf Astoria는 90210의 꿈이 이루어진 곳입니다. 특히 호텔의 Rooftop by JG 에 올라가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을 감상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미슐랭 3스타 셰프이자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상을 받은 Jean Georges Vongerichten이 선보이는 최고급 캘리포니아 요리를 즐기며 아래 우아한 다이닝룸 에서 화려함과 유명인의 현장을 만끽해 보세요.

바삭한 감자 위에 성게와 캐비어, 곰보 버섯을 곁들인 그린 아스파라거스, 쌀 ​​크래커 겉감 참치 등 옵션이 포함된 계절별 시식 메뉴와 와인을 함께 즐겨 보세요. 너무 진해서 스테이크로 착각할 수도 있습니다. 예술성은 랍스터처럼 생긴 작은 시가를 감싸는 메밀 크레이프나 껍질이 크래커처럼 부풀어 오른 바다 송어 위에 뿌린 가벼운 소스로 이어집니다. 패션푸르트 플라워 디저트는 헤이즐넛 프랄린과 카라멜을 곁들여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뻐요.

 

 

 

 

 

 

 

이러한 문화 아이콘 중 한 곳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는 LA 방문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이 LA에서 1년 동안 살아남을 수 있다면 그 레스토랑은 승자입니다. 그러나 일부 구식 고전 식당은 수십 년 동안 살아남았습니다. 전통적인 LA 음식 경험을 생각할 때 우리는 In-N-Out, Dan Tana's, Bestia, Republique, Matsuhisa, Giorgio Baldi 등 LA 문화를 정의하는 장소도 생각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또 다른 오랜 고전을 소개합니다.

 

 

 

 

 

 

 

무쏘와 프랭크 그릴

헐리우드 대로(Hollywood Boulevard)의 투박하고 더러운 곳에서 벗어나 100년 넘게 변하지 않은 이 전설적인 장소 로 들어가 보세요 . 웨이터와 바텐더는 수십 년 동안 입었던 것과 똑같은 빨간 코트를 입습니다. 눈을 감고 Frank Sinatra, F. Scott Fitzgerald, Francis Ford Coppola, Lauren Bacall, Bob Dylan 및 이 레스토랑을 안전한 안식처로 여겼던 수많은 스타들 옆에서 식사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여러 장편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이곳에서 촬영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할리우드"가 촬영되었습니다.

롤링 스톤즈(Rolling Stones)가 앉아 있던 빨간 가죽 부스에서 유명한 퍼펙트 마티니(흔들지 않고 저어줌)를 맛보고 랍스터 비스크, 치킨 팟 파이, 갈비, 페투치니 알프레도(이탈리아의 오리지널 Alfredo's 레스토랑 레시피 제공) 등 클래식 요리를 맛보세요. 이는 Mary Pickford와 Douglas Fairbanks가 Musso에 가져왔습니다. 주방은 고기 요리로도 유명하며, 그릴에 얹은 립아이 스테이크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찰리 채플린이 가장 좋아하는 베이컨을 곁들인 구운 양고기 신장 요리도 고려해 보세요. 오늘날에도 많은 스타, 작가, 스튜디오 임원들은 여전히 ​​Musso를 집 밖의 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지트라다

타이 타운의 스트립 몰에 위치한 이 LA 식당은 1970년대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매콤한 태국 남부 요리로 손님들을 즐겁게 해왔습니다. 어느 날 밤에는 유명인이나 영화 작가 옆에 앉아 전수되는 요리법을 포함해 200개가 넘는 메뉴 항목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음식을, 혹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매운맛 수준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물론 팟타이, 똠카, 지트라다 볶음밥, 그린 카레도 필수 메뉴지만, 뉴질랜드 녹색 홍합 찜, 매운 망고 연갑 게, 남부 매운 쇠고기 등도 주문 목록 상단에 올려야 합니다. 2019년에 Jitlada는 Bib Gourmand로 선정되었습니다.

 

 

 

 

 

 

 

Park's BBQ는 LA의 필수품이며 놓칠 수 없는 메뉴입니다 © Melissa Curtin

파크스 바비큐

LA 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한인 인구가 거주하는 곳이기 때문에 한국식 바비큐를 맛보지 않고는 LA를 방문할 수 없습니다 . 테이블 옆 그릴에서 고기가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동안 최고 품질의 고기가 다양한 반찬과 함께 나옵니다. 불고기, 립아이 스테이크, 갈비, 갈비, 양지머리, 꽃살(마블링으로 인해 꽃살이라고도 함)이 포함된 콤보 플래터를 주문하면 만족스럽고 고기 스틱 냄새가 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마시로의 비밀 메뉴에 있는 Billionaire's Roll은 심장이 약한 사람을 위한 메뉴가 아닙니다. © Melissa Curtin

야마시로

1914년에 완공된 이 언덕 꼭대기 저택은 교토의 궁전을 그대로 재현하여 지어졌으며 로스앤젤레스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아름다운 정원, 600년 된 탑, 청동 불상 위에서 저녁 식사를 하려면 차도를 따라 할리우드 힐스에 있는 티크나무와 삼나무로 지어진 이 맨션 으로 올라가세요. 내부 안뜰 정원에서의 식사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망만으로도 큰 경외감을 느낄 수 있지만 메뉴 또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시 보트나 4피트 스시 요트를 $500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늘 훈제 간장 소스에 재운 36온스 카우보이 스테이크가 랍스터 꼬리와 문어를 얹은 돌판 위에 나옵니다. 셰프 발 롤(연어, 참치, 하마치, 아보카도 토핑, 세라노 고추, 트러플 아이올리, 매콤한 마요네즈, 장어 소스, 바삭한 양파)이 가장 인기가 있지만, 하이 롤러라면 비밀 메뉴를 주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랍스터로 속을 채우고 A5 와규, 성게알, 트러플 아이올리, 골드 플레이크를 얹은 억만장자 롤이나 매콤한 참치, 오이, 쌀 위에 생선 네 마리를 깔끔하게 포장한 압착 스시 케이크 롤을 요청하세요.

수영장 위 테라스에 있는 Pagoda Bar는 곧 물담배 라운지로 바뀔 예정이며, 새로운 야외 스시 및 칵테일 바도 개장될 예정입니다. 옛 마차 집에서는 작은 메뉴로 사케 시음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날을 위해 스매시블 케이크를 미리 주문해 보세요. 디너 접시 크기의 이 초콜릿 하트는 금이 가서 달콤한 사탕 간식이 드러납니다. 라라랜드의 모든 것이 놀라운 요소이며 여기에서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

 

 

 

 

 

 

 

LA에는 미국 최고의 비건 채식 옵션이 있습니다

마고의 바와 주방

이 새로운 100% 식물성 캐주얼 카페에서 서부 지역 최고의 비건 요리를 맛보며 초식 동물도 기뻐할 수 있습니다 . Montana Ave.에 위치한 넓은 테라스에 앉아 샐러드, 부리토 볼, 타코 등 건강한 캘리포니아 재료를 즐겨보세요. 완두콩 토스트, 임파서블 버거 또는 구운 바게트 위에 간장을 곁들인 잭푸르트, 버섯 ​​파테, 절인 당근과 고추, 고수, 오이를 곁들인 반미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캐슈 치즈와 푹신하고 바삭바삭한 크러스트가 가득한 브렉퍼스트 피자나 버섯 피자를 주문하세요.

 

 

 

 

 

 

 

세이지 비건 비스트로

Pasadena, Culver City, Echo Park 및 Agoura Hills 의 4개 지역에는 편안한 식물성 식품이 풍부합니다 . 하루 종일 제공되는 비건 브런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셀렉션, 다양한 메뉴로 인해 단골 손님이 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콜리플라워 윙, 구운 가지 파메산, BBQ 파인애플 피자를 맛보고 속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매콤한 가지 바르바코아, 바하 아보카도, 양념한 잭푸르트 카르니타, 반미(두부로 만든) 등 비건 타코 옵션에 흥미를 느껴보세요.

 

 

 

 

 

 

 

NYC가 가장 좋아하는 The Butcher's Daughter가 LA에 도착했으며 채식 팬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 The Image Party / Shutterstock

정육점의 딸

NYC에서 가져온 이 베니스 지역 에는 카페, 주스 바, 레스토랑이 있으며 해변 농가 디자인과 쏟아지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빛이 인상적입니다. 트렌디한 Abbott Kinney에서 "야채 도살장"이 얼마나 맛있는지 준비하세요. 대부분 비건, 글루텐 프리 메뉴로 주스 플라이트나 맞춤형 아보카도 토스트가 포함된 카다몬 로즈 라떼를 주문하세요. 돌가마 피자, 철판에서 나온 달걀, 맛있는 만큼 영양가도 풍부한 재료가 담긴 수확 그릇 또는 곡물 그릇을 맛보세요.

 

 

 

 

 

 

 

Gracias Madre는 식물성 멕시코 음식으로 예술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 Melissa Curtin

그라시아스 마드레

2014년 Gracias Madre는 웨스트 할리우드의 트렌디한 실내외 나무가 우거진 야외 파티오에서 유기농 식물 기반 멕시코 메뉴와 축제 분위기를 선보이며 문을 열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다양한 고추, 소스 및 전통 기술을 사용하여 정통 멕시코 풍미로 비건 채식인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해 왔습니다.

인기 메뉴로는 나쵸, 웨트 부리토, 고르디타, 페스토 브뤼셀 콩나물, 엔칠라다 베르데스, 구운 버섯과 검은콩 패티로 만든 마드레 버거 등이 있습니다. 긴 바에서는 70개 이상의 메즈칼과 약 60개 이상의 데킬라를 쏟아냅니다. 토르티야는 손으로 직접 만들고, 레스토랑은 매운 소스부터 순한 소스까지 다양한 10가지 오리지널 소스와 레시피에 사용되는 15가지 이상의 고추를 자랑합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상큼한 멕시칸 과일 샐러드, 오렌지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그리고 치폴레 구운 고구마, 두부, 옥수수, 검은콩, 퀴노아, 완두콩 순으로 속을 채운 건강한 그릇입니다.

 

 

 

 

 

 

 

LA에서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소셜이츠

이 음식 발견 플랫폼은 할리우드와 미드윌셔에서 테이크아웃과 야외 식사를 제공합니다. LACMA 또는 라 브레아 타르 피츠(La Brea Tar Pits)를 방문한 후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캐주얼 음식을 이곳에서 찾아보세요. Pop!s Burgers & Shakes의 더블 치즈버거와 프라이드 피클, Voltaggio 형제의 STRFSH의 피쉬 앤 치즈 샌드위치, SUPERTORO의 스시와 매운 참치 밥, Street Noods의 케이준 새우 야키소바, Azule Taqueria의 버섯 또는 파인애플 삼겹살 타코를 추천합니다 , '할리우드 크랩쉑백'으로 알려진 케이준 스타일의 해산물과 옥수수 등이 있습니다. LA의 유명 셰프와 현지 떠오르는 스타들의 다양한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엘 그란제로(El Granjero)는 LA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Original Farmer's Market)에 있는 수많은 훌륭한 식사 옵션 중 하나입니다. © Melissa Curtin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

1934년부터 현지인과 관광객 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노점상이 있는 이 전설적인 시장 으로 모여들었습니다 . 트렌디한 상점, 현지 농산물, 고급 식료품점 등이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시장은 The Grove로 알려진 야외 쇼핑몰과 인접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메뉴로는 Bob's Donuts와 Magee's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비프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Roxy and Jo's에서 스시, 델리 샌드위치, 현지 생선, 굴, 해산물 등 세계 시장을 돌아다니며 나만의 음식 모험을 선택하세요. French Crepe Company, Trejo's Tacos, Pampas Grill의 브라질식 바비큐, Zia Valentina의 커피가 채워진 초콜릿 콘을 맛보세요. 새로운 멕시코 칸티나 엘 그란제로(El Granjero)는 앉아서 타코, 바삭한 삼겹살, 해바라기씨를 곁들인 휴대용 시저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영구 설치물은 주 7일 개방됩니다.

 

 

 

 

 

 

 

약 40개 상점이 있는 LA 다운타운의 그랜드 센트럴 마켓(Grand Central Market)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 Eddie Hernandez / Shutterstock

그랜드 센트럴 마켓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유럽풍 푸드홀은 1917년부터 38개 이상의 판매점을 통해 현지인에게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타지인들이 LA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매우 신선한 해산물을 먹고 싶다면 La Tostaderia에서 잔뜩 쌓인 새우 세비체 또는 믹스타(문어, 가리비, 새우) 토스타다를 꼭 드셔보세요. 카운터에 앉아 다음 음식을 먹기 전에 삽으로 치울 수 있습니다. Sari Sari에서는 바삭한 삼겹살, 닭고기, 가지 옵션이 포함된 필리핀 덮밥과 달콤한 Halo Halo를 판매합니다.

Oyster Gourmet의 화려한 나무 오두막에 들러 샴페인과 쌍각류를 맛보세요. Eggslut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아침 샌드위치를 ​​맛보거나 The Donut Man에서 과일 도넛을 맛보려면 줄을 서세요. 그 외 시도해볼 만한 메뉴로는 Shiku의 한국식 가정식, Sticky Rice의 태국 음식, Wexler's Deli의 콘비프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일본식 도시락, Ramen Hood의 국수, Olio Pizza 등이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로스터와 농장에서 만든 G&B Coffee에서 고급 커피, 커피 밀크쉐이크, 홉을 넣은 탄산 아이스티를 맛보거나 LA에 있는 수제 Golden Road Brewery에서 20가지 맥주와 함께 또 다른 거품 같은 콧수염을 맛보세요.

 

 

 

 

 

 

 

 

스모가스버그 LA

브루클린에서 시작되었을 수도 있지만 LA 다운타운에서 일요일마다 열리는 이 대규모 주간 야외 시장은 다양하고 독창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ROW DTLA에 위치한 65개 이상의 현지 상인이 팝업 스토어부터 미래의 미식가 스타까지 흥미롭고 새로운 음식 조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Shrimp Daddy와 urbn의 피자 가판대에는 줄이 금방 길어지지만, 문이 열리는 오전 10시에 도착하면 칼리 만두, 마마 무수비 샌드위치, 쿠바 식물성 요리, 비건 맥앤치즈 등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Broad Street Oyster Co.의 야채 델리카트슨 또는 랍스터 유니 캐비어 롤. Los Cochinitos의 카르니타, Goat Mafia의 비리아, Evil Cooks의 검은 알 목사 또는 디저트 타코와 같은 길거리 타코를 맛보세요. 판매자는 자주 바뀌지만 LA가 왜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음식 도시인지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문서는 2020년 4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2년 5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places-to-eat-in-los-ange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