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엘패소 : 최고의 예술, 문화 및 역사 박물관

반응형

2016.06.03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화이트샌즈 - 신이 빚은 새하얀 모래 천국

 

미국 화이트샌즈 - 신이 빚은 새하얀 모래 천국

태양의 강렬한 광선이 구멍 뚫린 듯한 하늘위로 파란색의 캔버스를 펼쳐낸다. 하늘을 제외한 대지는 온통 하얀색. 비와 바람, 물과 공기는 미국이라는 거대한 문명의 세계 속에 오아시스와 같은

travelbible.tistory.com

북쪽으로 여행하는 스페인 탐험가들이 1500년대 후반 사막 엘파소 델 노르테에서 솟아오른 두 산 사이의 통로를 이름을 지정한 이래로, 이 지역은 서로 교차하는 문화의 중심지였습니다. 

오늘날 엘패소 는 텍사스-멕시코 국경을 따라 뻗어 있으며 자매 도시인 멕시코 후아레스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이 도시는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2개국 대도시를 형성합니다. 엘패소의 풍부한 문화는 서부 시대의 전설, 아메리카 원주민 유산, 스페인 식민주의, 멕시코 문화, 텍사스의 허세, 그리고 그 위에 놓인 사막 풍경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은 이러한 다양한 영향을 반영합니다. 모든 엘패소 박물관은 대중에게 무료로 제공되므로 박물관을 둘러보는 하루를 모든 사람에게 저렴한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센테니얼 박물관과 치와와 사막 정원: 식물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

엘패소 센테니얼 박물관  1936년 텍사스 센테니얼 기간에 지어졌으며 엘패소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입니다. 영구 전시물은 북미에서 가장 큰 사막인 치와와 사막 지역의 자연 및 문화 역사에 중점을 둡니다. 문화 전시는 접경 지역의 토착, 식민지, 도시 이전 및 민속 문화에 중점을 두는 반면, 자연 전시는 사막을 구성하는 토착 식물에 중점을 둡니다. 

1999년에 박물관은 정원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치와와 사막에 자생하거나 적응한 800종 이상의 식물이 있는 텍사스 야생 경관 지역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정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치와와 사막 식물 군집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박물관의 테마 정원을 거닐면서 방문객들은 조경, 수자원 보존 및 건강한 생태계 복원에 토종 식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Chamizal National Memorial은 그늘이 많은 더운 날 완벽한 장소입니다. © Zack Frank / Shutterstock

Chamizal 국립 기념 박물관 : 피크닉을위한 최고의

엘패소 이외의 많은 사람들은 미국과 멕시코가 한 땅을 놓고 100년에 걸친 전투를 벌이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오랫동안 국가 간의 자연적인 경계 역할을 했던 리오 그란데 강은 1864년에 대규모 홍수로 인해 600에이커의 멕시코 땅이 엘패소에 양도된 후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

 

멕시코는 케네디 대통령이 토지를 정당한 소유자에게 돌려주기 위해 샤미잘 조약을 협상할 때까지 거의 100년 동안 국제 경계의 새로운 위치에 대해 논쟁했습니다. Chamizal 국립 기념관 은 외교 관계의 이 이정표를 기념합니다. 현장 박물관은 1840년대 멕시코-미국 전쟁으로 이어진 리오 그란데 강둑을 여러 세대에 걸쳐 집으로 불러온 원주민부터 시작하여 두 나라를 분리하는 협상된 경계에 이르기까지 미국-멕시코 국경의 역사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 홍수 이후 분쟁의 세기를 거쳐 마침내 분쟁을 평화롭게 종식시킨 조약에 이르렀습니다.

박물관은 완만하게 구불구불한 55에이커의 언덕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공원에는 더운 날 그늘을 제공할 수 있는 나무가 우거져 있고,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피크닉 공간에는 테이블과 그릴이 있어 오후에 박물관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올드 엘패소 카운티 감옥 박물관: 서부 개척자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 

악명 높은 총잡이 빌리 키드는 여전히 서부의 가장 전설적인 무법자 중 한 명입니다. 1850년 카운티의 공식 법정 및 감옥으로 사용되었던 방 2개짜리 어도비 벽돌 건물로 시작된 이 건물은 Billy Kid가 텍사스 레인저로 가장하여 감옥에 침입하여 동료 무법자 Melquiades Segura를 석방했을 때 전설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텍사스 역사 위원회 명판에 따르면 세구라는 감옥에서 탈출한 유일한 죄수였습니다. 

오늘날 이 작은 박물관 은 방문객들에게 1800년대 후반 감옥 문 양쪽에 있었던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Billy Kid Wanted 포스터와 함께 텍사스 초창기의 지도가 나무 테이블과 의자가 내려다보이는 벽에 걸려 있으며, 간수들이 경비를 서 있는 동안 즐겁게 하기 위해 카드와 위스키 한 병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방문자는 두 개의 원래 감옥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역의 역사적인 그룹인 Los Pistoleros de San Elizario는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세 번째 일요일에 Billy Kid 브레이크아웃 무용담을 재연합니다.

 
엘패소 근처 소코로 미션의 건축적 아름다움을 감상하세요 © Alamy Stock Photo

역사적인 미션 트레일: 알라모를 기억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 

대중적인 믿음에도 불구하고 Alamo는 텍사스에서 유일하게 중요한 임무가 아닙니다. 엘패소 카운티의 동쪽을 따라 뻗어 있는 9마일의 역사적인 미션 트레일은 방문자에게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 세 곳을 걸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슬레타 미션 ( Ysleta Mission ), 소코로 미션( Socorro Mission ) , 산 엘리자리오 채플( San Elizario Chapel )은 각각 텍사스 역사, 종교적 중요성 및 건축적 아름다움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슬레타 선교부는 주에서 가장 오래된 활동적인 선교부로 1682년 티구아 사람들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건물은 화재와 홍수로 인해 여러 변화를 겪었지만 여전히 텍사스에서 가장 오래된 활동적인 교구로 남아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엘패소 미션 트레일을 따라 스페인, 멕시코, 미국이 이 지역에서 가지고 있었던 길고 풍부한 역사의 영원한 상징으로 서 있습니다. 트레일은 한때 멕시코시티와 산타페를 연결했던 역사적인 카미노 레알의 작은 부분입니다. 미션 외에도 문화 센터, 미술관, 레스토랑, 역사적인 랜드마크 및 현지 양조장을 미션 트레일을 따라 찾을 수 있습니다. 

엘패소 역사 박물관은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당신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 Alamy Stock Photo

엘패소 역사 박물관: 최고의 인터랙티브 박물관 

거대한 3D 터치 감지 디지털 벽이 엘패소 역사 박물관 외부에 있어 방문자가 손가락 터치로 도시의 400년 역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길이가 총 35피트인 5개의 터치스크린 패널은 미국에서 유일한 디지털 벽이며 세계에서 4개의 패널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사진과 비디오로 가득 찬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은 엘패소의 과거와 현재 장면을 묘사합니다. 방문자는 각각의 새로운 도시 장면을 클릭하여 이름, 날짜 및 역사적 맥락과 같은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기간, 위치 또는 축하, 교육 및 신앙과 같은 범주별로 주제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에는 국경지대의 풍부한 역사를 보여주는 전시물이 5개 갤러리에 걸쳐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의 상설 전시인 "Changing Pass: People, Land & Memory"'는 초기 원주민 정착민으로 시작하여 2차 세계 대전과 20세기 브라세로 프로그램으로 끝나는 엘패소의 1000년 역사를 다룹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