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2 - [유럽/프랑스] - 프랑스 파리 : '혁명'의 바리케이드 놓여 있던 그곳… 지금은 청바지 가게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운하 옆 산책로에 이르기까지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 | © Drazen_ / Getty Images
세련되고 세련된 City of Love는 저렴한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파리 에는 무료 입장 박물관과 갤러리부터 열광적인 시장과 운하 쪽 산책에 이르기까지 가장 저렴한 여행자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무료 명소가 가득합니다.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를 소개합니다.
Parc du Champ de Mars에서 에펠 탑 라이트 쇼보기
에펠탑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것은 예산을 절약할 수 있지만 아래에서 보는 경치도 똑같이 훌륭합니다. Parc du Champ de Mars 에는 군사적으로 정밀하게 손질된 잔디와 화단이 있습니다(이전 군대 행진장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 담요, 와인,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피크닉 재료를 이 광활한 녹지로 가져오고 해질녘 라이트 쇼를 기다리면 라 투르 에펠 이 반짝반짝 빛날 것입니다.
Marché aux Puces de St-Ouen에서 윈도우 쇼핑하기
윈도우 쇼핑(또는 현지인에게는 lécher les vitrines )은 실제로 사지 않을 예술품 과 야생의 호기심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방법 입니다. 생투앙 벼룩시장과 골동품 박람회 는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 이 퇴폐적 인 괴상한 시장에서 곰 가죽 깔개, 골동품 태피스트리 및 황동 다이빙 벨에 감탄하십시오. (하지만 가격표를 볼 때 눈이 번쩍 뜨이는 것을 확인하세요.) Porte de Clignancourt(4호선)에서 지하철에서 내려 기념품 가판대가 아름다운 물건들로 가득 찬 골목길로 나올 때까지 다리 아래로 계속 이동하세요. .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Musée d' Art Moderne de la Ville de Paris의 영구 컬렉션 보기
프랑스 문화의 초현실적인 전망을 보려면 파리의 많은 무료 박물관 중 하나인 현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 )의 영구 컬렉션을 살펴보세요(5유로 기부 권장). Braque의 대담한 입체파부터 Matisse의 무용수까지, 당신의 영혼을 고양시킬 무언가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지하철 9호선을 타고 Alma-Marceau에서 하차하세요.
Cimitière du Père Lachaise를 통해 분위기 있는 산책을 즐겨보세요.
파리에서 가장 잊혀지지 않는 장소는 프루스트와 발자크와 같은 위대한 문학가의 유령과 오스카 와일드와 에디트 피아프와 같은 현대 아이콘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습니다. 짐 모리슨(Jim Morrison)도 이 고대 묘지에 있습니다. 그의 무덤은 이곳에서 음악을 순례하는 열광적인 팬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습니다. 가로수가 늘어선 거리와 까마귀를 부르는 소리는 페르 라셰즈 를 파리에서 가장 분위기 있는 산책로로 만듭니다. 20구로 가서 지하철 Père Lachaise(2호선) 또는 Gambetta(3호선)에서 내리세요.
몽소 공원의 산책로
묘지에서 유명인을 만나는 것이 너무 병적이라면 작곡가 쇼팽과 저명한 작가 기 드 모파상과 같은 유명인의 동상이 있는 몽소 공원에서 프랑스의 거장들 사이로 행진해 보세요. 공원의 풍부한 역사는 이곳을 산책로 (산책) 를 위한 매혹적인 장소로 만듭니다 . 이 평화로운 녹지 공간은 1871년 대학살의 현장이었고 모네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 장소였습니다. av Vélasquez에 있는 공원의 동쪽 입구 옆에 있는 우아한 맨션 안에 있는 시립 아시아 미술관인 Musée Cernuschi 에 전시되어 있는 드물게 볼 수 있는 중국 조각상 컬렉션을 한 번 더 둘러보세요. 2호선을 타고 8구의 몽소 지하철역에서 하차하세요.
Basilique du Sacré-Coeur 무료 입장
이 궁전 같은 흰색 대리석 교회 는 18구의 활기찬 몽마르트르 지구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금색 모자이크와 우뚝 솟은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종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돔으로 올라가거나 지하실을 탐험하려면 요금이 부과되지만 대성당 자체를 방문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이곳은 또한 투광 조명으로 비춰진 기념비와 팔짱을 끼고 행복하게 산책하는 커플이 있어 밤에 오기 좋은 곳입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의 센 강을 따라 걷다
가고일과 고딕 양식으로 장식된 위풍당당한 노트르담 대성당 은 파리의 아이콘이자 모든 방문객이 꼭 봐야 하는 곳입니다. 2019년 4월에 발생한 엄청난 화재 이후 건물 내부는 방문객에게 폐쇄된 상태로 남아 있지만, 인근 센 강을 따라 거닐며 대성당의 아름다운 외관을 또 다른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Arènes de Lutèce에서 로마 유산 탐험
라틴 지구의 Arènes de Lutèce 에서 파리의 로마 유산 유적지를 추적하십시오 . 서기 1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지금까지 건설된 로마 원형 극장 중 가장 긴 것으로 여겨집니다. 경기장은 더 이상 검투사 싸움을 주최하지 않지만 경쟁 스포츠인 페탕크 (pétanque)를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
Cimitière du Montparnasse의 길을 거닐다
수백 명의 화려하고 지적인 파리지앵들의 마지막 안식처인 몽파르나스 묘지 는 페르 라셰즈보다 화려하지 않지만 고요한 산책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Jean-Paul Sartre, Simone de Beauvoir 및 Samuel Beckett에게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십시오. 지하철 6호선을 타고 Edgar Quinet 또는 Raspail 정류장에서 하차하세요.
Parc des Buttes Chaumont에서 평화를 즐기십시오
파리에서 가장 가파른 공원 은 종아리 근육은 힘들지만 오감을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풍부한 조류, 기암괴석, 조경 천재 Baron Haussmann이 설계한 폭포까지 있어 프랑스의 분주한 수도에 있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19구의 Botzaris 및 Buttes Chaumont 지하철역(둘 다 7호선)에서 공원을 찾으십시오.
Atelier Brancusi에서 예술가의 마음을 들여다보십시오.
퐁피두 센터( Centre Pompidou ) 앞에 있는 그의 재창조된 스튜디오 를 무료로 방문(오후 2시에서 6시 사이)하여 브랑쿠시의 부드러운 모양의 조각품에 빠져보세요 . 1903년에 파리로 이주한 루마니아 태생의 추상 조각가는 모더니즘의 선구자로 여겨지며 Kiss 와 같은 사랑받는 작품을 제작 했습니다(도시 건너편 Musée Rodin 에서 볼 수 있는 같은 이름의 로댕 조각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 이 Brancusi 워크샵은 사랑스럽게 조립되었으며 예술가의 마음을 놀랍도록 친밀하게 엿볼 수 있습니다.
생마르탱 운하 옆 피크닉
해가 지는 동안 물가에서 세련된 파리지앵과 함께 하거나 Amélie 의 여주인공처럼 돌을 건너 뛰십시오 . 10구의 République와 Gare du Nord 사이에 있는 생마르탱 운하( Canal St-Martin ) 의 활기찬 물가 는 피크닉을 가져오고, 코르크를 따고, 현지인들의 이야기를 엿들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Musée Carnavalet에서 역사 여행
고대 기원에서 오늘날의 세련됨의 유행을 선도하는 수도에 이르기까지 파리의 역사를 통해 뚜르 드 포스 를 경험하십시오 . Musée Carnavalet 의 영구 컬렉션은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 유로를 지출하지 않고도 정교한 드로잉 룸과 섬세하게 재건된 바로크 양식의 인테리어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Chemin Vert(8호선)과 Saint Paul(1호선)입니다.
rue Mouffetard에서 피크닉 용품 구입
자갈이 깔린 이 시장 거리 에는 장인의 제과점, 식료품 가게, 고급 과자 가게가 즐비합니다. 거대한 식품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문을 닫는 토요일에 방문하고, 음식을 물물교환하는 웅성거림과 그들의 상품을 열광적으로 선전하는 판매인의 윙윙거림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활기찬 벨빌 지역 둘러보기
반란의 역사와 다문화적 감각이 있는 지역인 벨빌(Belleville)의 거리를 따라 걷는 것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Belleville의 분주한 차이나타운과 예술가 거주자들은 이곳을 탐험하기에 활기찬 곳으로 만듭니다. 뤼 드 벨빌( rue de Belleville)을 거닐다가 비극적인 샹테우스(여성 가수) 에디트 피아프 (Edith Piaf)가 가로등 아래에서 태어났다고 전해지는 곳을 찾은 다음 보행자 거리인 데노예즈(Dénoyez)로 우회전하면 파리에서 가장 눈부신 거리 예술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의 일류 전망을 제공하는 녹음이 우거진 Parc de Belleville 을 통해 구불구불한 Belleville 만남을 끝내십시오 .
La Promenade Plantée의 옛 철로를 걷다
꽃이 만발한 철로인 이 고가 산책로 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도시 인파 위로 우거진 녹음이 우거진 아치길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4.5km(2.8마일) 길이의 이 길은 12구 대부분을 통과하며 Bastille 지하철역 근처의 Daumesnil 대로에서 합류할 수 있습니다.
Marché d' Aligre의 냄새와 광경으로 오감을 자극하십시오.
12구에 있는 Place d'Aligre 에 있는 이 멋진 덮개가 있는 식품 시장에서 최고의 현지 농산물을 구경하세요. 치즈 산, 장인 정육점, 꽃 가판대 들판은 몇 개의 통로를 방황한 후 감각 과부하로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보르도 한 잔을 위해 약간의 현금으로 이별하고 딱딱한 바게트에 손을 얹을 가치가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군침 도는 농산물에 감탄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지하철 8호선을 타고 Ledru-Rollin 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Musée de la Vie Romantique에서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둘러보세요.
로맨스를 위해 파리에 왔다 면 낭만주의 시대에 활동한 두 예술가, 작가 조지 상드와 화가 아리 셰퍼에게 헌정된 박물관인 Musée de la Vie Romantique 보다 더 사랑스럽고 자유로운 곳은 없습니다 . 영화에 나올 법한 자갈길 끝 부분에 자리 잡은 이 빌라는 원래 Scheffer 소유였으며 Delacroix, Liszt, Chopin(Sand의 연인)과 같은 유명 인사가 참석한 당시 인기 있는 미용실의 배경이었습니다. 박물관 중앙에 있는 물건들은 Sand와 Scheffer의 삶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한 가지 주목할 만한 것은 쇼팽의 왼손 흉상입니다.
Parc de la Villette에서 무료 계절 이벤트 보기
Parc de la Villette 는 파리에서 가장 큰 녹지 공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도시의 문화 허브 중 하나이며 Cité des Sciences et de l'Industrie (과학 및 산업 도시) 박물관인 Philharmonie de Paris 가 있습니다. 콘서트 홀과 Grande Halle de la Villette, 도살장은 현대 전시 공간으로 변모했습니다. 이러한 기관의 대부분은 입장료를 부과하지만 각 기관은 정기적으로 무료 이벤트를 개최하며 때로는 공원의 실제 부지에서 7월과 8월 내내 피크닉 군중에게 영화를 상영하는 Parc de la Villette 야외 영화관이 있습니다.
파리의 무료 축제에 가다
파리에는 일년 내내 제공되는 흥미진진한 무료 축제가 많습니다. La Nuit Blanche(10월) 동안 기이한 장소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Fête de la Musique(6월)을 위해 도시 전역에서 프로와 떠오르는 스타가 즉흥적으로 공연하는 것을 보거나, 함께 열리는 대규모 군사 퍼레이드(및 이에 수반되는 향연)를 관람하세요. 바스티유 데이(7월)를 시작하는 샹젤리제 거리.
2020.08.09 - [유럽/프랑스] - 프랑스 파리 : 명품처럼 내 여행을 디자인한다.
'유럽 > 프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마르세유 : 선셋 칵테일, 해변 산책, 영화 같은 성: 마르세유 최고의 공원 (0) | 2022.05.10 |
---|---|
프랑스 : 동화에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12개의 멋진 프랑스 성 (0) | 2022.05.02 |
프랑스 마르세유 : 해변 트레킹에서 일몰 쇼에 이르기까지 마르세유에서 할 수 있는 10가지 무료 활동 (0) | 2022.04.27 |
프랑스 로드트립 : 프랑스의 130km 미모사 루트 (0) | 2022.04.19 |
프랑스 : 파리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당일 여행 7가지 (0) | 2022.04.17 |
프랑스 파리 : 파리지엥이 사랑하는 최고의 공원 10곳 (2) | 2022.04.17 |
프랑스 파리, 키가 쑥쑥 자라는 에펠탑? 무려 6m ‘폭풍 성장’한 이유 (0) | 2022.03.29 |
오후4시 티 타임 필수인 프랑스… 침샘 폭발 달다구리들 (0) | 2021.12.23 |
프랑스 파리 : 에펠탑을 식혀주는 시원한 물줄기, 트로카데로 물 대포 (0) | 2020.10.12 |
프랑스,벨기에 여행다녀왔어요! (0) | 2020.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