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벨기에

벨기에는 유럽에서 자동차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까? 이 7개의 드라이브는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반응형

벨기에의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여행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Matt Munro / Lonely Planet

 

자동차 여행을 위해 지어진 나라가 있다면 그것은 벨기에 입니다. 작은 나라는 메릴랜드 주와 크기가 거의 같 으며 횡단하는 데 약 3시간이 걸립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삼국어를 사용하는 국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65km(40마일) 길이의 멋진 해안선 , 시간 속에 갇힌 듯한 중세 도시, 젊음의 에너지와 문화가 넘치는 현대 도시가 있습니다. 

거래를 부드럽게하기 위해 벨기에의 거의 모든 고속도로는 밤에 완전히 불이 켜지고 풍경은 대부분 평평합니다. 그리고 바퀴 세트를 빌리고 싶지 않다면 Villo와 같은 자전거 공유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빌리 바이크 . 다음은 벨기에 최고의 도로 여행 7곳입니다.

Trappist Beer Trail을 따라 벨기에의 소중한 맥주 맛보기 © William Perugini / Shutterstock

트라피스트 비어 트레일

궁극의 맥주 순례 

뽀퍼린지-치마; 630km; 3일 허용

벨기에 전역의 장엄한 맥주 테마 순례를 시작하십시오. 임무: 6개 국가의 Trappist 양조장을 모두 방문하는 것(전 세계에 12개만 있음). 지구 최고의 맥주로 손꼽히는 Trappist 에일은 Trappist 수도사들의 감독 하에 수도원 벽 뒤에서 양조됩니다. 안전하게 즐기고 마실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기 위해 긴 주말 동안 여행을 분할하고 싶을 것입니다. 

첫 날에는 포퍼린지 에서 Abdij Sint-Sixtus (그리고 카페 펍인 In de Vrede 에서 전설적인 Westvleteren을 맛보기 )와 Westmalle Abbey 를 만나보세요. Achel Abbey(현재 수도사는 없지만 여전히 좋은 재료를 양조하고 있음)와 Rochefort Abbey 는 둘째 날입니다. 3일 차에는 Chimay의 Abbaye Notre Dame d'Orval  Abbaye Notre-Dame de Scourmont 가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투어

역사 애호가에게 최고

리에주-리에주(왕복); 184km

벌지 전투는 2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유혈이 낭자한 전투 중 하나였습니다. E25를 따라 내려가는 Bastogne War Museum , Bois de la Paix(전투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4000그루의 나무가 심어진 곳) 및 Battle을 포함하여 Liège 시 근처의 주요 전시 장소를 방문하여 연합군의 발자취를 따라 가십시오. 전사하고 부상당한 미군 병사를 기리는 벌지 기념비.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와 함께 지구에서 가장 놀라운 모험을 탐험 하세요.

해안 마을 크노케로 향하기 전에 브뤼헤에서 초콜릿을 맛보세요. © Chantal de Bruijne / Shutterstock

해안 탈출 

해변에 가장 적합

브뤼헤 크노케; 17.8km 

벨기에는 대조적인 나라입니다. 이 신속하지만 맛있는 로드 트립이 이를 증명합니다. Bruges 의 분위기 있는 거리를 산책하고 Markt  Basilica of the Holy Blood 와 같은 유적지를 방문한 후 북쪽으로 25분 운전하면 해변 휴양지 Knokke가 나옵니다. 벨기에 엘리트들이 즐겨 찾는 해안 휴양지인 이 해변 마을은 7마일에 달하는 장엄한 모래사장과 60개 이상의 미술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탐험을 계속하려면 500헥타르의 모래 언덕, 초원, 염습지에 걸쳐   있는 인근 Zwin 자연 보호 구역 으로 이동합니다.

Ardennes의 때묻지 않은 자연은 도로 여행 중 멋진 도시 탈출을 제공합니다. © NAPA74 / Getty Images

최고의 아르덴 

구타를 벗어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브뤼셀-더버리; 125km, 90분

왈로니아의 남동쪽 회랑에 있는 아르덴 의 고풍스러운 매력과 때묻지 않은 자연을 위해 브뤼셀 의 분주함 을 바꾸십시오. 1.5시간의 운전 바람은 완만한 언덕과 목가적인 마을을 지나며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방문객들은 중세 도시인 Durbuy를 하이킹, 산악 자전거 타기, Durbury Topiary Garden 산책을 위한 기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대담한 탐험가라면 아르덴 깊숙한 곳에서 래프팅과 카약을 타고 우르테, 레세, 세모아 강을 따라 내려가 볼 수 있습니다.

차트 나폴레옹의 과정 

나폴레옹 역사에 가장 적합 

헤스트루드-워털루; 94km, 이틀 허용

워털루 전투는 1815년 6월 18일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의 최종 패배를 표시했습니다. 벨기에 남부 국경의 프랑스 촌락인 헤스트루드에서 시작되는 94km 길이의 나폴레옹 루트 를 시작하여 벨기에 제국의 여정을 추적하고, 브뤼셀 바로 남쪽의 워털루 마을에서 끝납니다. 엄밀히 따지면 1시간이면 운전할 수 있지만 이 경로에는 150개의 기념물, 명판, 박물관이 즐비해 있으므로 주말에 여유롭게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중에 전투 재연을 볼 수도 있습니다. 

겐트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춘 활기찬 도시입니다. © Jonathan Smith / Lonely Planet

두 도시 이야기: 브뤼헤에서 겐트까지

벨기에의 동화 같은 마을에 최고

브뤼헤-겐트; 57km, 최소 하루 허용

첨탑, 조약돌 거리, 운하 쪽 중세 건축물의 대명사인 브뤼헤와 겐트 마을은 동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는 하루 종일 각 장소에 전념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아침에는 관광객이 더 많은 브뤼헤 마을을 방문하고 더 활기차고 활기찬 겐트(숙소의 다양성이 더 많은 곳)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더 저렴한 가격으로). 두 마을은 차로 1시간 미만 거리에 있으며, 브뤼헤의 관광객들로 붐비는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탁 트인 풍경이 풍경의 반가운 변화가 될 것입니다.

스파 및 스포츠 체류 

스파 애호가(및 F1 팬)에게 최고 

브뤼셀-스파; 138km, 이틀

북부 아르덴(Ardennes)의 숲이 우거진 언덕에 위치한 그림 같은 마을 스파(Spa)는 로마 시대부터 관광 명소였던 치유의 온천수로 최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푸르른 농지와 완만하게 구불구불한 언덕을 지나 브뤼셀에서 한 시간 동안 운전한 후, Thermes de Spa 의 치유력이 있는 물에 몸을 담그십시오 .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자연 보호 구역인 인근의 아이펠 자연 공원을 방문하여 여행을 마무리하세요. 한편, 자동차 애호가라면 포뮬러 1에서 가장 긴 서킷인 스파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7.004km의 서킷 드 스파 프랑코샹을 따라 자신의 차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