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파리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8가지(완벽한 가족 방문을 위한 최고의 팁)

반응형

2022.04.17 - [유럽/프랑스] - 프랑스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 20가지

 

프랑스 파리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 20가지

2020.10.12 - [유럽/프랑스] - 프랑스 파리 : '혁명'의 바리케이드 놓여 있던 그곳… 지금은 청바지 가게 프랑스 파리 : '혁명'의 바리케이드 놓여 있던 그곳… 지금은 청바지 가게 파리―빅토르 위고

travelbible.tistory.com

아이들과 파리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Chris Tobin / Getty Images

파리 는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활동이 있어 가족과 함께 가족 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 입니다  .

다음은 les enfants (어린이) 와 함께 프랑스 수도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안내 입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의 도움으로 모든 모험을 최대한 활용 하십시오.

 

 

파리가 아이들에게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럽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인 파리는 어린이와 부모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공원과 놀이터가 풍부 하고 많은 레스토랑에서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고(높은 의자는 흔하지 않음) 많은 호텔에서 조명 베베 (유아용 침대) 및/또는 연결된 방을 마련할 수 있으며 수많은 박물관과 문화 공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정 활동이 있습니다.

Jardin du Luxembourg의 연못에 요트 보내기 © Wirestock Creators / Shutterstock

 

 

파리에는 어린이 전용 공원을 포함해 멋진 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매혹적인 공원은 나폴레옹이 파리의 아이들에게 헌정 한 23헥타르의 밤나무 그늘진 뤽상부르 공원입니다. 유쾌하게 고풍스러운 활동에는 팔각형 연못에서 1920년대 범선을 자극하고, 조랑말이나 회전 목마를 타고, 극장에서 꼭두각시 쇼를 관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인형극이 있는 다른 파리 공원으로는 몽소 공원 , 몽수리 공원 , 에펠탑 옆에 있는 샹 드 마르 공원 등이 있습니다. Parc de la Villette 에는 미래 지향적인 놀이터와 명소, 음악 공연장, 박물관이 있습니다.

 

 

파리의 동물원에서 동물을 보고 도시의 숲을 거닐다

도시의 식물원인 Jardin des Plantes 에는 작은 동물원인 Ménagerie du Jardin des Plantes가 있습니다. 파리의 가장자리에는 서쪽의 불로뉴 숲과 동쪽의 뱅센 숲 이 있습니다. 후자는 환상적인 놀이터 시설과 야외 콘서트장, 파리에서 가장 큰 동물원인 파리 동물원( Parc Zoologique de Paris ), 중세 성곽인 뱅센 성( Château de Vincennes )이 있는 플로랄 드 파리 공원이 있는 곳 입니다.

Centre Georges Pompidou에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2개 층의 명소가 있습니다. © Takashi Images / Shutterstock

 

 

파리의 예술 및 문화 박물관에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활동이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박물관에는 마법 박물관인 Musée de la Magie 와 예술 박물관인 Musée en Herbe 가 있으며 영구 및 변경 전시회, 활동 시트, 가이드 투어 및 워크샵을 제공합니다. 전시 공간인 Palais de Tokyo 에는 훌륭한 실습 워크샵도 있습니다 . 도시의 건축 박물관, Cité de l'Architecture et du Patrimoine ; 랜드마크인 Centre Pompidou 현대 미술관 및 문화 센터는 1층에 2~10세 어린이를 위한 공간과 지하에 13~16세 청소년을 위한 시각, 멀티미디어 및 공연 예술 공간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강력한 박물관인 루브르 박물관을 탐험하는 방법 ,"사자 사냥"과 같은 주제별 트레일 중 하나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파리의 많은 재미있는 과학 박물관을 좋아할 것입니다.

과학은 플라네타륨을 포함하는 Parc de la Villette 의 Cité des Sciences 에서 아이들을 위해 즐겁게 만들어졌습니다 . Galerie des Enfants, Grande Galerie de l'Évolution 내 , 자연사 박물관의 한 분과, Jardin des Plantes  Muséum National d' Histoire Naturelle ; 그리고 팔레 드 라 데쿠베르트( Palais de la Découverte )는 Parc André Citroën 의 임시 위치로 이전되는 동안 그 건물은 개조되어 파리 2024년 올림픽 경기장으로 재배치됩니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과학 기술 박물관인 Musée des Arts et Métiers 에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오디오 가이드가 있습니다.

Jardin d'Acclimatation은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 Elena Dijour / Shutterstock

 

 

아이들은 테마파크에서 마법으로 가득 찬 하루를 빨리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목록은 모든 고전적인 놀이기구, 캐릭터, 유료(토지)가 있는 디즈니랜드 파크와 영화 및 TV 중심의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크로 구성된  파리 디즈니 랜드 리조트 없이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

특히 어린 아이들은 Bois de Boulogne 에 있는 Jardin d'Acclimatation 놀이 공원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놀이 공원 에는 "래프팅 모험", "속도 로켓", 유원지 놀이기구와 같은 44개의 개별 명소가 있으며 에서 미니 기차를 타면 가장 사랑스럽게 갈 수 있습니다. 포트 마이요.

도시에서 북쪽으로 35km(22마일) 떨어진 곳에 셔틀 버스로 연결되어 있으며 여름에 개장 하는 파크 아스테릭스( Parc Astérix )에서 유명한 만화책을 바탕으로 한 모든 연령대를 위한 쇼와 스릴을 추구하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비오는 날 영화관이 좋다

Cinéaqua 는 해양 관련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관과 특히 상어가 가득한 수족관으로 아이들과 함께 수상한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영화 경험 중 하나는 1930년대의 상징적인 영화 Le Grand Rex의 센서 기술을 사용하는 셀프 가이드 비하인드 스토리 투어입니다. 특수 효과.

 

 

겨울에는 파리에서 멋진 서커스가 열립니다.

10월부터 3월까지 파리에 있다면 1852년에 설립된 겨울 서커스 Cirque d'Hiver Bouglione 에서 광대, 공중 그네 예술가, 곡예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

가족과 함께 파리를 가로지르는 강 크루즈 © rclassenlayouts / Getty Images

 

 

세느강의 보트 여행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습니다.

빛의 도시에 대한 기억에 남을 만한 개요를 보려면 파리의 심장부를 가로지르는 강 유람선이 최고입니다. 회사에는 Bateaux-Mouches , Bateaux Parisiens , 승하차가 가능한 Batobus , Vedettes de Paris 등이 있으며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1시간짜리 투어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매력적인 여행은 바스티유(Bastille)에서 카녹스라마( Canauxrama )와 함께 운하 크루즈를 타고 지하 구간을 통과한 다음 라빌레트 공원(Parc de la Villette)으로 가는 도중 생마르탱 운하(Canal St-Martin)의 자물쇠와 그네 다리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파리에서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곳

파리의 모든  (도시 지구) 는 잘 연결되어 있지만 가장 중심적인 지역(1구에서 8구까지)은 여행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물품이나 낮잠을 위해 숙소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가족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5e( 라틴 지구 라고도 함 ) 및 6e( 생제르맹 )는 뤽상부르 공원, 가족 친화적인 많은 레스토랑과 호텔, 프랑스 지리를 테마로 한 멋진 디저트 가게인 르 봉봉 오 팔레( Le Bonbon au Palais )에 인접해 있어 이상적입니다 .

 

 

아이와 함께 파리를 여행하는 방법

파리의 효율적이고 저렴한 대중 교통 시스템 으로 도시 곳곳을 누비실 수 있습니다. 4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10세 미만은 반값입니다. 지하철에서 앞 객차(1 14개 및 2022년 말까지 4호선)는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지하역으로 가는 계단은 광범위하고 복도가 길 수 있습니다. 유모차를 동반한 부모는 버스로 이동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대중 교통 수단이 붐비는 피크 시간에 여행하지 마십시오. 운전자가 횡단보도와 신호등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도로를 건널 때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키델리오  는 유모차, 카시트 및 기타 도구를 대여하며 도시 곳곳에 5개의 수거 장소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