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투칼 포르투에서 할 수있는 15 가지 최고의 것들 : 예술, 건축 및 맛있는 음식

반응형

2022.05.02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포르투칼 : 도시의 스릴부터 서핑 휴식에 이르기까지 포르투갈 최고의 방문 장소 10곳

 

포르투칼 : 도시의 스릴부터 서핑 휴식에 이르기까지 포르투갈 최고의 방문 장소 10곳

2022.04.1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포르투칼 : 별들의 산.. 가보셨나요? 포르투칼 : 별들의 산.. 가보셨나요? 구불구불한 길은 포르투갈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이어지며, 이곳은 다른 유럽 정상과 달

travelbible.tistory.com

Gustave Eiffel의 Ponte de Dom Luís I은 눈길을 사로잡는 도시 아이콘입니다. © AnnaTamila / Shutterstock

 

 

도우로 강(Douro River)의 구불구불한 곡선을 따라 뻗어 있는 포르투(Porto)는 언덕이 많은 자갈길, 아방가르드 박물관 및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웅장한 건축 기념물이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북부 포르투갈 최고의 레스토랑과 와인 바 사이에서 미식 모험을 즐기기에 좋은 도시입니다. 

미로 같은 동네에서 길을 잃는 즐거움(대부분)과 테라코타 지붕 위로 높이 흔들리는 현기증나는 전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포르투 최고의 경험 중 일부는 포르투갈(또는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어떤 곳에서도)에 아날로그가 없습니다. 해변 너머로 해가 질 때 강 위의 포르투의 유명한 주철 다리를 걷든, 벽에 새겨진 최신 거리 예술을 찾아 헤매든 Miragaia의 차선에서.

주말에 오든 일주일 동안 머물든 포르투에서 해야 할 15가지 주요 활동을 놓치지 마세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아 보십시오 .
Clérigos Tower를 오르거나 지상에서 감탄할 수 있습니다. © Gi Cristovao Photography / Shutterstock

 클레리구스 타워 등반

1700년대 이탈리아 건축가 Nicolau Nasoni가 설계한 76m 높이의 Torre dos Clérigos 는 포르투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입니다. 바로크 양식의 타워는 도시 옥상 위로 우뚝 솟아 있으며 방문객들은 225개의 계단을 올라 꼭대기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 전망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폐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경험이 아닙니다. 큰 군중을 염두에 두고 지어진 건물이 아닙니다!

등반을 마친 후에는 1750년대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접한 교회에 들르거나 인접한 Jardim das Oliveiras의 잘 손질된 잔디밭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차가운 야외 바 Base 도 타워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어 등반 후 음료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Igreja de São Francisco의 화려함에 감탄하십시오.

외부는 소박하지만 내부는 Fabergé 달걀처럼 복잡하지만 Porto의 Igreja de São Francisco 는 바로크 양식의 화려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놀랍도록 복잡한 내부는 금박의 섬세함과 광택이 나는 목공예로 빛납니다. 다색 의 Tree of Jesse 제단화와 장인 Filipe da Silva와 António Gomes의 솜씨 좋은 솜씨를 찾아보고 박물관에 들러 성스러운 예술과 오래 전에 떠난 주교의 초상화를 감상하세요. 으스스하면서도 매혹적인 지하 묘지는 군중이 떠날 때 조용하며 한때 포르투의 위대함과 선함이 묻힌 곳입니다.

Serralves는 예술, 건축물, 18헥타르가 넘는 무성한 정원으로 꼭 봐야 할 곳입니다. © ptxgarfield / Getty Images

Serralves의 최첨단 예술에 빠져보세요

포르투의 심장부에서 하이킹을 하지만 우회할 가치가 있는 Serralves 는 전위 건축, 현대 미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공원, 보석 아르 데코 맨션을 하나의 조화로운 전체로 결합합니다. 현대 미술 박물관(Museu de Arte Contemporânea)의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미니멀한 디자인은 프리츠커 상을 수상한 건축가 알바로 시자(Alvaro Siza)의 트레이드마크인 깔끔한 선, 장난기 있는 높이, 천연 소재를 사용한 아이디어입니다. 구겐하임에 대한 포르투의 대답은 196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 회전하는 전시회에서 작품을 선보이는 인상적인 영구 컬렉션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술을 감상한 후 Serralves의 야생을 탐험하고 꽃 정원, 숲이 우거진 길, 탁 트인 초원 사이를 산책하십시오. 공원의 남동쪽 끝에서 소와 기타 외양간 동물을 보거나 나무 꼭대기 산책로 에서 공원의 울창한 캐노피로 하늘을 향할 수 있습니다. 

Foz do Douro에서 해변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태양이 빛나면 포르투 전체가 Foz do Douro 에서 잠시 해변 시간을 보낸 후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처럼 보입니다 . 무더운 여름날에는 찬물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습니다. 연중 다른 시기에는 포르투에서 가장 큰 도시 해변인 마토지뇨스까지 2.5km(1.6마일)를 달리는 해변 산책로를 따라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어슬렁어슬렁 거리며 현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산책을 위해 부두를 따라 19세기 Felgueiras 등대 까지 산책할 수 있습니다., 파도에 휩싸인 해안에 대한 극적인 전망이 있습니다. 포르투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빈티지 트램 1을 타고 구식 스타일로 도착하십시오. 신선한 해산물을 드시려면 거리 전체(Rua Heróis de França)가 야외 그릴에서 나오는 연기로 뒤덮인 Matosinhos에서 점심을 드셔 보세요.

Sé 대성당 내부의 가톨릭 웅장함에 눈이 부시다 © Zabotnova Inna / Shutterstock

Sé 대성당의 명소보기

언덕 꼭대기에서 포르투를 도전적으로 바라 보는 요새 같은 Sé 는 도시의 제국주의 과거를 불러 일으킵니다. 이 잘생긴 대성당은 1394년에 항해자 헨리(Henry the Navigator) 왕자가 세례를 받고 1387년에 존 1세(John I King)가 결혼한 장소로서 심각한 역사적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로마네스크 양식에서 유래한 12세기 대성당은 18세기에 바로크 양식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보리 모양의 기둥이 대성당 안뜰을 덮고 있으며, 리베이라의 처진 집, 테라코타 지붕, 뜨개질로 만든 골목길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Mercado do Porto Belo에서 독특한 선물 아이디어를 찾아보세요. 

토요일에는 Praça Carlos Alberto가 포르투 최고의 시장 을 배경으로 합니다 . 레코드, 빈티지 의류, 우아한 문구류, 골동품, 공예품, 수제 장신구, 고풍스러운 장난감, 아름답게 포장된 비누 및 예술품 가판대에서 보물을 발굴하면서 포르투 사회의 넓은 단면에 합류하십시오. 제철 과일과 잼이 포함된 작은 음식 구성 요소도 있습니다. 런던 의 동명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시장은 현지 디자이너와 장인을 지원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분주한 리베이라 지구 탐험

Porto는 Ribeira 의 현대적인 이웃 부지에 Douro 강 유역의 한적한 어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오늘날, 이 지역은 밤낮으로 활동으로 붐빕니다. 매우 관광 중심적이지만 여행자들은 이유가 있어 리베이라로 몰려듭니다. 또한 연속적인 레스토랑과 바, 공예품 시장, 거리 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강에서 바로 돌아오면 1394년 헨리 왕자가 태어난 카사 두 인판테 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 많은 포르투갈 탐험의 후원자로서 앙리는 또한 호화로운 볼사 궁전 밖에 있는 동상으로 영예를 돌리고 있습니다. 자체 장점).

포르투에서 가장 인상적인 타일 아트 중 일부는 상벤투 기차역 내부에 있습니다. © Stocksy United

Snap 인스타용 아줄레주

포르투갈 디자인은 전통적으로 반복적이고 복잡한 패턴으로 장식된 아줄레호스( azulejos ) 로 알려진 다채로운 타일의 벽으로 요약 되거나 파란색과 흰색으로 그려진 벽화 장면이 특징입니다. 가장 인상적인 타일 예술 중 일부는 포르투갈의 과거 이야기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São Bento 기차역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Porto의 주요 상업 지구에 있는 Capela das Almas 측면, Rua de Santa Catarina 의 벽 , 내부에 금이 뚝뚝 떨어지는 아름다운 Igreja do Carmo 교회를 확인하십시오. 이 인기 있는 드로카드에 국한되지 마십시오. 아줄레 주가 도시 전역에 흩어져 있고 발견이 재미의 일부입니다.

포르투의 스트리트 아트 트레일을 따라가세요

포르투의 다른 측면을 탐험하고 싶다면 주요 명소를 뒤로하고 포장 도로를 타십시오. 뒷골목을 배회하고 골목길을 따라 내려가면서 포르투의 재능 있는 거리 예술가들이 그린 생생하게 다채로운 벽화로 가득한 포르투의 부수적 인구에 눈을 떼지 마십시오. Daniel Eime의 거대한 사진 사실적인 벽화인 Mira on Largo de Artur Arcos 또는 Vhils 가 São João 병원에서 그의 트레이드마크 조각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의료 종사자에 대한 강력한 찬사 와 같은 헤비히터 를 찾아 거리 예술의 길을 시작하십시오 .

거리 예술을 찾기에 좋은 다른 장소로는 Travessa de Cedofeita 주변, 그래피티가 새겨진 Rua da Madeira, Ribeira의 Rua das Flores가 있습니다. 다른 주요 우회로는 Mirigia의 Rua São Pedro de Miragaia, 갤러리가 늘어선 Rua Miguel Bombarda, 거리 예술의 반신 MrDheo와 Hazul Luzah의 작품이 있는 Trindade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일몰을 보기에 완벽한 장소를 찾으세요 

북대서양과 도우로 강이 교차하는 포르투의 서해안 위치는 장엄한 일몰을 선사합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면 Porto 힙스터들은 비트박스와 시원한 맥주를 들고 Passeio das Virtudes를 따라 좁은 공원 으로 향합니다. 이 장소가 얼마나 붐비는지 보면 포르투의 일몰이 진지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Foz do Douro의 해변 은 Vila Nova de Gaia  의 Jardim do Morro 와 마찬가지로 태양의 마지막 광선을 포착할 수 있는 또 다른 최고의 장소 입니다.

항구 시음은 Vila Nova de Gaia의 강 건너편에서 놓칠 수 없습니다. © barmalini / Getty Images

Porto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하면서 항구 시음을 즐기십시오. 

포르투갈의 유명한 항구 롯지는 포르투의 강 건너 자매 도시인 빌라 노바 데 가이아(Vila Nova de Gaia )에 있습니다. 가이아(Gaia)는 더 일반적으로 불리며, 구스타프 에펠( 에펠탑 로 유명함) 의 제자가 지은 상징적인 돔 루이스 1세 다리 를 가로질러 걷거나 지하철을 타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 Ramos Pinto , Graham 's 또는 Taylor ' s 와 같은 빈티지 셀러에서 Porto의 시조 술을 둘러보고 맛 보십시오. 후자는 옥상 테라스에서 Douro 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박물관, 와인 학교, 12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광대한 문화 단지인 World of Wine 에서 항구 경험을 더 깊이 탐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nte Dom Luís I, Douro 및 물 건너 도시. 

폰테 데 돔 루이스 1세를 건너

1886년 귀스타브 에펠의 제자가 완성한 포르투의 가장 눈길을 끄는 다리 는 도시의 아이콘입니다. 그것은 포르투와 빌라 노바 데 가이아 사이의 불안정한 교차로를 교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오래된 항구 보트를 함께 묶은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곡선형 아치가 도시 경관에 확실한 무언가를 추가한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상부 데크에서 강과 구시 가지의 전망은 놀랍습니다. 낮은 수준에서 강으로 뛰어드는 무모한 사람들을 주시하십시오.

Casa da Música 내부 콘서트에서 세계적 수준의 음향을 경험하십시오.

포르투 최고의 콘서트 홀은 미래 지향적인 Rem Koolhaas가 디자인한 다각형 내부에 뛰어난 음향을 갖춘 Casa da Música 입니다. 그랜드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재즈 그룹, 그리고 가끔 락 아이콘(예: 2022년에 이곳에서 연주한 푸시 라이엇)을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래밍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카페 테라스가 목요일부터 토요일 밤까지  무료 라이브 콘서트와 DJ 세션 을 위한 야외 무대로 탈바꿈합니다.

포르투 피크닉을

포르투의 따뜻한 날은 피크닉에 적합합니다. 포르투갈 치즈와 북부 포르투갈의 상쾌한 vinho verde (Minho의 가벼운 와인)의 휴대용 잔치를 모으고 포르투의 많은 매력적인 녹지 중 한 곳에서 담요를 펼치십시오. 포르투갈에서 가장 큰 도시 공원인 Parque da Cidade 의 연못에서 오리와 거위를 관찰 하거나 올리브 나무 아래에 앉아 Jardins do Palácio de Cristal 의 우아한 부지에서 Douro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순수한 로맨스를 원하신다면 늦은 오후 시간에 방문하시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장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Baixa의 파티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포르투의 밤문화 중심지를 찾고 있다면 Avenida dos Aliados 바로 서쪽에 있는 자갈길로 가십시오. 그곳 에서 예전 서점을 세련된 술집으로 개조한 Casa do Livro 또는 소박한 매력이 있는 Bonaparte Downtown 과 같은 도시에서 가장 분위기 있는 바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주말이면 골목길(특히 Rua Galeria de Paris)은 밤늦게까지 열리는 즉흥 거리 파티가 열리는 동안 구경꾼으로 가득 찹니다.

이 기사는 2020년 3월 3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2년 6월 30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