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

이번 봄에 유럽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할만 여행지 BEST 10!(가성비 좋은 곳으로)

반응형

유럽은 봄에 가장 적은 인파를 위한 깜짝 쇼를 선보입니다.


아무도 없는 꿈꾸는 듯한 지중해 해변으로 조용히 경이로움을 느끼며

하이킹을 하고, 깊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야생동물을 관찰하고, 산비탈, 초록빛 계곡, 해안을 따라

계절에 따라 분출하는 야생화를 목격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지고 카페 테라스가 가득 차면서

이제 마을과 도시에는 부드러운 소동이 있습니다.


마요르카 북부의 꿀이 가득한 언덕 마을,

노르웨이 의 폭포가 쏟아지는  남부 피요르드,  

펨브룩셔 의 퍼핀 섬 등 

유럽 최고의 봄 방학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서부 알가르베, 포르투갈

 


검은색 잠수복을 입은 서퍼가 포르투갈의 Praia do Beliche에서 거의 90도 각도로 밝은 파란색 거품이 이는 파도를 타는 반면, 배경에 있는 다른 서퍼는 다음 파도를 잡기 위해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서부 알가르베(Western Algarve)에는 훌륭한 서핑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 fokke baarssen/Shutterstock




Algarve 가 저렴한 패키지 휴가를 생각하게 만든다면 트릭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 

 

서쪽으로 이동하면 포르투갈 남부의 이 덩어리에서 스릴 넘치고 덜 관광적인 면을 볼 수 있습니다  . 

고층 건물은 없고 하얗게 칠해진 마을만 있습니다. 

여기 절벽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대서양으로 급강하하고 버터스카치 모래의 거대한 호가 모래 언덕을 통해 잔물결을 이룹니다. 

 

그리고 봄에 해안이 야생화로 가득 차면 운 좋게도 해변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 의  서핑 은 감동적입니다. 

 

 

3월에 오시면 겨울 시즌이 끝날 무렵 거대한 파도를 만나실 수 있고 

4월과 5월에는 더 잔잔한 서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전환점은  많은 포르투갈 항해자들이 강력한 캐러벨을 타고 

미지의 세계로 항해하기 전에 본 마지막 땅인 

Cabo de São Vicente 의 등대가 있는 곶입니다. 

 

여기에서 북쪽으로 스윙하면 멋진 해변의 목걸이가 나타납니다. 

 

울퉁불퉁한  Praia do Amado , 파도에 부서진  Carrapateira 및 초승달 모양의  Praia da Arrifana 는 무어인의 성곽 마을인  Aljezur 근처에 있습니다. 

 

이제  수달, 살쾡이, 이베리아 스라소니, 물수리를 포함한 

야생 동물의 서식지이자 절벽, 습지, 염습지로 이루어진 

 

자연 보호 구역인 

Parque Natural do Sudoeste Alentejano e Costa Vicentina 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São Miguel, 아조레스 제도

녹음이 무성한 온천. Furnas의 온천으로 향하십시오 © JorgeMRodrigues / Shutterstock




아무데도 없다고? 아조레스 는 어때  ? 대서양 중부를 가로질러 디딤돌처럼 떨어진 이 아름다운 아열대 화산섬은 잊혀진 세계와 같습니다. 울퉁불퉁하고 폭포가 드리워진 절벽, 깊고 푸른 분화구 호수, 쥬라기 공원에서 바로 나오는 이끼류로 뒤덮인 구름 숲이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먼 느낌에도 불구하고 섬은 기술적으로 여전히 포르투갈(따라서 유럽)의 일부입니다.

가장 큰 섬이자 탐험을 위한 훌륭한 발판인 상 미구엘 에 닿을 가능성이 높으며  , 이 군도를 기억에 남게 만드는 모든 것이 약간 있습니다. 최고 청구액은 간헐천, 청록색 분화구 호수, 온천 풀, 봄 에 분홍 진달래로 피어나 는 Terra Nostra 의 식물원이 있는 Furnas의 경이로운 지열로 이동합니다  . 서쪽에는 광대한 칼데라와  Sete Cidades 입구의 쌍둥이 호수가 있습니다. 초록 눈의 공주와 파란 눈의 양치기라는 불운한 연인의 눈물에 의해 형성되었다는 신화가 있습니다.

São Miguel의 수도인 Ponta Delgada는 희게 칠하고 현무암으로 장식한 발코니가 있는 맨션이 있는 우아한 마을입니다. Futurismo 와 함께하는 해양 생물학자가 주도하는 고래 관찰 투어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 일년 내내 돌고래와 향유고래를 볼 수 있지만 대왕고래, 지느러미고래, 바다고래와 같은 철새가 찾아오는 4월과 5월에는 상황이 한 단계 더 빨라집니다.


코르푸 그리스

그리스 코르푸에 도착하는 페리 보트에 관광객.코르푸는 봄에 살아납니다 © Dejan Kolar / Getty Images코르푸, 그리스



과잉 관광이 가장 큰 이오니아 제도 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면  코르푸 의 자연이 정말 빛을 발하는 것은 봄입니다 . 지금은 야생화가 올리브 숲을 뒤덮고, 반딧불이가 번쩍이고, 밤하늘에 올빼미가 울고, 사파이어 블루 이오니아 해를 가로질러 2km(1.25마일) 떨어진 알바니아 의 정상을 여전히 눈이 윤기나게 만드는 선명한 빛의 아르카디아 시즌입니다. 정통 부활절은 촛불 퍼레이드의 아름다움을 가져옵니다.

따뜻하지만 봄에는 덥지 않아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남쪽의 Kavos에서 북쪽의 Agios Spiridon까지 야생의 220km 길이(137마일)  Corfu Trail (GPS 또는 지도 가져오기)을 하이킹하세요. . 

 

아니면 절묘한 청록색 만에서 서해안의 다음 만으로 건너가세요 . 

 

 


문화? 베네치아  코르푸 타운 (케르키라)은 오스만 제국을 격퇴하기 위해 지어진 쌍둥이 요새, 골목으로 짜여진 구시가지,  사람들을 구경하고 프라페를 홀짝이 는 파리 스타일의 리스턴 아케이드가 있는 심장 도둑입니다. 

 

드라이브?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시간이 흐르면서 석조로 지어진 올드 페리티아(Old Perithia)로 이동한 다음 

 

외로운 카르스트 고원을 가로질러 906m(2972ft) 높이의 

판토크라토르 산(Mt Pantokrator) 정상에 도달합니다.


콘스탄츠 호수, 독일

석양에 콘스턴스 호수 기슭에 바가 있는 파빌리온.콘스탄스 호숫가에 바가 있는 파빌리온 © Getty Images/LOOK




세 나라( 독일 ,  스위스 ,  오스트리아 ) 사이에 끼어 드는 콘스탄스 호수 는 중부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호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여름에는 해안가가 물에 잠기기 때문에 더 많은 평화를 누리려면 봄에 오세요. 

 

과수원에는 벚꽃과 사과꽃이 만발하고 호숫가 정원에는 진달래와 튤립이 만발하며 인근 알프스에는 여전히 약간의 눈이 내립니다. 

 

이것은 또한 자전거를 타고 포도원, 성, 항구 및 목재 골조 마을을 지나 

호수 주변을 순환 하는 273km 길이(170마일)의 

자전거 도로 전체 또는 일부를 페달을 밟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입니다. 

 

힘 이 없으면  페리 가 점을 연결하고 자전거를 타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독일 해안에서 로마에 뿌리를 둔  콘스탄츠 는 하늘 높이 1000년 된  뮌스터 와 함께 문화의 충격을 전달합니다 . 

다른 놓쳐서는  안 될 곳으로는 Mainau 의 아름다운 지중해식 정원과 바로크 양식의 궁전, 유네스코에 등재된  Pfaulbauten 선사시대 말뚝 주거지, 그림엽서처럼 예쁜 성곽과 포도나무로 뒤덮인  Meersburg 가 있습니다. 

 

호숫가, 산을 향한  스파 .


마데이라

왼쪽으로 바다가 보이는 마데이라의 도로 한가운데 절벽에서 쏟아지는 폭포 아래에 한 여성이 서 있습니다.마데이라에서 가장 놀라운 곳에서 폭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Marco Bottigelli / Getty Images




아열대 식생과 사시사철 따뜻한 기후 때문에 '영원한 봄의 섬'이라는 별명이 있지만  , 백합, 난초, 패션 플라워, 빗자루, 자카란다, 등나무, 레드 핫 포커 트리, 스타 재스민. 4월과 5월에 열리는 푼샬의 놀랍도록 화려한 꽃 축제 퍼레이드에서는 최고의 꽃이 수레와 의상을 장식합니다.

포르투갈보다 아프리카에 더 가까운 이 장관을 이루는 험준하고 절벽 가장자리에 산이 얽힌 섬 은 높은 곳을 가로질러 꿈틀거리는 15세기 관개 수로인 레바다스( Levadas) 를 하이킹하며 소중한 평화를 즐길 수 있는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 곳은 없습니다 . (월계수) 중간계를 위해 무르익은 숲. 도시 생활의 한 장면을 보려면 대서양을 응시하는 수도인  푼샬 (Funchal)에서 와인 시음을 하고, Carreiro (썰매 운전사)  와 함께 고리버들 썰매를 타고 몬테의 가파른 거리를 돌진하고 , Jardins Botânicos da Madeira 에서 향기로운 산책을 해보세요 . 전망이라고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바다 절벽 중 하나인 Cabo Girão 에서 유리 바닥 스카이워크를 만들어  보세요.


북부 마요르카, 스페인

두 사람이 마요르카의 절벽 도로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Northern Mallorca는 봄날의 모험을 제공합니다 © Shutterstock




마요르카 의 아이디어를 킁킁거리기 전에  Med의 작은 미스 인기가 대중이 강하하기 전의 봄에 완전히 다른 섬이라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이제 로즈마리는 사파이어빛 바다로 잠수하는 절벽에서 보라색 꽃을 피우고, 마지막 분홍빛이 도는 흰색 아몬드 꽃은 색종이 조각처럼 초원을 뿌립니다. 염소 종은 유네스코에 등재된 동굴이 파인 석회암 봉우리로 삐죽삐죽 솟은 등산로의 백비트입니다.  섬의 북쪽에 있는 Serra de Tramuntana .

아, 북쪽! 이곳은 마요르카가 광야를 향한 진지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곳이며 봄은 도보, 자전거 또는 도로 여행을 통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1주일 또는 더 좋은 방법으로는 2주일이면 환상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Formentor 곶  과 소나무가 우거진  해변 으로 이어지는 절벽을 껴안은 도로에서 시작한 다음 서쪽으로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카페 테라스에서 삶이 펼쳐지는 꿀 빛깔의 Pollença 로 갑니다. 거기에서 Ma-10은 가우디의 손길이 있는 산과 르네상스 바로크 양식의  Monestir de Lluc 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엄청나게 예쁜 언덕 마을인 Fornalutx, eyrie 같은 Deià(시인 Robert Graves가 한때 살았던 곳) 및 과수원- 임베디드  판매자, 빈티지 기차, 모더니스트 건축물, 피카소와 미로를 전시하는 갤러리가 있습니다.


웨일스주 펨브룩셔

소박한 웨일스 해안선을 따라 걷는 사람.St Davids 근처의 Whitesands에 있는 Pembrokeshire 해안 경로를 따라 걸어보세요. ©마이클 로버츠/게티 이미지




웨일즈 에는 이슬비가 내리지 않습니다. 봄에 태양이 빛날 때면 울타리에서 고개를 끄덕이는 수선화, 활엽수 숲을 헤엄치는 블루벨, 초원을 신나게 뛰어다니는 어린 양으로 세상이 새로워진 것 같습니다. 이 나라의 남서부 사기꾼에 있는  Pembrokeshire 는 지금 조용하고 매혹적이며, 대서양에 의해 무자비하게 침몰된 밀수업자 만과 공룡이 지구를 걸어온 이후 바위가 깎여나갔습니다. 자연은 꽃(앵초, 제비꽃, 블루벨, 핑크 쓰리프트, 씨캠피온, 소꼬리 데이지)과 바람이 부는 이 해안으로 돌아오는 철새의 폭풍과 함께 봄에 정말 멈춥니다.

탐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186마일(299km)의  펨브룩셔 해안 경로( Pembrokeshire Coast Path ) 다리를 따라 올라가면 기둥, 시금치 절벽, 사구 옆 해변, 숨겨진 후미, 남쪽의 암로스에서 세인트 도그마엘스(St Dogmaels)와 베네딕토회 수도원 까지 이어지는 곶을 지나게 됩니다. 

 

북쪽에. 트레일은 Barafundle Bay 및  Broad Haven South 와 같은 놀라운 해변 ,

Strumble Head 및  Dinas Island 와 같은 야생 곶,  

 

St Davids 및 웅장한 중세 대성당, 많은 선사 시대 입석, 철기 시대 언덕 요새 및 켈트 성인 전설의 장소를 틱합니다.

가까이에서 야생 동물을 만나려면 보트를 타고 섬으로 가보세요. 

 

퍼핀 수천 마리가 절벽 가장자리  Skomer 로 돌아가고 있으며 (5월에는 첫 퍼플링이 굴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둥지를 틀고 있는 

 

바다오리, 레이저빌, 풀마, 키티웨이크, 샤그가 RSPB 보호 구역인  

램지 섬 으로 모여듭니다 .

 

 

 

 

 

 

 


제네바 호수

호수 앞에 봄꽃이 피었습니다.제네바 호수에서 봄의 아름다움에 감탄 © Alexander Spatari / Getty Images




스위스 의 다른 지역에서는  이맘때에도 여전히 스키에서 눈을 걷어내고 있지만,  제네바 호수 는 더 따뜻한 광선으로 축복받은 축복받은 곳입니다. 남쪽 해안을 껴안고 있는  제네바 는 봄의 녹아웃입니다. 많은 인파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공원과 식물원  이 진달래와 진달래가 피어 ​​있는 케 뒤 몽블랑 을 따라 펼쳐져 있으며 그리 멀지 않은 프랑스 지역의 진주산 블랑이 펼쳐져 있습니다. 알프스는 선명한 빛에 눈부시게 빛납니다. 부활절은 제쳐두고 꽤 조용하고 하늘 높이 무지개가  물든 Jet d'Eau 분수와 같은 광경을 보거나 호수 주변에서 달리기, 산책 또는 페달(  Genèveroule 에서 자전거 대여)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제네바 호수의 즐거움은 배나 기차를 타고 

어디든 쉽게 바람을 쐬고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언덕이 많은 중세 중심지, 올림픽 유산,  

개조된 기차 창고에 있는 멋진 예술 지구인 Plateforme 10 에서 

새롭게 발견된 문화적 소동이 있는 로잔 으로 당일 여행  을 떠나보세요. 

 

또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Lavaux 의 

가파른 계단식 포도밭으로 피크닉을  떠나 보세요.

 

 

Montreux 는 19세기에 Lord Byron과 Shelleys를 매혹시켰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구시대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마법을 원하신다면 맨션이 있는 해안을 따라

일몰의 불꽃 속에서 동화 같은  Château de Chillon 요새까지 거닐어 보세요.

 

 

 

 


 

남서부 피요르드, 노르웨이

노르웨이의 피요르드 앞 바위 노두의 전망.노르웨이의 남서부 피요르드는 봄에 빛날 것입니다 © Svein Nordrum/Getty Images

 


여행 측면에서  노르웨이는 겨울(오로라와 북극의 눈)이나 여름(한밤중의 태양)에 빠지는 경향이 있지만, 봄, 글쎄요,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제 당신 은  남서부 피요르드 가 정말 목표를 달성했다고 우리를 믿으세요 . 

 

북쪽은 여전히 ​​썰렁한 반면, 남쪽은 날씨가 더 길고 가벼워지고 야생화가 만발하고 눈이 많이 녹으면서 폭포가 장관을 이룹니다. 

 

 

카약, 하이킹, 자전거 타기, 수영(용감한 경우) 또는 베르겐( Bergen ) 및  스타방에르 (Stavanger)와 같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항구 도시의 해안가 테라스에 앉아  

올해의 첫 우테필(태양 아래 맥주)을 즐겨보세요.

 


스타방에르는 보트를 타고 뤼세피오르(Lysefjord)를 건너기 좋은 출발점으로, 절벽이 푸르른 바다 위로 우뚝 솟은 곳입니다. 

 

Preikestolen(Pulpit Rock) 및 Kjeragbolten과 같은 노르웨이에서 

가장 심장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하이킹 을 바로 이곳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지하게 섹시한 발굴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Bolder .

여기와 Bergen 사이에는 탐험할 수 있는 피요르드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봄에 꽃이 

만발한 수천 그루의 과일 나무, 놀라운 폭포, 그리고  Woodnest 와 같은 아름답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모든 것의 탈출구가 있는 강력한 Hardangerfjord 가 있습니다.

 


동해안 사르데냐, 이탈리아

 

 

바위가 많은 석회암 절벽이 맑고 푸른 바다 위로 솟아 있습니다.사르데냐의 동해안에는 동굴이 가득합니다 © Stefano Garau/Shutterstock

 


여름이 모든 사랑을 받지만 이탈리아 사르데냐 섬의 프리마베라 가 더 좋습니다. 

섬이 겨울을 떨쳐내면 모든 것이 다시 살아납니다. 

 

 

자카란다 나무가 보라색으로 피고 빗자루가 언덕을 장식하고 섬은 야생화와 향긋한 마키아로 뒤덮입니다. 

 

 

여름 인파의 작은 물방울만으로도 

바다가 보이는 방에서 

많은 것을 잡거나 올리브, 과수원, 포도 나무 사이에 

자리 잡은 agriturismo(팜스테이)에서

 좋은 삶의 고요한 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해변에서 플롭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하기에는 너무 덥지만, 봄에는 특히 야생 동해안 에서 하이킹, 암벽 등반, 카약, 헤어핀으로 가득 찬 SS125에서 로드 바이크를 타는 야외 모험이 크게 증가합니다. 수프라몬테(Supramonte)의 울퉁불퉁한 석회암 산이 천상의 푸른 바다로 떨어지는 곳, 골포 디 오로세이( Golfo di Orosei ) 는 배나 도보로만 접근할 수 있는 만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세상 Cala Goloritzè .

지금 가세요. 푸르른 ​​고요한 계곡을 지나 신비한 청동기 시대의 티스칼리 유적까지 가는 오르막 길 이든 , 500m- '유럽의 그랜드 캐년'이라고 불리는 바위가 흩뿌려진 계곡 위의 깎아지른 듯한 석회암 펀치의 높은(1640피트) 벽. 

 

이 조용한 시간에는 무플론과 검독수리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spring-break-destinations-in-europ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