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랑스 파리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즐길거리 7가지(가족여행)

반응형

2023.04.06 - [유럽/프랑스] - 프랑스 : 자전거 투어 황홀한 여정

 

프랑스 : 자전거 투어 황홀한 여정

가능할까? 유럽, 그것도 프랑스를 자전거로 즐기기? 의문부터 품겠지만, 놀라운 통계가 있다. 무려 830만명. 프랑스를 자전거로 즐기고 있는 여행객들의 숫자다. 그냥 편하게 기차 타고, 아니면

travelbible.tistory.com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팁은 파리에서 행복한 가족 휴가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Imgorthand / Getty Images

 

파리는 비오는 날 실내는 물론 도시 안팎에서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여행  할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최고의 장소부터 숙박 시설 및 여행 방법에 대한 최고의 계획 팁까지, 여기 레 앙팡 (어린이)과 함께 프랑스 수도를 탐험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Jardin du Luxembourg의 연못에 범선을 보내세요 © Wirestock Creators / Shutterstock

파리는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인가요?

유럽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인 파리는 어린이와 부모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공원과 놀이터가 풍부하고 , 많은 레스토랑에는 어린이 메뉴가 있으며(높은 의자는 흔하지 않지만), 많은 호텔에서 리츠 베베 (유아용 침대) 및/또는 연결된 객실을 마련할 수 있으며, 수많은 박물관과 문화 공간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특정 활동을 제공합니다.

파리에서 아이들을 위한 가장 좋은 곳은 어디인가요?

파리의 모든 구 (도시 지구) 는 잘 연결되어 있지만 가장 중심인 1구와 8e 구는 여행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고 숙소로 돌아와 물품이나 낮잠을 잘 수 있는 가족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5e( 라틴 지구 라고도 함 ) 및 6e( 생제르맹 )는 뤽상부르 공원, 가족 친화적인 레스토랑과 호텔, 프랑스 지리를 테마로 한 훌륭한 과자점인 Le Bonbon au Palais와 가깝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

가족과 함께 파리 강 크루즈 여행 © rclassenlayouts / Getty Images

아기와 유아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

어린이 전용 공원인 룩셈부르크 정원(Jardin du Luxembourg)으로 향하세요

파리에서 가장 매혹적인 공원은 나폴레옹이 도시의 어린이들을 위해 헌정한 23헥타르 규모의 밤나무 그늘이 있는 뤽상부르 정원 입니다. 팔각형 연못에서 1920년대 범선을 찌르고, 조랑말이나 회전목마를 타고, 극장에서 꼭두각시 쇼를 관람하는 등 유쾌하고 전통적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형극이 열리는 다른 파리 공원으로는 몽소 공원 , 몽수리 공원 , 에펠탑 옆에 있는 샹 드 마르스 공원 등이 있습니다 . Parc de la Villette에는 미래 지향적인 놀이터와 명소, 음악 공연장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세느강 보트 여행

빛의 도시에 대한 기억에 남는 개요를 보려면 파리 중심부를 통과하는 강 크루즈가 가장 좋습니다. 회사에는 Bateaux-Mouches , Bateaux Parisiens 및 자유롭게 승하차가 가능한 Batobus 와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족을 위해 맞춤 제작된 1시간짜리 투어를 제공하는 Vedettes de Paris가 포함됩니다.

또 다른 매력적인 여행 은 바스티유(Bastille)에서 지하 구간을 통과한 후 라 빌레트 공원(Parc de la Villette)으로 가는 도중에 생마르탱 운하( Canal St-Martin)의 수문과 선개교를 통과하는 카녹스라마 (Canauxrama )를 이용한 운하 크루즈입니다.

Jardin d'Acclimatation은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 Elena Dijour / Shutterstock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 것들

도시의 정원, 숲, 놀이터를 거닐어보세요.

도시의 식물원인 Jardin des Plantes 에는 작은 동물원인 Ménagerie du Jardin des Plantes가 있습니다. 파리 가장자리에는 두 개의 숲이 있는데, 서쪽에는 불로뉴 숲 (Bois de Boulogne) , 동쪽에는 뱅센 숲(Bois de Vincennes)이 있습니다 .  어린 아이들은 "래프팅 모험", "스피드 로켓", 유원지 놀이기구 등 44개의 개별 명소가 있고 Porte Maillot에서 미니 열차를 타고 가장 사랑스럽게 갈 수 있는 불로뉴 숲(Bois de Boulogne)의 Jardin d'Acclimatation 놀이 공원을 좋아할 것 입니다 . 비센느 숲(Bois de Vicennes)에는 환상적인 놀이터 시설과 야외 콘서트장을 갖춘 꽃무늬 파리 공원(Parc Floral de Paris), 파리 최대 동물원인 파리 동물원(Parc  Zoologique de Paris ), 해자가 있는 중세 성이 있는샤토 드 뱅센느 .

 

 

 

 

세계 최고 수준의 실습형 예술 및 문화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어린이 전용 박물관으로는 마술 박물관인 Musée de la Magie 와 미술관인 Musée en Herbe 가 있으며, 상설 전시와 변경 전시, 액티비티 시트, 가이드 투어, 워크샵을 제공합니다. 전시 공간 Palais de Tokyo 에는 훌륭한 실습 워크숍도 있습니다 . 도시의 건축 박물관, Cité de l'Architecture et du Patrimoine ; 그리고 랜드마크인 Center Pompidou 현대 미술관 및 문화 센터는 1층에 2~10세 어린이를 위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강력한 박물관인 Musée du Louvre에는 스튜디오라는 가족 전용 공간과 이를 목표로 하는 앱이 있습니다. 7~11세 어린이 .

Parc de la Villette에는 천문관이 있는 Cité des Sciences가 있습니다. © Anna Linda Knoll / Shutterstock

 

반응형

 

 

 

십대 청소년과 청소년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

도시의 재미있는 과학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플라네타륨이 포함된 라 빌레트 공원( Parc de la Villette) 의 시테 데 사이언스( Cité des Sciences) 에서는 어린이, 10대, 청소년을 위한 재미있는 과학이 만들어졌습니다 . Galerie des Enfants, Grande Galerie de l'Évolution 내의 자연사 박물관, Jardin des Plantes 의 Muséum National d'Histoire Naturelle ; Palais de la Découverte (6세 이상)  Parc André Citroën  의 임시 위치에 있으며 부지는 개조되어 2024 파리 올림픽 경기장으로 재배치됩니다.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과학 기술 박물관인 Musée des Arts et Métiers 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 오디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테마파크에서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세요

이 목록은 디즈니랜드 리조트 파리(Disneyland Resort Paris) 없이는 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모든 클래식 놀이기구, 캐릭터,  유료 (토지)를 갖춘 디즈니랜드 파크와 영화 및 TV 중심의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도시에서 북쪽으로 35km(22마일) 더 나가면 셔틀 버스로 연결되는 아스테릭스 공원( Parc Astérix )이 여름에 개장 하며 유명한 만화책을 바탕으로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쇼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에는 시네아쿠아(Cinéaqua)나 퐁피두 센터(Centre Pompidou)로 가보세요.

Cinéaqua는 바다 관련 영화를 상영하는 영화관과 특히 상어가 가득한 수족관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우승자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영화 체험 중 하나는 1930년대 상징적인 영화 르 그랑 렉스(Le Grand Rex)의 센서 기술을 활용한 셀프 가이드 투어입니다. 이곳에서 녹음 스튜디오부터 영화 제작에 이르기까지 대형 스크린 뒤에 서서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

퐁피두 센터는 10세 이하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1층 공간과 더불어 13~16세 청소년을 위한 저층부 시각, 멀티미디어 및 공연 예술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파리 여행을 계획하는 팁

파리의 효율적이고 저렴한 대중교통 시스템은 여러분을 도시 곳곳으로 안내합니다. 4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10대 미만은 반값입니다. 지하철에서는 무인 노선(1~14호선, 2022년 말까지 4호선)의 앞칸이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지상 구간(2, 6호선)이 있는 노선은 멋진 전망을 제공하지만, 지하역으로 가는 계단은 광범위하고 복도가 길 수 있습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계신 부모님들은 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대중교통이 혼잡한 피크 시간에는 여행을 피하세요. 운전자들은 횡단보도와 신호등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도로를 횡단할 때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Kidelio는  도시 전역에 5개의 수집 지점을 두고 유모차, 카시트 및 기타 도구를 대여합니다.

10월부터 3월까지 파리에 계시다면 1852년에 설립된 겨울 서커스 서크 디베르 불리오네(Cirque d'Hiver Bouglione) 에서 광대, 공중그네 예술가, 곡예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이 문서는 2021년 5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8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paris-with-ki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