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PP카드

PP카드 이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으너니에요 

지금은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를 듣고있어요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정말 노래 좋아요.

한 번 들어보세요 ! 


6박8일의 베트남 여행기를 한번에 쭉 정리했기때문에,

빨리 후기를 써나가야지~ 하는 조급심은 없어졌어요 !


http://blog.naver.com/selxy/220651438425 )

베트남 여행 달랏, 나트랑 6박8일 여행 후기
2016 3.2- 3.8일 일정이였는데 달랏-호치민 비행기 연착으로 6박8일 일정이 된완전 꿈만 같았던 베트남 여...
blog.naver.com
본문으로 이동
)
베트남 여행 달랏, 나트랑 6박8일 여행 후기
2016 3.2- 3.8일 일정이였는데 달랏-호치민 비행기 연착으로 6박8일 일정이 된완전 꿈만 같았던 베트남 여...
blog.naver.com
본문으로 이동


이번 여행후기에서 드리고 싶은 정보는 세 가지 !




1. pp 카드의 유용성 ! 

2. pp카드 이용 전에 만료기간을 체크 !

3. 인천공항 라운지의 위치 ! 



1. 


저는 pp카드를 현대카드 레드카드를 만들어주어서 갖게되었는데

매우매우매우 유용했어요,

여행의 시작부터 기분 좋게할 수 있게 해주더라구용 :)

특히 저가 항공에서는 기내식을 제공 안 해주는데,

그래서 그 전에 먹고, 살짝 알콜을 섭취해주고 가면 잘 잘 수 있어요 :) 




2. 


그런데 왠걸 ?

ㅠㅠ 만료기간을 체크 못해가지고 ......-,-ㅋㅋ

제 카드가 만료가 된거입니다.

자동으로 인식되고 그런게 없나봅니다..

다행이 레드카드를 인식?!해줘서 이용가능했지만,

베트남에서는 

한국에서 한 거 처럼 레드카드를 내밀었더니 ㅠㅠ   인정이 안되더라구요


해외여행은 매일매일 이뤄지는 일이 아니다보니

체크 못할 수 있으니

꼭 체크하세요 !!! 





3. 인천공항 라운지 위치 ! 


인천공항에는 총 7개의 라운지가 있다네요

근데 저는 다 가본 결과 

가장 편한 곳이 탑승동의 아시아나 라운지더라구요 !

그래서 이번에도 아시아나 라운지로 갔어요 ! 


인천공항에 pp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로는 

허브라운지/마티나라운지/대한항공라운지/아시아나 라운지가 있어요


다른 곳들은 pp 카드로 안되요 1등석 타는 사람들 위한 전용공간 이런거같더라구요



(후기보면 허브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선호 하시던데 ㅎㅎ 

그래서 아시아나가 한가한가 ? 그래서 넘 좋아요 :) ... 

허브라운지가 음식종류가 많다고 그러는데, 전 종류보다는 질 !ㅋㅋ 

허브, 마티나야 더욱 유명해지렴  !!) 


아시아나_라운지_위치.png



아시아나 라운지는 탑승동 4층 119번 탑승구 근처 

메인동에는 28게이트 근처에 !

(맨날 공항가면 이거 까먹어서 메인동에서 라운지 어디있냐구 물어보는데,

공항 직원들 아는 사람 많이 없어요 .. 특히 면세점 직원들은 모름 

그래서 나중에 내가보려구 쓰는 포스팅 )



참고 :: 마티나 

위치: 메인동(트레인 타기 전)  4층 동편 11게이트, 서편43게이트

허브

게이트 11번 서편 42번 


즉, 마티나랑 허브는 두 개가 붙어 있음 ! 




근데 위에 사진 알아보시겠나요 ? 

인천공항에서  이미지인데 ...

매우 모르겠음 , -,- 

모르겠다...



암튼 탑승동 아시아나 라운지가 편한 이유는 

트레인타고 가서 4층에 바로 위치해 있기 때문이에요 !
 


[여객터미널]

- 대한항공 : 032-742-5201~3(First Class), 5204~6(Prestige Class)

- 아시아나항공 : 032-744-2222~4(Diamond Lounge)

 

[탑승동]

- 대한항공(Skyteam) : 032-742-5207~9

- 아시아나항공(Star Alliance) : 032-744-2960,1

- 캐세이패시픽항공 : 032-744-6787,8

- 싱가포르항공 : 032-744-6519

- 중국동방항공 : 032-744-3839


음 .. 왜 허브랑 마티나는 전번이 없지?



헉 ! 저 지금 완전 라운지에대해서 알았어요 

블로그마다 말이 달라서 헷갈렸는데,

P.P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보면 젤 정확하죠 !!! 

앞으로 여행가는 지역의 라운지 위치 찾을 때는 여기로 가면되겠어요!


20160314_020010.png


6시부터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네요 !!


 



https://www.prioritypass.com/loungesearch?entity=7c4f9026-089b-48a4-a9cd-39b8b8abddb5#

Lounge Search | Priority Pass
www.prioritypass.com
본문으로 이동

PP카드로 총 7곳 쓸 수있네용 :)
괜히 다른 라운지가서 PP카드 쓸 수 있냐고 기웃거리지 말자구요 ㅋ
인천공항 홈페이지는 정보를 깔끔하게 업댓하여라 !


아시아나_라운지_001.JPG

마티나 / 허브 라운지보다 훨-씬 깔끔하다고 전 생각들어요 :) 
예전에는 먹을게 그 두 곳 보다 부족하다 생각들었는데,
이번에 가보니깐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 

메인동.jpg

사실 처음에는28번 게이트의 아시아나 라운지를 갔는데,
탑승동에서 비행기를 타야해서 
탑승동의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쉬다가 타는 걸로 -
ㅠㅠ 근데 제가 28번의 아시아나 라운지는 가본적이 없어서,
담번에는 여기에서 쉬다가 가겠어요 ㅎㅎ 


PP.jpg

pp카드 -
대체 뭘 찍은거냐구 ?ㅋㅋ
자체 블러처리를 해줬지만,
혹시 모르니깐 가렸어요  ! 
 


베트남 입국할 때 낼 서류를 인쇄하고
초 스피드로 ,
먹어주기 





아시아나_라운지_008.JPG


저가 항공을 타고 날라가는거라서 - 
미리 든든하게 하고 !ㅋㅋ 
사실 잠을 잘 자려면 알콜이 있어야죠..
그래서 그런가,
 ㅠㅠ 이때 이후로 이날 찍은 얼굴이 탱탱 부어 있었지만,
5시간이 1분처럼 느낄 수 있게,
수면의 세계로 보내준 
알콜신님께 감사를 -


잭다니엘+콜라 섞어서 잭콕 해 마셨어요 :) 
탑승전에는 잭콕이 진리,


아 와인도 마셨어요 !


나른나른의 세계로, (이 말 제가 해놓고도 참 이쁘네요.)
 

아시아나_라운지_002.JPG

요 윙 엄청 맛있음 ! 
죽도 있었구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서 
이때 엄청 먹기 시작했는데 :) 
아이허브에서 산 CLA랑, 탄수화물 차단제 덕분인지 안 쪄왔어용 
(약 떨어져서 ... 지금 시키고, 안 먹었는데 ㅠㅠ
정확히 여행 다녀와서 찜  ㅠㅠ 미리 미리 시켜둘걸 !0




  

요리.jpg

생선도 있었어요 :) 




아시아나_라운지_007.JPG

맥주랑 나쵸는 찰떡 궁합이죠 .


아시아나_라운지_003.JPG
아시아나_라운지_004.JPG
아시아나_라운지_005.JPG
아시아나_라운지_006.JPG 
괜찮은 음식들은 다 워머에 있어서 ㅠㅠ
제대로 잘 못 찍었는데,
사진 보다 실제가 백만배 천만배 나아요 

우유도 있고, 음료도 있고 
신라면(컵라면), 그리고 잔치국수 같은 것도 있었던거같아요.


심지어 샤워실,
그리고 인쇄할 수 있는 컴퓨터
그리고 그리고 
안마 의자도 있더라구요 !

몇번을 갔는데 이번에 알았음 ㅠㅠ
 



암튼 까먹지말자구용 



***** 라운지 위치 **** 


아시아나라운지 위치 28번 
그리고 탑승동 가자마자 오른쪽으로 돌아서 왼쪽 에스컬레이터! 


 마티나 

위치: 메인동(트레인 타기 전)  4층 동편 11게이트, 서편43게이트

허브

게이트 11번 서편 42번 



반응형